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카페에 밥 메뉴가 없다는 편견은 NO~ 제대로 된 진정한 볶음밥을 카페에서 즐길수 있다니 놀랍지 않으신가요?

게다가 떡과 빵이 만난 인절미브레드까지 한번 맛보면 잊을수 없는 지상 최고의 맛을 선사하는데요..

상상초월 동서양의 조화! 인절미브레드와 볶음밥이 맛있는..

아무리 멀어도 찾아가 먹고싶은 A+급 카페! 카페 코헨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이수역 7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면 1~2분 거리에 위치한 카페 코헨..

 

 

 

 

오호~ 맛있는 볶음밥 메뉴가 가득~

볶음밥과 계란후라이, 샐러드까지 모두 8천원이라는 착한가격에 근사하게 즐길수 있다니 대박!

 

 

 

 

100% 아라비카 유기농 원두를 사용하고 하루종일 브런치를 즐길수 있는 카페 코헨..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최고~ㅎㅎ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오붓하게 즐기기도 참 좋겠죠?ㅎㅎ

 

 

 

 

흡연석이에요..

따로 문을 열고 들어가도록 내부와 분리가 되어 있어 흡연하시는분들, 금연하시는분들 모두에게 좋은거 같아요~

 

 

 

 

아기자기하고 예쁜 인테리어도 시선을 사로 잡았는데요..

작고 앙증맞은 화분을 한컷 담아봤어요ㅎㅎ

 

 

 

 

액자도 참 많아 볼거리도 쏠쏠했는데요..

그 중 마음에 들었던 두 가지 작품을 찍어왔어요~~

 

 

 

 

천장에는 와플 모양으로 멋스럽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신기해서 한컷!

 

 

 

 

청결함이 돋보이는 오픈형 주방..

 

 

 

 

맛있는 다양한 메뉴들이 진열되어 있네요.. 튜나샌드위치(5,000원) 하나 먹어보기로 결정!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라이스메뉴 중 B 매콤한 갈릭 & 베이컨 볶음밥(8,000원), C 해산물 볶음밥(8,000원)을 주문했구요..

 

 

 

 

ICE 레몬티(4,500원), ICE 곡물라떼(4,500원)을 주문했어요..

 

 

 

 

스노우도 맛있을꺼 같은데.. 요건 다음에..

 

 

 

 

와플 메뉴와 라이스 메뉴가 다시한번 보기 좋게 그림과 함께 안내되어 있네요..

 

 

 

 

나중에 디저트로 인절미 허니 브레드(5,000원)도 주문했답니다..

 

 

 

 

주문한 매콤한 갈릭 & 베이컨 볶음밥, 해산물 볶음밥, 튜나샌드위치, 레몬티(ICE), 곡물라떼(ICE)가 나왔어요..

 

 

 

 

아이스 곡물라떼에요..

 

 

 

 

고소하고 달콤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건강음료 곡물라떼.. 영양을 그대로 먹는 기분이었어요^^

 

 

 

 

아이스 레몬티에요..

 

 

 

 

레몬 조각이 예쁘게 띄워져 있었구요..

상큼하고 깔끔한 맛이 매력적이었어요^^

 

 

 

 

갈릭 & 베이컨 볶음밥이에요..

 

 

 

 

갈릭 & 베이컨 볶음밥과 계란후라이(저희는 완숙으로 주문), 샐러드가 함께 푸짐하게 나왔어요..

 

 

 

 

베이컨, 마늘, 페페로치니(이탈리아고추), 양파, 피망, 당근, 콘 등을 넣고 볶아낸 갈릭 & 베이컨 볶음밥..

 

 

 

 

잘 구운 마늘의 고소한 맛과 페페로치니의 매콤한 맛이 베이컨과 잘 어울리는 볶음밥..

정말 예술이었어요.. 전문점에서도 이렇게 맛있는 볶음밥은 먹어본적이 없는데 말이죠ㅋㅋ

 

 

 

싱싱한 샐러드.. 샐러드 드레싱에 콕 찍어 냠냠~

드레싱이 너무 맛있어서 도대체 드레싱이 무엇인지 직원분께 물어보았어요..

그랬더니 카페코헨에서 직접 만든 드레싱이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 오~ 깔끔하고 상큼한 맛이 예술!

 

 

 

 

해산물 볶음밥이에요..

