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맛있는 한식 추천 송파 맛집 및 오금동 맛집! 본설렁탕의 비빔국수 명태회냉면, 고기만두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송파 맛집 본설렁탕은 맛있는 한식 오금동 맛집으로, 명태회냉면, 명태회비빔국수, 고기만두가 별미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비빔국수 명태회냉면, 고기만두까지 맛있는 한식 송파 맛집 오금동 본설렁탕을 살펴볼까요?^^

 

 

 

 

오금역에서 도보 9분거리 오금공원 옆에 위치한 송파 맛집 및 오금동 맛집! 본설렁탕 송파오금점..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테이블 간격이 넓어 다른 테이블에 받해받지 않고 식사하기 좋은듯ㅋㅋ

 

 

 

 

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한 인테리어와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오붓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한우육수팩, 편육, 도가니 등 선물세트도 판매중이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좋겠네요!

 

 

 

 

메뉴판이에요..

명태회냉면(7,000원), 명태회비빔국수(7,000원), 고기만두(5,000원)를 주문했어요ㅎㅎ

 

 

 

 

잘 익은 매콤한 배추김치에요..

 

 

 

 

아삭아삭 매콤새콤 석박지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었어요~

 

 

 

 

건강에 좋고 예쁜 자색양파, 오이, 쌈장이에요..

 

 

 

 

상큼한 오이를 쌈장에 찍어 먹으니 애피타이저로 딱이네요ㅋㅋ

 

 

 

 

우리 한우 사골을 12시간 동안 정성을 담아 고아낸 설렁탕 육수도 함께 제공되었는데요..

땅콩가루, 치즈, 프림 등 각종 첨가물을 넣지 않은 진짜 사골 육수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고,

담백하고 진한 맛이 일품이며, 송송 썰어넣은 향긋한 파와 함께 잘 어울렸어요ㅎㅎ

 

 

 

 

명태회비빔국수에요..

구운밀면 위에 명태회와 무말랭이, 무생채, 오이채, 편육을 올린 다음,

특제 비빔양념, 삶은 계란, 고소한 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

 

 

 

 

고소하면서 부드럽고 쫄깃한 구운밀면을 특제 비빔양념과 잘 비벼서 호로록~ 호로록~

사진을 먼저 찍고 늦게 먹었는데도 쫄깃함이 살아 있고 감칠맛 가득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매콤한 명태회와 아삭한 무말랭이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ㅎㅎ

한입 먹으면 또 먹고 싶은 별미 중의 별미! 입맛이 부활하는 느낌이네요ㅋㅋ

 

 

 

 

명태회 비빔냉면이에요..

잘 삶아진 냉면 위에 편육, 오이채, 무생채, 명태회를 올리고,

특제 비빔양념, 삶은계란, 깨와 함께 시원한 육수가 자작하게 제공되었어요~

 

 

 

 

냉면과 비빔양념을 골고루 잘 섞어서 아삭한 야채와 함께 먹어보니,

아삭아삭 매콤하고 시원하니 청량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 부드러운 삶은계란도 굿!

 

 

 

 

고기 만두에요..

풍부한 맛을 가득 품은 만두 10개가 간장과 함께 제공되었어요~

 

 

 

 

한입에 쏙쏙 먹기 편한 따끈따끈 만두를 간장에 콕~ 찍어 냠냠~

 

 

 

 

쫀득한 만두피에 고기와 야채를 듬뿍 넣어 정성스럽게 빚은 만두로,

다양한 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양한 메뉴와 곁들여 먹기 좋은 음식 같아요ㅎㅎ

설렁탕전문점이라 설렁탕 종류만 예상했는데, 냉면, 비빔국수, 만두까지 별미이고 오히려 더욱 맛있는 느낌이었어요!

오늘은 본 설렁탕 송파오금점에서 명태회 냉면, 명태회 비빔국수, 고기만두 등 맛있는 별미 메뉴 어떠신가요?^^

 

 

 

 

* 본설렁탕 송파오금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마천로 134 (지번주소 : 서울시 송파구 오금동 52-25)

[전화번호] 02-443-4312

[찾아가는길] 3호선 또는 5호선 오금역 2번출구에서 도보 9분거리 오금공원 옆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22: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bonif.co.kr/bonSeolleongtang/home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오금동 52-25 | 본설렁탕 송파오금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송파 맛집 및 석촌역 맛집 으로 정통 일본식 이자카야를 착한 가격에 즐기기 좋은 모로미식당을 소개해 드릴께요~

이자카야 송파 맛집 모로미식당은 석촌역 근처에 위치한 석촌역 맛집 으로 안주를 4,800원부터 맛볼 수 있고,

사케 1병 주문시 가라아게, 일품요리, 튀김요리 중 택하여 안주 1개가 무료로 제공되는 착한 송파 이자카야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석촌역 맛집! 송파 이자카야 모로미식당 석촌직영점을 살펴볼까요?^^

 

 

 

 

석촌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송파 맛집! 모로미식당 석촌직영점..

 

 

 

 

캐주얼한 분위기의 일본 선술집 느낌이 물씬 풍기는 매장 내부 모습..

 

 

 

 

메뉴판이에요..

흑임자 소스 가라아게 (9,800원), 단호박 고로케 (5,800원), 간사이 오뎅나베 (12,800원) 주문..

 

 

 

 

쥬쥬 야끼 (9,800원) 주문..

 

 

 

 

크림 생맥주 (3,500원) 도 주문했어요~

사케이벤트로, 사케 1병 주문시 안주 1개가 무료로 제공된다니 굿!!

 

 

 

 

클라우드 크림 생맥주에요..

크림거품 입자가 고르고 황금빛의 색감을 띄는 신선한 맥주 한잔 캬~~

목넘김이 부드럽고 맥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기본안주에요..

 

 

 

 

단호박 고로케에요..

고로케 4개와 소스, 샐러드가 곁들여져 나왔어요~

 

 

 

 

동글동글 바삭하게 튀겨내 먹음직스런 고로케를 소스에 콕~ 찍어 냠냠~

 

 

 

 

겉은 바삭바삭! 속은 달콤하면서 부드러워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ㅎㅎ

 

 

 

 

흑임자 소스 가라아게에요..

가라아게와 함께 감자튀김, 샐러드가 함께 제공되는 센스 굿!

 

 

 

 

고소하고 새콤달콤한 흑임자 소스가 입혀진 치킨 가라아게~

한입에 쏙쏙 먹기 편한 크기로 우아하게 즐기기 좋았고, 바삭하면서 촉촉한 식감이 일품이었어요!

 

 

 

 

바삭바삭 길쭉한 감자튀김도 함께 곁들여 먹기 좋았어요ㅎㅎ

 

 

 

 

쥬쥬 (지글지글) 야끼에요..

차돌박이를 타래소스에 볶아 철판위에 지글지글 따끈하게 제공되는 일품요리에요~

 

 

 

 

야들야들 부드러운 차돌박이를 부드러운 계란에 비벼 먹으니 고소하니 별미네요ㅎㅎ

 

 

 

 

차돌박이를 볶은 양배추와 함께 먹으니 아삭아삭 식감이 더해져 더욱 맛있군요^^

 

 

 

 

간사이 오뎅나베에요..

