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본매니아 17기 중간모임 우정의날 다녀왔던 종각역맛집 애슐리 트리플갈릭스테이크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본매니아 17기 중간모임 우정의날 포스팅리뷰 후 본매니아 포상으로 F4상 수상 후 종각역맛집 애슐리로 이동해

트리플갈릭스테이크, 갈릭슈림프스테이크를 즐기며 갈릭축제 메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본매니아 17기 중간모임 우정의날 소식과 종각역맛집 애슐리 트리플갈릭스테이크를 살펴볼까요?

 

 

 

 

지난주 금요일 10시 종각역에 위치한 본아이에프 본사8층에서 진행된

본아이에프 서포터즈 본매니아 17기의 우정의날 중간모임!

 

 

 

 

사람, 그리고 본의 이야기 영상을 감상했어요~

 

 

 

 

2002년 1호점 창업, 2006년 미국진출, 2009년 1000호점 돌파,.. 업계최초 프랜차이즈 대상, 대통령 표창 수상까지

본아이에프의 역사를 살펴보니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구요ㅎㅎ

 

 

 

 

본매니아 17기 포스팅 리뷰, 이달의 본매니아 포상, 점심식사 이동 순으로 진행되었어요~

 

 

 

 

본매니아 17기 포스팅 리뷰 시간이에요..

미션 수행 결과를 칭찬받는 시간~ 그뤠잇!!^^

 

 

 

 

이달의 본매니아 포상으로, 9월 미션 F4상을 수상하였어요ㅋㅋ

 

 

 

 

부상으로 롯데백화점 상품권 5만원^^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종각역 3번출구 옆 종로타워 지하 통로로 이어지는

종각역맛집 애슐리 W 종각역점으로 이동했어요ㅋㅋ

 

 

 

 

빈티지 컨셉의 세련되고 캐쥬얼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규모가 무척 넓어 각종 모임 장소로 제격인듯!

 

 

 

 

80여종의 신선한 샐러드바와 즉석 그릴바 코너에요..

 

 

 

 

오픈키친에서 즉석제공되는 파스타, 볶음우동, 떡볶이와

코코넛 슈림프, 베이비 크랩, 피쉬앤칩스, 그릴드야채, 크럼블 갈릭 치킨스테이크 코너..

 

 

 

 

김말이떡강정, 고구마그라탕, 갈릭치킨와플, 슈가자몽, 패션후르츠, 요거트샐러드, 하와이안코코넛샐러드 코너..

 

 

 

 

머스타드 치킨 샐러드, 파머스 스파이시 쫄면, 단호박 샐러드 케이크 코너..

 

 

 

 

딸기크림 밀푀유, 메이플 갈릭 바게트 등 디저트와 화덕에서 갓구워낸 갈릭 엔젤치즈피자, 마게리따피자 코너..

 

 

 

 

바삭바삭 코코넛 슈림프, 피쉬앤칩스, 매콤한 볶음우동, 담백한 볶음밥, 독특한 마늘떡볶이, 떡강정,

치킨와플, 샐러드와 부드러운 스프로 시작~

 

 

 

 

트리플 갈릭 스테이크에요..

3가지 마늘 토핑이 올라간 스테이크에 어니언 갈릭소스를 곁들여

더욱 깊은 마늘의 풍미를 맛볼 수 있는 스테이크 매력적이네요ㅎㅎ

 

 

 

 

갈릭 슈림프 스테이크에요..

특제 소스로 양념한 스테이크, 갈릭칩, 알마늘 토핑과 통새우를 함께 즐기는 스페셜 메인 메뉴도 마음에 쏙 들었어요^^

 

 

 

 

마게리따피자, 바삭하게 구워낸 바게트에 달콤한 메이플 시럽과 생크림을 듬뿍 올린 메이플 갈릭 바게트, 매콤한 쫄면,

달콤한 바나나, 상큼한 파인애플, 토마토, 아삭아삭 사과샐러드로 마무리~

 

 

 

 

본매니아 서포터즈를 위한 선물로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제품이 제공되었어요~ 

브라이트 랩핑 효과로 생기잃은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케어하는 붙이는 고무 마스크인

닥터자르트 더마스크 러버 마스크 브라이트 러버,

올리브오일의 비타민 E가 입술을 더욱 윤택하게 하고 보습효과가 우수하며

포도씨오일이 입술의 리뉴얼 및 부드러움을 유지해주어 매일 건강하고 촉촉한 입술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블리스텍스 데일리 립 컨디셔너 립밤까지 잘 사용할께요ㅎㅎ

이상, 종각역맛집 애슐리 트리플갈릭스테이크와 함께 한 본매니아 17기 중간모임 우정의날 후기였습니다!

