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가산 현대아울렛 맛집 하면 떠오르는 가산동 맛집 김피라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가산동 맛집 김피라는 현대아울렛에 위치한 가산 현대아울렛 맛집 이자, 기존 분식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프리미엄 분식집으로 깔끔한 분위기 속에서 독특하고 맛있는 분식이 만족스러웠던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및 가산동 맛집 김피라를 살펴볼까요?^^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가 월드메르디앙벤쳐센터1차 건물을 끼고 꺾어져 가리봉 로데오거리를 직진하다가

디지털2단지 사거리에서 길을 건너면 보이는 현대아울렛..

 

 

 

 

현대아울렛 가산점 6층에 위치한 가산 현대아울렛 맛집! 김피라 현대가산점..

피자도 맛있는 요리하는 스낵까페 김피라에서 피자 무료쿠폰도 100% 증정하나봐요~

재방문시 사용가능하고, 타 쿠폰 및 할인과 중복불가라고 안내되어 있네요!

 

 

 

 

기존의 분식점과 달리 트렌디하면서 카페풍의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군요ㅎㅎ

유럽풍의 빈티지하면서 세련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김피라는 김밥, 피자, 라면의 줄임말이지만, 흔히 접하는 분식과는 차원이 다른 맛집이었어요!

 

 

 

 

깔끔하고 위생적인 오픈형 주방~

 

 

 

 

앞접시, 피클, 단무지가 준비되어 있는 셀프바에요..

 

 

 

 

메뉴판이에요.. 여심을 사로잡는 메뉴가 가득하네요~

튀김범벅 떡볶이(6,500원), 치킨 쌈김밥(4,600원) 주문..

 

 

 

 

김피라면(6,000원), 케이준감자 메트로 피자(9,500원) 주문..

 

 

 

 

애플망고에이드(3,500원) 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애플망고에이드 (Apple & Mango Ade) 에요..

사과와 망고가 어우러져 달콤하고 시원하니 맛있네요^^

 

 

 

 

단무지와 피클이에요..

 

 

 

 

튀김범벅 떡볶이 (Tteokbokki with Fries) 에요..

한국 스타일의 떡볶이 소스에 어묵, 메추리알, 쫄면과 김말이, 만두 튀김이 얹어진 매콤한 떡볶이~

 

 

 

 

쫀득쫀득한 떡을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김피라만의 레시피로 완전히 차별화된 김피라 떡볶이!

매콤달콤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떡볶이에 빠질 수 없는 어묵도 냠냠~

 

 

 

 

떡볶이 국물에 묻혀 먹는 바삭바삭 만두튀김 굿!

 

 

 

 

당면이 꽉 차있는 깔끔한 김말이튀김도 맛있었어요~

 

 

 

 

탱글탱글 쫄깃한 쫄면도 호로록~

감칠맛 가득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치킨 쌈김밥 (Rice Ssam with chicken breast) 이에요..

 

 

 

 

데리야끼 양념으로 맛을 낸 치킨 가슴살과 신선한 야채가 곁들여진 라이스페이퍼 쌈김밥이에요..

 

 

 

 

신선한 야채와 재료를 쫄깃한 라이스페이퍼로 말아낸 김피라만의 유니크한 쌈김밥~

담백한 치킨과 계란, 아삭아삭 오이와 당근, 신선한 상추가 어우러져 식감도 훌륭하고 환상적인 맛을 자아냈어요ㅎㅎ

 

 

 

 

매콤달콤한 칠리소스에 콕~ 찍어 냠냠~

기존의 김밥을 잊게 만드는 쌈김밥 정말 추천할만한 맛이네요^^

 

 

 

 

케이준감자 메트로 피자 (Cajun french fry Pizza) 에요..

평범한 둥근 모양의 피자가 아닌 직사각형 모양의 먹음직스런 비주얼의 피자~~

 

 

 

 

케이준 후렌치후라이와 닭가슴살이 토핑된 바삭바삭한 메트로 피자에요..