김이 모락모락~ 따끈한 오뎅나베 위에 향긋한 쑥갓이 올려져 나왔어요~

 

 

 

 

가쓰오부시의 풍미와 연한 간장 베이스의 간사이풍 오뎅탕으로,

각양각색의 오뎅도 듬뿍 들어있고 깔끔하면서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당면과 고기, 각종 야채가 듬뿍~ 알차게 속이 꽉 찬 쫄깃하고 담백한 유부주머니도 냠냠~

단순 저가형 안주가 아닌 고급 일식요리를 착한가격에 즐길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늘은 가성비좋은 석촌호수 근처 이자카야 맛집 모로미식당에서 맛있는 안주와 맥주 한잔 어떠신가요?^^

 

 

 

 

* 모로미식당 석촌직영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송파동 13-4 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19-1)

[전화번호] 02-422-5510

[찾아가는길] 8호선 석촌역 1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7:30 ~ 02:00 (월 17:30 ~ 01:00 / 금,토 17:30 ~ 03:00)

[주차가능여부] 불가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송파동 13-4 | 모로미 석촌직영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송파 맛집 및 잠실역 맛집으로 인기인 국내산 전복죽 맛집! 죽이야기 롯데골드캐슬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잠실 맛집 죽이야기는 시간에 쫓기는 현대인의 식사는 물론 아이들 영양식으로도 제격인 건강식을 맛볼 수 있는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전복죽 맛집으로 소문난 송파 맛집 및 잠실 맛집 죽이야기를 살펴볼까요?^^

 

 

 

 

잠실역 바로 앞 롯데캐슬골드 지하 1층 교보문고 내에 위치한 잠실역 맛집! 죽이야기 롯데골드캐슬점..

전통 죽집에서 죽 카페로의 변화 굿!!

 

 

 

 

아늑하고 쾌적하게 즐기기 좋은 매장 내부 모습..

 

 

 

 

이유식에는 칼슘 7배, 철분 20배, 칼륨 6배 외에도 단백질, 비타민B1은 쌀의 5배, 비타민E는 쌀의 30배나 함유한

슈퍼푸드 발아퀴노아가 들어가있어 맛과 영양 모두 챙기며 건강하게 즐길 수 있겠네요ㅎㅎ

전복죽에 들어가는 완도전복의 작업공정도 살펴볼 수 있어 안심이 되네요^^

 

 

 

 

메뉴판이에요..

전복죽(12,000원), 꽃게죽(9,000원) 주문..

 

 

 

 

해물 볶음밥(9,000원) 도 주문했어요~

 

 

 

 

죽이야기 카페라 커피, 티, 전통차 등도 있어 식사 후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ㅎㅎ

 

 

 

 

전복죽이에요..

배추김치, 우엉조림, 오징어젓갈, 동치미가 함께 제공되었어요~

 

 

 

 

배추김치에요..

 

 

 

 

우엉조림이에요..

달짝지근하면서 쫄깃하니 죽과 함께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오징어젓갈이에요..

매콤달콤 짭쪼름하니 입맛을 살려주는군요ㅋㅋ

 

 

 

 

동치미에요..

개운하고 시원하니 죽과 환상궁합이었어요^^

 

 

 

 

남쪽지방 섬 완도에서 매일 갓 건져 올린 싱싱한 전복만을 사용한 전복죽~

전복 영양소의 70%를 함유하고 있는 전복 내장까지 들어간 100% 전복죽이라 전복죽 색깔이 푸르스름하더라구요ㅎㅎ

수입산 전복을 사용한 전복죽은 하얀색이라고 하던데, 신선한 전복 내장까지 갈아 넣어 영양적으로도 우수해 좋을듯^^

 

 

 

 

잘게 다진 전복이 쫄깃한 식감을 더해주고 깊은 맛 가득 든든하니 좋았어요ㅎㅎ

피로회복에는 역시 전복죽이 제격인듯!

나이 드신 분들을 위한 영양 가득한 건강 보양식 마음에 쏙 드네요^^

 

 

 

 

꽃게죽이에요..

역시 김치, 우엉조림, 오징어젓갈, 동치미와 함께 푸짐하게 나왔어요!

 

 

 

 

통통하게 살이 붙은 홍게살로 만든 한국인을 위한 힐링 꽃게죽~

 

 

 

 

게살이 푸짐하게 들어있어 만족스러웠고, 부드러우면서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요즘같이 심신을 달래주는 힐링푸드가 생각날 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또한 아이들 건강도 챙겨줄 수 있는 영양 만점 건강식인듯^^

 

 

 

 

해물 볶음밥이에요..

볶음밥 간이 딱 맞아 그런지 젓갈을 제외한 나머지 찬과 함께 볶음밥이 커다란 접시에 제공되었어요~

 

 

 

 

신선하고 쫄깃한 오징어, 홍합, 새우가 가득 들어있어 해물의 풍부함을 느낄 수 있는 해물볶음밥~

위에는 고소한 검정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ㅎㅎ

 

 

 

 

다양한 해산물과 밥을 함께 고슬고슬하게 볶아내어 식감도 좋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느끼함없이 담백해 그런지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네요ㅎㅎ

자연에서 온 명품죽으로 속이 편안하고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어 좋았어요ㅋㅋ

오늘은 전복죽 맛집 죽이야기에서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따끈한 죽 한그릇 어떠신가요?^^

 

 

 

 

* 죽이야기 롯데골드캐슬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신천동 7-18 롯데캐슬골드 지하 1층 교보문고 내

        (도로명주소 :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269 롯데캐슬골드)

[전화번호] 02-2146-2282

[찾아가는길] 2호선 잠실역 8번출구 바로 앞 롯데캐슬골드 지하 1층 교보문고 내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22: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jukstory.com/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신천동 7-18 롯데캐슬골드 지하1층 교보문고 내 | 죽이야기 롯데골드캐슬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더운 여름철 추천할만한 송파맛집추천! 차이나팩토리 올림픽공원점을 소개해 드릴께요~

시원하게 즐기는 칭타오와 매콤한 냉짬뽕으로 더위가 한방에 사라지는 느낌이었어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송파맛집추천 차이나팩토리 올림픽공원점을 살펴볼까요?^^

 

 

 

 

올림픽공원역 앞 만남의광장 내에 위치한 차이나팩토리 올림픽공원점..

 

 

 

 

맛있는 즐거움이 끝없이 이어지는 색다른 차이니즈 캐쥬얼 다이닝~~

쿠킹쇼를 볼 수 있는 오픈키친이 매력적인 곳이죠ㅎㅎ

 

 

 

 

각종모임 및 회식장소로 제격인 넓고 고급스런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무제한 딤섬&디저트바에요..

 

 

 

 

김이 모락모락~ 따끈따끈한 딤섬들~

 

 

 

 

코코넛 하가우에요..

매달 차이나팩토리를 방문하지만 이번에 처음 본 딤섬이에요~ 보라빛의 신비롭고 예쁜 딤섬이죠?

코코넛의 달콤, 고소한 맛과 쫀득한 식감이 어우러진 디저트 딤섬인데 추천할만한 맛이었어요!

 

 

 

 

춘권과 군만두 코너..

 

 

 

 

리치, 파인애플, 오렌지, 스위트크런치 코너..

 

 

 

 

메뉴판이에요..

프리미엄메뉴는 메뉴별 가격이 상이하고, 모든 메뉴는 1인 무제한 딤섬&디저트바 이용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홍콩찬가 토마토 칠리 탕수육 (29,000원) 주문!

  

 

 

 

망고에이드 (4,500원), 칭타오 640ml (6,000원) 주문..

