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아직도 3년전 가격에 제공하는 맛집이 있다니 놀랍지 않으신가요??
푸짐하고 맛있는 소불고기세트를 착한 가격에 맛보고 왔는데요..
그럼, 오늘은 은은한 조명과 따스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온가족이 즐기기 좋은 맛집!
전통방식 그대로 만든 30년전통 한촌불고기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서현역 백화점 6번 출구로 나와 로데로거리로 50m 내려가면,
커피빈 앞건물 나산프라자 2층에 위치한 한촌설렁탕 분당서현점.. 

 



블링블링 깔끔하고 화사함이 돋보이는 매장..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대기좌석.. 그리고 언론에 소개된 모습과 명함이벤트에 당첨된 분들이 보이네요..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은은한 조명과 따스하고도 세련된 느낌이 참 좋았어요..



깔끔하고 정갈한 인테리어..



따뜻한 방에서도 즐길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온가족이 즐기기도 딱일듯!ㅎㅎ

 




매장 한쪽 벽에는 화사하고 예쁜 액자 작품들이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ㅎㅎ



앙증맞은 화분도 한컷!



독특하고 예뻤던 조명등.. 




프랜차이즈 대상 외식부분 지식경제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30년 전통의 맛으로 제대로 만든 한촌설렁탕..



와~ 불고기세트를 3년전 가격으로 즐길수 있다니..ㅋㅋ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불고기(12,000원 -> 9,800원) 2인분, 김치전(7,000원)을 주문했구요..



사이다(1,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불고기세트와 김치전이 나왔어요..



밑반찬들이 깔끔하고 푸짐하니 맛있었는데요.. 하나하나 소개해 드릴께요..
우선, 가장 매력적이었던 땅콩연근조림이에요.. 

 


쌈배추와 고추에요..



쌈장이에요..



배추김치와 깍두기에요..



우거지무침이에요..

 

다시마와 브로콜리에요.. 
초고추장에 콕~ 찍어 냠냠~~

 



샐러드에요..
엄청 푸짐하죠?ㅎㅎ 건포도와 함께 즐기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톡 쏘는 시원한 사이다도 한잔~~



불고기세트에 포함된 공기밥이에요..



따끈하고 진한 설렁탕 국물이에요..

 

 

호주산 소불고기에요..



전통방식 그대로 한촌 고유의 양념에 숙성시킨 소고기와 신선한 야채, 당면을 불판위에 올려주셨어요..



보글보글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

 

불고기 완성! 너무 예쁘고 맛나보이죠?ㅎㅎ 

 


감칠맛 최고! 입안에서 살살녹는 소불고기~~



팽이버섯과 함께 먹으면 아삭함이 더해져 더욱 맛있어요..



이번에는 파, 고추와 함께 냠냠~



탱글탱글 쫄깃한 당면도 불고기 육수에 적셔먹으면 너무 맛있었어요..



진하고 깔끔한 육수도 함께~~ 

 

 

쌈배추에 불고기와 야채 또는 당면을 올려 쌈 싸먹으면 더 이상 행복이 없을듯^^ 




밥 한공기 뚝딱은 시간문제~~ 너무 맛있어서 폭풍흡입 해버렸네요^^



잘익은 배추김치에 밀가루와 계란으로 반죽하여 바삭하고 맛있게 조리한 김치전..



김치전을 찍어 먹을 간장..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었어요..

 

노릇노릇 바삭한 김치전~ 




간장에 콕~ 찍어 냠냠~~



딱 알맞게 익은 배추김치가 듬뿍 들어있어 매콤하면서도 칼칼하고.. 바삭하니 참 맛있었어요ㅎㅎ
또 따끈한 돌판에 나와서 사진찍고 다 먹을때까지도 식지 않고 맛나게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_+



이제 후식을 즐길차례..



대추생강차에요..
오랜만에 별미였고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명함도 한장~
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화사하고 깔끔한 분위기부터 친절한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웠구요..
무엇보다 푸짐하고 맛있는 불고기를 3년전 착한 가격에 즐길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ㅎㅎ
오늘은 온가족이 함께 한번 맛보면 잊을수 없는 불고기 식사 어떨까요?^^



* 한촌설렁탕 분당서현점 *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8-5 서현나산프라자 2층
[전화번호] 031-707-0102
[찾아가는길] 서현역 백화점 6번 출구로 나와 로데로거리로 50m 내려가면, 커피빈 앞건물 나산프라자 2층에 위치.
[영업시간] 10:00~22:00
[주차가능여부] 지하주차장 완비
[홈페이지] http://cafe.daum.net/hanchonseolleongtang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1동 | 한촌설렁탕 분당서현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5,5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야채, 수끼, 해물, 칼국수를 모두 즐길수 있는 해물 샤브수끼 칼국수를 소개해드릴께요..
저녁시간에도 동일하게 5,500원이었구요.. 무엇보다 사리를 공짜로 먹었는데요.. 그 비법(?) 아래에서 소개합니다ㅎㅎ



