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역삼역 맛집 및 역삼동 맛집 으로 추천할만한 우삼겹 최초 개발 맛집! 백종원의 본가 역삼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역삼역 맛집 본가는 우삼겹을 최초로 개발하여 한식의 세계화에 앞장 서는 우삼겹의 원조 맛집으로,

우삼겹 맛은 물론 푸짐한 쌈이 맛있기로 유명한 백종원의 역삼동 맛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회식, 모임 장소로 안성맞춤인 우삼겹 최초 개발 역삼역 맛집! 백종원의 본가 역삼점을 살펴볼까요?^^

 

 

 

 

역삼역에서 도보 2분거리 GS타워 정문 앞에 위치한 역삼동 맛집! 백종원의 본가 역삼점..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다가오는 연말 각종 모임 및 회식 장소로 제격일듯!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쇠고기 삼겹살은 우삼겹은 쇠고기 갈비 앞부분인 가슴 부위에 지방과 적절히 섞여 있는 부위를 삼겹살 모양으로 잘라낸 것으로

본가에서 최초 개발한 메뉴임이 안내되어 있었어요~

 

 

 

 

신선한 쌈채소의 종류도 안내되어 있네요~

점심에는 우삼겹과 차돌된장찌개까지 고기와 식사를 한번에 즐기는 우삼겹정식이 좋을것 같고,

양지를 넣고 끓여낸 구수한 사골국물에 숙주와 갖은 양념으로 얼큰하고 깊은 맛을 자아내는 육개장도 맛있겠어요!

 

 

 

 

백종원 우삼겹이 특허청 등록을 출원해 특허청 서비스표 등록이 완료된 인증서도 살펴볼 수 있었고,

우삼겹을 맛있게 먹는 방법도 안내되어 있어 좋았어요~ 똑같이 따라 먹어볼테니 귀여운걸만 따라오셔요ㅎㅎ

 

 

 

 

숯불우삼겹(11,000원) 2인분, 차돌된장찌개(6,0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샐러드에요..

아삭아삭 신선한 샐러드와 입에 착착 감기는 드레싱이 매력적이었어요!

 

 

 

 

무생채에요..

 

 

 

 

파무침이에요..

아삭아삭 향긋하니 우삼겹과 잘 어울렸어요~

 

 

 

 

나박김치에요..

매콤하고 칼칼하면서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마늘, 쌈장, 특제소스에요..

 

 

 

 

눈과 귀를 밝게 하고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적겨자, 피를 맑게 해주고 빈혈환자에게 좋은 청상추,

노화방지와 감기예방은 물론 암세포증식을 막는 성분이 있는 깻잎, 장수를 돕는 속배추,

신경통치료에 효과가 있고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된 케일, 비타민C가 많아 피로회복에 좋은 풋고추,

고혈압과 당뇨병 등 성인병을 예방하는 치커리, 배추와 양배추의 교접 신품종으로 피부미용과 변비에 좋은 쌈추,

비타민A가 풍부하고 저혈압 및 야맹증에 효능이 있는 당근 등 신선한 11가지의 다양한 쌈채소가 푸짐하게 나오네요..

 

 

 

 

숯불우삼겹 2인분이에요..

소스가 잘 배일 수 있도록 쇠고기를 얇게 썰어 한입에 먹기 좋게 반으로 갈라 준 다음,

썰어진 우삼겹에 본가의 특제소스가 즉석에서 뿌려져 나왔어요ㅎㅎ

이 우삼겹은 백종원 셰프가 다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메뉴라고 해요~

검게 숙성된 불고기를 신선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외국인들의 오해를 사지 않기 위해

쫄깃하고 쉽게 찢어지지 않는 부위를 얇게 썰어, 불고기 맛이 날 수 있는 양념을 뿌려내어 신선해 보이면서도

한국의 불고기 맛을 낼 수 있는 최고의 메뉴 우삼겹이 탄생된 것이더라구요^^

 

 

 

 

본가에서 최초로 개발한 메뉴로 쇠고기의 고소하고 쫄깃한 부분을 얇게 썰어 본가가 자랑하는 특제 소스를 살짝 뿌려낸 우삼겹을

잘 달궈진 숯불 위 불판에 골고루 얇게 펼쳐주었어요..

고기를 결 반대 방향으로 썰어 삼겹살처럼 지방이 사이사이 자리 잡아 언뜻 보면 삼겹살처럼 보이기도 하네요ㅋㅋ

 

 

 

 

고기가 얇아 불판에 닿자마자 바로 익어서 지루하지 않고 좋았어요ㅎㅎ

 

 

 

 

차돌박이와 양지가 섞인 부위라 아주 쫄깃했구요..