 

 

 

 

각종 해산물과 왕새우 3마리, 양파, 피망, 당근, 콘 등을 넣고 볶아낸 볶음밥..

 

 

 

 

왕새우와 함께.. 조개살과 함께.. 오징어, 알새우와도 함께..

해산물이 볶음밥 속속들이 가득해 너무 좋았구요.. 입에 착착 감기는 것이 너무 맛나더라구요ㅎㅎ

 

 

 

 

샐러드 드레싱을 샐러드에 뿌려 주었어요..

 

 

 

 

아삭아삭 상큼한 샐러드.. 볶음밥과 참 잘 어울렸어요~~

 

 

 

 

센스있는 방울토마토도 냠냠~~

 

 

 

 

튜나샌드위치에요..

 

 

 

 

치아바타 빵 속에 참치, 양상추, 토마토, 피클, 오이 등이 푸짐하게 들어 있는 영양만점 샌드위치!

 

 

 

 

기름기가 없어 깔끔하고 담백하니 맛있었구요..

양도 푸짐해 든든하더라구요ㅎㅎ

 

 

 

 

이제 디저트를 즐길시간ㅋㅋ

인절미 허니 브레드와 카페라떼에요..

 

 

 

 

토스트에 인절미를 넣어 구워낸 다음, 곡물가루와 땅콩가루가 듬뿍 뿌려진 인절미 허니 브레드..

생크림도 함께 나온답니다~

 

 

 

 

토스트와 떡의 만남이라니.. 정말 이색적이죠?

속이 궁금하실테니 먼저 보여드릴께요..

 

 

 

 

짜잔~ 쫀득한 인절미가 듬뿍 들어있었고 꿀과 시럽, 땅콩가루가 뿌려져 있었어요..

 

 

 

 

쭈욱~ 늘어나는 쫀득한 인절미의 자태..

 

 

 

 

먹기 좋게 한입 크기로 썰어서 냠냠~

바삭한 토스트와 쫄깃한 인절미.. 그리고 달콤한 꿀과 고소한 곡물가루, 땅콩가루가 만나 환상적인 맛을 자아냈어요ㅎㅎ

 

 

 

 

이번에는 촉촉한 생크림을 곁들여서도 한입~

입안 가득 느껴지는 행복함+_+

 

 

 

 

100% 아라비카 유기농원두를 사용한 카페라떼에요..

주문시 라떼아트를 아기로 넣어달라고 했더니 요렇게 만들어주셨어요~

 

 

 

 

모자를 쓰고 턱받이를 하고 있는 귀여운 아가의 모습~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죠?ㅎㅎ 아가 라떼아트에 반해서 한참을 감상하다 먹었답니다ㅋㅋ

 

 

 

 

역시 100% 아라비카 유기농원두를 사용한 카페라떼이고..

요건 불사조 라떼아트에요..

 

 

 

 

섬세하게 참 잘 표현된듯!ㅎㅎ

라떼아트가 하나같이 모두 예술이었어요.. 정말 그 어떤 카페에서도 보기 힘든 예술작품이죠~

하지만, 카페코헨에서는 이렇게 예쁜 라떼아트를 다양하게 만나볼수 있다는 사실ㅋㅋ

 

 

 

 

명함도 한장~

전문점에서도 맛보기 어려운 제대로 된 진정한 볶음밥을 카페에서 맛볼수 있어 너무 좋았구요..

떡과 빵의 조화가 예술인 인절미 허니 브레드도 완전 매력적이었어요! 자꾸만 눈앞에 아른아른~ 생각나요ㅎㅎ

국내 로스팅된 최상급 원두를 사용해 믿을수 있고.. 많은 카페를 다녀보았지만, 카페코헨처럼 예쁜 라떼아트는 본적이 없구요.. 

메뉴가 하나같이 착한 가격에 푸짐하고 근사하게 즐길수 있어 너무 매력적인거 같아요~

게다가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 카페임에도 불구하고 음식을 직접 서빙해주시는 친절한 서비스까지.. 최고!!

누구나 한번 가보면 평생 단골이 될수 밖에 없는 훌륭한 카페인거 같아요ㅎㅎ

맛집블로거 귀여운걸이 추천하는 지상 최고의 카페!