정성본 샤브수끼 칼국수.. 체인점이 많이 있는걸로 아는데요..
저는 정성본 샤브수끼 칼국수 분당정자점에 다녀왔어요..
정자역 3번출구에서 5분거리 안에 위치해 찾기 쉬웠어요ㅎㅎ




우와~ 등심도 해물도 모두 5,500원? 게다가 저녁메뉴라니.. 요거요거 착한 가격이 완전 끌리더라구요~

 


이렇게 계단을 내려가면 지하1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각종 TV프로그램에서 소개되었나봐요..ㅎㅎ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아늑하고 럭셔리한 분위기가 매력적이었던 정성본 샤브수끼 칼국수..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 귀여운걸이 좋아하는 분위기죠~ 여러분도 그러시죠?ㅎㅎ



정성본 샤브수끼 칼국수 메뉴판이에요..



저희 일행은 야채 + 수끼 + 해물 + 칼국수가 나오는 해물 샤브수끼 칼국수를 먹기로 결정!
1인분 가격이 5,500원이었구요.. 둘이서 2인분을 주문했답니다..
 

 

기본 테이블 셋팅이에요..



항아리에 담겨나온 배추김치..



요렇게 조금씩 덜어 먹었어요..



반찬은 배추김치와 칠리소스가 전부였어요..

 


각종야채와 쭈꾸미, 조개 등 해물, 그리고 물만두, 칼국수 면이 나왔어요..
청경채와 배추 등 야채가 더 있었지만 나오자마자 넣어주셔서 이것도 겨우 찍었어요-_-;;

 



해물 샤브수끼 칼국수는 이렇게 즉석에서 끓여먹는 방식이에요..
종업원분이 야채와 해물을 몽땅 투하해주고 가셨어요..



보글보글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칼국수를 넣어주었어요.. 그런데.. 이게 뭐야!!!
칼국수 양이 너무 적더라구요.. 사리를 추가로 주문해야 하나 고민하면서 "여기요!!" 하고 직원분을 불렀어요..
"칼국수 양이 좀 적은거 같은데요.." 라고 말했더니,



처음에 준 칼국수보다 많은 양의 칼국수를 가져다 넣어 주셨어요.. 양이 엄청나보이죠?ㅎㅎ
여러분들도 먹으러 가시면, 그냥 드시지 마시고..
양이 적다고 말하면 사리는 처음보다 더 준답니다..
물론, 저희는 결국 양이 많아 다 먹지 못했지만.. 푸짐함에 감동했어요^^

 

 

다시한번 보글보글 끓으면 완성! 




칼국수가 참 맛있엇는데요.. 아주 부드럽고 입안에서 술술 넘어갔어요..



그럼 국자를 이용해 조금씩 덜어 먹어볼께요..



잘 익은 부드러운 칼국수와 물만두 등을 덜어 먹구요..

 

 

이번에는 야채와 해물을 앞접시에 담아 먹었어요..



함께 먹으면 맛있는 청경채와 홍합살..



새송이버섯버섯을 소스에 찍어먹었어요..
소스가 칠리소스 같은데, 새콤달콤 아주 맛있더라구요.. 역시 샤브수끼 전문점이라 소스가 매력적인듯ㅋㅋ



오동통한 쭈꾸미..

 

 

어묵을 소스에 콕 찍어 냠냠~



물만두도 소스에~~ 각종 야채와 해물을 소스에 찍어먹는 것이 재미도 있고 맛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거 같았어요^^



각종 야채와 해물이 들어가 시원한 국물맛도 최고였어요..
배가 너무너무 불러도 한입 더 먹고 싶고 숟가락을 놓을수 없는 맛 정도였어요^^*



우와~ 요즘같은 물가에 메밀비빔국수가 4,500원이라니.. 요것도 괜찮을거 같죠?ㅎㅎ
굴칼국수도 6천원이고.. 전반적으로 가격이 착한거 같더라구요..



정성본샤브수끼칼국수 영수증과 명함이에요..



정성본샤브수끼칼국수 분당정자점 약도에요..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아늑하고 근사한 분위기에서.. 착한 가격에 푸짐하고 맛있는 해물 샤브수끼 칼국수를 먹을 수 있어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아.. 포스팅하다보니 또 먹고싶네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1동 | 정성본샤브수끼 정자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