한뼘 길이로 썬 것을 구워 돌돌 말아 먹으니 식감도 참 좋았어요~

 

 

 

 

쫄깃한 떡과 버섯구이도 함께 즐기기 좋았어요!

 

 

 

 

우삼겹을 보다 맛있게 먹어볼께요~

우선, 노릇하게 익은 우삼겹에 무생채와 파무침을 넣고 돌돌 말아서..

 

 

 

 

본가에서 자랑하는 특제소스에 살짝 찍어 먹으니 매콤달콤 고소하니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네요^^

특히 숯에서 나오는 은은한 향과 함께 과일과 숯, 자염, 감초, 벌꿀 등과 같은 여러 가지 재료를 섞어 개발한 특미 소스가

고기에 스며들면서 고기 특유의 냄새를 없애고 입 안에서 부드럽게 녹아 감칠 맛을 더해주는 느낌이었어요ㅎㅎ

 

 

 

 

각종 쌈 야채 위에 우삼겹을 올리고 파무침, 마늘, 쌈장 등을 곁들여 쌈 싸 먹으니

우삼겹 특유의 담백함과 고소함이 가득~ 꿀맛이군요ㅎㅎ

기름기는 쪽~ 빠지고 지방 부위가 쫀득해져 고기 고유의 고소한 맛이 살아 있으면서

차돌배기와 같이 쫄깃한 맛을 내는 우삼겹 정말 맛있었어요~^^

 

 

 

 

차돌된장찌개를 주문하면 공기밥과 비빔야채가 함께 제공되네요..

 

 

 

 

차돌된장찌개에요..

본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식사메뉴로, 오랜 숙성기간을 거친 전통 재래식 된장을 이용한 된장찌개에요~

 

 

 

 

차돌박이도 꽤 들어있었고, 두부와 버섯 등 각종 야채도 푸짐해 좋았구요..

전통 재래식 된장으로 고향의 맛과 향이 살아있었어요ㅎㅎ

 

 

 

 

차돌된장찌개를 맛있게 먹어볼께요~

우선, 함께 나온 비빔야채 위에 밥을 넣고..

 

 

 

 

고추장도 조금 넣어준 다음, 차돌된장찌개도 한숟갈 넣어 비벼 먹었어요~

 

 

 

 

쓱싹쓱싹 골고루 잘 비벼 완성된 차돌된장찌개 비빔밥 위에

특제소스를 찍은 우삼겹을 올려 먹으니 환상궁합이네요^^

 

 

 

 

꽃상추와 치커리 위에 차돌된장찌개 비빔밥을 올려 쌈 싸 먹어도 별미더라구요ㅎㅎ

저렴한 가격에 맛있고 영양만점인 쇠고기를 맛볼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정말 한국을 넘어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을만한 신개념 한식구이인듯! 괜한 입소문이 아니었어요ㅋㅋ

오늘은 우삼겹 최초 개발 맛집 백종원 본가에서 신선한 쌈채소에 우삼겹 쌈 어떠신가요?^^

 

 

 

 

* 본가 역삼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69-15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30길 75 성연빌딩)

[전화번호] 02-565-4959

[찾아가는길] 2호선 역삼역 7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 GS타워 정문 앞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4: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bornga.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본가 역삼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역삼회식장소로 인기인 역삼역 4번출구맛집 술요리사람들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역삼역 4번출구맛집 술요리사람들은 퓨전요리가 맛있는 역삼술집인데요..

흔한 장소에서 흔한 안주가 아닌 색다르고 맛있는 요리들이 참 매력적이었어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역삼회식 장소 추천 술요리사람들을 살펴볼까요?^^

 

 

 

 

역삼역 4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 한국타이어 사옥 뒤에 위치한 역삼역 4번출구맛집 술요리사람들..

 

 

 

 

2층에 위치한 매장으로 올라가 볼께요~

 

 

 

 

술과 요리 그리고 사람들이 있는 곳 술요리사람들..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대형 빔프로젝터로 야구보면서 술한잔 딱 좋겠어요ㅎㅎ

 

 

 

 

운치있고 아늑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 손색없을듯!

 

 

 

 

수많은 사람들이 다녀간 흔적! 인기 맛집이군요~

 

 

 

 

메뉴판이에요..

해물떡뽀끼(16,000원), 바다가들어간얼큰오뎅탕(16,000원), 아이스황도백도(10,000원) 주문..

