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서초 핫플레이스 논현역 맛집 마블스테이크의 그릴향 불맛 함박스테이크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논현역 맛집 마블스테이크는 국내유일 그릴향으로 불맛 나는 함박스테이크가 맛있기로 소문난 핫플레이스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논현역 맛집 하면 떠오르는 서초 핫플레이스 마블스테이크를 살펴볼까요?^^

 

 

 

 

논현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논현역 맛집 마블스테이크 본점..

 

 

 

 

인스타그램 2000개, 블로그 리뷰 800개 이상의 검증된 핫플레이스 맛집!

백종원의 3대 천왕에 맛으로 뽑혔으나 영업기간이 부족해 방송에 나오지 못한 유명 방송 작가가 인정한 곳이라고 해요~

 

 

 

 

깔끔하고 화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매장 내부 모습..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아늑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함박 스테이크 4종류 선택 + 밥 + 빵 + 코울슬로 구성의 2인 샘플러(29,800원) 주문..

 

 

 

 

마블 프렌치 프라이(5,800원) 도 주문했어요~

 

 

 

 

피클과 2인 샘플러에 포함된 밥, 빵이에요..

 

 

 

 

함박 스테이크 4종과 코울슬로의 2인 샘플러에요..

 

 

 

 

마블 함박 스테이크 (Marvel steak) 에요..

호주산 청정우와 어메리칸 포크를 각종 야채, 소스와 함께 황금 비율로 배합하여 만든 패티 위에

서니사이드업과 파인애플이 올려져 나오는 인기 메뉴에요~

 

 

 

 

계란후라이가 반숙이라 노른자가 흘러나오는 환상적인 비주얼~~

파인애플의 상큼한 풍미와 더불어, 특제 데미글라스를 버무려 먹는 콤비네이션의 조합이 예술이었어요^^

 

 

 

 

스위트 슈림프 함박 스테이크 (Sweet shrimp steak) 에요..

두툼한 패티 위에 바삭한 새우 튀김이 올려져 나오는 슈림프와 스테이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에요!

 

 

 

 

주문과 동시에 튀겨 나오는 새우튀김과 달콤한 스윗트 칠리 소스를 함께~

슈림프를 으깨어 패티와 함께 먹어도 좋지만, 요렇게 따로 먹어도 굿!!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반죽해서 만드는 고기 패티라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었고, 숙주나물과 잘 어울렸어요!

특히, 그릴에서 바로 구워진 패티에서는 기존 함박 스테이크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특유의 불맛을 느낄 수 있었고,

고기와 야채의 황금비율에서 오는 환상적인 육즙이 더해져 제 입맛을 사로잡았어요ㅎㅎ

 

 

 

 

파채 데리야끼 함박 스테이크 (Teriyaki steak with green onion) 에요..

고기를 구워 먹을 때 함께 먹으면 맛을 배로 시켜주는 사이드 중 하나인 파채와 계란 노른자가 조화를 이루는 메뉴에요~

 

 

 

 

샘플러에 함께 제공되는 따끈따끈 담백한 버터롤에 스테이크를 넣어 샌드위치처럼 먹어도 별미에요ㅋㅋ

아삭한 파채의 식감과 알싸한 맛의 파가 데리야끼소스, 함박 패티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갈릭 아이올리 함박 스테이크 (Garlic aioli steak) 에요..

마블의 특제 패티 위에 갈릭디핑소스가 듬뿍 올려져 나오고,

그 위에는 바삭한 마늘 후레이크가 더해져 나오는 센스^^

 

 

 

 

마늘을 베이스로 계란, 올리브유, 레몬 등이 조합된 특제 소스가

살짝 느끼한 것 같으면서 고소하니 중독성 강한 맛을 자아냈구요..

당일 반죽하여 하루 숙성시킨 함박이라 더욱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마블 프렌치 프라이에요..

함박 스테이크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사이드디쉬로, 양도 푸짐푸짐 만족스럽네요^^

 

 

 

 

느끼함 없이 바삭바삭 달콤하니 정말 맛있었던 감자튀김 굿!!