 

 

 

 

뒷면도 노릇노릇 먹음직스런 비주얼~

 

 

 

 

100% 고급 자연치즈와 다양한 토핑을 바삭하고 얇은 도우에 올려놓아

스낵같이 간단히 즐길 수 있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

 

 

 

 

김피라면 (Kimpira Ramyun) 이에요..

새우와 애호박, 홍합이 어우러진 맛에 모두가 감탄한 김피라 대표라면~

 

 

 

 

그때 그때 삶아낸 건강하고 쫄깃한 생면이 매력적인 프리미엄 수제라면 굿!!

인스턴트가 아닌 매장에서 직접 끓인 건강한 라면 너무 좋아요~

 

 

 

 

오동통통 쫄깃한 오징어도 냠냠~

 

 

 

 

각종 해산물이 어우러져 시원하면서 얼큰하고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이었어요ㅎㅎ

한국적인 분식의 메뉴에 유럽요리의 감성과 중국, 일본 등 아시아의 맛을 조화시킨 독창적인 김피라!

다른곳과 차별화된 건강하고 앙증맞은 김밥, 이탈리안 스타일의 얇은 스낵 스타일의 피자,

수제 생면과 특제 육수로 맛을 낸 건강한 라면까지 기존 분식과 차별화된 새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어 좋았어요~!

오늘은 가산 현대아울렛 맛집 김피라에서 대중적이면서도 완전히 새로운 분식을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 김피라 현대가산점 *

[주소]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10길 9 현대아울렛 6층 (지번주소 :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60-8 현대아울렛 6층)

[전화번호] 02-2136-9964

[찾아가는길] 1호선 또는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출구에서 도보 9분거리 현대아울렛 6층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2: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kimpira.co.kr/

 

위드블로그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 김피라 현대가산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숨은 시청역분식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김밥,떡볶이가 맛있는 시청역맛집으로,

이 외에도 튀김, 순대, 오뎅, 라면, 쫄면, 돈까스, 불고기, 볶음밥, 도시락, 닭발, 족발 등 분식 종류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배달도 가능한 시청도시락 시청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시청역 8번출구 버거킹 골목으로, 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덕수궁맛집 고릴라김밥..

 

 

 

 

노릇노릇 튀김이 어서오라고 손짓하는군요~

매일 직접 튀겨내는 수제튀김이 위생적으로 담겨져 있었어요..

 

 

 

 

1층 매장은 주방 및 포장배달 주문하는 곳이에요..

 

 

 

 

2층으로 올라오니 식사가 가능한 테이블들이 놓여져 있네요..

 

 

 

 

화사하고 깔끔한 분위기~

 

 

 

 

고릴라가 반겨주는 분식점~ㅎㅎ

 

 

 

 

오홋~ 리얼하게 잘 그려졌네요~ㅋㅋ

 

 

 

 

분식점인데 술도 판매하다니 신기하네요~ㅎㅎ

 

 

 

 

고릴라야채김밥(2,000원), 고릴라튀김4개(2,000원), 대왕김발이2개(2,000원),

고릴라떡볶이(2,500원), 오뎅2개(1,400원), 고릴라쫄면(4,000원) 주문..

 

 

 

 

등심돈까스(6,000원)도 주문했어요~

김밥집인데 독특하게도 닭발을 파는 이유가 안내되어 있네요ㅎㅎ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고릴라튀김 4개와 대왕김발이 2개에요..

튀김을 주문하면 떡볶이 국물과 맛보기 떡볶이가 함께 한그릇에 나오더라구요~ 센스있죠?ㅎㅎ

 

 

 

 

야끼만두에요..

튀김하면 빼놓을수 없는 녀석이죠~

 

 

 

 

오징어튀김이에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 쫄깃한 오징어 튀김~~

 

 

 

 

고구마튀김이에요..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가 바삭하게 튀겨졌네요~

 

 

 

 

대왕김발이에요..

평소 먹던 김말이와의 차이점 느껴지시나요?

김말이 속에 김치가 들어있는거에요~ 잘 안보이실까봐 김치를 빼내어 보았어요ㅋㅋ

김말이가 보통 느끼해 많이 못먹는데 김치가 더해져 아삭아삭 칼칼했어요^^

 

 

 

 

고릴라쫄면이에요..