 

 

 

 

뚝배기스파게티 해물뚝스(6,000원), 돈가스추가(2,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기본안주에요..

땅콩, 아몬드, 호두 등 각종 견과류믹스!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돈가스추가(+공기밥)한 뚝배기스파게티(해물뚝스) 에요..

푸짐한 구성의 식사메뉴 만족스럽네요^^

 

 

 

 

큼직한 돈가스가 해물뚝스 위에 올려져 나왔고,

보글보글 뚝배기에 나와 다 먹을때까지 따끈해 좋았어요ㅎㅎ

 

 

 

 

두툼한 돈가스를 스파게티 소스에 찍어 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함께 제공된 밥 위에 올려서 먹으니 든든하네요^^

 

 

 

 

통통한 홍합도 냠냠~

 

 

 

 

토마토 소스와 스파게티의 환상궁합으로 입맛을 사로잡는군요ㅎㅎ

해물과 돈가스가 어우러진 매력만점 스파게티 굿!!

술집에서 스파게티에 돈가스까지 알찬 퓨전요리를 맛볼 수 있다니ㅋㅋ

 

 

 

 

해물떡뽀끼에요..

 

 

 

 

떡, 어묵, 야채, 꽃게, 새우, 쭈꾸미, 홍합 등이 어우러진 해물떡볶이~

분식집에서 소박하게 맛보던 떡볶이에 해물이 푸짐하게 더해져 일품요리가 되었네요!

 

 

 

 

큼직한 새우와 꽃게도 들어있는 센스~~!

해물이 들어가 더욱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오랜만에 학창시절 즐겨먹었던 추억의 떡볶이 정말 반갑네요ㅎㅎ

매콤달콤 감칠맛 가득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앙증맞은 쭈꾸미와 아삭한 양배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어묵도 함께~

 

 

 

 

바다가들어간얼큰오뎅탕이에요..

 

 

 

 

뜨끈뜨끈 각종 오뎅이 듬뿍~

 

 

 

 

홍합과 쑥갓, 그리고 고추가 어우러져 시원하면서 깔끔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우와~ 살이 통통한 꽃게까지! 정말 바다가 들어간 오뎅탕이네요~ㅋㅋ

 

 

 

 

탱글하고 쫄깃한 식감이 좋았던 어묵~

얼큰하고 개운하니 술을 부르는 제대로 된 안주 같아요!

 

 

 

 

아이스황도백도에요..

 

 

 

 

시원한 황도부터~

부드럽고 맛있어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ㅎㅎ

 

 

 

 

뽀얀 색상의 달달한 백도도 별미였어요~

요즘같이 더운 여름철에 제격인 안주인 것 같아요^^

보통의 술집과 차별화된 안주들이 하나같이 맛있고 양도 푸짐해 좋았구요.. 분위기도 인상적이었어요!

오늘은 역삼의 숨은 맛집 술요리사람들에서 매력만점 이색 퓨전요리와 함께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ㅎㅎ

 

 

 

 

* 술요리사람들 *

[주소]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94길 71-4 2층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37-34 2층)

[전화번호] 02-539-8528

[찾아가는길] 2호선 역삼역 4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 한국타이어 사옥 뒤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01:00 /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s://www.facebook.com/SOOLpeople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술요리사람들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식사주문시 요일전, 계란후라이, 공기밥이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역삼역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또한 모듬전을 비롯해 다양한 안주요리가 맛있어 역삼역 회식장소로 소문난 역삼역 술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역삼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안동유화전집..

 

 

 

 

식사메뉴가 정말 다양하죠?

식사주문시 김치전, 부추전, 호박전 등 매일매일 바뀌는 요일전, 계란후라이, 공기밥이 무한리필이라니..

너무 매력적이죠ㅋㅋ 특히 직장인들에게 희소식!!

 

 

 

 

넓은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오붓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모임 또는 회식장소로도 제격일듯!

 

 

 

 

식사 메뉴가 다양하죠?ㅎㅎ

메뉴판도 알록달록 너무 예쁘더라구요~

신메뉴로 나온 소고기따로국밥 (7,000원) 주문..

 

 

 

 

다양한 전류 메뉴판..

 

 

 

 

세트메뉴로 먹으면 저렴하게 먹을수 있어요~

그래서, 모듬전 + 낙지볶음 (39,000원) 세트메뉴 주문..

 

 

 

 

음료수 (2,000원) 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톡쏘는 사이다 한잔~

 

 

 

 

기본 밑반찬들도 다양하고 매력적이었는데요.. 하나하나 살펴볼께요..

