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어거스틴 도곡점'에 해당되는 글 1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누구나 만족할 수밖에 없는 인기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도곡동 맛집, 도곡역 맛집 하면 떠오르는 맛집 생어거스틴 도곡점..

국내 최고를 지향하는 아시안푸드 레스토랑으로 데이트명소, 가족외식 장소로도 유명하고 신년회장소로도 추천할만한 곳이에요~

또한 가수 봄여름가을겨울 김종진, 배우 이승신 부부도 함께 다녀갔고, 이 외에도 많은 연예인들이 찾는 맛집이라고 하네요ㅋㅋ

그럼, 아늑하고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아시안 퓨전 푸드를 즐겨볼까요?^^

 

 

 

 

매봉역에서 도보 4분거리 재능교육빌딩 1층에 위치한 생어거스틴 도곡점..

 

 

 

 

생어거스틴은 프랑스내 아시안 음식이 모여 있는 거리를 말한다고 해요..

요리와 문화를 즐길줄 아는 예술의 도시 파리에서도 아시아 레스토랑이 모여있는 거리로 유명한 생어거스틴이

세련된 분위기와 함께 그대로 한국에 옮겨와 태국의 향에 이끌린 작은 프랑스를 경험할수 있어 너무 좋은듯^^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유럽풍의 디자인과 아시아의 이미지를 적절히 믹스한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운치있고 세련된 카페를 연상케 하는 아늑하고 낭만적인 분위기~

 

 

 

 

반짝반짝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매장 한켠에는 룸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모임장소로도 손색없겠죠? 아늑하고 오붓하게 즐기기 참 좋은 공간^^

 

 

 

 

카운터 앞에는 반짝이는 눈사람이 반갑게 맞아주는군요ㅋㅋ

 

 

 

 

매장이 따뜻하긴 했지만, 추위를 타시는 분들을 위해 무릎담요도 마련되어 있는 센스~

 

 

 

 

메뉴판이에요..

게살볶음밥 (11,000원) 주문..

 

 

 

 

왕새우 팟타이 (18,000원) 주문..

 

 

 

 

무엇하나 빼놓을수 없는 알찬 메뉴들이 가득~

 

 

 

 

치킨 캐슈넛 (21,000원) 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피클이에요..

 

 

 

 

왕새우 팟타이 (Goongyai Phaddthai) 에요..

 

 

 

 

태국식 볶음면과 담백한 왕새우의 만남+_+

 

 

 

 

아주 큼직한 왕새우부터 먹어볼께요~

탱탱한 식감도 좋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계란, 야채, 그리고 아삭아삭한 숙주가 식감을 더해주어 맛있는 팟타이~

여기에 고소한 땅콩가루와 매콤한 고추가루, 상큼한 레몬이 어우러져 조화가 예술이었어요^^

 

 

 

 

통통한 생새우와 짭쪼름한 건새우가 은근 잘 어울리는듯!

생어거스틴에 가면 정말 꼭 먹어야 할 메뉴인것 같아요^^

제 입맛을 사로잡은 왕새우 팟타이 완전 강추에요ㅎㅎ

 

 

 

 

게살볶음밥 (Crab Meat Fried Rice) 이에요..

 

 

 

 

게살을 발라내어 고기, 야채와 함께 고슬고슬하게 볶아낸 볶음밥..

중간중간 검은색 보이시죠? 처음엔 탄것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고기에요~ㅎㅎ

국내산 뒷다리살 돼지고기로 맛있더라구요^^

 

 

 

 

부드럽고 맛있는 게살이 듬뿍~ 입에서 살살 녹는군요ㅋㅋ

 

 

 

 

야채와 함께 먹어도 굿!

간이 짜지 않아 좋았고, 느끼함없이 담백하고 깔끔해 맛있었어요^^

 

 

 

 

치킨 캐슈넛 (Chicken Cashewnut) 이에요..

 

 

 

 

부드러운 닭고기살, 캐슈넛, 타이 건고추를 함께 튀겨, 담백한 굴소스로 볶은 요리에요..

 

 

 

 

감칠맛 가득 매콤달콤 굴소스가 잘 배어있어 더욱 맛있었던 통통한 닭고기살~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쫄깃하고 부드러운것이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탕수육과 비슷하지만 좀 더 깔끔하고 담백하니 맛있답니다^^

 

 

 

 

식이섬유와 비타민 D가 풍부해 건강에 좋은 목이버섯과 슈퍼푸드 토마토, 캐슈넛도 함께 냠냠~

캐슈넛이 비타민 K, 판토텐산, 리놀레산이 풍부해 동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닭고기와 궁합이 잘 맞는다고 알려져있죠..

게다가 다른 견과류보다 식감이 부드럽고 고소해 더 맛있었어요~

다양한 아시안 퓨전 요리가 이국적인 풍미는 살아 있으면서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아 아주 만족스러웠고 분위기도 좋았어요ㅎㅎ

역시 국내 최고를 지향하는 아시안푸드 레스토랑이라 확실히 다르더군요~

오늘은 한국속 프랑스 거리 생어거스틴의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생어거스틴 도곡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464번지 재능교육빌딩 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123 개포한신아파트)

[전화번호] 02-576-2253

[찾아가는길] 3호선 매봉역 3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 재능교육빌딩 1층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주말 11:00 ~ 23:00 (L.O 21:3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평일만)

[주차가능여부] 가능 (2시간 무료)

[홈페이지] http://www.augustin.co.kr/

 

위드블로그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2동 | 생어거스틴도곡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