 

 

 

 

자연송이 삼계죽, 짬뽕, 냉짬뽕까지 평일 디너 1인3선 (27,500원) 도 주문했어요~

 

 

 

 

칭타오 640ml (大) 사이즈가 특가판매중이네요~ 이 기회 놓치면 섭섭하죠ㅋㅋ

 

 

 

 

칭타오 640ml 에요~

역시 여름에는 시원한 칭타오와 함께 중국요리를 즐겨야 제 맛이죠^^

 

 

 

 

자연송이 삼계죽 (Chicken Soup with Pine Mushroom) 이에요..

 

 

 

 

향긋한 자연송이의 은은한 향과 고소한 표고버섯으로 담백함을 더한 자연송이 삼계죽~

식전에 속을 부드럽게 해주고 영양만점으로 여름철 몸보신하기 딱이네요^^

 

 

 

 

토마토 칠리 탕수육 (Fried Pork with Tomato Chili Sauce) 이에요..

 

 

 

 

바삭하게 튀긴 돼지고기, 토마토, 오이를 넣은 매콤달콤한 소스와 곁들여 먹는 홍콩식 칠리 탕수육이에요..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하면서 매콤달콤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큼직큼직한 토마토도 냠냠~

시원한 칭타오와 잘 어울리면서 홍콩의 화려한 맛을 경험할 수 있었던 홍콩찬가 프리미엄 메뉴 굿!!

 

 

 

 

달콤한 단팥이 들어있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개구리 모양  찐빵, 갈비만두, 코코넛 하가우,

탱글탱글한 새우살과 돼지고기의 매콤한 맛이 특별한 매콤해물 딤섬,

돼지고기와 양파, 부추로 맛을 낸 상하이식 샤오롱 한접시~

 

 

 

 

갈비를 듬뿍 넣어 입안이 황홀한 갈비 교자도 맛보게 되다니 좋네요ㅋㅋ

 

 

 

 

반달 모양으로 돼지고기와 부추, 당면이 들어간 만두소가 맛있는 군만두,

돼지고기와 부추, 당면으로 만든 둥근 모양의 납작한 군만두,

바삭바삭 달콤한 감자튀김인 스위트크런치 한접시~

 

 

 

 

냉짬뽕 (Spicy Seafood Cold Noodle Soup) 이에요..

 

 

 

 

쫄깃함이 살아있는 매력적인 시원한 면발~

 

 

 

 

살얼음이 서려 있어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이 일품이었어요!

더운여름을 냉랭한여름으로 만들어주는 중국식 냉짬뽕의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ㅎㅎ

 

 

 

 

짬뽕 (Spicy Soup Noodle with Seafood) 이에요..

 

 

 

 

후루룩~ 후루룩~ 언제 먹어도 맛있는 짬뽕ㅋㅋ

 

 

 

 

신선한 채소와 해물을 넣어 개운하고 얼큰하니 맛있었어요~

 

 

 

 

파인애플, 리치, 오렌지까지 달콤하고 시원한 과일 디저트로 마무리!

특가 판매중인 칭타오와 살얼음가득 매콤한 냉짬뽕까지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는 여름메뉴 만족스럽네요^^

중국요리가 기름지고 건강하지 못하는 편견을 깨고, 계절별로 우리 제철재료를 사용한 중식요리로 맛과 건강을 사로잡는 중식당!

오늘은 올림픽공원에서 나들이 즐기고 차이나팩토리 올림픽공원점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ㅎㅎ

 

 

 

 

* 차이나팩토리 올림픽공원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88-2 올림픽공원 동2동 (도로명주소 :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424 올림픽공원)

[전화번호] 02-425-1535

[찾아가는길] 5호선 올림픽공원역 3번출구 바로 앞 만남의광장 내 위치. 역에서 도보 1~2분 거리.

[영업시간] 10:30 ~ 22:3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올림픽공원 내 유료 주차)

[홈페이지] http://www.chinafactory.co.kr/

 

 

"차이나팩토리 서포터즈 7기로서, 차이나팩토리로부터 식사권을 받아 포스팅 하였습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륜동 | 차이나팩토리 올림픽공원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니들이 게맛을 알아?" 하면 딱 떠오르는 분이 계시죠~ 바로 탤런트 신구 선생님인데요..

오늘은 게맛의 원조 신구 선생님도 인정한 진짜 대게요리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대게도 맛있지만, 기본으로 제공되는 스끼다시가 정말 푸짐하고 하나하나 맛도 일품이라 완전 반해버렸어요~

가수 하하씨, 배우 조민기씨, 탤런트 이훈씨, 주현 선생님, 이상인씨, 지상렬씨 등 수많은 연예인도 반하고 인정할만 하더라구요^^

그럼, 송파구맛집, 방이동맛집으로 소문난 대게요리전문점인 송파맛집 대게나라를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잠실역 또는 석촌역에서 도보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잠실역맛집, 석촌역맛집으로 알려진 대게나라 송파점..

 

 

 

 

석촌호수맛집 또는 올림픽공원맛집이나 잠실맛집으로도 소문난 대게전문점이자, 킹크랩전문점답게

대게, 킹크랩, 랍스타 등이 수족관에 가득 있었어요~

 

 

 

 

일주일에 1회이상 신선한 자연의 바닷물을 공수하여 수족관을 로테이션 시켜주는 방법으로 

게가 단순히 살아숨쉬고 있는 상태가 아닌 자연의 상태와 가장 가까운 상태로 유지시킴으로써 수족관이 청결히 관리되어 좋네요~

갓 잡아올린 신선함이 가득~~ㅎㅎ

 

 

 

 

고급스런 분위기의 넓은 매장 내부 모습..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창가쪽 테이블..

 

 

 

 

깔끔하고 쾌적한 인테리어..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좌식 테이블도 있었구요..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룸도 여러개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매장 입구에 위치한 세면대.. 센스있죠?ㅎㅎ

 

 

 

 

대게의 효능이 엄청나네요~

어린이 성장발육, 술안주, 튼튼한 근육,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노화방지, 유방암치료, 골다공증에도 좋다고 하네요^^

 

 

 

 

니들이 게맛을 알아?

신구 선생님도 인정한 대게의 맛!

 

 

 

 

무한도전에서 활약중인 가수 하하씨, 배우 조민기씨, 드라마 일말의 순정 이훈씨,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리무혁 역의 주현 선생님 싸인..

이 외에도 이상인씨, 지상렬씨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갔더라구요~

 

 

 

 

대게이야기와 영양정보도 한눈에 살펴볼수 있네요~

 

 

 

 

메뉴판이에요..

특A 대게찜(1kg 72,000원) 2kg, 별미 게장 비빔밥(2,000원) 2인분, 음료수(1,000원)를 주문했어요..

 

 

 

 

대게찜이 나오기 전 기본적인 스끼다시만으로도 한상 가득 푸짐하죠?ㅎㅎ

 

 

 

 

사이다 한잔~

 

 

 

 

샐러드에요..

파인애플 드레싱이 곁들여져 상큼함을 더해주었어요^^

 

 

 

 

게살죽이에요..

 

 

 

 

와우~ 게살이 듬뿍!

따끈하고 부드러워 술술 넘어가네요~

 

 

 

 

오이피클이에요..

 

 

 

 

백김치에요..

 

 

 

 

물김치에요..

 

 

 

 

살얼음이 동동~ 새콤달콤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연어회, 참치타다끼, 새우에요..

 

 

 

 

겉만 살짝 익힌 참치타다끼..

 

 

 

 

신선함이 살아있는 연어회~

 

 

 

 

소라무침이에요..