 

 

 

 

골고루 잘 비벼주었어요..

 

 

 

 

매콤새콤 쫄깃한 면발 후루룩~

 

 

 

 

매운맛을 달래주는 삶은계란으로 마무리~

 

 

 

 

고릴라떡볶이에요..

 

 

 

 

쫄깃하고 매콤한 밀떡볶이ㅋㅋ

학창시절 먹었던 길거리 추억의 떡볶이가 생각나는군요~

 

 

 

 

떡볶이 짝꿍 오뎅도 냠냠~

 

 

 

 

고릴라야채김밥이에요..

 

 

 

 

김밥 속에는 계란, 맛살, 햄, 오이, 당근, 어묵, 단무지, 우엉이 들어 있었고,

위에는 깨가 뿌려져 있었어요~

 

 

 

 

귀여운걸처럼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신다면, 김밥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기ㅋㅋ

 

 

 

 

오뎅 2개에요..

 

 

 

 

넙적한 오뎅이 구불구불~ 꼬치오뎅 하면 떠오르는 그 모습~

쫄깃하고 담백했어요..

 

 

 

 

파가 송송 띄워진 깔끔한 국물도 함께~

 

 

 

 

등심돈까스에요..

 

 

 

 

노릇노릇 바삭하게 튀겨진 돈까스..

 

 

 

 

돈까스 단면이에요..

정말 얇아서 바삭바삭한 식감을 더욱 느낄수 있답니다~

 

 

 

 

돈까스소스에 콕~ 찍어 먹어야죠~~

 

 

 

 

상큼하고 아삭한 샐러드도 함께~~

없는 분식이 없을정도로 다양한 분식이 다 모여있는 고릴라김밥..

시청쪽에 이런곳이 있는줄 몰랐는데.. 골목에 숨은 분식맛집이 있었네요^^

 

 

 

 

* 고릴라김밥 *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동 101-1

[전화번호] 02-756-9233

[찾아가는길] 2호선 시청역 8번출구 버거킹골목. 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10시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gorilla1972

 

위드블로그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동 | 고릴라김밥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매콤한 쌀떡볶이와 향긋한 허브튀김이 맛있는 유명한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요즘 곳곳에 아딸 체인점이 많이 보이는데요..
저는 한티역 2번출구에서 3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아딸 대치플러스점에 다녀왔어요..ㅎㅎ



매콤한 떡볶이와 따끈한 오뎅국물이 저를 유혹하네요~

 

아딸 대치플러스점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매장이 아주 아담해요.. 그래서 금방 자리가 꽉 차버리기 때문에.. 




아딸 옆에 바로 붙어있는 푸드카페라는 곳으로 이동해서 먹을수 있도록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여기도 다른 음식점 같은데 제휴를 맺었는지 아딸에서 주문한 음식을 먹는 테이블이 많이 보였어요^^



저는 쌀떡볶이와 허브튀김을 주문했고, 가격은 각각 3천원씩이었어요~



주문한 쌀떡볶이와 허브튀김이 나왔어요~


매콤달콤 매력만점 쌀떡볶이! 

 


쫄깃쫄깃하고 매콤한게 입에 착착 붙더라구요~~



얇은 어묵도 맛있고..



오뎅국물은 셀프로 무한정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따끈하고 깔끔한 국물맛이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바삭바삭 향긋한 허브튀김이에요..
김말이, 오징어튀김, 단호박튀김, 야채튀김, 야끼만두가 들어 있었어요..

 

 

당면이 가득! 맛있는 김말이..



쫄깃한 오징어튀김도 간장에 콕!



단호박튀김도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야끼만두는 떡볶이 국물에 묻혀 먹어야 제맛ㅋㅋ



각종 방송사에 방영되었다는 아딸..



영수증이에요..



명함도 한장~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매콤하고 쫄깃한 떡볶이의 맛과 향긋하고 산뜻한 허브튀김의 맛이 자꾸 생각나네요^^
맛도 좋고, 매장도 깔끔하고, 친절함까지! 대만족이었어요ㅎㅎ
떡볶이와 튀김이 생각날때마다 종종 애용할 생각이에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 아딸 대치플러스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