아무리 극찬을 해도 부족한 A+급 카페! 카페코헨! 너무나 만족스러웠답니다^^

 

 

 

 

* 카페 코헨 *

[주소]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07-42 1층

[전화번호] 02-598-7286

[찾아가는길] 이수역(7호선) 7번 출구로 나와서 50m 전방에 위치. / 이수역(4호선) 13번 출구로 나와서 70m 전방에 위치.

[영업시간] 월,화,수,목,일 07:30~24:00 / 금,토 07:30~익일01:00

[주차가능여부] 30분무료, 이후 10분당 1,000원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yangsds1/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1동 | 카페코헨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기름을 사용하지 않는 웰빙 프레스샌드위치를 들어보셨나요?
토스트와 샌드위치의 절묘한 조화가 이색적인.. 다이어트와 건강을 생각한 초저가 샌드위치!
국내최초 특허출원한 세계적인 한국의 맛을 담은 웰빙 샌드위치 맛집! 토스피아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송파구 방이역 2번출구에서 2~3분 거리에 위치한 토스피아 오금점..



토스피아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깔끔하고 조리가 간편한 프레스샌드위치그릴을 개발하여
2005년 국내 최초 특허출원한 세계적인 한국의 맛을 담은 샌드위치 전문점으로 유명하죠~



주로 포장을 많이 해가는 샌드위치전문점임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블링블링~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아늑하고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



인테리어도 세련되고 참 예뻤어요..


아기곰돌이와 토끼부부도 귀여워서 한컷~





미니화분도 깜찍하죠?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맛있는 음료와 커피도 보이네요.. 




메뉴판이에요..
샌드위치와 커피..



쥬스, 프라페, 음료 등이 있었어요..

 

사진과 함께 볼수 있어 주문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 메뉴판..
저희는 감자샐러드 샌드위치(1,800원), 고구마샐러드 샌드위치(2,000원), 참치 샌드위치(2,000원), 숯불바베큐 샌드위치(2,300원),
치즈불닭 샌드위치(2,500원), 하와이언피자 샌드위치(2,500원), 피자 샌드위치(2,500원)를 주문했구요..



파인애플주스(3,000원), 아이스티(1,500원)도 주문했어요..



오픈형 주방으로 되어 있어 샌드위치를 만드는 과정을 직접 볼수 있었어요..
위생적인 부분도 안심이고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는데요.. 잠깐 살펴볼까요?ㅎㅎ



우선, 피자 샌드위치 만드는 과정이에요..

 

 

햄과 불고기가 듬뿍.. 

 



이젠 소스를 뿌려 주시네요~



마무리로 모짜렐라 치즈..



이번에는 하와이언피자 샌드위치에요..
파인애플이 듬뿍!



역시 모짜렐라 치즈로 마무리~



요렇게 덮어주시네요ㅋㅋ

 

 

참치 샌드위치에요..



참치와 오이의 조화가 참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마무리 단계..

 

 

마지막으로 치즈불닭 샌드위치에요..



화끈한 불닭과 아삭한 양배추..



이런식으로 만들어진 샌드위치는.. 

 


프레스샌드위치그릴로 직행~~
테두리가 이렇게 접합되어 내용물이 흘러내리지 않아 깔끔하게 즐기기 좋은거 같아요ㅎㅎ



주문한 감자샐러드 샌드위치, 고구마샐러드 샌드위치, 참치 샌드위치, 숯불바베큐 샌드위치, 치즈불닭 샌드위치,
하와이언피자 샌드위치, 피자 샌드위치, 파인애플주스, 아이스티가 나왔어요..



파인애플주스에요..



파인애플의 과즙이 그대로 살아 있는 상큼하고 달콤한 생과일쥬스^^



아이스티에요.. 

 



역시 언제먹어도 맛있는 아이스티~ㅋㅋ



첫번째 접시부터 살펴볼께요..



치즈불닭 샌드위치에요..
화끈한 불닭과 고소하고 맛있는 모짜렐라 치즈와의 만남~~
감칠맛 나는 매콤한 샌드위치..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숯불바베큐 샌드위치에요.. 
숯불향이 그윽한 바베큐 치킨과 부드러운 크림소스의 환상적인 조화~~
내용물이 푸짐했지만 흘러 내리지 않고 깔끔하게 즐길수 있어 아이들과 여성분들에게 사랑받기 딱이죠^^




피자 샌드위치에요..
먹기 편하도록 잘게 썬 햄, 불고기, 신선한 야채 등이 식빵안에서 피자소스와 함께 모짜렐라 치즈의 조화가 예술이었어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따끈한 샌드위치+_+



두번째 접시..

