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경기도 양평 맛집 추천! 용문역 근처에 위치한 착한가격의 양평 용문 맛집 산채한우목장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양평 용문 맛집 산채한우목장은 양평군에서 생산되는 친환경 로컬푸드와 최고급한우로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고,

고기 주문시 냉면이 무료로 제공되어 추천할만한 경기도 양평 맛집, 용문 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경기도 양평 맛집 및 용문역 맛집 산채한우목장을 살펴볼까요?^^

 

 

 

 

용문역에서 도보 2분거리 용문천년시장 양평친환경 로컬푸드 2층에 위치한 양평 용문 맛집 산채한우목장..

1층은 양평군에서 생산되는 친환경 로컬푸드 매장이구요..

해당 로컬푸드로 만든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곳이 2층 식당이에요~

 

 

 

 

2층에 위치한 용문역 맛집! 농가레스토랑 산채 한우 목장 매장 입구..

용문산 최고급한우와 용문에서 나는 산채를 재료로 만드는 한우요리 전문점인데요..

용문상인회에서 용문지역 상인회 활성화를 위해 운영하는 수익사업으로

식당수익의 일부는 상인회 활성화를 위해 쓰이기 때문에 시장안에 위치한 대표 맛집이 된 것 같아요!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고, 각종 모임 및 회식 장소로도 제격일 것 같았어요~ㅎㅎ

 

 

 

 

소고기, 돼지고기 상관 없이 고기 주문시 후식냉면이 무료라니 완전 대박이죠?

8월 한달간 진행되는 이벤트이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요ㅋㅋ

 

 

 

 

메뉴판이에요..

최고의 한우 가격이 참 착하죠? 반신반의하며 주문했는데 진짜 품질 대박! 근데 이렇게 저렴하다니 놀랐답니다ㅎㅎ

등심(25,000원) 2인분, 삼겹살(12,000원) 2인분,

산채육회비빔밥(9,000원), 한우탕(7,000원), 물냉면(6,000원)을 주문했어요~

 

 

 

 

양평군에서 친환경인증을 받은 신선한 농산물로 만든 정갈한 밑반찬들..

마늘, 쌈장, 고추, 친환경 쌈채소, 배추김치, 부드럽고 고소한 비름나물, 사과 오이 양배추가 어우러진 마요네즈샐러드,

부추 상추 당근이 어우러진 매콤한 상추겉절이, 아삭아삭 무생채, 새콤한 고추양파피클이에요..

 

 

 

 

삼겹살 2인분 (400g) 이에요..

삼겹살은 갈비를 떼어낸 부분에서 복부까지의 넓고 납작한 모양의 부위로

붉은 살코기와 지방이 삼겹의 막을 형성하고 있는 고기로,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음식이죠~

 

 

 

 

삼겹살을 불판 위에 올려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었어요~

윤기가 자르르~ 먹음직스런 비주얼+_+

 

 

 

 

고소한 삼겹살을 용문에서 나는 신선한 친환경 산채로 즐기는 푸짐한 쌈 굿!!

신선함이 어우러진 최고의 맛과 육질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ㅎㅎ

 

 

 

 

등심 2인분 (400g) 이에요..

등심은 한우의 등쪽에 있는 척추 좌우부분으로 꽃처럼 피어난 마블링이 예술이네요~

다른 투플러스 한우맛집보다 품질은 더 뛰어난데 착한 가격에 3~4인분의 푸짐한 양이 제공되어 감동받았어요ㅎㅎ

 

 

 

 

투플러스 한우 전문점에서 접하던 무쇠돌판에 지글지글 구워주었어요~

 

 

 

 

육질이 곱고 연해 입안에서 살살 녹아내리는 느낌이었어요ㅎㅎ

양평 용문 한우가 맛있기로 유명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ㅋㅋ

 

 

 

 

풍부한 육즙의 등심을 아삭아삭 매콤한 상추겉절이와 곁들여 먹으니 풍미가 더욱 살아나는듯^^

 

 

 

 

산채육회비빔밥이에요..

용문에서 난 산채와 최고 육즙의 한우를 넣어 만든 향기로운 맛의 육회비빔밥!