우선, 콩나물무침이에요..

 

 

 

 

어묵볶음이에요..

 

 

 

 

배추김치에요..

 

 

 

 

양파양념장이에요..

 

 

 

 

잡채에요..

윤기가 자르르~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해 좋았어요^^

 

 

 

 

소고기따로국밥이에요..

 

 

 

 

식사주문시 무한리필되는 공기밥.. 

 

 

 

 

식사주문시 무한리필되는 계란후라이..

점심에는 김치전, 부추전, 호박전 등 매일매일 바뀌는 요일전도 식사주문시 무한리필인데요..

저녁에는 계란후라이와 공기밥만 무한리필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아무리 많이 드시는 분들도 계란후라이와 공기밥이 무한리필이라 든든하고 맛있게 드실수 있을듯! 너무 좋았어요ㅎㅎ

 

 

 

 

맛있는 소고기와 아삭아삭한 콩나물을 함께~

 

 

 

 

속이 확~ 풀리는 얼큰하고 따끈한 국밥 너무 맛있었어요^^

 

 

 

 

낙지볶음이에요..

 

 

 

 

매콤하게 볶아낸 낙지볶음 위에 파, 팽이버섯이 올려져 있고, 깨가 뿌려져 있었어요..

 

 

 

 

오동통통 쫄깃한 낙지볶음~

 

 

 

 

쫄깃한 낙지와 아삭한 야채를 곁들여 먹어야 제맛!

입에 착착 감기는 매콤한 맛! 또 먹고싶네요~ㅎㅎ

 

 

 

 

모듬전이에요..

호박전, 동태전, 해물전, 꼬치전, 감자전, 김치전, 부추전으로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호박전이에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두툼한 호박전!

 

 

 

 

동태전이에요..

뼈가 하나도 없어 먹기도 편하고, 야들야들 동태살도 맛있었어요~

 

 

 

 

해물전이에요..

잘게 다진 오징어가 듬뿍 들어있어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꼬치전이에요..

햄, 맛살, 파, 버섯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크기가 엄청나게 컸어요~ㅋㅋ

 

 

 

 

감자전이에요..

낙지볶음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더라구요~ㅋㅋ

 

 

 

 

바삭바삭 매콤한 김치전이에요..

밑간이 강하지 않아 양파양념장에 찍어 먹기 좋았어요~

 

 

 

 

부추가 듬뿍 들어있는 맛있는 부추전이에요..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 따뜻하고, 깨끗한 기름을 사용해 그런지 더욱 맛있었던 모듬전..

 

 

 

 

전이란? 재료를 얇게 썰어 밀가루와 달걀을 묻혀 기름에 지진 음식의 총칭!

궁중어로는 전유화, 전유어라고 하며 보통 저냐, 지짐개 라고도 한다고 하네요~

전과 요리들이 맛도 좋았지만, 무엇보다 넉넉한 인심이 돋보이는 무한리필에 감동했어요~

오늘은 입으로 먹고 가슴으로 느끼는 안동유화전집에서 마음맞는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 전 한점 어떠신가요?^^

 

 

 

 

* 안동유화전집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47번지 1층

[전화번호] 02-555-1742

[찾아가는길] 2호선 역삼역 4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3: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위드블로그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안동유화전집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5년 연애에도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고 있는 연예계 공식커플 지성씨와 이보영씨!

오늘은 지성의 연인 이보영씨가 다녀간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물론 이보영씨 뿐만 아니라 드라마 꽃보다남자에서 지후선배로 열연했던 SS501의 김현중, SS501 허영생,

나는가수다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던 김범수, H.O.T 강타, 영화배우 이미연, 무한도전에서 활약중인 정준하,

MC이자 개그맨 박수홍, 그대 웃어요, 웃어라 동해야 등 수많은 드라마에 출연한 탤런트 강석우, 웃찾사 개그맨 한현민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맛집이기도 하죠~~

 

 

 

 

역삼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유천칡냉면(유천푸르르미)..

 

 

 

 

넓고 운치있는 매장 내부 모습..

 

 

 

 

원목 인테리어로 아늑하고 정감가는 분위기죠~

 

 

 

 

홀 뿐만 아니라 방에서도 식사를 할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마치 한옥집에 온듯한 한국 전통이 살아숨쉬는 분위기..

 

 

 

 

 

제 시선을 사로잡은 작품! 멋져서 한컷~

 

 

 

 

수많은 연예인들 싸인으로 가득찬 매장 한쪽 벽면..