 

감자샐러드 샌드위치에요.. 
담백하고 부드러운 감자샐러드가 듬뿍! 깔끔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남녀노소 모두 칼로리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건강식인거 같아요^^

 

 

고구마샐러드 샌드위치에요..
섬유질이 많아서 다이어트에 좋고 달콤하고 고소한 고구마의 맛이 매력적~~
먹을수록 더욱 맛있고 자꾸 생각나네요ㅎㅎ



마지막.. 세번째 접시..



참치 샌드위치에요..
참치와 오이 등 신선한 야채들이 부드러운 식빵과 조화를 이룬 건강한 샌드위치~~
맛있는 참치와 아삭한 야채가 만나 깔끔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ㅎㅎ



하와이언피자 샌드위치에요..
햄과 치즈, 파인애플이 어우러진 이국적인 맛의 하와이언피자 샌드위치~~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



딸랑딸랑 반갑게 맞아주는 앙증맞은 종도 한컷~



영수증이에요..
샌드위치 가격이 참 착하고 맛있는 메뉴가 많아서 고르기가 애매해 이것저것 다양하게 주문했는데요..
배가 고픈 상황이라 식사로 했음에도 불구하고 양이 엄청나더라구요..
성인 여성분들은 샌드위치 2개 정도면 충분하실듯!ㅋㅋ 



명함도 한장 가져왔어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믿을수 없는 파격적인 착한 가격에 웰빙 샌드위치를 즐길수 있어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기름을 사용하지 않아 느끼함이 전혀 없고 칼로리도 낮아 살찔 걱정 없는 샌드위치!
종류도 다양해 연령층에 상관없이 즐길수 있으며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하고, 
무엇보다 내용물이 흘러 내리지 않아 깔끔하게 즐길수 있을뿐 아니라.. 
세계적인 한국의 맛을 담아 따끈한 샌드위치의 참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바쁜 아침 건강한 샌드위치로.. 또는 간식이나 한끼 식사로도 든든하게 해결할 수 있는 프레스샌드위치.. 어떠신가요?^^
깔끔한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 훌륭한 맛, 든든한 양, 착한 가격까지 대만족이었고.. 잊을수 없는 감동이었답니다^^*



* 토스피아 오금점 *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동 42-13
[전화번호] 070-8957-9582 / 010-6290-6485
[찾아가는길] 방이역 2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면 2~3분 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AM 9:30 ~ PM 9:30 / 주말 AM 10:00 ~ PM 7: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tospia.com/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동 | 토스피아 오금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푸짐한 건강식 브런치.. 그리고, 너무 귀여워 먹기 아까운 팬더 라떼아트가 그려진 100% 아라비카 유기농원두 커피까지!!
오늘은 한번 맛보면 잊을수 없는 감동을 선사하는 브런치카페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이수역 7번출구에 위치한 카페코헨..



브런치카페답게 하루종일 즐길수 있는 브런치 메뉴들이 안내되어 있었어요~


 

운치있고 아늑하게 꾸며진 예쁜카페..
 


매장 입구에는 100% 아라비카 유기농원두를 사용한다고 안내되어 있었구요..
테이크아웃하면 1천원 할인이라네요~ㅎㅎ 




아늑하고 화사한 분위기의 편안한 카페~



역시 여심을 사로잡기에 그만이죠~ㅎㅎ



오픈형주방이에요..
 


저희는 3명이 갔는데요..
브런치B세트 2개와 C세트 1개를 주문했구요..
브런치를 먹을때 1천원만 추가하면 콜라, 아이스티, 아메리카노, 웰치스를 먹을수가 있어요~
그래서 일행중 한명은 아이스티를 주문!



와플시리즈도 있더라구요~
먹을까말까 망설이다가 우선, 브런치메뉴만 주문했는데요..
나중에 결국 참지못하고 먹게 되었답니다ㅋㅋ



브런치C세트에 나오는 샌드위치는 4가지 중 선택이 가능했어요..
그래서 소시지 치즈샌드위치로 주문했답니다ㅎㅎ 요렇게 꼼꼼하게 원산지가 표기되어 있어 안심하고 즐길수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홍시로 생과일쥬스가 있다는게 신기하고 먹어보고 싶어서 저는 홍시 생과일쥬스..
그리고 또 다른 일행은 키위바나나 생과일쥬스를 주문했어요~



영수증이에요..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진동벨도 한컷!

