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유도회관'에 해당되는 글 1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요즘 인기를 누리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각시탈의 주인공이 다녀간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1대 각시탈이었죠.. 이강산 역의 신현준씨가 다녀간 여의도 맛집이면서 MBC 드라마 천사의 선택 촬영지랍니다~

특히 보나베띠는 맛집블로거들의 필수코스로 이미 맛이 입증된 진짜맛집이죠^^

그럼, 감도는 향기, 매혹적인 칼라, 달콤한 미각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고품격 레스토랑 보나베띠를 함께 살펴볼까요?

 

 

 

 

지하철 9호선 샛강역 1번출구에 위치한 여의도동 맛집! 보나베띠 KBS별관점..

 

 

 

 

여의도 유도회관 2층으로 올라가면 이탈리안 레스토랑 보나베띠가 위치해 있어요..

 

 

 

 

매장 옆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벤치와 함께 아름다운 꽃이 장식되어 있었구요..

하이네켄 생맥주 입점기념으로 4잔 주문하면 원터치 손목시계를 증정하나봐요^^

 

 

 

 

공주풍의 아름다운 매장 내부 모습..

 

 

 

 

와~ 럭셔리함 그 자체네요!

 

 

 

 

따스한 햇살이 들어오는 아늑한 창가쪽 테이블..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편안하고 아늑하게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데이트를 즐기기에 딱 좋을듯~!

 

 

 

 

가족모임이나 단체회식 장소로도 손색없을것 같아요^^

 

 

 

 

200여 종의 세계 각국의 다양한 와인들..

 

 

 

 

예쁘고 아기자기한 소품도 가득~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탐스런 포도와 어우러진 와인상자..

 

 

 

 

와인트리 너무 멋지고 고급스럽죠?ㅎㅎ

 

 

 

 

코르크마개로 만든 멋진 작품..

 

 

 

 

고양이 가족~ 너무 예뻐서 한컷 담아봤어요^^

 

 

 

 

1대 각시탈 이강산 역의 신현준씨가 다녀간 흔적..

지난주 목요일 각시탈 방송에서 주원이 삶은감자를 먹으며 형 신현준과 함께 먹었던 기억을 회상하며 폭풍눈물을 흘리는 장면..

기억나시나요? 반가운 얼굴! 신현준씨가 다시한번 등장했었죠^^

 

 

 

 

MBC 드라마 천사의 선택 촬영지랍니다..

강유미역의 정수영씨 싸인.. 드라마 역전의 여왕, 결혼해주세요, 커피하우스, 시티홀 등 수많은 드라마에 나왔던 탤런트죠~

 

 

 

 

아나운서 하지은씨 싸인..

 

 

 

 

아나운서 문지애씨 싸인..

 

 

 

 

메뉴판이에요..

오늘의 수프(5,000원), 마레 로쏘(16,000원), 페스토 해산물 피자(18,000원), 뚝배기 해산물 리조또(18,000원),

채끝 등심 스테이크(33,000원), 레몬에이드(6,000원), 오렌지에이드(6,000원)를 주문했구요..

나중에 디저트로는 아이스크림(6,000원), 수박샤벳(4,000원)을 주문했어요..

 

 

 

 

먼저 음료와 식전빵, 수프가 나왔어요..

 

 

 

 

레몬에이드(Lemon ade)에요..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100년 전통의 프랑스 천연음료 로리나네요..

인공제품이 1%도 들어있지 않는 천연제품이라 달지않고 상쾌한 느낌이 참 좋았어요ㅎㅎ

 

 

 

 

오렌지에이드(Orange ade)에요..

탄산수와 천연 오렌지향으로 끈적이지 않는 깔끔한 뒷맛, 상큼함과 새콤함이 가득~

톡 쏘는 깨끗하고 개운한 맛이 매력적이었어요^^

 

 

 

 

오늘의 수프(Zuppa di giorno)에요..

오늘의 신선한 재료로 만든 스프로, 제가 방문한 날의 감자수프가 나왔답니다..

담백하고 따끈하니 맛있었어요~

 

 

 

 

식전빵이에요..

보들보들 따끈해 좋았어요..

 

 

 

 

주문한 메인요리가 등장하기 시작!

 

 

 

 

뚝배기 해산물 리조또(Spicy seafood risotto in pot)에요..

 

 

 

 

신선한 해산물과 바질향이 나는 매콤한 토마토 소스가 어울린 리조또에요..