앞으로도 본아이에프 브랜드의 맛있는 메뉴 많이 소개해 드릴께요^^

 

 

 

 

* 애슐리 W 종각역점 *

[주소] 서울시 종로구 종로 51 종로타워 지하1층 (지번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2가 6)

[전화번호] 02-720-1031

[찾아가는길] 종각역 3번출구에서 이어지는 종로타워 지하 1층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2:00 (L.O 21:00)

[주차가능여부] 가능 (종로타워 지하주차장 2시간 무료)

[홈페이지] http://www.myashley.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공평동 70 지하1층 | 애슐리 종각역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애슐리 여름신메뉴 올라타코 드셔보셨나요?

오늘은 감동을 선사한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애슐리의 여름신메뉴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애슐리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50일간의 맛있는 타코 여행 컨셉의 신메뉴 올라타코를 출시했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왔는데,

입맛에 따라 직접 만들어 먹는 타코 DIY가 상당히 매력적이었어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애슐리 여름신메뉴를 살펴볼까요?^^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도보 2분거리 제이플라츠 2층에 위치한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애슐리 가산점..

 

 

 

 

2015 애슐리 여름메뉴 출시! 50일간의 맛있는 타코여행~~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주말 샐러드바(19,900원) 2인분을 주문했는데요..

그럼, 샐러드바 코너를 자세히 살펴볼까요?^^

 

 

 

 

파인애플 살사소스, 갈릭 사워크림소스, 구아카몰 소스, 향긋한 깻잎 페스토, 김치 프라이, 그릴 베지터블 등 타코용 토핑과

폭 블레이드 BBQ, 그릴드 치킨, 소프트 번, 토르티야(또띠야) 코너..

 

 

 

 

건강한 꿀과 상큼한 사과가 어우러진 달콤소스 애플허니 폭립, 스파이시 바비큐 폭립, 아메리칸 포크 스테이크, 메쉬드 포테이토,

애슐리 햄버거 스테이크 코너..

 

 

 

 

골드큐브 고구마 피자, 고르곤졸라 치즈소스 베이스에 구운 마늘을 토핑하고 허니 시럽을 뿌린 고르곤졸라 갈릭 수제피자,

핫 스파이시 포크 피자 코너..

 

 

 

 

우와~ 화려한 불쇼가 펼쳐지는 파스타 코너에요~

오픈형 주방으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애슐리 봉골레 파스타, 버섯 고르곤졸라 파스타, 씨푸드 스파게티 코너..

 

 

 

 

오리엔탈 볶음면, 허니버터 포테이토칩, 치즈듬뿍 라자냐, 통살치킨 코너..

 

 

 

 

콘 콜슬로우 샐러드, 겹겹이 신선한 양상추 사이에 부드러운 양파소스를 바른 이색 샐러드인 레터스 밀푀유 샐러드,

와사비 유자샐러드, 머스터드 치킨 샐러드 코너..

 

 

 

 

파머스 스파이시 쫄면, 캘리포니아 시트러스 샐러드,

동글동글 쫄깃한 타피오카 펄, 달콤상큼한 키위와 망고, 시원한 용과를 망고잼에 버무린 하와이안 버블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 케익크 코너..

 

 

 

 

유럽 전통 훈제방식인 건염 방식으로 가공하여 연어 본연의 맛과 향을 더 깊게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훈제연어와

양파살사, 케이퍼, 홀스레디쉬 딥 코너..

 

 

 

 

플레인 요거트, 복숭아잼, 블루베리잼, 그래놀라, 초코첵스 등 디저트 토핑 코너..

우유와 유산균을 주재료로 사용하여 담백하고 상큼한 맛이 일품이죠~ㅎㅎ

 

 

 

 

더블베리 생크림 케이크, 프레시 레몬젤리, 파인애플 크럼블 코너..