 

 

 

 

새콤 달콤 쫄깃한 맛이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크림파스타에요..

 

 

 

 

면발이 일반 파스타 면발보다 훨씬 굵죠?

쫄깃한 식감이 참 좋았고, 느끼함없이 담백했어요^^

 

 

 

 

새우탕이에요..

새우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 감동했어요ㅋㅋ

 

 

 

 

쌀국수와 함께 즐기는 새우탕 별미네요^^

시원하고 깔끔한 맛!

 

 

 

 

새우튀김이에요..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긴따로 탕수에요..

긴따로를 통쨰로 튀겨 매콤달콤 탕수소스가 뿌려져 나왔어요..

 

 

 

 

먹기도 좋고 탕수소스도 잘 배어있는 비주얼~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럽고 어찌나 맛있던지 순식간에 사라져버렸네요^^

 

 

 

 

특A 대게찜이에요..

꼼꼼하게 손질되어 나와 먹기가 참 편하더라구요~

 

 

 

 

껍질을 쏙~ 빼 올리니 먹기 좋게 발라져 있군요~

 

 

 

 

속이 꽉 찬 대게찜.. 대게 살이 정말 실하죠?ㅎㅎ

대게 전용 포크로 살을 발라먹는 재미도 쏠쏠~

캄차가반도 청정해역에서 조업한 A급 대게만을 사용하고,

수족관 수온을 항상 영하1도 ~ 영상3도에 맞춰 특별관리를 하여 싱싱한 대게를 맛볼수 있어 좋았어요~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대게 속살을 초고추장에 콕~ 찍어 냠냠~

자체개발한 찜기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자연의 게맛이 살아있네요~ 폭풍흡입하게 만드는 대게찜ㅋㅋ

 

 

 

 

식사가 나왔어요..

 

 

 

 

찜요리를 먹은다음 몸통안 내장을 야채와 함께 비벼주는 별미 게장 비빔밥이에요..

입에 착착 감기는 고소한 그맛 놓칠순 없죠~

 

 

 

 

김에 싸서 먹으면 더욱 맛있다는 사실~ㅋㅋ

 

 

 

 

꽃게가 들어간 해물된장이에요..

 

 

 

 

오늘 게로 포식하네요~ㅋㅋ

칼칼하고 구수한 맛이 일품!

 

 

 

 

디저트로 나온 달콤한 오렌지와 상큼한 레몬에이드에요..

 

 

 

 

마지막으로 커피 한잔까지~~

산지에서 공수되어 오는 질 높은 특A급 대게를 맛있는 요리와 함께 코스로 즐길수 있어 아주 흡족했어요^^

또한 안전하고 질좋은 우리농산물만 사용하고, 화학조미료가 아닌 웰빙 조리법으로 건강을 생각하는 자세가 바람직하더라구요~

신구 선생님을 포함 수많은 연예인들이 인정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다 소문난 이유가 있는듯^^

청결한 매장내부와 친절한 서비스까지 흠잡을곳 없는 맛집이었어요ㅎㅎ

 

 

 

 

* 대게나라 본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110-13 1층

[전화번호] 02-412-2338

[찾아가는길] 8호선 잠실역 10번출구 또는 석촌역 3번출구에서 도보 10분정도 거리 방이사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1시 ~ 새벽 3시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발렛파킹

[홈페이지] http://www.대게나라.kr/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2동 | 대게나라 잠실본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그릇에 코를 박고 먹는다는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도대체 얼마나 맛있으면 코를 박고 먹을까? 의아해하며 먹어보았는데요..

정말 인정할수밖에 없는 감동의 맛을 선사했어요! 송파맛집추천!!

그럼, 어린이날을 포함한 가정의달에 가족,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돈가스맛집, 우동맛집을 귀여운걸과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문정역에서 도보 7분거리에 위치한 문정동 맛집.. 코바코 문정점!

 

 

 

 

매장 입구에 있는 쇼케이스..

다양한 메뉴가 생생한 모형으로 전시되어 있어 메뉴 선정에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

 

 

 

 

테라스도 너무 예쁘죠?ㅎㅎ

이제 날도 따뜻해서 테라스에서 운치있게 즐기기도 참 좋은듯^^

 

 

 

 

깔끔하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한지혜, 연정훈 주연의 주말드라마인 금나와라뚝딱을 제작지원 하는군요~

요즘 즐겨보고 있는데..ㅋㅋ 드라마 속에서 코바코를 보면 더욱 반가울듯!ㅎㅎ

 

 

 

 

와~ 최우수상을 받은 모범 매장이네요..

 

 

 

 

메뉴판이에요..

새우돈가스 정식(9,000원), 철판양념돈가스 정식(9,000원), 닭강정(4,000원), 롤미니미(2,500원)를 주문했어요..

 

 

 

 

우동류와 초밥류도 다양하네요~

 

 

 

 

마지막으로, 새우볶음밥(6,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하기 시작~

 

 

 

 

철판양념돈가스 정식이에요..

가스류 정식은 우동미니미가 함께 제공되서 좋았어요~

 

 

 

 

깍두기에요..

 

 

 

 

단무지와 피클이에요..

 

 

 

 

샐러드에요..

 

 

 

 

철판양념돈가스에요..

 

 

 

 

각종 야채와 매콤새콤한 양념 위에 바삭한 돈가스가 올려져 나왔구요..

따끈한 철판에 나와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두툼한 돈가스의 자태~

 

 

 

 

돈가스를 철판양념과 함께 먹으니 정말 깜짝 놀랄만한 감동의 맛!

느끼함은 전혀 찾아볼수가 없고 칼칼하고 담백하니 어찌나 맛있던지.. 지금껏 먹어본 돈가스 중 으뜸이었어요^^

 

 

 

 

밥도 위에 후리가케가 센스있게 뿌려져 나왔어요~

 

 

 

 

보통 돈가스 먹을때 밥은 잘 안먹게 되는데요..

철판양념돈가스는 밥과 함께 먹어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아삭아삭한 야채와 매콤새콤한 양념이 바삭한 돈가스와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을 자아냈어요^^

 

 

 

 

우동미니미에요..

미니미라고 해서 작을줄 알았는데, 보통 우동보다 약간 작은 수준!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1천원의 감동ㅎㅎ

 

 

 

 

새우돈가스 정식이에요..

 

 

 

 

방울토마토, 샐러드, 피클, 단무지가 함께 나와요..

 

 

 

 

새우튀김과 등심가스를 함께 즐기는 바삭한 새우돈가스..

새우 3마리와 등심 1개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새우튀김은 타르타르소스와 함께~

 

 

 

 

속이 꽉 차있는 바삭한 새우튀김 굿!

 

 

 

 

국내산 돼지고기를 코바코만의 노하우로 숙성시킨 돈가스~

여기서 잠깐! 돼지고기의 효능 알고 계시나요?

피로회복, 어린이 성장발육, 피부미용, 해독작용, 성인병예방에 도움을 주는 기특한 돈가스^^

 

 

 

 

담백하고 상큼한 소스를 뿌려 먹으면 돈가스 사이로 소스가 스며들어 부드럽고 촉촉하니 더욱 맛있어요^^

 

 

 

 

쫄깃한 우동 면발과 시원한 국물맛이 예술~

또한 제가 좋아하는 유부도 듬뿍 들어있어 좋았어요ㅎㅎ

 

 

 

 

새우볶음밥이에요..