비빔밥 재료가 요렇게 예쁘게 담겨 나오고, 밥이 따로 제공되었어요ㅎㅎ

 

 

 

 

비빔밥 재료와 밥을 골고루 잘 섞어 비벼주었어요~

콩나물, 우엉, 오이, 당근, 상추 등 아삭아삭 식감 좋은 각종 채소,

고소함과 부드러움으로 입맛을 사로잡는 신선한 육회,

그리고 부드러운 계란후라이와 고소한 깨가 어우러져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을듯!

웰빙 식단으로 든든하게 즐기기 딱 좋았어요ㅎㅎ

 

 

 

 

한우탕이에요..

최고급 한우로 국물을 낸 영양만점의 한우탕이 뜨끈뜨끈한 뚝배기에 제공되었고, 밥과 깍두기가 함께 나왔어요~

 

 

 

 

부드러운 고깃살이 듬뿍 들어있는 센스 굿!!

탱글탱글 당면, 향긋한 파도 더해져 깔끔하고 개운한 맛을 자아냈어요ㅎㅎ

 

 

 

 

물냉면이에요..

고기메뉴와 가장 잘 어울리는 살얼음 동동 시원한 물냉면~

 

 

 

 

아삭아삭 무, 오이와 함께 쫄깃한 냉면 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새콤달콤 감칠맛 가득 시원한 육수와 함께 즐기니 고기 먹고 깔끔하게 입가심이 제대로 되는 느낌이었어요ㅎㅎ

한우요리전문점인데 가격이 너무 착해서 맛이 걱정되었는데 직접 먹어보니

투플러스 한우맛집보다 맛과 품질이 뛰어나고, 착한가격에 양은 훨씬 많아 감동받았어요~ 진정한 한우 종결자!!

또한 식재료 모두 수입사용불가 매장이라 국내산 소고기, 돼지고기, 야채만 사용해 안심하고 건강도 챙길 수 있구요~

양평의 숨은 맛집을 찾은 것 같아 뿌듯했고 앞으로 단골이 될 것 같아요ㅋㅋ

용문시장에서 쇼핑 후 산채한우목장에서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고기 먹고 무료 냉면까지 어떠신가요?^^

 

 

 

 

* 산채한우목장 *

[주소]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용문시장2길 11 로컬푸드 2층 (지번주소 :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다문리 307-3)

[전화번호] 031-771-1172

[찾아가는길] 경의중앙선 용문역 2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 용문천년시장 양평친환경 로컬푸드 2층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2:00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무료)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양평군 용문면 다문리 307-3 | 산채한우목장,천년은행초코파이와은행빵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맛집블로거도 놀란 무한감동 힐링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별천지가 따로없네~ 강을 바라보며 소나무정원에서 즐기니 신선이 된듯한 느낌이었어요ㅎㅎ

양수리 데이트코스로 훌륭한 양평카페로 진정한 힐링이 무엇인지 보여주는 오감만족 양평맛집 이랍니다^^

드라마 '수상한가정부' 최지우씨, 영화배우 수애씨, 박찬호 선수 등 많은 유명인사들도 즐겨찾는 양평카페나무를 함께 살펴볼까요?

 

 

 

 

춘천 고속도로를 타고 가다가 서종 톨게이트에서 문호리 방향으로 5분정도 가면 나타나는 카페나무..

주차장이 엄청나게 넓죠?ㅎㅎ

 

 

 

 

양평 서종면 북한강변에 위치한 카페 & 비스트로 양평 카페나무..

 

 

 

 

입구부터 남다르죠? 제대로 힐링되겠어요~ㅋㅋ

 

 

 

 

와~ 이런 곳이..

매장 앞에는 아름다운 소나무정원이 넓게 펼쳐져 있네요..

 

 

 

 

소나무정원과 연결된 운치있는 테라스에요..

 

 

 

 

옆에는 북한강이 흐르고, 아름다운 나무가 어우러진 명당자리!!

 

 

 

 

작은 무대에요..

카페나무에서 가끔 공연도 하지만, 주로 오시는 손님분들이 대여해 라이브공연을 하고, 프로포즈를 하는 장소로 이용되나봐요~

사랑하는 연인, 가족과 함께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수 있겠어요ㅋㅋ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햇살이 따스하게 비치는 아늑한 공간..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매장이 상당히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센스있네요..

 

 

 

 

메뉴판이에요..

크림파스타, 새우 필라프, 고르곤졸라 피자, 찹스테이크를 주문했구요..

나중에 디저트로 고구마케익, 와플을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 아이스 카라멜라떼, 파인애플쥬스, 딸기 생과일 주스 주문..