 

 

 

 

레몬민트 모히토(무알콜)이에요..

싱그러운 레몬과 상쾌한 스피아민트로 만든 이색음료도 별미네요~!

향긋하니 이국적인 정취를 만끽하고 싶다면 강추!!

 

 

 

 

오트밀 레이즌 쿠키, 초코브라우니케익, 부드러운 식감과 진한 치즈의 풍미가 입안에서 깊이 느껴지는 애슐리 치즈케익 코너..

 

 

 

 

파인애플, 오렌지, 적포도, 구운슈가자몽, 수박 등 애슐리 과일코너까지 메뉴가 정말 다양했어요~

 

 

 

 

씨푸드 스파게티와 브로콜리와 건강 야채를 갈아 만든 웰빙 크림스프인 브로콜리스프,

쫄깃한 바지락살과 부드러운 감자로 만든 미국식 크림 수프인 글램 차우더에요..

 

 

 

 

콘 콜슬로우 샐러드, 톡 쏘는 특제 머스터드 드레싱에 재운 닭가슴살을 다양한 채소와 함께 믹싱한 머스터드 치킨 샐러드, 

풍성한 치즈와 맛있는 고기가 매콤하니 칼칼한 핫 스파이시 포크 피자, 스파이시 바비큐 폭립 등 한접시~

특히, 우리 입맛에 꼭 맞는 고추장으로 매콤한 맛을 더한 스파이시 바비큐 폭립이 매력적이었어요ㅎㅎ

 

 

 

 

캘리포니아 시트러스 샐러드, 키위 드레싱을 곁들인 양상추 로메인 샐러드,

아삭한 콩나물, 쑥갓을 쫄깃한 쫄면과 매콤한 레드페퍼 소스에 버무린 파머스 스파이시 쫄면,

나초크림소스로 버무린 해시포테이토에 김치를 올려 구운 오븐요리인 김치 칠리 오븐 그라탕,

쫀득하게 씹히는 게살과 몽글몽글한 스크램블 에그를 곁들인 오리엔탈 게살볶음밥,

사각 피자 도우 위에 군고구마 맛의 무스를 듬뿍 얹은 골드큐브 고구마 피자,

겉은 바삭바삭, 속은 두툼한 닭다리살이 부드러운 신선한 닭고기를 바삭하게 튀겨낸 프라이드 통살치킨 한접시~

특히 부드러운 크림소스와 담백한 해시포테이토에 매콤한 김치로 느끼함을 잡아낸 김치 칠리 오븐 그라탕이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추천하고 싶은 치즈듬뿍 라자냐에요..

넓적한 직사각형 모양의 파스타 위에 치즈를 한 겹 더 올려 진한 맛이 가득하고,

청정지역 호주산 소고기로 만든 풍성한 식감의 미트소스와 요리의 농도를 증가시켜 맛과 풍미를 더해주는 베샤멜 소스가 더해져

풍미가 예술이고, 중독성 강한 맛을 자아냈어요ㅎㅎ

 

 

 

 

얇게 편 밀가루 반죽을 살짝 구워낸 멕시코 전통요리 토르티야(또띠야) 위에

돼지고기 어깨살 부위로 쫄깃하고 진한 맛의 폭 블레이드 BBQ, 특제 소스로 버무려 그릴에 구운 그릴드 치킨을 올리고,

타코의 맛을 한층 더 높여주는 다양한 채소 모음 그릴 베지터블과 잘익은 김치를 매콤하게 볶아낸 타코 토핑용 김치 프라이,

파인애플로 달콤함을 더한 토르티야 필수 소스의 파인애플 살사소스,

사워크림에 다진 마늘을 더해 입맛을 돋워주는 갈릭 사워크림소스를 더해 맛있는 타코 완성!

 

 

 

 

그릴드치킨 타코, 포크 BBQ 타코, 김치 불고기 타코까지 3가지 맛으로 즐기는 애슐리 DIY 타코 강추에요!!

지금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

 

 

 

 

레드빈 크레페에요..

얇게 구워낸 팬 케이크 위에 더위를 이기는 데 도움을 주는 통단팥과 생크림, 아몬드를 넣은 디저트! 따끈한 즉석 팥 크레페..