마블 스테이크의 모든 함박을 골고루 먹어볼 수 있는 샘플러 시그니처 메뉴 마음에 쏙 드네요ㅎㅎ

논현 매장에서만 한달에 5000개 이상이 판매되는 인기 함박스테이크답게 그 맛이 일품이었어요ㅋㅋ

하지만, 만 하루가 지나지 않은 반죽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오늘은 마블 스테이크에서 착한가격에 맛있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수제함박스테이크 어떠신가요?^^

 

 

 

 

* 마블스테이크 *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706-6 진령빌딩 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545-12 진령빌딩)

[전화번호] 02-517-2887

[찾아가는길] 7호선 논현역 3번출구로 나와 국민은행 골목으로 바로 꺾어지면 우측에 위치. 역에서 도보 1분거리.

[영업시간] 11:30 ~ 21:00 (L.O 20: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16:00 ~ 18: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건물지하 무료 (평일저녁과 주말만 가능, 평일점심은 제외)

[홈페이지] https://www.instagram.com/marvel_steak/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서초구 반포동 706-6 진령빌딩 1층 103호 | 마블스테이크 본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전국민의 인기를 한몸에 받았고, 언제나 밝은 웃음으로 즐거움을 선사했던 가수 쿨의 김성수씨!

그런데, 귀여운걸이 가수 쿨의 김성수씨를 직접 만나 이야기도 나누고 다정한 포즈로 사진까지 함께 찍는 대박사건이 발생했어요!

생각지도 못했는데 맛집에 갔다가 이게 왠 횡재? 완전 복터졌죠ㅋㅋㅋ (사진은 포스팅 하단에서..)

그럼, 가수 쿨 김성수씨를 만나볼수 있는 소문난 유명맛집 더옥스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스테이크 & 씨푸드 퓨전뷔페 더옥스..

 

 

 

 

더옥스는 7,8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7층은 뷔페를 즐길수 있는 더옥스, 8층은 쿨 김성수씨를 만나볼수 있는 옥스스카이랍니다~

 

 

 

 

강남의 명소 신개념 레스토랑의 선두 주자! 더옥스 매장 입구..

 

 

 

 

평일 점심에는 6천원에 호텔급 식사를 즐길수 있다니 대박이죠?ㅎㅎ

웨딩, 백일, 돌잔치, 회갑연, 출장뷔페, 단체도시락 등 행사도 다양하네요~~

 

 

 

 

매장 입구에는 수많은 연예인 사진들이 걸려 있었어요..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맛있기로 유명해 귀여운걸도 다녀왔는데요.. 정말 입구부터 인기를 실감할수 있었어요^^

 

 

 

 

그럼, 안내를 받아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와~ 아늑한 분위기의 넓은 룸..

 

 

 

 

깔끔하고 화사한 홀 분위기가 마음에 쏙 들었어요~

 

 

 

 

완전 럭셔리 그 자체! 가장 탐났던 자리..

하지만 저희는 두명이라 다른 곳으로..ㅠㅠ

 

 

 

 

VIP룸이래요~ 테이블 모양부터 예사롭지 않죠? 기분이 절로 UP될꺼 같아요^^

 

 

 

 

홈메이드 방식으로 엄선된 식재료와 맛깔스런 즉석음식의 프리미엄 뷔페로 알려진 더옥스..

메뉴가 너무 많아 다 먹을수도 없었고 다 보여드리지 못하지만, 맛있는 메뉴 위주로 쭉~ 보여드릴께요ㅎㅎ

우선, 그릴&스테이크 코너에요..

특히 즉석에서 구워주는 등갈비와 무한 스테이크가 매력적이죠~

 

 

 

 

새우구이, 소시지구이, 통삼겹구이, 등갈비, 즉석 스테이크..

 

 

 

 

스시&롤 코너에요..

 

 

 

 

엄청 다양한 종류의 회, 초밥과 회무침 등등..

 

 

 

 

누들 & 비빔밥 코너에요..

우동, 쌀국수, 비빔밥 등..

 

 

 

 

다양한 샐러드류..

 

 

 

 

상큼한 샐러드류..

 

 

 

 

전, 갈비찜, 칠리새우 등 따끈한 메뉴들..

 

 

 

 

골뱅이, 새우, 소라 등 신선한 해산물들..

 

 

 

 

대나무통밥, 사색교, 김치만두, 고기만두 등..

 

 

 

 

디저트코너에요..

귀여운 조각 케이크와 떡..

 

 

 

 

베이커리류, 쿠키류,..

 

 

 

 

와인코너..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식혜, 수정과, 아이스크림 등..

 

 

 

 

람부탄, 리치, 자몽, 파인애플, 오렌지, 포도 등의 과일류..

 

 

 

 

저희는 주말 저녁으로 다녀왔기에..