 

 

주문한 브런치B세트와 C세트, 아이스티, 생과일쥬스가 나왔어요~ 

 



브런치B세트에요..
완전 푸짐하죠?ㅎㅎ 하나씩 소개해 드릴께요~



프렌치토스트에요~



노릇노릇 맛나게 구워진 토스트위에 베이컨과 스크램블에그를 올려서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푸짐한 샐러드에요..



소스에 콕콕 찍어서 냠냠~ 상큼하고 신선하니 맛있었어요^^



입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도 너무 좋았구요~ 

 


큼직한 소시지구이도 매력적이었어요ㅎㅎ



제가 먹은 홍시 생과일쥬스에요..
정말 홍시를 즉석에서 갈아 마시는 느낌~
지금껏 다양한 생과일쥬스를 마셔봤지만 홍시는 처음인데요.. 색다르고 너무 맛있었어요^^

 

일행이 마신 키위바나나 생과일쥬스에요..
한입 마셔보니 달콤하니 참 맛있었어요~



역시 일행이 먹은 복숭아 아이스티에요.. 시원하니 쭉~ 들이키기 좋더라구요^^



일행이 먹은 브런치C세트에요..
아까 고른 소시지 치즈샌드위치와 함께 베이컨, 스크램블에그, 푸짐한 샐러드로 구성되어 있었어요ㅎㅎ



소시지 치즈샌드위치가 아주 두툼하니 푸짐하죠?ㅎㅎ 일행이 먹으면서 무척이나 만족스러워 했답니다^^

 

윤기가 자르르~ 맛있는 베이컨구이.. 

 



샐러드와 상큼한 방울토마토..



소시지 치즈샌드위치 속이 궁금하실꺼 같아 요렇게 해부(?)를 해보았어요..
속에는 양상추, 소세지, 치즈, 토마토, 피클, 오이, 양파, 머스타드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소시지가 돼지고기 91.52%가 함유되어 그런지 맛이 끝내주더군요^^


배가 불렀지만 오랫동안 수다를 떨다가 결국 주문한 스페셜와플이에요.. 너무 예쁘고 푸짐하죠?^^

 



하겐다즈아이스크림 2스쿱과 생크림이에요..
하겐다즈아이스크림은 딸기, 초콜렛, 바닐라, 녹차 중 2개 선택이 가능해서 저희는 딸기와 녹차를 선택했답니다^^



맛있게 잘 구워진 와플~



상큼한 생과일조각들.. 키위, 바나나, 딸기, 블루베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와플을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생크림에 콕 찍어먹으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 방금 구워 더욱 맛있더라구요^^



역시 하겐다즈아이스크림이라 그런지 풍미가 살아있고 입안에서 살살 녹았어요^^



과일들도 냠냠~ 바나나 위에 초콜렛 시럽이 뿌려져 있어 달콤함이 배가 되었어요ㅎㅎ

 

셀프데스크 상단의 게시판에는 라떼아트 사진과 친절사원을 뽑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스티커도 붙이고, 라떼아트 사진을 구경하다가 팬더곰 라떼아트가 너무 예뻐서 후식으로 결정했어요!




100% 아라비카 유기농원두를 사용한 카페라떼에요..
주문시 라떼아트를 팬더곰으로 넣어달라고 했더니 요렇게 만들어주셨어요~



저를 보며 미소짓고 있는 팬더곰이 어찌나 귀엽던지.. 한참동안 감상후에 먹었답니다~~
너무 귀여워서 먹기 아까울 정도였어요^^
이렇게 예쁜 라떼아트는 처음이에요! 감동+_+





매장 내부에는 갤러리 형식으로 멋스럽게 꾸며놓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답니다^^



명함도 한장 가져왔어요~
국내 로스팅된 최상급 원두를 사용해 믿을수 있고 무엇보다 라떼아트가 너무 예뻐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ㅎㅎ
푸짐한 건강식 브런치가 든든하니 한끼 식사로 손색없었고, 색다른 홍시 생과일쥬스, 그리고 근사한 와플까지..+_+
갤러리 느낌도 좋고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도 최고! 
맛집블로거 귀여운걸을 감동시킨 너무나 만족스런 카페였답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제1동 | 카페코헨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