잠깐 살펴볼까요?ㅎㅎ

 

 

 

 

지성의 연인 이보영씨 싸인..

얼마전 종영한 드라마 적도의남자 잘 보았어요ㅋㅋ

 

 

 

 

드라마 꽃보다남자에서 지후선배로 열연했던 SS501의 김현중씨 싸인..

 

 

 

 

SS501의 허영생씨 싸인..

요즘 드라마 선녀가 필요해에서 잘 보고 있어요~

 

 

 

 

나는가수다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던 김범수씨 싸인..

 

 

 

 

영화배우 이미연씨 싸인..

 

 

 

 

무한도전에서 활약중인 정준하씨 싸인..

 

 

 

 

MC이자 개그맨 박수홍씨 싸인..

 

 

 

 

그대 웃어요, 웃어라 동해야 등 수많은 드라마에 출연한 탤런트 강석우씨 싸인..

 

 

 

 

웃찾사 개그맨 한현민씨 싸인..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물냉면(7,000원), 비빔냉면(7,000원), 감자만두(5,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류와 음료도 있네요..

 

 

 

 

주문한 물냉면, 비빔냉면, 감자만두가 나왔어요..

 

 

 

 

냉면무우에요..

 

 

 

 

비빔냉면이에요..

시원한 얼음육수가 따로 나와요..

 

 

 

 

칡냉면 위로 오이, 무우, 매콤한 양념소스, 깨가 뿌려져 있고..

배와 삶은계란으로 마무리되어 있네요..

 

 

 

 

양념소스를 골고루 잘 비벼주었어요..

 

 

 

 

쫄깃쫄깃 탱탱한 면발~

 

 

 

 

아삭한 오이와 함께~

 

 

 

 

매운맛을 달래주는 삶은계란~

 

 

 

 

시원한 배..

매콤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비빔칡냉면..ㅎㅎ

 

 

 

 

시원한 육수와 함께~

 

 

 

 

물냉면이에요..

 

 

 

 

먹기 좋게 썰어주었어요..

 

 

 

 

매콤하니 먹음직스럽죠? 양도 푸짐했어요~

 

 

 

 

역시 탱탱한 면발~

 

 

 

 

무우와 함께~

 

 

 

 

매콤새콤 시원하니 맛있었던 육수..

 

 

 

 

깔끔하게 삶은계란으로 마무리~

칡냉면이라 그런지 일반 냉면에 비해 쫄깃함이 강해 좋았구요.. 깔끔하고 담백했어요ㅎㅎ

 

 

 

 

감자만두에요..

 

 

 

 

귀엽게 생긴 감자만두가 8개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감자만두는 처음 먹어보는데 완전 궁금~

 

 

 

 

쫄깃함이 남다른 감자 만두피가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각종 야채, 고기, 당면으로 꽉 차있는 감자만두.. 냉면과 함께 먹기에 딱인듯!

고소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주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ㅋㅋ

 

 

 

 

명함도 한장~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칡이 몸에 좋다는 사실은 다들 알고 계시죠?

칡은 식물성 에스트로겐의 함량이 콩의 10배에 이르러 여성들에게 특히 좋으며 골다공증 예방에도 좋다고 알려진 흙속의 진주죠~

15년 전통의 원조칡냉면을 제대로 먹고 왔어요~ㅎㅎ

수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이유.. 먹어보니 알겠더라구요ㅋㅋ

 

 

 

 

* 유천칡냉면(유천푸르르미)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41번지

[전화번호] 02-515-8589, 8549

[찾아가는길] 지하철 2호선 역삼역 6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가 한국콘텐츠진흥원 골목으로 들어가면 위치.

[영업시간] 11:00 ~ 21:30 (L.O. 21: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유천푸르르미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KBS 2TV 생생정보통 진짜맛집에 출연한 한촌설렁탕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30년 외길 최고만을 고집하는 세계가 인정한 설렁탕전문점 한촌설렁탕의 30년 전통 정직한 맛 속으로 빠져볼까요?^^

 


역삼역 2번출구로 나와 10분거리에 위치한 한촌설렁탕 역삼점..
주차장도 참 넓죠?ㅎㅎ



1층은 한촌설렁탕, 2층은 숯불화로갈비를 먹을수 있게 되어 있네요..
24시간 영업도 참 마음에 들어요~



이제 따뜻한 봄이 되었으니 식사후 테라스에서 차한잔 운치있게 즐겨도 참 좋겠죠?ㅎㅎ 

 


와~ 보글보글 진한 사골국물~~



엄청나게 넓고 환한 매장 내부모습..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방도 마련되어 있어 내집처럼 편안하게 식사가 가능했어요.. 

