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4년연속 미국이 인정한 27년전통 진짜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어린이날 맛집으로 추천할만한 명동성당 근처 명동맛집추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서울중구맛집으로 입소문난 곳이죠~

아웃백은 1988년 플로리다를 시작으로 초심을 잊지 않고 성장하여 지금은 전 세계 1,200여개의 아웃백 매장이 있다고 하는데요..

전 세계적인 권위를 인정받는 미국 Zagat Survey 는..

2013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음식, 실내분위기, 서비스 평가항목 모두에 최고점을 부여하였다고 해요~

실제로 아웃백에 방문했던 고객들이 이를 평가하기 때문에 모든 부문에서 최고점을 받는것은 매우 영예스러운 일이죠..

4년 연속 미국 체인레스토랑 중 최고의 스테이크하우스로 선정된 놀라운 기록을 가진 진짜맛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이번에 새롭고 다양한 시즌한정 립하우스 메뉴 출시소식을 듣고 발빠르게 먹어보았는데요.. 정말 강추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명동맛집추천 아웃백 명동중앙점을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명동성당 방면 서울 로얄호텔 앞에 위치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명동중앙점~

 

 

 

 

명동중앙 아웃백 2층 매장 입구..

 

 

 

 

새로운 6가지 립메뉴.. 아웃백 립하우스 완전 기대되네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넓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

 

 

 

 

계단을 따라 3층 매장으로 올라가볼께요..

 

 

 

 

2층보다 더 넓은듯 엄청난 규모의 3층 매장..

 

 

 

 

호주의 오지를 뜻하는 아웃백답게 광활하고 자유로운 대자연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군요^^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아웃백의 놀라운 변신! 시즌한정 아웃백 립하우스 메뉴판이에요..

단품으로 먹어도 좋지만, 세트메뉴로 즐기면 훨씬 저렴하게 즐길수 있어요~

콤보 or 트리오 립 메뉴 +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 프라이즈 메뉴 or 치킨 텐더 샐러드 + 수프 + 과일 에이드 + 커피가 제공되는

패밀리 세트(99,900원)를 주문했어요.. 패밀리 세트는 3인이 즐기기 좋은 구성이구요..

콤보 or 트리오 립 메뉴 + 프라이즈 메뉴 or 치킨 텐더 샐러드 + 수프 + 과일 에이드 + 커피가 제공되는 립 커플 세트(66,900원),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 프라이즈 메뉴 or 치킨 텐더 샐러드 + 스위티 온 클라우드 나인 + 수프 + 과일 에이드 + 커피가 제공되는 

스테이크 커플 세트(69,900원) 등 2인이 즐기기 좋은 메뉴와

콤보 or 트리오 립 메뉴 +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 프라이즈 메뉴 + 치킨 텐더 샐러드 + 수프 + 과일 에이드 + 커피가 제공되는

4인 구성의 파티 세트(124,500원) 메뉴도 있답니다~

 

 

 

 

콤보 or 트리오 립 메뉴는 버팔로 비프 & 화이어 백 립을 선택했구요..

 

 

 

 

프라이즈 메뉴는 블루밍 어니언 & 페퍼 프라이즈를 선택했어요~

나중에 디저트로 스위티 온 클라우드 나인(9,500원)도 주문했답니다ㅎㅎ

 

 

 

 

시즌한정 아웃백 립하우스 패밀리 세트를 함께 살펴볼까요?^^

 

 

 

 

부쉬맨 브레드에요..

식전빵의 지존이죠~ 호밀이 첨가된 저칼로리의 웰빙빵이 나오는 아웃백 부쉬맨 브레드~~

망고스프레드, 초코소스, 라즈베리소스, 블루치즈와 마요네즈가 드레싱된 블루치즈소스도 함께 나오는 센스 굿!!