 

 

 

 

새우와 당근, 옥수수, 완두콩 등 각종 야채를 넣어 맛있게 볶아낸 새우볶음밥..

 

 

 

 

오므라이스소스를 뿌려서 먹었어요~

먹을수록 당기는 담백한 맛! 양도 넉넉해 든든해요ㅎㅎ

 

 

 

 

파와 고추가루가 뿌려진 칼칼한 우동국물도 함께~

 

 

 

 

롤미니미에요..

일반롤의 반줄 양.. 사이드메뉴로 즐기기 딱 좋더라구요~

 

 

 

 

날치알이 듬뿍 올려진 롤~

 

 

 

 

간장과 함께 즐겨야겠죠?ㅎㅎ

 

 

 

 

닭강정이에요..

총 10개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매콤달콤한 소스가 묻혀진 동글동글 닭강정~ 먹음직스럽죠?ㅎㅎ

 

 

 

 

한입에 쏙쏙 먹기 좋았지만, 속을 보여드리기 위해 잘라보았어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우면서도 쫄깃! 소스도 맛있어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ㅎㅎ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그릇에 코를 박고 먹는다는 코바코..

돈가스, 우동, 롤, 볶음밥, 닭강정 등 하나같이 모두 너무 맛있어서 입가에 저절로 환한 미소가 지어졌어요..

하지만 그 중에서도 단연 으뜸은 철판양념돈가스! 정말 강추하고 싶은 메뉴에요~ㅎㅎ

훌륭한 맛, 푸짐한 양, 깨끗한 매장, 친절한 서비스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맛집이었어요^^

 

 

 

 

* 코바코 문정점 *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 88-16

[전화번호] 02-431-6100

[찾아가는길] 8호선 문정역 2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에 위치. 문정고등학교 근처.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10시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cobaco.com/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장지동 | 코바코 문정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이미 방송과 언론에서 인정한 소문난 대박맛집! 하남 돼지집 송파풍납점을 소개해 드릴께요~

1+급 명품돼지만 취급하고, 일반 고기집에서는 보기 힘든 울릉도 명이나물(일명, 황제나물로 불리죠~)과 함께 즐기는 환상의 맛!

게다가 백두산 참숯에 직화로 초벌한 육즙 가득한 돼지고기 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었는데요..

그럼, 명성이 자자한 줄서먹는 인기맛집 속으로 떠나볼까요?ㅎㅎ

 

 

 

 

강동구청역 5번출구에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송파맛집! 하남돼지집 송파풍납점..

 

 

 

 

매장 입구에는 귀여운 돼지 캐릭터가 반갑게 맞아주네요^^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이라니 완전 기대되는군요~ㅎㅎ

 

 

 

 

매장에 들어선 순간, 이미 기다리는 손님이..ㅠㅠ

아직 이른 저녁시간인데도 불구하고 매장이 꽉 차고 대기하고 있는 모습.. 엄청나게 유명한 맛집임을 실감하게 해주더군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또 꽃미남 직원분들이 눈 앞에서 먹기 좋게 썰어 구워 주시기 때문에 고기 굽기 힘들지도 않고 너무 좋았어요^^

 

 

 

 

마치 야외 정원에 와있는 듯한 싱그러운 분위기~

오리엔탈과 모던의 감미로운 조화가 세련된 느낌을 더해주었어요^^

 

 

 

 

돼지 벽화도 예뻐서 한컷~

 

 

 

 

의자 뚜껑을 열면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고기냄새가 배지 않아 너무 좋아요^^

 

 

 

 

 

언론에서 인정한 하남 돼지집~

 

 

 

 

매장 벽에 태권도복을 입은 선수들의 액자가 걸려 있는거에요..

알고보니, 전직원이 모두 태권도 선수라고 하시더라구요~

 

 

 

 

모든 꽃미남 직원들이 친절한 감동 서비스를 보여주고 있어 기분이 UP! 되더라구요~ㅎㅎ

매장 분위기도 밝고 활기찬 느낌이었어요~

 

 

 

 

전북 장수 청정지역에서 청정사료만으로 고급스럽게 키운 1+ 최고급 돼지를 사용하고, 양도 정확하며,

백두산 참나무로 만든 최고급 참숯으로 초벌구이를 하여 발암물질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또한 보약보다 효과가 좋은 황제나물인 명이나물과 함께 즐길수 있어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암돼지 생삼겹살(12,000원), 특목살(12,000원), 갈매기살(12,000원), 가브리살(12,000원), 버섯모듬(3,000원),

된장찌개(3,000원), 비빔냉면(6,000원), 왕계란말이(5,000원)를 주문했어요..

 

 

 

 

처음 오신분들을 위한 생삼겹살과 특목살, 중급자를 위한 생갈매기살, 미식사를 위한 가브리살을 먹어 보았는데요..

명품 돼지고기의 진수를 맛보았답니다~ㅎㅎ

 

 

 

 

백두산 참나무로 만든 최고급 참숯으로 초벌구이를 하는 모습도 한컷!

참숯도 최상급만! 미네랄과 음이온, 원적외선이 나오는 건강한 백두산 참숯으로 불맛을 제대로 살린듯!

화려한 불쇼와 함께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나오기 시작..

 

 

 

 

물티슈에요..

물을 살짝 부어주면 이렇게 쭉 펴지는것이 신기하더라구요ㅎㅎ

 

 

 

 

보약보다 효과가 좋아 황제나물로 불리는 명이나물이에요..

당뇨와 고혈압, 콜레스테롤을 낮추어 혈액순환을 좋게 하며

중풍, 심장병, 동맥경화 예방에도 도움이 되며 항암효과가 뛰어나 암세포 수치를 떨어뜨리는 녀석~!

동의보감에서는 비장과 신장의 기능을 돕고 남성의 자양간장에 특효가 있다고 기록되어 있다네요~ㅎㅎ

 

 

 

 

부추상추무침이에요..

매콤하니 맛나게 무쳐져 고기와 함께 즐기기 딱!ㅎㅎ

 

 

 

 

배추김치에요..

불판에 구워 먹어야죠~

 

 

 

 

버섯모듬이에요..

 

 

 

 

상추와 마늘, 쌈장..

 

 

 

 

왕계란말이에요..

정말 계란말이가 어마어마하게 크더라구요~ 마치 계란이 만들어낸 빵같은 바람직한 모습!

각종 야채를 넣어 노릇노릇 맛나게 탄생한 왕계란말이! 위에는 케찹이 뿌려져 있었어요..

이 가격에 이렇게 커다란 계란말이를 즐길수 있다니! 너무 맛있었고 양이 푸짐해 대만족이었답니다^^

 

 

 

 

백두산 참숯으로 1차 초벌구이가 되어 나온 암돼지 생삼겹살과 특목살이에요..

 

 

 

 

생삼겹살과 특목살을 먹기 좋게 썰어 주셨어요..

 

 

 

 

한쪽면이 익으면 반대면을 구워 4면에서 육즙이 손실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 구워 주셨어요~

 

 

 

 

노릇노릇 맛나게 구워진 생삼겹살과 특목살!

처음 방문한 사람들을 위한 메뉴라고 하네요~ 특히 생삼겹살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추천해 주시더라구요!

한점 입에 넣으면 경험하기 힘든 놀라운 맛에 하남돼지집의 고기 내공을 판단할수 있다는..

 

 

 

 

고기, 김치, 버섯, 마늘 등이 불판 한가득 채워진 모습ㅋㅋ

요기서 한가지 특이한점 발견하셨죠?