 

 

30년 외길 최고만을 고집하여 서울, 뉴욕, 베이징 등 세계가 인정한 한촌설렁탕..
부천 본점이 KBS 2TV 생생정보통 진짜맛집에 출연한걸 보고 너무 맛있어보여서 저는 가까운 역삼점으로 다녀왔어요~



원기회복 메뉴와 만두 메뉴도 맛있어 보이네요~



왕사골, 천연소금, 옹기뚝배기를 사용해 맛있고 건강을 고집하는 모습.. 바람직해요~ㅋㅋ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설렁탕(7,000원), 매운갈비찜(29,000원), 해물파전(10,000원)을 주문했구요..



사이다(1,000원)도 주문했어요.. 

 



깍두기와 배추김치는 먹을만큼 조금씩 덜어먹는 방식..



주문한 설렁탕, 매운갈비찜, 해물파전, 사이다가 나왔어요..



아삭아삭 매콤한 깍두기..



배추김치.. 




우거지무침..



연근조림..



브로콜리.. 

 


몸에 좋은 브로콜리를 초고추장에 찍어서 냠냠~



톡쏘는 시원한 사이다도 한잔~



설렁탕이에요..



싱싱하고 굵은.. 엄선된 순수 사골만을 고집하여 여러시간 푹 고아내 국물맛이 담백하고 개운한 한촌설렁탕의 대표 음식.. 

 



간수를 빼고 정제한 천연소금을 약간 넣어 주었어요..



파와 고기를 옆으로 치워보면 그 밑에는 국수사리가 듬뿍 들어 있었어요..



국수사리를 또 옆으로 치워보면 다른 설렁탕집과 달리 설렁탕에 밥이 말아져 나오더라구요..
그 이유는 탕이 제공되는 시간동안 밥에서 나오는 전분과 국물이 잘 어우러져
더욱 더 진하고 구수하며 담백한 탕을 제공하기 위해서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

 

역시 설렁탕에 국수사리가 있어야 제맛이죠ㅋㅋ 




고기와 함께 냠냠~
밥알 사이사이에 육수가 잘 스며들어가 더욱 고소한 맛을 마지막까지 느낄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ㅎㅎ



사골의 깔끔하고 깨끗한 맛이 살아있는 건강만점 설렁탕!
또 친환경그릇 옹기뚝배기만을 사용해 더욱 매력있는듯~

 

매운갈비찜이에요.. 




다양한 과일과 한약재로 만든 한촌의 특제양념이 들어가 맛있게 매운 돼지갈비찜..



아주 굵고 쫄깃한 가래떡도 맛있었구요..

 

애기옥수수도 별미였어요~ 

 



폭 익은 부드러운 감자..
갈비찜과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



보들보들 부드럽고 맛있는 매운갈비찜.. 입안에서 살살 녹는 식감+_+
아삭한 야채와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이번에는 버섯과 함께 냠냠~
맛있게 매콤한 맛의 매운갈비찜.. 칼칼해서 정말 끝없이 먹겠더라구요ㅋㅋ
여러가지 고명이 들어가 푸짐해 식사로도 좋지만, 술안주로도 그만일꺼 같아요^^


매운갈비찜을 주문하면 함께 나오는 설렁탕 국물.. 센스있죠?ㅎㅎ



설렁탕을 주문하지 않아도 설렁탕을 맛보기로 즐길수 있어 너무 좋은거 같아요^^



해물파전이에요..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주셨어요..

 

파와 오징어, 새우 등의 해물을 곁들인 지짐이.. 술안주 및 식사와 함께 즐기기 참 좋은거 같아요^^ 




간장에 콕 찍어 냠냠~



해물파전 밑면이에요~ 노릇노릇 맛나게 잘 익었죠?ㅎㅎ



오징어, 새우 등을 아끼지 않고 듬뿍 넣어 너무 맛있었어요..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하면서 아삭한 파와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

 



포장판매도 하나봐요..
집에서도 그대로 즐길수 있을듯ㅎㅎ



후식으로 커피한잔~
위에 눈사람 캐릭터들 너무 귀엽죠?ㅎㅎ



카운터에는 명함이벤트와 사탕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매주 15명을 추첨하여 무료 식사권을 준다니 방문하시면 꼭 넣으셔서 당첨의 행운을 누리시길..ㅋㅋ