애슐리에 오면 꼭 먹어줘야 하는 맛있는 크레페가 이번에는 통단팥이 어우러져 더욱 맛있어졌더라구요^^

 

 

 

 

쑥갓, 유부슬라이스, 김가루 등 누들 토핑을 더한 사누끼우동이에요~

쫄깃한 우동면발과 담백하고 깔끔한 가쯔오 우동 육수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상큼한 레몬즙과 레몬젤리가 만난 말캉말캉 프레시 레몬젤리, 파인애플 크럼블,

진한 리얼 초콜릿 가나슈로 아이싱한 부드러운 초코시트의 초코브라우니케익, 오트밀 레이즌 쿠키,

촉촉한 시트와 생크림, 신선한 베리가 함께 어우러진 더블베리 생크림 케이크,

신선한 감자를 얇게 썰어 튀긴 후 허니버터를 듬뿍 얹은 허니버터 포테이토칩 등 디저트 한접시~

 

 

 

 

달콤한 파인애플 잼 위에 바삭한 크럼블을 올려 구워낸 디저트인 파인애플 크럼블 굿!!

 

 

 

 

수박, 파인애플, 오렌지, 적포도, 구운슈가자몽까지 맛있는 과일로 마무리~!

무더운 여름 바캉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이국적인 스타일의 타코를 맛볼 수 있어 감동이었어요ㅎㅎ

집나간 입맛도 깜짝 놀라 뛰어 돌아올듯!

오늘은 애슐리에서 입맛에 따라 원하는대로 직접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는 타코와 다채로운 신메뉴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애슐리 가산점 *

[주소]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459-11 제이플라츠 2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6 JEI PLATZ)

[전화번호] 02-2028-4248

[찾아가는길] 7호선 또는 1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7번출구에서 우측으로 30m 앞 제이플라츠 2층에 위치. 역에서 도보 2분거리.

[영업시간] 10:30 ~ 22:00 (L.O 21:30 샐러드바 마감) / 명절당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2시간 무료 (제이플라츠 건물 주차장 이용)

[홈페이지] http://www.myashley.co.kr/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 애슐리 가산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애슐리 봄 신메뉴 Garden Party & BBQ Party 가 내일부터 출시된다는 소식 알고 계시나요?

가산동맛집 애슐리 가산점에서 애슐리 봄 신메뉴 Garden Party & BBQ Party 를 먹어보니 정말 만족스러워 소개해 드리려구요~ㅎㅎ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가산동맛집 애슐리 가산점의 애슐리 봄 신메뉴 Garden Party & BBQ Party 를 살펴볼까요?^^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제이플라츠..

 

 

 

 

제이플라츠 2층에 위치한 가산동맛집 애슐리 가산점..

 

 

 

 

4월28일 화요일.. 바로 내일부터 애슐리 봄 신메뉴 가 출시되는데요..

애슐리 가산점은 신메뉴 선출시 매장이라 궁금한 마음에 얼른 다녀왔어요~

애슐리 클래식 매장에서는 from Farm to Table Garden Party 로 오븐 치즈 라자냐와 허니버터 포테이토칩,

레터스 밀푀유 샐러드 등 9가지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고,

애슐리 가산점과 같은 애슐리 W 매장에서는 from Farm to Table B.B.Q Party 로 햄버거 스테이크와 아메리칸 포크,

크리스피 그릴 치킨 등 17가지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해요~ㅎㅎ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샐러드바 디너 (19,900원) 2인을 주문했어요..

 

 

 

 

신선한 샐러드와 즉석그릴바, 이태리 화덕피자&파스타, 커피 등 80여종의 샐러드바를 함께 살펴볼께요~

 

 

 

 

블랙 올리브, 크랜베리, 피클, 할라피뇨, 당근채, 양상추&라디치오&비트잎, 로메인 등 스페셜 토핑,

키위드레싱, 리코타크림치즈, 포도, 렌치 드레싱, 발사믹 드레싱 등 클럽 샐러드 드레싱,

유럽 전통 훈제방식인 건염 방식으로 가공하여 연어 본연의 맛과 향을 더 깊게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훈제 연어,

훈제 연어와 함께 잘 어울리는 양파살사, 홀스레디쉬 딥, 케이퍼 코너..