성인(38,000원) 2명 더옥스 뷔페를 선택!

 

 

 

 

저희가 즐긴 근사한 한상~

 

 

 

 

완전 맛있는 전복죽으로 우선 속을 달래주었어요..

 

 

 

 

실제 게살이 듬뿍 들어있는 게살스프..

오~ 너무 맛있었어요^^

 

 

 

 

식전에 담백한 빵을 즐겨줘야겠죠?ㅎㅎ

 

 

 

 

샐러드 한접시..

 

 

 

 

통통한 칠리새우, 동태전, 매콤한 쭈꾸미볶음 등..

본격적인 식사를..ㅋㅋ

 

 

 

 

정말 음식들이 하나하나 너무나도 훌륭한 최고의 맛을 자아냈어요~

 

 

 

 

테이블마다 놓여진 주문막대..

즉석조리메뉴는 주문막대를 원하는 메뉴 앞에 꽂아주면 되요~

 

 

 

 

주문막대를 요렇게 꽂아두면, 음식을 만들어 테이블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무한리필 스테이크..

레스토랑에서 스테이크를 즐기려면 가격이 상당히 비싼데.. 무한리필이라 충분히 본전 뽑겠죠?ㅋㅋ

 

 

 

 

저는 Well-done로 주문했어요..

와~ 입에서 살살 녹네요.. 스테이크 전문점보다 훨씬 맛있는듯!

 

 

 

 

감동의 토마토 파스타!

파스타는 크림, 토마토 중에서만 선택할수 있어 큰 기대없이 토마토 파스타를 선택했는데요..

해산물이 듬뿍! 근사하게 나왔어요~

 

 

 

 

유명 요리사가 만들었다고 하던데 그래서인지 파스타 전문점보다 더 맛있는거에요..

돌돌 말아서 냠냠~ +_+

 

 

 

 

저희가 마신 수정과, 오렌지쥬스, 오미자차, 식혜..

 

 

 

 

새우구이와 등갈비, 소시지구이, 만두 등..

등갈비에 살이 아주 많이 붙어있었어요.. 최고!

 

 

 

 

따끈한 즉석우동..

쫄깃한 면발과 개운하고 담백한 국물~

후식으로 딱! 좋았어요~ㅎㅎ

 

 

 

 

이젠 디저트 타임~

알록달록 예쁜 경단.. 겉에는 카스테라 고물이 묻혀져 있고 속에는 달콤한 고물이 들어있어 맛있었어요ㅎㅎ

 

 

 

 

조각케이크, 쿠키, 과일, 수정과, 아이스크림..

 

 

 

 

조각케이크가 너무 예쁘고 앙증맞죠?ㅎㅎ

부드럽고 달콤해 계속해서 손이 가더라구요~

쿠키도 담백하니 맛있었구요..

 

 

 

 

상큼하고 맛있는 생과일들로 깔끔하게 마무리~

 

 

 

 

더옥스의 5월 이벤트에요..

통기타공연은 월~토에만 19:00~21:30까지 하네요..

어린이날에는 무알콜 칵테일과 썬캡도 받을수 있다니 아이들과 함께 가면 참 좋겠죠?ㅎㅎ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에 가면 칵테일도 한잔씩 즐길수 있으니 기념일 챙겨서 꼭 가야할듯!ㅋㅋ

 

 

 

 

김성수와 함께하는 하늘포차! 옥스스카이에서는 부담없는 가격으로

최고급, 일식, 양식, 중식, 한식메뉴를 맥주나 와인과 함께 하늘을 느끼며 즐길수 있다고 해요..

하지만, 저희는 이미 뷔페를 즐긴 상태라 간단히 차 한잔 하며 공연을 감상하려고 올라갔죠..

 

 

 

 

7층 더옥스 매장 안에서 8층 옥스스카이로 이어지는 계단..

레드카펫을 밟고 시상식 걸어가는 느낌..ㅋㅋㅋ

 

 

 

 

와~ 정말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네요..ㅎㅎ

 

 

 

 

마술사 최현우씨와 김성수씨~ 

 

 

 

 

도심속 하늘공원! 최고의 스카이뷰 레스토랑 더옥스스카이..

단품메뉴를 즐기거나 바비큐를 즐기며 공연을 감상할수 있는 더옥스의 또 다른 세계..ㅎㅎ

 

 

 

 

반짝이는 조명과 함께 너무 근사하죠?ㅎㅎ

이젠 날씨도 따뜻해졌으니 야외에서 즐기기 참 좋은듯!