명함도 한장~

먹는 순간부터 건강해지는 느낌의 전통깊은 한촌설렁탕..
순수사골만을 고집하되 여러시간 고아내 진하면서도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라 중,장년층 뿐 아니라
온가족이 모두 좋아할 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
게다가 설렁탕 뿐 아니라 매운갈비찜, 해물파전 등 다른 메뉴들도 하나같이 최고의 맛을 자아냈어요ㅎㅎ
넓고 깔끔한 분위기도 좋고 친절한 서비스까지 뭐 하나 나무랄데 없는 설렁탕 1등 맛집!!
한촌이라는 이름에서 느껴지듯 편한 마음으로 즐겁고 배불리 먹으러 오늘 저녁은 한촌설렁탕 어떨까요?^^



* 한촌설렁탕 역삼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97-11번지
[전화번호] 02-567-5572
[찾아가는길] 역삼역 2번출구로 나와 3번출구 반대방향쪽으로 꺾어져 직진하면 10분정도 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24시간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hanchon.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한촌설렁탕 역삼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너무 맛있어서 쉴틈없이 흡입하게 만드는 매콤달콤새콤한 비빔메밀국수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역삼역 4번출구에 위치한 봉채국수 강남본점..



휴식공간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신메뉴 중 5천원짜리 비빔메밀국수를 주문했답니다~



물컵이 예뻐서 한컷!ㅎㅎ



주문한 비빔메밀국수가 나왔어요..




단무지에요..



배추김치에요.. 

 



매콤, 달콤, 새콤한 맛으로 입안을 즐겁게 해주는 비빔메밀국수..
보기에는 이래도 실제로 양이 엄청나답니다~ 그릇이 커서 많아보이지 않는거에요^^;;



비빔메밀국수 위에 각종 야채와 삶은계란, 깨가 뿌려져 있었어요..



아삭한 야채와 함께 후루룩~
면발이 아주 쫄깃하고 매콤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개운하고 깔끔한 국물.. 매콤한 비빔메밀국수와 함께 먹기 딱 좋았어요~

 



매운맛을 달래주는 맛있는 삶은계란ㅎㅎ



영수증이에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매장도 깔끔하고 넓으면서 환한 분위기도 마음에 들었어요~~
보통 메밀국수하면 끈기가 잘 없어 별로였는데요.. 봉채국수 비빔메밀국수 면발은 아주 쫄깃해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매콤하면서 살짝 달콤함과 새콤함이 느껴지는 별미 국수!
매콤한게 생각나거나 입맛없을때 이보다 좋은 국수는 없을듯ㅎㅎ
가격도 착하고 양도 푸짐한데다가 맛까지 최고! 기대 이상으로 대만족이었어요ㅎㅎ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봉채국수 강남본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사계절 내내 즐기는 맛있고 푸짐한 냉메밀국수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역삼역 4번출구에 위치한 봉채국수 강남본점..

 

KBS와 SBS 맛집 TV프로그램에 방영된 봉채국수..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깔끔하고 넓으면서 환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봉채국수에 대한 설명도 안내되어 있었어요..



벽에 붙어있는 메뉴판이에요..

 

 

저는 5천원짜리 냉메밀국수를 주문했답니다..



주문한 냉메밀국수가 나왔어요~



밑반찬으로는 단무지와..

 


배추김치..



특제육수로 가슴속까지 시원하게 만들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냉메밀국수!
메밀국수 위에 계란, 무즙, 오이채, 파, 김가루, 깨 등이 뿌려져 있었고 양이 정말 푸짐했어요~



골고루 섞어준 모습이에요~

 



무순과 함께 메밀국수를 후루룩~~ 너무 맛있어서 술술 넘어가더라구요ㅋㅋ



짜지 않고 맛있는 육수~
시원하고 담백한 맛이 참 좋았어요ㅎㅎ



삶은계란도 맛있게 냠냠+_+



영수증이에요..



명함도 한장~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5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푸짐하고 맛있게 냉메밀국수를 먹을수 있어서 만족스러웠구요..
매장 내부도 깔끔하고.. 환한 분위기도 좋고..
역삼동 맛집으로 인정합니다ㅋㅋㅋ 앞으로 종종 애용해야겠어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봉채국수 강남본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요즘 더위 때문에 고생이 많으시죠? 그래서 더위를 한방에 날리는 시원한 음료! 쿨라타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역삼동에 위치한 던킨도너츠 르네상스점이에요..



