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보텐 롯데강남점'에 해당되는 글 1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38년 전통을 자랑하는 국내유일 정통 일식 돈카스전문점을 소개해드릴께요~
꼬치우동부터 무한리필 샐러드, 안심돈카스, 새우튀김까지 근사하고 든든하게 먹고 왔답니다ㅎㅎ



한티역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강남점 외관이에요..
얼마전 PRIME DINING 이라는 고급 식당가가 생겼는데요..
그 식당가 안에 위치해 있구요.. 생각보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품위있게 즐길 수 있어 좋더라구요~
 



롯데백화점 강남점 지하1층 식당가에 위치한 사보텐이에요..



1966년 일본 신주쿠에서 시작하여 1억 일본 열도를 감동시킨 40년 전통의 맛을 자랑하는 사보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독특한 맛을 가진 국내 유일의 정통일식 돈카스 사보텐을 다녀왔어요~

 

매장 입구에 있는 메뉴판이에요..
카레 쇠고기만 호주산이고 그 외 모든 식재료는 국내산을 사용한다는 사보텐..
 



깔끔하고 고급스런 분위기가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즐기기에 최고의 레스토랑!!



테이블 한쪽에는 냅킨이 마련되어 있고.. 물 한잔이 나온답니다..

 

미니절구와 함께 등장한 깨에요~! 
음식이 나오는 동안 직접 깨를 갈아서 소스를 완성시킨다는 컨셉이 있는 사보텐..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에 열심히 깨를 갈아주세요~~
고소한 향이 솔솔~ 귀염둥이 미니절구로 새로운 경험이었어요^^



돈카스소스와 드레싱소스에요~
사과, 토마토, 당근, 양파 등을 베이스로 26종류의 스파이스를 독자적으로 개발했다는 소스 맛에 감동ㅋㅋ
또한 고급스러움이 느껴져서 왠지 대접받는 기분이었어요^^



드디어 주문한 돈카스 꼬치우동 정식이 나왔어요~
가격은 10,500원이었지만,  꼬치우동과 안심돈카스, 새우튀김, 무한리필 샐러드를 골고루 먹을수 있었고,
푸짐한 양과 놀라운 맛 덕분에 아깝지 않은 가격이었어요^^

 



꼬치우동이에요~ 커다란 뚝배기에 따끈하게 나와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구요..
비쥬얼이 최고였어요!



탱탱하고 쫄깃한 우동 면발에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괜히 유명한게 아니었더라구요~



꼬치우동이다 보니 다양한 꼬치용 어묵이 들어있었어요~~
입에 착착 감기는 부드럽고 쫄깃한 어묵..

 

예쁜 생선묵이에요..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시간~ㅎㅎ




제가 좋아하는 유부도 푸짐해 좋았어요~~



향긋한 쑥갓, 팽이버섯과 함께 우동국물을 마셔보았어요~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이 아주 일품이었어요^^ 



밑반찬으로 나온 고추피클과 치자단무지에요~

 



샐러드에요.. 잘게 채썬 양배추 위에 방울토마토가 올려져 있었구요..
드레싱 소스를 뿌려 주었어요~



상큼하고 새콤한 소스가 입에 착착 달라붙더라구요~
이런 소스 처음 먹어봤는데 아주 감칠맛있고 샐러드의 맛을 살려주었어요ㅎㅎ
참, 샐러드는 무한리필이 가능하다는 사실 아시죠?^^



안심돈카스와 새우튀김이에요~
새우튀김이 너무너무 길어서 멀리서 사진을 찍다보니 상대적으로 돈카스가 좀 작게 나온듯하네요^^;; 

 


두툼한 고기 보이시죠?ㅋㅋ
육질이 부드러운 국산 암돼지의 안심을 사용해 그런지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고소한 맛이 최고였어요~!
(40년 노하우인 기술로 숙성시켜 한국과 일본 사보텐에만 공급한다는 고기..대박이었어요^^)



갈아놓은 깨 위에 돈카스소스를 뿌리고, 깨와 소스를 잘 섞어 돈카스를 찍어 먹으면.. 황홀한 그 맛+_+
고기와 튀김기름 사이를 연결하여 바삭한 맛이 살아있는 빵가루 덕분에 바삭거리는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지금까지 먹어본 새우튀김 중 가장 길고 알차서 감동이었던 새우튀김..

 

튀김옷이 얇아 바삭하고, 속은 새우살이 꽉 차있어 아주 맛있었구요..
꼬리까지 바삭하게 튀겨져 맛있게 먹었어요^^ 




아늑하고 고급스런 분위기 속에서 근사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사보텐..



메뉴판도 찍어왔어요~



돈카스꼬치우동정식 주문서에요..



사보텐 롯데강남점 명함도 한장 집어왔구요~



스탬프도 받아왔어요~ 너무 맛있어서 앞으로 자주 애용하게 될 사보텐..
스탬프 열심히 찍어서 해당메뉴 받아먹어야겠어요ㅋㅋ
오늘같은 금요일에는 이런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사랑하는 가족 또는 연인,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 어떠신가요?^^
분위기, 맛, 서비스까지 어느것 하나 나무랄데 없는 매력적인 38년 전통의 맛집 사보텐! 귀여운걸이 추천합니다ㅎㅎ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더 좋은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 사보텐 롯데강남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