 

 

 

 

콘 콜슬로우 샐러드, 레터스 밀푀유 샐러드, 상큼한 유자소스와 톡 쏘는 와사비가 어우러진 와사비 유자샐러드,

톡 쏘는 특제 머스터드 드레싱에 재운 닭가슴살을 다양한 채소와 함께 믹싱한 머스터드 치킨 샐러드 코너..

 

 

 

 

파머스 스파이시 쫄면, 레몬 갈릭 토마토, 동글동글 쫄깃한 타피오카 펄, 달콤상큼한 키위와 망고, 시원한 용과를 망고잼에 버무린

하와이안 스타일의 후르츠 샐러드인 하와이안 버블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 케익크 코너..

 

 

 

 

칠리홀릭 김말이 튀김, 도이치 와일드 매쉬드 포테이토, 게살볶음밥, 부드러운 까르보나라 크림소스와 달콤 짭조름 데리야끼 소스를

믹스해 구멍이 송송 뚫린 쌀떡과 베이컨, 브로콜리, 양파를 곁들인 까르보나라 떡볶이 코너..

 

 

 

 

번샤오, 허니버터 포테이토칩, 치즈듬뿍 라자냐, 통살치킨 코너..

 

 

 

 

하바나콘, 소프트 번, 버몬트 스테이크 코너..

 

 

 

 

그릴 소시지, 구운 파인애플, 삼겹살 구이, 목살 구이, 그릴 치킨, 스모크한 향과 달콤한 맛이 어우러진 바비큐 소스(달콤한 맛),

고추장 양념을 베이스로 한 바비큐 소스(매운 맛) 코너..

 

 

 

 

골드큐브 고구마피자, 고르곤졸라 치즈소스 베이스에 구운 마늘을 토핑하고 허니 시럽을 뿌린 고르곤졸라 갈릭 수제피자,

핫 스파이시 포크 피자 코너..

 

 

 

 

담백하고 감칠맛 나는 바지락으로 만든 올리브오일 파스타인 애슐리 봉골레 파스타, 버섯 고르곤졸라 파스타,

신선한 토마토와 엔초비(이탈리아 멸치젓)가 메인인 스페셜 파스타인 엔초비 토마토 파스타 코너..

 

 

 

 

클램 차우더, 브로콜리스프 코너..

 

 

 

 

파인애플, 리치, 포도, 구운슈가자몽, 황도 등 과일코너..

 

 

 

 

오트밀 레이즌 쿠키, 바삭바삭 갈릭 러스크, 진한 리얼 초콜릿 가나슈로 아이싱한 부드러운 초코시트의 초코브라우니케익,

부드러운 식감과 진한 치즈의 풍미가 입안에서 깊이 느껴지는 애슐리치즈케익 코너..

 

 

 

 

요리한 크림이라는 뜻을 가진 파나코타를 까망쿠키 오레오로 토핑한 오레오 파나코타, 프레시 레몬젤리,

촉촉한 시트와 생크림, 신선한 베리가 함께 어우러진 더블베리 생크림 케이크,

커피, 카카오, 치즈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이탈리아 대표 디저트 티라미수,

부드러운 바닐라 푸딩 위에 달콤한 캐러멜을 얹은 프랑스 디저트 크렘 브륄레,

자몽 특유의 달콤쌉싸름한 맛으로 입맛을 돋우는 새봄 신메뉴 프레시 자몽펀치 코너..

 

 

 

 

요거트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 슈퍼 바닐라 아이스크림 코너..

 

 

 

 

식전에 속을 달래주는 쫄깃한 바지락살과 부드러운 감자로 만든 미국식 크림 수프인 클램 차우더와

브로콜리와 건강 야채를 갈아 만든 웰빙 크림스프인 브로콜리스프로 식사 시작~~

 

 

 

 

겹겹이 신선한 양상추 사이에 부드러운 양파소스를 바른 레터스 밀푀유 샐러드,

쫀득하게 씹히는 게살과 몽글몽글한 스크램블 에그를 곁들인 게살볶음밥,

부드러운 감자와 탱글한 소시지가 어우러진 도이치 와일드 매쉬드 포테이토,

미트소스, 크림소스, 치즈가 어우러진 오븐 파스타인 치즈듬뿍 라자냐,

사각 피자 도우 위에 군고구마 맛의 무스를 듬뿍 얹은 골드큐브 고구마피자 등 푸짐한 한접시~

 

 

 

 

두툼한 스테이크 위에 부드러운 치즈가 올려져 그 맛이 일품이었던 햄버거 스테이크 강추에요!

