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창동음식문화거리'에 해당되는 글 1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30년 전통의 국내산 전기구이 통닭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통닭이 통째로 나온다는 편견은 NO~! 이런 비주얼의 통닭은 처음이었는데요..

정말 먹기 편하고 전통이 깊어 역시 다르고 맛있더라구요~

또한 얼마전 탤런트 강석우씨도 다녀가셨다고 해요ㅎㅎ

그럼, 북창동음식문화거리에 위치한 30년전통 보양식전문 시청역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30년 전통이 살아있는 시청역맛집! 시청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서울삼계탕..

 

 

 

 

커다란 규모의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매장이 2층에도 있어요..

 

 

 

 

2층은 좌식형 테이블로, 역시 깔끔하고 아주 넓었어요..

 

 

 

 

회식, 모임장소로도 손색없는 아늑한 분위기~

 

 

 

 

시선을 사로잡는 대형 인삼주~~

 

 

 

 

상당히 깔끔하고 깨끗하죠?ㅎㅎ

 

 

 

 

닭 작품 액자도 한컷~~

 

 

 

 

메뉴판이에요..

 

 

 

 

통닭(12,000원) 주문..

 

 

 

 

닭도리탕(25,000원), 볶음밥(2,000원), 음료수(2,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사이다에요..

 

 

 

 

서비스로 나온 인삼주에요..

 

 

 

 

아삭아삭 매콤하고 시원한 깍두기에요..

 

 

 

 

통닭에 나오는 깔끔한 흰깍두기에요..

 

 

 

 

열무얼갈이김치에요..

 

 

 

 

고소하고 쫄깃한 닭모래집볶음이에요..

 

 

 

 

마늘과 초고추장이에요..

 

 

 

 

통닭이에요..

지금껏 먹어본 통닭과는 비주얼이 전혀 다르죠?

위와같이 먹기 좋게 잘라서 나왔어요.. 센스있군~~ㅋㅋ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통통한 통닭~

옛날 통닭 그 맛 그대로 추억의 맛^^

 

 

 

 

야들야들하고 맛있는 닭날개부터~ㅋㅋ

바삭바삭 껍질도 맛있었어요~

 

 

 

 

향긋한 인삼주와 함께~

통닭이 인삼주와 참 잘 어울렸구요.. 안주로 아주 좋더라구요ㅎㅎ

 

 

 

 

매콤달콤한 소스에 콕~ 찍어 먹어도 별미에요~

느끼함 없이 고소하고 담백하니 맛있었고, 기름에 튀긴것이 아닌 전기구이 통닭이라 살찔 걱정도 없고.. 강추에요^^

 

 

 

 

닭도리탕이에요..

우와~ 이렇게 푸짐할수가!!

2~3인분이라 양이 엄청나더라구요ㅎㅎ

 

 

 

 

고추장에 닭 한마리와 통감자, 각종 야채가 어우러진 특별한 맛의 탕이에요..

 

 

 

 

닭고기가 듬뿍~

 

 

 

 

닭과 함께 즐기는 아삭아삭 야채들~

 

 

 

 

닭고기가 연하고 부드러워 맛있었어요~

매콤하니 칼칼해 폭풍흡입하게 만드는 녀석ㅋㅋ

 

 

 

 

아삭아삭한 야채와 쫄깃한 닭고기의 조화가 굿!!

 

 

 

 

포슬포슬 부드러운 감자도 냠냠~

 

 

 

 

볶음밥이에요..

 

 

 

 

닭도리탕을 먹고 남은 국물에 맛있게 볶아져 나온 볶음밥..

 

 

 

 

열무얼갈이김치를 올려서 냠냠~

매콤하고 담백하니 고슬고슬 잘 볶아져서 좋았구요..

닭도리탕 먹고 볶음밥은 필수인듯! 입안이 깔끔하게 마무리되고 든든했어요^^

특히 따끈따끈 추억의 맛을 느낄수 있는 통닭 정말 강추에요..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겠지만 특히 아이들이 반할듯!

역시 30년 전통이라 그 내공이 남다르더라구요ㅎㅎ

맛도 좋지만, 푸짐한 양에 인삼주 서비스까지.. 또 찾아가고 싶게 만드는 맛집이네요^^

 

 

 

 

* 서울삼계탕 *

[주소] 서울시 중구 태평로2가 58번지

[전화번호] 02-775-4300

[찾아가는길] 2호선 시청역 8번출구 또는 1호선 시청역 7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10시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명절당일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동 | 서울삼계탕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