 

 

 

 

달콤한 초코소스에 콕~ 찍어 냠냠~

제공 직전에 화씨 225도의 오븐에서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따뜻했어요ㅎㅎ

 

 

 

 

신선한 과일 에이드 (Fresh Ade) 에요..

왼쪽부터 망고, 파인애플, 오렌지에요~

신선한 과일로 바로 짜낸 홈메이드 음료답게 과즙이 살아있어 좋았어요^^

 

 

 

 

양송이수프와 단호박수프에요..

 

 

 

 

부드럽고 달콤한 단호박수프~

매일 아침 신선한 재료로 만들고 6시간 숙성시간을 거쳐 맛과 향이 더욱 깊은 홈메이드 수프ㅎㅎ

양도 푸짐하고 따끈하니 맛있었어요^^

 

 

 

 

버팔로 비프 & 화이어 백 립 (Buffalo Beef & Fire Back Ribs) 이에요..

버팔로 비프 립과 화이어 백 립을 함께 제공하는 콤보 메뉴랍니다~

 

 

 

 

버팔로 비프 립 (Buffalo Beef Ribs) 이에요..

 

 

 

 

매콤한 버팔로 소스로 풍미를 더한 텍사스 스타일의 비프 립이에요..

 

 

 

 

화이어 백 립 (Fire Back Ribs) 이에요..

 

 

 

 

강렬한 화이어 소스가 매력적인 베이비 백 립이에요..

기름기를 쏙 뺀 부드러운 육질의 어린 돼지갈비에 강렬한 화이어 소스를 발라 천천히 구워낸 바베큐 요리 최고네요^^

 

 

 

 

마카로니샐러드도 립과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Garlic Ribeye Steak) 에요..

 

 

 

 

발사믹 소스에 조리한 마늘 등 다양하게 조리된 마늘이 어우러진 꽃등심 스테이크에요..

 

 

 

 

살살 녹는 꽃등심 스테이크와 구운 마늘을 함께 냠냠~

 

 

 

 

스테이크는 아웃백만의 전통적인 Seasoned & Seared 방식으로 조리된 다음, 뜨거운 그릴에서 표면을 한 번 더 구웠기에

풍부한 육즙이 배어나오면서 깊은 풍미가 예술이었어요^^

 

 

 

 

가니쉬로 나온 으깬 감자에요..

 

 

 

 

부드럽고 담백한 감자와 짭쪼름한 베이컨의 조화가 일품!

 

 

 

 

브로콜리, 피망, 당근 등 야채도 함께~

 

 

 

 

블루밍 어니언 & 페퍼 프라이즈 (Bloomin' Onion & Pepper Fries) 에요..

 

 

 

 

블루밍 어니언과 할라피뇨 토핑에 랜치와 핫앤스위트 소스로 맛을 더한 감자튀김이에요..

정말 푸짐하고 근사하죠? 귀여운걸이 홀딱 반해버린 메뉴랍니다~

 

 

 

 

두툼하고 바삭하니 맛있는 감자튀김~

 

 

 

 

할라피뇨 튀김은 처음봐요~

매콤하고 칼칼하니 맛있더라구요^^

 

 

 

 

통양파에 칼집을 내서 튀겨낸 연꽃모양의 양파튀김요리 블루밍어니언은 핫앤스위트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ㅋㅋ

 

 

 

 

스위티 온 클라우드 나인 (Sweety on Cloud Nine) 이에요..

 

 

 

 

라즈베리 소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초콜렛 시럽을 올린 달콤하고 바삭한 퍼넬 케이크에요..

퍼넬 케이크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반죽을 깔대기에 넣고 소용돌이 모양으로 짜내 굽거나 튀긴 케이크 라는 뜻이에요..

아직 국내에서는 판매하는 곳이 많지 않아 생소할 수도 있는데요..