 

 

 

 

그래도 추우시다면 난로가..

 

 

 

 

저녁이라 혹시 춥지는 않을까 생각했는데, 담요와 방석 덕분에 실내보다 오히려 더 따뜻했어요^^

 

 

 

 

운치있는 특별한 공간에서 여유와 낭만을 즐기기 딱이죠?ㅎㅎ

 

 

 

 

동화같은 이야기와 즐거운 파티가 가득 펼쳐지는 옥스스카이의 대형무대..

저녁에는 통기타 가수의 라이브 공연을 관람할수 있는데요..

7층에서 식사를 마치고 올라갔더니 이미 1부 라이브 공연은 끝난상태..

조금 있으면 2부가 시작된다고 해서 기다리는 중..

 

 

 

 

옥스스카이 하늘포차의 다양한 요리류, 탕류, 구이류, 안주가 무척이나 맛있어보이고 탐이 났지만,

뷔페에서 너무 많이 먹어 배가 부른 상태였기에, 간단하게 사이다 한잔..

 

 

 

 

그리고 커피 한잔..

 

 

 

 

그런데, 테이블마다 직접 돌아다니며 인사도 하고 이야기도 나누는 쿨 김성수씨가 보이더라구요..

평소 팬이었는데 더옥스에 갔다가 김성수씨를 직접 보고 깜짝 놀랐고 너무 기뻤어요ㅋㅋ

그래서, 쑥쓰럽지만 조심스럽게 사진 좀 찍어도 되는지 물어보니 흔쾌히 포즈를 취해주셨어요ㅎㅎ

꺄악~>.< 실물이 훨씬 더 멋지신듯!

 

 

 

 

그리고 잠시 후, 제 옆에 와서 앉으시는거에요+_+

쿨 김성수씨와 맛집블로거 귀여운걸이 함께 찍은 사진 ↖(>_<)↗

친절하고 상냥하게 이야기도 나누고.. 다정한 포즈까지 취해주셔서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남성적인 매력이 물씬 풍기는 자상한 김성수씨의 모습에 또 한번 반해버렸네요^^

 

 

 

 

자.. 이제 2부 라이브공연이 시작되었어요..

와우~ 해바라기 심영기씨!!

 

 

 

 

정말 노래 최고! 완전 짱!!

감미로운 라이브공연을 이렇게 눈 앞에서 직접 감상하다니..

너무 즐거웠고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꺼 같아요~

 

 

 

 

명함도 한장~

화려한 분위기속에서 맛있는 뷔페도 즐기고, 유명 가수 쿨의 김성수씨를 직접 만나 이야기도 나누고 라이브공연 감상까지..

뷔페도 맛있었지만, 다음엔 8층 하늘포차의 별빛이 내리는 빌딩 숲 야외 정원에서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포차 메뉴를 즐겨야겠어요~

다른 테이블에서 식사중인 요리류, 탕류, 구이류, 안주가 어찌나 맛나보이던지.. 꼭 먹어보고 생생하게 알려드릴께요^^

5월에는 기념일이 참 많은데요..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날, 성년의날 등등 특별한 날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더옥스에서 즐거운 시간 어떠신가요?

주중에는 직장인들이 착한가격에 단품메뉴를 즐기기 좋은거 같고..

저녁에는 평범한 일상과 무료한 공간에서 벗어나, 유명가수의 짜릿한 열기, 생맥주 한잔하며 한밤의 콘서트를 즐기기 딱인듯!

깔끔한 위생상태, 훌륭한 식사, 친절한 서비스에도 감동받았지만, 연예인도 만나고 라이브공연까지 감상할수 있어 1석2조 같아요.

앞으로 완전 단골이 될꺼 같네요! 맛집블로거 귀여운걸이 강력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랍니다^^

 

 

 

* 더옥스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58-3

[전화번호] 02-518-8803

[찾아가는길] 지하철 7호선 학동역 6번출구 버거킹건물 7,8층

[영업시간] 더옥스 : 평일 - 런치 11:30~15:00, 디너 18:00~22:00 / 주말 및 공휴일 - 1부 11:30~16:30, 2부 17:30~22:00

                옥스스카이 : 18:00 ~ 02:00

[주차가능여부] 3시간 무료(3시간 초과시 10분당 1,000원)

[홈페이지] http://www.theoaks.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1동 | 더옥스 강남본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