다 익은 고기는 도시락 뚜껑에 올려주시더라구요~

이렇게 하면, 타지 않을 뿐 아니라 육즙이 빠지지 않고 온도가 유지되어 시간이 지나도 뻣뻣하지 않고 쫄깃하여 

오래도록 맛있게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참 센스있는듯!ㅋㅋ

 

 

 

 

명이나물과 최고의 궁합을 이루는 삼겹살!

함께 섭취하면 발암물질 억제를 돕는다고 해요~

그 뿐 아니라 특유의 쌉쌀한 향기로 느낌함은 없어지고 풍부하고 깊은 향취로 고기맛을 한층 높여주어 대만족이었어요^^

두툼한 두께에 지방과 단백질의 이상적인 조화!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ㅎㅎ

풍부한 육즙에 반해 젓가락질을 멈출수 없다는.. 정말 아무말이 필요없는 중독성 강한 맛!

 

 

 

 

목살이 퍽퍽하다는 편견을 깨준 특목살..

버섯구이와 함께 즐기면 더욱 맛나요~

 

 

 

 

상추쌈도 뺴놓을수 없겠죠?

목살 속속들이 박혀있는 눈꽃 마블링에 반할수 밖에 없었어요ㅎㅎ

 

 

 

 

가브리살과 갈매기살이에요..

 

 

 

 

역시 먹기 좋게 썰어주셨어요..

 

 

 

 

 

지글지글 맛나게 익어가는 모습~

 

 

 

 

다 익은 고기는 도시락 뚜껑으로..

 

 

 

 

하루 단 30명만 먹을 수 있다는 천하일미 갈매기살!

입속에서 터지는 싱싱한 육즙과 깊고 진한 향이 가득한 쫄깃한 갈매기살~ 감탄이 절로 나온답니다ㅎㅎ

 

 

 

 

돼지 전체 부위 중 가장 부드러운 치감을 지닌 가브리살!

우윳빛깔 지방이 켜켜히 박혀있어 쫄깃하고 고소하면서 진한 맛이 일품이었어요ㅎㅎ

 

 

 

 

공기밥이 포함된 된장찌개에요..

 

 

 

 

기존의 된장찌개와 달리 멸치, 북어, 다시마 등 천연재료로 푹 우려낸 진한 육수에

호박, 양파, 청양고추, 두부가 듬뿍 들어있어 깊고 진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비빔냉면이에요..

 

 

 

 

맛나게 비벼주었어요..

 

 

 

 

매콤하고 쫄깃한 면발~ 와~ 너무 맛있었어요^^

역시 고기 먹고 입가심으로는 냉면이 최고죠!

특히 유천칡냉면(구, 풍납칡냉면)으로 부터 직접 전수를 받았다고 하시던데, 그래서인지 냉면 전문점의 맛이 그대로 살아있는듯!

 

 

 

 

뼈가 시리도록 시원한 살얼음 육수도 냠냠+_+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1개 1,000원씩으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ㅎㅎ

 

 

 

 

저희는 딸기 아이스크림과 메론 아이스크림을 하나씩 먹었죠~ㅎㅎ

시원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으로 디저트까지 제대로 즐긴듯ㅋㅋ

 

 

 

 

명함도 한장~

MBC 찾아라! 맛있는TV, KBS 생생정보통 등 각종 TV 프로그램과 언론사에서 인정한 진정한 명품돼지집! 하남돼지집!

1+급 명품돼지만을 사용하고 얼리지 않은 생고기를 백두산 참숯에 초벌구이하여 육즙과 맛이 그대로 살아 있었고,

도시락 뚜껑을 이용해 온도가 유지되어 시간이 지나도 뻣뻣하지 않고 쫄깃한 식감도 예술이었어요ㅎㅎ

왜 소문난 맛집인지 확실히 알겠더군요~ 정말 최고의 찬사가 아깝지 않았답니다^^

오늘은 풍납맛집! 하남돼지집 풍납점에서 사랑하는 가족, 친구, 회사동료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건 어떨까요?ㅎㅎ

 

 

 

 

* 하남 돼지집 송파풍납점 *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풍납2동 156-19

[전화번호] 02-472-9901

[찾아가는길] 8호선 강동구청역 5번출구로 나와 50m 걸어가서 첫번째 골목에서 좌회전하고, 

                  100m 직진 후 오거리에서 우회전하면 50m 앞에 위치.

[영업시간] 17:00 ~ 02: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hanampig.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풍납2동 | 하남돼지집 송파풍납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옥탑방왕세자로 활약중인 인기스타 JYJ 박유천씨가 입가에 미소를 지으며 맛있게 파스타를 즐기는 모습!
도대체 파스타가 얼마나 맛있을까? 궁금하지 않으신가요?ㅎㅎ
귀여운걸이 직접 박유천씨가 파스타를 먹었던 매장에 방문하여 파스타와 샐러드, 피자 등을 맛보고 왔답니다..





매장 외관부터 럭셔리하고 품격이 느껴지네요..
신천역과 종합운동장역 사이에 위치해있고, 신천역 4번출구에서 도보로 7~8분 거리에 있는..
이제 막 오픈한 블랙스미스 잠실신천점..





오픈키친과 잘 조화를 이루는 아늑한 매장 모습..

 

 


창밖을 바라보며 운치있게 즐기기 참 좋은듯!





사랑하는 연인, 가족과 오붓하게 즐길수 있는 깔끔한 공간..





다양한 와인이 진열된 모습.. 은근 멋스럽네요~





저희는 안내를 받아 2층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어요..


 


조명이 너무 예뻐서 한컷~
 





2층이 1층보다 훨씬 넓은거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즐기고 있네요..





창고, 공장을 모티브로 액티브한 공간에 시간의 흐름을 느낄 수 있는 빈티지를 더하여
대중적이면서도 자연스런 느낌의 분위기~





저희도 안내를 받아 자리를 잡았어요..

 

 


분주한 모습의 오픈키친..
그래도 밝고 활기차게 서빙해주셔서 식사하는 내내 기분이 좋더라구요~
 

 



꽃과 초, 케익장식이 세련되고 너무 예뻐서 찰칵!





필요한 분들은 가져갈수 있도록 한쪽에 달력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탁상용으로 쓰기 딱 좋아서 저두 하나 가져왔지요ㅋㅋ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카프레제 샐러드(17,500원)을 주문했구요..
 




뽀모도로(11,800원)를 주문했어요..

 



크림소스 파스타와 스페셜 파스타도 보이네요..





그리고 스푼 피자(14,000원)를 주문했어요..





리조또와 라이스도 보이고..




스테이크 메뉴도 다양하네요..





마지막으로 사이다(3,000원)를 주문했어요..


 


음식을 주문하면 바로 나오는 식전빵..
그리고,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식초..





통통하고 큼직한 식전빵..
패밀리레스토랑의 식전빵과 닮았죠?ㅎㅎ 근데 지금껏 먹어왔던 식전빵과 달리 좀더 보들보들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따끈하고 맛있어 금방 없어져버린 녀석~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식초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작고 통통한 식전빵.. 너무 예쁘죠?ㅎㅎ
 

 



쫄깃한 맛이 더해져 식감도 좋고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을듯한 훌륭한 맛!^^
베이커리 전문점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ㅋㅋ 또 먹고 싶은데.. 자꾸 생각나네요~





엄청나게 커다란 잔에 담겨나온 사이다..