미국이나 해외에서는 오래전부터 큰 행사나 영화관, 놀이공원에서 즐겨먹는 별미 디저트라고 해요~

 

 

 

 

시원하고 달콤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달구어진 기름에 반죽을 동그란 모양의 틀에 맞춰 부어 튀겨낸 다음, 라즈베리 소스와 초콜렛 시럽을 올린 퍼넬 케이크..

퍼넬 케이크는 처음 먹어보았는데, 시간이 지나도 눅눅하거나 느끼하지 않았구요..

달콤하면서 바삭하고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디저트로 딱인듯!

 

 

 

 

부쉬맨 브레드를 소스와 함께 포장해 주셔서 집에와서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아웃백 명동중앙점에서는 명함과 고객정보 동의서를 함께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맛있는 간식 선물이 제공되는 이벤트와

계산시 영수증 하단에 적혀있는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맛있는 치즈케이크 쿠폰이 증정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명동중앙점의 설문조사 참여 후 재방문 시 특별한 과일에이드가 한 잔 추가로 제공된다고 해요ㅎㅎ

새롭고 놀라운 맛의 6가지 립메뉴가 있는 아웃백 시즌한정 립하우스 어떠신가요?

립을 다양하고 푸짐하게 즐길수 있는 알찬구성과 상상초월 감동을 선사하는 프라이즈 메뉴가 대박이었어요!

어린이날을 비롯한 기념일이 많은 5월 가족의달 온가족이 함께 외식하기에 딱 좋은 맛집 같아요^^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명동중앙점 *

[주소] 서울시 중구 명동2가 2-16 T Avenue 2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중구 명동길 60)

[전화번호] 02-779-0211

[찾아가는길] 4호선 명동역 8번출구 또는 2호선 을지로입구역 5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 명동성당 방면 서울로얄호텔 맞은편 위치.

[영업시간] 11:30 ~ 23:30 (L.O 22:3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유료주차장 이용시 5천원 추가할인)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moon7842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 아웃백 명동중앙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내일은 5월5일 어린이날이죠? 그래서 어린이날 최고의 나들이 간식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아이돌 2AM도 인정한 치킨! 아이들 입맛에 딱이랍니다^^

 



7호선 뚝섬유원지역 1번 출구에 위치한 BHC 자양점에 다녀왔어요..



BHC치킨은 가서 먹기 보다는 이렇게 포장해와서 먹으면 참 좋은거 같아요ㅎㅎ 

 

BHC 인기메뉴 베스트 3위의 콜팝치킨을 사왔어요~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는 아이돌 2AM의 조권, 슬옹, 진운, 창민의 얼굴이 보이네요ㅋㅋ



콜라와 치킨을 한번에 즐길 수 있고, 깔끔한 포장으로 나들이용으로 최고더라구요^^



치킨을 콕콕 찍어먹을 수 있도록 이렇게 마련되어 있었구요..
 


뚜껑을 열어볼께요..



치킨과 콜라.. 야외에서도,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기 참 좋은 간식이더라구요^^

 

동글동글 앙증맞은 크기의 치킨은 한 입에 쏙쏙 먹을 수 있어
어린이들에게 딱이었어요! 흘리지도 않고, 먹기 편한 콜팝치킨! 

 



치킨 밑에는 이렇게 콜라가 들어있었어요~



치킨과 함께 잘 어울리는 환상짝꿍! 콜라!! 톡쏘면서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매콤달콤한 소스를 묻혀서..



콕 찍어서 한입에 쏙~~
아이들 입맛에 맞추어 그런지 너무 맵지 않고 새콤달콤한 소스가 매력적이더라구요ㅋㅋ



노릇노릇 바삭하니 아주 맛있더라구요~



콜라와 치킨을 한 컵에 담아먹을 수 있도록 만든 콜팝치킨!
어린이들에게 인기 최고랍니다^^
2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간편하게 먹기 좋은 콜팝치킨으로 어린이날 아이들에게 행복을 안겨주는건 어떨까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제3동 | 비에이치씨자양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