 

 

 

 

쫄깃한 오징어와 쭈꾸미를 함께 냠냠~

얼큰하고 칼칼한 맛이 일품! 리조또가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통통한 새우와도 함께 냠냠~

뚝배기에 담겨나오는 리조또는 처음인데요.. (보통은 뚝배기에 파스타와 리조또가 함께 섞여나오죠..)

근데 보나베띠는 리조또만 담겨나와 더욱 매력적이었어요!

진정한 리조또의 참맛을 느낄수 있었죠~ 게다가 아삭한 콩나물이 더해져 식감도 대만족!

 

 

 

 

페스토 해산물 피자(Pesto mare pizza)에요..

 

 

 

 

매콤하게 볶은 해산물을 올린 바질향의 페스토피자에요..

 

 

 

 

노릇노릇 맛나게 구워진 피자 뒷면..

 

 

 

 

살짝 매콤한 맛이 느껴지면서 바질향이 가득해 평소 먹던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피자와는 달리,

조금의 느끼함도 없는 훌륭한 맛을 선사했어요~

음.. 유명한 이유가 있었군ㅋㅋ

 

 

 

 

마레 로쏘(Mare rosso)에요..

 

 

 

 

각종 해산물과 토마토 소스가 잘 어우러진 파스타에요..

 

 

 

 

돌돌 말아서 한입에 쏘옥~

 

 

 

 

오동통한 새우도 냠냠~

오징어, 홍합 등 각종 해산물도 푸짐했고, 무엇보다 양도 넉넉해 좋았어요^^

 

 

 

 

채끝 등심 스테이크(Sirloin steak)에요..

 

 

 

 

진한 브라운 소스를 곁들인 그릴에 구운 채끝 스테이크와 라따뚜이..

 

 

 

 

진한 브라운 소스를 찍어 냠냠~

입 안 가득 살살 녹는 부드러운 스테이크^^

국내산 육우를 사용해 그런지 호주산 육우보다 더 맛있는 느낌이었어요ㅋㅋ

 

 

 

 

각종 구운 야채도 스테이크와 곁들여 먹기 참 좋았어요~

마무리는 방울토마토ㅋㅋ

 

 

 

 

디저트로 주문한 아이스크림(Ice Cream)이에요..

너무너무 근사하고 예쁘죠?ㅎㅎ

 

 

 

 

생과일 메론이 곁들여져 더욱 만족스러웠던 아이스크림..

부드럽고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블루베리, 체리, 메론 등을 함께 먹으면 눈과 입이 즐거워진답니다^^

요거요거 강력 추천 디저트에요~ 최고!!

 

 

 

 

수박샤벳이에요..

역시 홀딱 반할만한 비쥬얼!

 

 

 

 

수박샤벳에는 생과일 파인애플이 곁들여져 있었어요..

시원한 수박샤벳이 입안에서 살살 녹는군요ㅎㅎ

보나베띠 디저트는 정말 지금껏 먹어본 디저트 중 최고였어요!

 

 

 

 

샛강역 맛집! 보나베띠 KBS별관점 명함도 한장~

보나베띠는 불어로 맛있게 드세요 라는 뜻이라고 적혀있네요~~

보나베띠.. 역시 유명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각시탈 신현준씨를 비롯한 연예인들도 반할만하고 드라마 촬영지로도 손색없는 맛집인듯!

훌륭한 맛, 매혹적인 비쥬얼, 푸짐한 양, 신선하고 좋은 재료, 럭셔리한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까지.. 대만족이었어요~

오늘은 맛으로 인정받은 정통 이탈리안 비스트로 보나베띠에서 눈과 입이 행복해지는 즐거운 식사 어떠신가요?ㅎㅎ

 

 

 

 

* 보나베띠 KBS별관점 *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5-3 유도회관 2층

[전화번호] 02-6124-7667

[찾아가는길] 지하철 9호선 샛강역 1번출구 KBS 별관 맞은편 유도회관 2층에 위치. 샛강역 1번출구에서 200m 거리.

[영업시간] 평일 AM 11:30 ~ PM 11:00 (브레이크타임 PM 3:00 ~ PM 5:00)

                주말 AM 11:30 ~ PM 10:00 (브레이크타임 PM 4:00 ~ PM 5:00)

[주차가능여부] 평일 : 점심 1시간 가능, 저녁 2시간 가능 / 주말 3시간 가능

[홈페이지] http://www.5wine.net/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 | 보나베띠 KBS별관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