 

 

 

 

고추장 양념을 베이스로 한 바비큐 소스를 얹은 고소하고 담백한 목살 구이,

매운 토마토 소스 위에 매운 돼지고기, 할라피뇨를 더한 매콤한 핫 스파이시 포크 피자,

겉은 바삭바삭, 속은 두툼한 닭다리살이 부드러운 신선한 닭고기를 바삭하게 튀겨낸 통살치킨 등 두번째 접시~

 

 

 

 

얇게 구워낸 팬 케이크 위에 블루베리잼, 크림치즈, 시럽, 블루베리 등 신선한 과일을 얹어 만든

애슐리의 NEW 디저트 즉석 크레페에요..

즉석에서 만들어 주셔서 따끈하고 더욱 맛있었어요^^

 

 

 

 

상큼한 레몬즙과 레몬젤리가 만난 말캉말캉 천연비타민 프레시 레몬젤리와

신선한 감자를 얇게 썰어 튀긴 후 허니버터를 듬뿍 얹은 허니버터 포테이토칩이 특히 맛있었던 디저트 접시~

 

 

 

 

쑥갓, 유부슬라이스, 김가루 등을 토핑한 사누끼우동이에요..

쫄깃한 면발과 깔끔하고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이었어요!

 

 

 

 

포도, 황도, 파인애플 등 달콤한 과일 한접시~

 

 

 

 

초코첵스, 포도, 황도 등으로 토핑한 슈퍼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요거트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미트소스, 크림소스, 치즈가 겹겹이 듬뿍 올려진 오븐 치즈 라자냐와허니버터를 얹은 포테이토칩,

신선한 양상추 사이에 부드러운 양파소스를 겹겹이 바른 레터스 밀푀유 샐러드 등 from Farm to Table Garden Party 와

구운 야채믹스, 갈릭 후라이 라이스를 곁들인 애슐리 햄버거 스테이크와 따뜻하고 촉촉하게, 본연의 맛을 더하는 스톤 그릴에

제공되는 아메리칸 포크, 크리스피 그릴 치킨 등 17가지 메뉴가 제공되는 from Farm to Table B.B.Q Party 마음에 쏙 드네요~

오늘은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애슐리 봄 신메뉴와 함께 맛있는 봄의 기운을 만끽하며 즐거운 시간 어떠신가요?^^

 

 

 

 

* 애슐리 가산점 *

[주소]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459-11 제이플라츠 2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6 JEI PLATZ)

[전화번호] 02-2028-4248

[찾아가는길] 7호선 또는 1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7번출구에서 우측으로 30m 앞 제이플라츠 2층에 위치. 역에서 도보 2분거리.

[영업시간] 10:30 ~ 23:00 (L.O 22:00 샐러드바 마감) /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2시간 무료 (제이플라츠 건물 주차장 이용)

[홈페이지] http://www.myashley.co.kr/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 애슐리 가산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강변역 맛집, 구의 맛집 추천 테크노마트 맛집 애슐리 강변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애슐리퀸즈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인기 라이브메뉴 즉석크레페를 전국 애슐리 프리미엄W, W+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애슐리 프리미엄W 매장인 구의 맛집 애슐리 강변점을 다녀왔는데 완전 감동 그 자체였어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테크노마트 맛집으로 소문난 강변역 맛집! 애슐리 강변점을 살펴볼까요?^^

 

 

 

 

강변역에서 연결되는 테크노마트 9층에 위치한 테크노마트 맛집 애슐리 강변점..

 

 

 

 

American Grill & Salad 여성감각 패밀리 레스토랑답게 넓고 세련된 매장 내부 모습..

 

 

 

 

모던 빈티지 컨셉의 젊고 캐주얼한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디너 샐러드바 (19,9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강변역 맛집 애슐리 샐러드바를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3월 10일부터 애슐리 W, W+ 매장에서 출시된 스페셜 메뉴인 즉석 딸기 크레페 코너에요..