들어가는 입구에 커다랗게 쿨라타를 광고하고 있더라구요..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정말 넓고 깔끔했어요~




마치 공주풍 느낌.. 여심을 사로잡기에 딱 좋은 화사함+_+



야외에서도 즐길수 있게 요런 공간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ㅎㅎ

 



자리를 잡았으니 이제 주문을 해야겠죠?ㅎㅎ



비타민C, 식이섬유가 첨가된 슈퍼후르츠 쿨라타 R 사이즈..
그 중 3,300원짜리 오렌지망고 쿨라타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오렌지망고 쿨라타가 나왔어요..



상큼한 오렌지와 달콤한 망고의 조화가 완전 예술이었어요~~



시원한 얼음 알갱이들이 보이시나요?^^
슬러쉬 드셔보셨죠? 슬러쉬는 먹다보면 나중에 단물이 다 빠지고 얼음알갱이만 남아서 맛이 없는데요..
쿨라타는 끝까지 얼음과 함께 녹아있어 너무 맛있고 온몸이 짜릿할 정도로 시원했어요~~
반쯤 마시니 더위가 싹~ 사라지더라구요ㅎㅎ 다 먹고나서는 살짝 추웠다는ㅋㅋ
무더운 여름을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과일 쿨라타로 시원하게 보내는건 어떨까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2동 | 던킨도너츠 르네상스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평범한 칼국수가 아닌 매콤하게 비벼먹는 비빔칼국수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역삼역 7번출구에서 GS타워를 끼고 돌아 올라오다보면 보이는 울엄니칼국수..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메뉴판이에요..
저는 5천원짜리 비빔칼국수를 주문했어요~



보리밥 코너.. 셀프로 무한정 가져다 먹을수 있었어요..

 

주문한 비빔칼국수가 나왔어요.. 

 

 

밑반찬으로 나온 배추김치에요.. 




이건 열무김치에요..



보리밥 위에 배추김치, 열무김치, 고추장을 넣었어요..



쓱쓱 비벼서 한입~~ㅎㅎ



비빔칼국수에요..



매콤하게 비벼진 칼국수 면발과 각종 야채를 함께 먹으면 시원하고 칼칼했어요~~



매운맛을 달래주는 삶은계란..ㅋㅋ



함께 먹는 국물이에요.. 맛이 멸치육수로 만든거 같더라구요~



영수증이에요..
독특한 칼국수! 비빔칼국수를 저렴한 가격에 배불리 먹을수 있었어요..
특히 보리비빔밥은 무한리필이라 양이 많은 분들! 특히 남성분들이 좋아하실듯 하네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울엄니칼국수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가격도 착한 소문난 우동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용우동 역삼점이에요..
역삼역 7번출구로 나와 GS타워를 끼고 돌아 조금 올라오면 바로 보이는 소문난 우동맛집~~






2층에 위치해 있구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들어가자마자 왼쪽에는 방으로 꾸며져 있는데요.. 이미 자리가 꽉 차있고 찍으면 저를 쳐다볼것만 같아 요기는 패스~^^;;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ㅎㅎ


주방쪽도 멀리서 한컷 찍어보았어요^^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는거 같아요~



메뉴판이에요..
저는 우동요리의 새우튀김우동을 주문했구요.. 가격은 5천원이었어요~



우동 전문점이지만 밥요리 등도 다양하게 있었어요~ㅎㅎ


 

주문한 새우튀김우동이 나왔어요~
전 우동 고유의 맛을 느끼고, 튀김은 튀김대로 즐기고 싶어서 따로 해달라고 주문할때 말씀드렸어요ㅎㅎ
 



밑반찬으로 나온 배추김치에요..



무말랭이무침이에요..



단무지에요.. 

 


우동을 살펴볼께요.. 




쫄깃하고 탱탱한 우동면발~ 사진을 찍고 먹었는데도 아주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유부도 있었어요..



2가지 종류의 오뎅~ 

 



국물맛이 깔끔하고 개운하니 맛있었어요^^



이번에는 새우튀김을 살펴볼께요..



바삭하게 튀겨진 길쭉한 새우튀김을 간장에 콕 찍어 먹었어요..



원래 새우튀김을 우동에 넣어져 나오는거라 간장을 안주셨는데요.. 찍어 먹을거 없나 물어보았더니 간장을 주셨어요~ㅋㅋ
사람들이 많고 북적였는데도 친절한 서비스 너무 좋았답니다^^



영수증이에요..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그런지 전혀 느끼하거나 질리지 않고 깔끔하면서 담백한 맛이 너무 만족스러웠구요..
매장 분위기도 깔끔하고 서비스도 좋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게다가 5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우동과 새우튀김을 즐길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용우동 역삼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