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 맛집'에 해당되는 글 1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항아리에 나오는 푸짐한 막걸리 드셔보셨나요? 누룽지 막걸리에 반해버린 서울 막걸리 맛집! 대학로 주항아리를 소개해 드릴께요~

게다가 파전, 떡볶이, 콘버터, 닭볶음탕, 도토리묵, 삶은계란까지 나오는 한상 가득 푸짐한 세트메뉴가 2만원대!

성대 맛집으로 유명한 대학로 분위기 좋은 술집이랍니다ㅎㅎ

 

 

 

 

혜화역 4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대학로 술집 주항아리..

성대 앞에 바로 위치해 편리성이 좋았어요^^

 

 

 

 

카페처럼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하고 운치있는 분위기가 매력적이었어요ㅎㅎ

 

 

 

 

토속적이고 정겨운 느낌이 물씬 풍기는 창가쪽 테이블..

 

 

 

 

여심을 사로잡는 깔끔한 인테리어~

 

 

 

 

오픈형 주방도 깔끔했어요..

 

 

 

 

 

매장 곳곳에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인테리어 소품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시골 할머니댁에서 보던 나무주걱 반갑네요ㅋㅋ

 

 

 

 

채반에 올려진 짚신도 인상적이었어요~

 

 

 

 

다양한 향토적인 소품들..

 

 

 

 

파전 + 떡볶이 + 콘버터 + 닭볶음탕 + 도토리묵이 나오는 A세트(28,000원), 항아리 누룽지 막걸리(7,000원)를 주문했어요..

 

 

 

 

항아리 누룽지 막걸리에요..

 

 

 

 

커다란 항아리에 담겨나와 먹어도 먹어도 줄어들지 않는 느낌ㅋㅋㅋ

누룽지 막걸리는 처음 먹어보았는데요.. 구수한 누룽지맛에 푹 빠졌답니다^^

 

 

 

 

파전 + 떡볶이 + 콘버터 + 닭볶음탕 + 도토리묵이 나오는 A세트 정말 푸짐하죠?

하나씩 살펴볼께요ㅎㅎ

 

 

 

 

밑반찬으로 나오는 삶은계란.. 참 센스있죠?ㅎㅎ

 

 

 

 

소금에 콕~ 찍어 먹기~~

 

 

 

 

무우장아찌에요..

 

 

 

 

콘버터에요..

양은냄비에 담겨나와 추억도 떠오르고, 더 맛있는듯!

 

 

 

 

마카로니와 옥수수, 당근, 완두콩이 버터와 함께 어우러진 콘버터 맛있었어요~

 

 

 

 

떡볶이에요..

 

 

 

 

쫄깃쫄깃한 쌀떡볶이가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떡볶이 단짝친구 어묵과 파도 냠냠~

 

 

 

 

파전이에요..

막걸리하면 생각나는 대표안주 해물파전ㅋㅋ

 

 

 

 

오징어, 새우, 조개 등 각종 해물이 쏙쏙 들어있는 파전!

그리고 그 위에서 춤을 추는 가쯔오부시 덕분에 눈과 입이 즐거웠어요~

 

 

 

 

뒷면도 타지않고 노릇노릇 맛나게 부쳐졌네요~

 

 

 

 

파전을 간장에 콕~ 찍어 냠냠~

쫄깃한 해산물과 아삭하고 향긋한 파의 만남! 느끼하지도 않고 깔끔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누룽지 막걸리도 한잔~

 

 

 

 

도토리묵이에요..

 

 

 

 

도토리묵과 신선한 채소들의 조화로운 만남!

 

 

 

 

도토리묵은 무공해식품으로 타닌 성분이 많아 소화도 잘 되고, 아콘산이 들어 있어 중금속 해독에도 좋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수분함량이 많아 포만감을 주면서 칼로리가 낮아 걱정없이 마음껏 즐기는 도토리묵~ 막걸리와 참 잘 어울렸어요!

 

 

 

 

아삭아삭 채소도 함께~

매콤하면서 산뜻하니 맛있었어요..ㅋㅋ

 

 

 

 

닭볶음탕이에요..

즉석에서 보글보글 끓여먹는 방식이에요..

 

 

 

 

큼직큼직한 닭고기가 푸짐하게 들어있었어요..

 

 

 

 

들깨를 넣어 영양도 우수하겠지만,

무엇보다 고소한 향도 좋고 닭볶음탕이 더욱 구수하면서 얼큰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조금씩 덜어서..

 

 

 

 

매콤한 양념이 쏘옥 베인 닭고기~

폭풍흡입하게 만드는군요ㅎㅎ

 

 

 

 

닭볶음탕에 빠질수 없는 부드러운 감자~

 

 

 

 

쫄깃한 당면도 들어있어 좋았어요ㅎㅎ

 

 

 

 

막걸리가 항아리에 나와 먹어도먹어도 줄어들지 않는 느낌이었고, 막걸리 종류도 다양해 만족스러웠구요..

세트 메뉴 구성으로 저렴한 가격에 든든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어 너무 좋았답니다^^

주머니가 가벼운 학생들도 부담없이 즐길수 있어 입소문이 자자한가봐요ㅎㅎ

성대 최고 푸짐한 맛집으로 인정합니다ㅋㅋ

 

 

 

* 주항아리 *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명륜3가 151-1

[전화번호] 02-743-6944

[찾아가는길] 혜화역 4번출구로 나와 스타벅스 골목으로 꺾어 직진하다가 성균관대입구 사거리가 나오면 길을 건너 던킨도너츠와

                   다이소 사이 골목으로 직진하다보면 좌측 골목에 위치. 역에서 도보 5분거리.

[영업시간] 평일,주말 17:00 ~ 03:00 (L.O 02:00) / 2, 4째주 일요일 휴무

                3월부터 평일,주말 17:00 ~ 05:00

[주차가능여부] 불가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명륜3가동 | 주항아리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