 

 

 

 

애슐리 샐러드바 디저트 코너에서 직원이 직접 그때그때 만들어주는 즉석크레페~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위생적인 측면도 만족스러웠어요~

 

 

 

 

즉석에서 만들어주니 따끈따끈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참 좋더라구요~

 

 

 

 

신선한 생딸기와 진한크림치즈 등 토핑으로 완성!

크레페의 토핑은 시즌 특성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나봐요~ 3월에는 딸기, 4월부터는 베리류~~

 

 

 

 

딸기 페스티발 신메뉴 베리메리스트로베리 시즌 메뉴들을 살펴볼께요~

생딸기 리코타치즈 부르스케타, 생딸기 파나코타, 생크림 케이크 코너..

 

 

 

 

생딸기 젤리믹스, 생딸기 상그리아(무알콜) 코너..

 

 

 

 

고소하고 담백한 리코타 치즈에 신선한 계절 채소와 다양한 토핑을 곁들여 먹는 애슐리 DIY 샐러드! 리코타 치즈 샐러드,

유럽 전통 훈제방식인 건염 방식으로 가공하여 연어 본연의 맛과 향을 더 깊게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훈제 연어 코너..

 

 

 

 

오감만족 달콤하고 고소한 단호박 샐러드 케이크,

동글동글 쫄깃한 타피오카 펄, 달콤상큼한 키위와 망고, 시원한 용과를 망고잼에 버무린 후르츠 샐러드인 하와이안 망고샐러드,

매콤달콤한 소스와 쫄깃한 면이 야채와 한데 어우러진 파머스 스파이시 쫄면,

톡 쏘는 특제 머스터드 드레싱에 재운 닭가슴살을 다양한 채소와 함께 믹싱한 머스터드 치킨 샐러드 코너..

 

 

 

 

부드러운 감자에 체다치즈를 올린 담백하고 고소한 치즈 포테이토 샐러드, 콘 콜슬로우 샐러드,

신선한 생과일을 요거트에 버무린 건강식 샐러드! 헬시 요거트 후르츠,

시원한 토마토를 치커리, 블랙올리브와 함께 레몬갈릭 드레싱에 믹싱한 레몬 갈릭 토마토 코너..

 

 

 

 

삶은 우동면에 신선한 홍합, 오징어와 숙주를 넣고 볶아낸 해물 볶음 우동,

쫀득하게 씹히는 게살과 몽글몽글한 스크램블 에그를 곁들여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게살볶음밥,

겉은 바삭하고 속은 두툼한 닭다리살이 부드러운 신선한 닭고기를 바삭하게 튀겨낸 프라이드 통살치킨,

부드러운 까르보나라 크림소스와 달콤 짭조름 데리야끼 소스를 믹스해

구멍이 송송 뚫린 쌀떡과 베이컨, 브로콜리, 양파를 곁들인 까르보나라 떡볶이 코너..

 

 

 

 

맥앤치즈, 포테이토 웨지, 월병 만두를 튀긴 후 메이플시럽과 빵가루를 입혀 달콤하고 바삭하게 만든 맨하탄 메이플 크로켓,

매콤한 김말이와 고소한 고구마스틱을 떡볶이소스에 버무린 칠리홀릭 김말이 튀김 코너..

 

 

 

 

허니버터로 맛을 낸 스위트 버터콘, 달콤한 모스카토 와인에 숙성한 두툼한 삼겹살 그릴구이! 와인 숙성 삼겹살,

갈비양념으로 맛을 더한 쫄깃한 목심 비프 척롤, BBQ 윙, 매콤한 고추장 불고기 소스를 바랄 구운 스파이시 폭립 코너..

 

 

 

 

홍합 스튜, 버섯 고르곤졸라 파스타, 씨푸드 스파게티 코너..

 

 

 

 

고소하게 즐기기 좋은 김가루, 칼칼하고 매콤하게 즐기기 좋은 시찌미, 카키아게, 꽃어묵, 쑥갓, 계란지단,

유부슬라이스, 대파슬라이스, 맛김치 등 누들토핑, 핫 누들 육수, 보들보들한 생누들이 마련되어 있는 애슐리 핫누들 코너..