 




얼음동동~ 시원하고 톡쏘는 맛이 좋아 피자, 파스타와 잘 어울리는 음료죠ㅎㅎ





주문한 카프레제 샐러드, 뽀모도로 파스타, 스푼 피자가 나왔어요..





오이피클이에요..




무우피클이에요..
 

 



카프레제 샐러드(Caprese Salad)에요..





신선한 모짜렐라 치즈와 당도가 높은 옐로우 & 레드 체리토마토,
신선한 야채를 곁들인 달콤한 카프레제 샐러드..





그린색상의 바질페스토 소스가 샐러드와 참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모짜렐라치즈와 토마토를 함께 냠냠~ㅎㅎ





뽀모도로(Pomodoro)에요..


 


바질, 최상급 파마산치즈,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이 들어간 이탈리안 토마토소스 파스타..
토마토 칩이 포인트~ 아주 인상적이었어요ㅋㅋ
 





소스를 골고루~ 맛나게 섞어주었어요..





토마토소스와 치즈와의 조화+_+
칼칼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





갈릭과 함께 즐기는 파스타~~ 너무 맛있었어요^^
가격도 참 착하고 말이죠ㅋㅋ





스푼 피자(Spoon Pizza)에요..

 

 


구운 베이컨과 감자, 고구마와 풍부한 치즈를 넣은 떠먹는 피자..
 





국자로 알맞게 떠서 앞접시에 덜어 즐겨도 좋고..





스푼으로 떠먹어도 굿!
감자와 함께 냠냠~ 떠먹는 피자는 처음 먹어보았는데요..
일반 피자와 다르게 부드럽고 맛있어 술술 넘어가는게 별미더라구요ㅎㅎ





이번에는 단호박과 함께~~





스푼 피자 밑면이 궁금하시죠?
짜잔~ 얇은 팬케이크 위에 치즈가 듬뿍 뿌려진 형태랍니다^^
보들보들 맛있는 팬케이크와 쭈~욱~ 늘어나는 치즈.. 그리고 다양한 토핑의 조화가 환상적인 맛을 자아냈답니다ㅎㅎ





명함도 한장~
박유천씨가 맛있게 즐긴 이유를 확실히 알겠더라구요~
요리가 아주 신선하고 깔끔하니 맛있었구요.. 다른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비해 가격도 착해서 참 좋았어요~
아늑하게 즐길수 있는 근사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까지 모두 만족스런 즐거운 식사였어요^^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어요ㅎㅎ





* 블랙스미스 잠실신천점 *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175-9
[전화번호] 02-424-7982
[찾아가는길] 신천역과 종합운동장역 사이에 위치. 신천역 4번출구에서 도보로 7~8분 거리.
[영업시간] 11:30 ~ 23: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blacksmith.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본동 | 블랙스미스 잠실신천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이에요^^
오늘은 SBS 생활의달인 비빔면 최강달인에 등극한 국수맛집이자, 각종 언론사에서 극찬하고,
시청자가 추천하는 BEST10 맛집으로 선정된 착한가격의 국수전문점! 소담비빔국수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잠실역 10번출구에서 5분이내의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소담비빔국수 잠실직영점.. 
방이동 먹자골목에서 이미 유명 맛집으로 자리잡았죠~

 



매장 입구에 안내된 국수들~~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ㅎㅎ



날이 따뜻하면 야외에서 식사해도 운치있고 너무 좋을꺼 같구요..
요즘은 식사후 잠시 휴식을 취하기 좋더라구요~ㅎㅎ



그럼, 매장안으로 들어가볼께요..



꽤 넓고 깔끔한 매장내부.. 

 

 

아늑하고 참 예쁘죠?ㅎㅎ



그럼, 자리를 잡고..



SBS 생활의달인 비빔면 최강달인에 등극한 국수맛집이네요..



국수의 유래를 아시나요?
저두 이거 보면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국수는 원래 손님 접대용 별미식으로 인정받은 고급 음식이었나봐요..ㅎㅎ



와~ 극한의 매운맛! 매운 비빔국수를 다 먹는다면 공짜인가봐요ㅋㅋ



깔끔한 주방..

 

육수와 물은 셀프랍니다~ 

 

 

메뉴판이에요..



소담 비빔국수(5,000원) 주문..



얼큰 버섯칼국수(5,000원) 주문..



그리고 알찬 만두(4,000원)도 주문했어요.. 

 

 

셋트메뉴도 있었는데요.. 컵밥셋트와 수육셋트도 맛있을꺼 같네요~ㅎㅎ 




SBS 생활의달인, KBS TV가이드에 출연한 소담비빔국수..



주문한 소담 비빔국수, 얼큰 버섯칼국수, 알찬 만두(고기)가 나왔어요..



배추김치에요..



백김치에요..

 


18가지 천연원료를 6개월간 숙성시켜 만든 매콤 달콤 새콤한 소담비빔국수!



골고루 잘 비벼주었어요..



주문과 동시에 면을 삶아내어 특수 냉각기를 통해 조리해 그런지 면발이 쫄깃하고 맛있었어요ㅎㅎ


오이, 양파 등 각종 야채와 함께 냠냠~



신선함이 가득~
신선한 원재료와 천연양념으로 유산균이 풍부하고 노화방지 및 피부미용에 적격인 웰빙 다이어트 식품이죠~ㅎㅎ



백김치와 함께 먹으면 덜 맵고 맛있게 즐길수 있었어요..
쫄깃한 면발과 매콤 새콤 달콤한 육수의 궁합이 아주 환상적이었어요^^

 

따끈한 육수도 함께~ 




얼큰한 특제소스에 향긋한 미나리와 버섯의 향연! 얼큰 버섯칼국수!



와~ 푸짐한 양에 감동!



쫄깃하고 맛있는 칼국수 면발~

 

표고버섯을 올려서도 먹고.. 

 

 

애느타리버섯과 함께 먹어도 맛있고..




김치를 올려먹으면 더 맛있어요~



얼큰한 육수에 버섯, 미나리 등이 푸짐하게 들어있어 깊고 진하면서 칼칼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스트레스와 과로한 업무로 각종 성인병에 노출된 현대인들에게 필수 영양소가 골고루 갖추어진 건강 웰빙식품이죠~ㅎㅎ



풍부한 육즙과 신선한 야채가 살아있는 알찬 만두(고기)에요..



예쁜 만두 5개가 나오더라구요~

 

 

만두 뒷면도 찰칵~ 




앞접시에 하나씩 덜어먹었어요..



반으로 잘라서..



양념간장을 뿌려서.. 

 



맛있게 냠냠~
오오~ 전혀 느끼함 없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김치를 올려서 먹으면 식감이 더 좋답니다^^



깔끔하고 담백한 육수와 함께~ㅎㅎ



모든 메뉴가 포장도 가능한가봐요~~





명함도 가져왔지요..



입소문과 방송으로 유명하고, 맛으로 성공한 소담비빔국수!
역시 입소문이 괜히 나 있는게 아니었어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에 잊을수 없는 감동의 맛을 선사하고, 게다가 가격도 착해서 만족스러웠어요^^



* 소담비빔국수 잠실직영점 *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34-2 현대드림밸리 1층 105호
[전화번호] 02-418-0242 / 010-6302-1502
[찾아가는길] 방이동 먹자골목 내. 잠실역 5분이내 거리 위치.
[영업시간] 오전 9:30 ~ 오후 9:30
[주차가능여부] 주차완비
[홈페이지] http://www.sodamnoodle.com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2동 | 소담비빔국수 잠실직영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월남쌈+샤브샤브+구이+쌀국수+죽까지 제대로 즐기는 웰빙시대 최고의 맛집 쌈촌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세상에.. 이런 맛집이 있다니.. 절묘한 조화가 예술이었고, 맛집블로거 귀여운걸을 감동시킨 맛집이었어요~~

 

MBC 찾아라! 맛있는 TV 프로그램에 방영된 모습.. 