 

 

 

 

차와 칵테일도 종류가 다양하게 있네요~

 

 

 

 

하우스와인 1잔도 주문..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와인이에요..

아로마 향과 라즈베리에서 느껴지는 은은한 향이 가득~

잘 갖춰진 구조감과 긴 여운을 남기는 부드러운 질감의 성숙된 맛! 스테이크와 잘 어울렸어요ㅎㅎ

 

 

 

 

딸기 생과일 주스에요..

생딸기 과즙이 살아있었고,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파인애플쥬스에요..

노란 파인애플쥬스에 빨간 체리.. 너무 예쁘죠?

 

 

 

 

찹스테이크에요..

와~ 비주얼이 참으로 근사하죠?

 

 

 

 

신선하고 예쁜 샐러드..

건포도와 견과류가 뿌려져 나왔어요~

 

 

 

 

국내산 한우를 이용하여 각종 야채를 같이 넣고 볶아 만든 스테이크로,

야채와 함께 먹는 맛이 매력적이었어요~

 

 

 

 

육즙이 살아있고 스테이크가 연하고 부드러워 맛있었어요^^

 

 

 

 

구운야채도 함께~

 

 

 

 

고르곤졸라 피자에요..

 

 

 

 

이태리의 블루치즈 고르곤졸라가 토핑으로 올라간 피자..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아름다운 자태~ㅋㅋ

 

 

 

 

도우가 좀 독특하죠?ㅎㅎ

얇고 바삭바삭한 층으로 겹겹이 이루어진 패스트리 도우라 고소하고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역시 고르곤졸라피자는 달콤한 꿀에 찍어 먹어야 제맛!

 

 

 

 

크림파스타에요..

 

 

 

 

카페나무에서 직접 제조한 크림소스로 만들어 고소한 크림의 맛이 예술이었어요~

이렇게 맛있는 크림파스타는 정말 오랜만인듯ㅋㅋ

 

 

 

 

함께 곁들여져 나오는 단호박도 달콤하고 부드러웠어요^^

 

 

 

 

새우 필라프에요..

 

 

 

 

통통한 새우와 당근, 피망, 옥수수 등 각종 야채가 맛있게 볶아진 새우 필라프..

 

 

 

 

단호박과 함께 먹으면 맛도 두배!

요리마다 나오는 단호박 완전 센스쟁이~~~ㅋㅋ

 

 

 

 

디저트는 야외 정원에서 운치있게 즐겨보았어요~

마치 흐르는 물 위에서 먹는느낌 굿!!

 

 

 

 

아이스 카라멜라떼에요..

 

 

 

 

아메리카노에요..

나무만의 원두 배합으로 블렌딩한 에스프레소에 뜨거운 물을 더하여 만든 아메리칸 스타일의 커피~

달콤한 시럽이 함께 나왔어요ㅎㅎ

 

 

 

 

고구마케익이에요..

 

 

 

 

고구마와 신선한 생크림이 어우러진 케익~

부드럽고 달콤해 디저트로 딱 좋았어요^^

 

 

 

 

와플이에요..

와플 2개와 생크림, 키위가 함께 나왔어요..

 

 

 

 

오븐에 구운 따끈따끈한 와플과 달콤한 메이플시럽, 부드러운 생크림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ㅎㅎ

요즘은 힐링이 대세인데요.. 지친 몸과 마음을 제대로 힐링해주는 감동의 맛집이었어요^^

강남에서 30분거리로 서울과 거리가 가까워 당일코스로도 좋아 가족나들이로도 좋고,

강이 흐르고 산책로와 정원이 있는 곳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기는 데이트코스로도 딱인것 같아요~

게다가 친절한 서비스까지 마음에 들어 앞으로 힐링이 필요할때마다 종종 들려야겠어요~

마음에 쏙드는 양평의 숨은맛집을 발견해 뿌듯하네요ㅋㅋ

 

 

 

 

* 카페나무 *

[주소]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618-5번지

[전화번호] 031-772-1619 / 010-6359-5162

[찾아가는길] 양평 서종면 북한강변에 위치. 근처역 : 중앙선 양수역, 버스 : 9-1, 9-6, 8-7

[영업시간] 평일,일요일 11:00 ~ 22:30 / 금요일,토요일 11:00 ~ 23: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alberobello , http://blog.naver.com/zkvpskan , http://www.facebook.com/CafeNamooYP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 카페나무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