 

 

 

 

사과, 파인애플, 배, 리치, 슈가자몽 등 애슐리 과일 & 샐러드 코너..

 

 

 

 

부드러운 식감과 진한 치즈의 풍미가 입안에서 깊이 느껴지는 디저트 애슐리 치즈케익,

바삭바삭 허니갈릭 러스크, 오트밀 레이즌 쿠키, 블루베리잼, 오트밀&크랜베리, 초코첵스 디저트 토핑,

우유와 유산균을 주재료로 사용하여 담백하고 상큼한 맛이 일품인 플레인 요거트 코너..

 

 

 

 

즉석 딸기 크레페를 비롯해 신선한 생딸기 위에 진한 초콜릿을 토핑해 더욱 맛있는 생딸기 베리베리 초콜릿 피자 등

한상 가득 푸짐하게 차려보았어요ㅋㅋㅋ

 

 

 

 

매콤한 페퍼론치노와 홍합이 어우러진 벨기에식 홍합 스튜는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고,

홍합, 오징어 등 각종 해산물을 핫 토마토 소스에 함께 볶아낸 씨푸드 스파게티,

몸에 좋은 버섯이 듬뿍~ 버섯향 가득한 크림스프인 와일드 머쉬룸 스프,

브로콜리와 건강 야채를 갈아 만든 웰빙 크림스프인 브로콜리스프까지 만족스러운 스타트~~

 

 

 

 

즉석 딸기 크레페에요..

진한 크림치즈와 신선한 딸기가 어우러진 부드럽고 달콤한 디저트!

따끈따끈 너무 맛있어서 3접시나 먹었어요ㅋㅋ 한번 맛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훌륭한 맛!! 또 먹고싶네요~ㅎㅎ

 

 

 

 

즉석크레페는 톡 쏘는 특제 머스터드 드레싱에 재운 닭가슴살을 다양한 채소와 함께 믹싱한

머스터드 치킨 샐러드를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애슐리 핫누들이에요..

쫄깃한 면발과 깔끔하고 담백하니 깊은 맛이 감도는 국물 맛이 일품이었어요!

 

 

 

 

생딸기로 더욱 입맛 돋우는 이탈리아 전채요리 부르스케타인 생딸기 리코타치즈 부르스케타,

천연 바닐라빈 속에 바나나가 숨어있는 인기 NO.1 디저트 생딸기 파나코타,

상큼한 딸기 젤리와 블루베리, 드래곤후르츠의 델리믹스인 생딸기 젤리믹스, 달콤한 생딸기를 듬뿍 올린 떠먹는 생크림 케이크,

새콤한 크랜베리와 생딸기가 어우러진 무알콜 음료인 생딸기 상그리아(무알콜)까지 딸기 페스티발~~

 

 

 

 

달콤하고 시원한 슈퍼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요거트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에 신선한 생딸기를 올려 깔끔한 마무리~!!

애슐리 프리미엄W, W+ 매장에서도 따끈따끈 맛있는 즉석크레페를 맛볼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게다가 생딸기 리코타치즈 부르스게타, 입맛 돋움 딸기 드레싱, 생딸기 생크림 케이크, 생딸기 상그리아, 생딸기 젤리믹스,

생딸기 베리베리 초콜릿 피자까지 딸기의 상큼함에 반해버렸어요ㅎㅎ

특히 테크노마트 맛집 애슐리 강변점은 지금껏 다녀온 애슐리 매장 중 가장 친절해 서비스도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오늘은 구의 맛집이자 강변역 맛집 애슐리에서 맛있는 즉석크레페와 함께 즐거운 시간 어떠신가요?^^

 

 

 

 

* 애슐리 강변점 *

[주소]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 546-4 테크노마트 9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광진구 광나루로56길 85 테크노-마트21)

[전화번호] 02-3424-3050

[찾아가는길] 2호선 강변역 1번출구에서 연결되는 테크노마트 9층에 위치.

[영업시간] 10:30 ~ 23: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2시간 무료)

[홈페이지] http://www.myashley.co.kr/

 

 

애슐리 봄 시즌 서포터즈 시식단으로 다녀왔습니다.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3동 | 애슐리 강변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