3호선 경찰병원역 1번출구로 나오면, 경찰병원 정문 맞은편에 위치한 쌈촌 가락점..
역에서 1~2분거리로 아주 가까워요~



송파KCC웰츠타워 2층에 위치해 있구요.. 깔끔함이 돋보이네요..

 

 

월남쌈&구이&샤브샤브를 동시에 즐기는 월남쌈 원조 NO.1 쌈촌..
한국식 월남쌈 정통 샤브샤브, 구이, 베트남 쌀국수까지 제대로 즐길수 있는 웰빙요리전문점이라 더욱 끌리더라구요~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화사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시선을 확~ 사로잡네요..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오붓하게 방에서 즐길수도 있구요..



50석 규모의 룸이 마련되어 있어 신년회 추천 장소로도 손색없을꺼 같아요..
페퍼민트룸, 라벤더룸, 로즈마리룸, 레몬밤룸 이렇게 4개 방이 있었는데요..
이름도 예쁘고,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길수 있어 너무 좋은거 같아요..ㅎㅎ



MBC 찾아라! 맛있는 TV 프로그램에 나온 쌈촌 영상이 매장안에서도 보여지고 있더라구요~
김한석씨도 보이네요ㅋㅋ

 

주방도 깔끔해 보였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24,000원짜리 월남쌈 스페셜A를 주문했어요..

 

월남쌈 메뉴, 샤브 메뉴 등 다양했지만, 저는 둘다 먹어보고 싶었기에 월남쌈 스페셜로~~ 

 


저렴한 가격의 점심특선과 그 외 메뉴들도 보이네요..



1천원짜리 음료(사이다)도 하나 주문했어요..



주문한 월남쌈 스페셜A가 나왔어요..
월남쌈 + 소등심 + 삼겹살 + 해물샤브 + 훈제오리 + 차돌박이 + 신선한야채 + 쌀국수 + 죽까지 즐길수 있는 푸짐한 구성+_+



톡쏘는 시원한 사이다 한잔~



구이&샤브 불판이에요.. 상당히 독특하죠?
삼겹살, 훈제오리, 차돌박이는 구워 먹고, 소등심과 해물은 샤브샤브로 해먹고..
중국집에 짬짜면이 있듯 구이와 샤브를 동시에 먹고싶을때가 많았는데요.. 이렇게 다 함께 먹을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알록달록 너무 예쁜 야채들..
쑥갓, 청경채,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등 맨 뒷줄의 야채들은 샤브샤브에 넣어먹는 야채이구요.. 

첫째, 둘째줄에 보이는 오이채, 당근채, 새싹, 치커리, 적채, 양파, 깻잎, 비트는 월남쌈용 야채에요..



레몬수 비트물이에요.. 색감이 너무 예쁘죠?ㅎㅎ
라이스페이퍼를 적시는 물이에요~~



라이스페이퍼에요..
월남쌈은 라이스페이퍼, 함지쌈, 넴, 바인차이라고도 한다고 하네요..
쌀을 곱게 빻아 물을 붓고 반죽해서 팬에 적당량 부어 살짝 구운 뒤 딱딱하게 말린 베트남음식으로,
라이스페이퍼는 밀가루보다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음식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하네요^^



해물샤브에요..
백합, 바지락, 홍합, 가리비, 새우, 오징어, 쭈꾸미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삼겹살과 소등심이에요.. 

 



훈제오리와 차돌박이에요..



샐러드에요..



배추김치에요..



소스가 이렇게 다양하게 나와 골라먹는 재미도 더해주었어요..
파인애플, 구이소스, 샤브소스, 피쉬소스에요..



쌀국수와 숙주.. 나중에 샤브샤브를 다 먹으면 해준답니다..



쌀국수를 먹은다음 즐기는 죽 재료..



죽에 넣을 계란..

 

먼저, 샤브샤브부터 시작해볼께요~
백합, 바지락, 홍합, 가리비와 쭈꾸미 투하~~

 

 

쑥갓, 청경채,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등 샤브야채도 투하~
잘익은 쭈꾸미를 피쉬소스에 찍어 냠냠~ㅎㅎ 




이번에는 새우와 남은 야채를 넣어 주었어요..



맛있는 홍합, 가리비..
오징어와 새우는 매콤달콤한 칠리소스와 참 잘 어울렸어요^^



이제 구이를 즐겨볼까요? 삼겹살을 불판위에 올려주었어요..



라이스페이퍼는 이렇게 커다란 원에 격자무늬가 새겨져 있고, 얇게 생겼어요..



레몬수 비트물에 라이스페이퍼를 살짝 적셔 주었어요..



윤기가 자르르~ 노릇노릇 맛나게 구워진 삼겹살ㅋㅋ 

 

 

레몬수 비트물에 적신 라이스페이퍼를 접시위에 올리고, 신선한 각종 야채를 올린다음,
삼겹살을 소스에 찍어 올리고, 파인애플을 얹져 돌돌 말아서 냠냠~~



이번에는 소등심을 이용해 월남쌈을 싸서 먹었어요~~
부드러운 소등심과 아삭하고 향긋한 야채의 조화가 예술이었어요^^



이번에는 차돌박이를 구워볼께요~



라이스페이퍼에 각종 야채와 차돌박이를 넣고 돌돌 말아서 냠냠~~
쫄깃하면서도 고소하니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ㅎㅎ

 

오리훈제도 구워볼께요~~ 

 



훈제오리를 구이소스에 찍어 월남쌈을 싼 다음, 피쉬소스에 다시한번 찍어먹으면 환상의 맛!!
월남쌈에 싸 먹으니 영양도 좋고 칼로리가 낮아 부담없이 담백하고 맛나게 즐길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샤브샤브를 다 먹으면 쌀국수를 해주신답니다..



잘 익었죠?ㅎㅎ



아삭한 숙주와 함께 냠냠~
구이와 샤브샤브를 즐기고 먹기 딱 좋은거 같아요~~ 센스만점! 




쌀국수를 다 먹으면 이제 죽을 먹을 차례..
계란을 깨뜨려서 맛나게 죽을 만들어 주시네요..



아삭하면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던 죽!
입가심으로 딱 좋았구요.. 먹을수록 땡기는 맛이었어요^^



계산서에요..



명함도 한장~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다이어트 음식인 월남쌈에 각종 야채를 올려 고기와 함께 냠냠~ 노릇노릇 맛나게 구이도 먹고, 샤브샤브로 국물도 함께 즐기고..
요즘같은 웰빙시대에 딱! 건강도 챙기고, 오감을 만족시키는 최고의 메뉴인거 같아요^^
남녀노소 누구나 반할수 밖에 없는 훌륭한 맛, 푸짐한 양,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까지!
어느것하나 나무랄데 없는 최고의 맛집이었어요^^
월남쌈, 구이, 샤브샤브, 쌀국수, 죽까지 이것저것 제대로 즐길수 있는
고품격 프리미엄 웰빙맛집 쌈촌에서 신년회 모임을 가져보는건 어떨까요?^^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본동 | 쌈촌 가락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