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북창동맛집 및 북창동 참치 하면 떠오르는 유명한 참치회집! 북창동횟집 홍도참치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북창동맛집 홍도참치는 신선하고 맛있는 참치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시청역맛집 이자,

눈앞에서 펼쳐지는 신기하고 멋진 참치머리 해체쇼까지 감상할 수 있어 북창동에서 최고로 인기많은 북창동 참치회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북창동 참치로 소문난 북창동횟집인 북창동맛집 홍도참치를 살펴볼까요?^^

 

 

 

 

시청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시청역맛집 이자, 북창동맛집 인 북창동횟집 홍도참치..

1층과 2층으로 구성된 커다란 규모의 맛집이네요~ㅎㅎ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

 

 

 

 

메뉴판이에요..

특(50,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부드럽고 담백한 야채죽과 묵은지, 오이, 마늘쫑, 단무지, 생강절임, 락교, 쌈장, 소스, 김 등 기본찬이 나왔어요~

 

 

 

 

참나물무침이에요..

향긋하니 참치회와 잘 어울리고 입맛을 돋워주는 찬이었어요!

 

 

 

 

은행과 버섯구이에요..

소금이 뿌려져 짭쪼름하면서 따끈따끈 맛있었어요^^

 

 

 

 

계란찜이에요..

보들보들 맛있는 계란찜 위에 송송 썬 당근과 파가 뿌려져 나왔어요~

 

 

 

 

두부튀김이에요..

한정식집에서나 만나볼 수 있는 근사한 비주얼ㅋㅋ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우면서 달콤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상단 좌측부터 황새치뱃살, 참다랑어등살, 눈다랑어가마살, 뱃살 오도로, 가마도로, 참다랑어 가마속살,

기름장에 콕~ 찍어 먹는 오독오독 식감좋은 참치껍질, 꼬리힘줄구이, 참다랑어 볼살, 황새치 가마살로 이루어진 참치회에요..

무순과 와사비가 곁들여져 나오고, 위에는 금가루가 솔솔~ 신선함이 살아있는 푸짐한 비주얼 굿굿굿!!

게다가 참치회를 무한리필로 마음껏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금가루가 솔솔 뿌려진 가마도로부터 냠냠~

마블링이 예술이고, 육질이 단단해 식감도 좋고 맛도 일품이었어요!

 

 

 

 

무순을 넣어 뱃살 오도로로 돌돌 말아 간장에 콕~ 찍어 먹으니 쫀득쫀득 입안에서 살살 녹는군요ㅎㅎ

 

 

 

 

황새치 가마살은 황새치 중에서 뱃살 다음으로 인기 많은 부위로, 가슴지느러미에 붙은 삼각형 모양의 근육인 가마살인데요..

황새치 가마살은 김에 쌈 싸 먹으니 별미였어요ㅎㅎ

 

 

 

 

참다랑어 볼살은 소고기 육회처럼 담백하면서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꼬리힘줄구이에요~

윤기가 자르르~ 기름진 부위로 따끈하니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ㅎㅎ

 

 

 

 

손님상 앞에서 펼쳐지는 신기한 참치머리 해체쇼에요..

껍질을 제거하는 부분은 볼살쪽이고, 눈을 먼저 제거하니 볼살이 나오더라구요~

입 안쪽의 입 천장살은 참치부위 중 가장 조금 나오는 귀한 부위인데 이렇게 맛볼 수 있어 기뻤어요^^

 

 

 

 

참치머리 해체쇼를 통해 탄생한 정수리살, 입천장살, 볼살, 육질이 쫄깃하고 흡사 쇠고기 육회 같은 맛의 눈살이에요..

 

 

 

 

정수리살이에요~

살살 녹으면서 깊은 풍미가 예술이었어요^^

 

 

 

 

입천장살은 묵은지에 돌돌 말아 간장에 콕~

마치 한우 우둔살을 먹는 듯한 맛을 경험할 수 있었고, 입안이 황홀했어요ㅎㅎ

 

 

 

 

서비스로 제공된 삼지구엽초주에요~

삼지구엽초주는 음양곽이라고도 하는 매자나무에 속하는 다년 생초로 가지가 셋, 잎이 아홉으로 되어 있다고 해서 불리게 된

삼지구엽초를 소주에 넣고 3개월간 숙성시킨 술이에요~

혈액순환 및 관절, 피부미용에 좋은 고급 술이 서비스라니 대박ㅋㅋ

 

 

 

 

상쾌한 마른풀잎의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쌉쌀하고 달콤한 맛이 매력적이었고, 참치회와 잘 어울렸어요^^

 

 

 

 

유린기에요..

닭고기 튀김 위에 유린기소스가 더해지고, 파채가 예쁘게 올려져 나왔어요~

 

 

 

 

새콤달콤 쫄깃하니 맛있었구요.. 향긋한 파채와 매콤한 고추가 어우러져 그 맛이 배가 되었어요^^

 

 

 

 

깻잎, 새우, 단호박으로 구성된 모듬튀김이에요..

 

 

 

 

겉은 바삭바삭! 속은 탱글탱글한 새우튀김~ 느끼함없이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마끼에요..

날치알 듬뿍! 재료는 간단하고 심플하지만 톡톡 터지는 날치알과 어우러져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미역국이에요..

뚝배기에 제공되어 김이 모락모락~ 따끈하게 즐길 수 있었고, 바다의 향 가득 시원하고 개운하니 맛있었어요^^

 

 

 

 

소문난 맛집에는 빠질 수 없는 연예인들이 다녀간 흔적!

가수 유성은, 영화배우 한주완, 개그맨 배영만, 가수 소녀시대 써니, 태진아, 이루, 탤런트 김학철, 전원주 싸인을 볼 수 있었어요~

다양한 부위의 신선한 참치회를 무한리필로 마음껏 즐길 수 있고, 눈앞에서 펼쳐지는 참치머리 해체쇼에 서비스 술까지!

게다가 스끼다시의 구성도 알차고 하나같이 맛있어 만족스러웠어요~ 과연 북창동 참치로 소문날만한 맛집이네요ㅋㅋ

다가오는 연말연시에는 시청역맛집 홍도참치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홍도참치 *

[주소] 서울시 중구 북창동 99-2번지 1,2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1길 20)

[전화번호] 02-757-3787

[찾아가는길] 2호선 시청역 8번출구 또는 1호선 시청역 7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24: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동 | 홍도참치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북창동의 맛집으로 소문난 북창동맛집! 이자까야 금파를 소개해 드릴께요~

북창동이자카야 금파는 안주맛집으로 유명한 북창동맛집인데요..

튀김, 덮밥, 면류 등 착한가격의 알찬 식사메뉴도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북창동맛집 이자카야 금파를 살펴볼까요?^^

 

 

 

 

시청역에서 도보 4분거리 소공동주민센터 근처에 위치한 야끼도리 철판구이 이자까야 금파..

 

 

 

 

영업시간과 식사메뉴들이 안내되어 있네요~

 

 

 

 

1층 매장 내부 모습~

일본정취가 담긴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ㅎㅎ

 

 

 

 

좀 더 오붓하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볼께요..

 

 

 

 

일본식 선술집 느낌이 물씬 풍기는 운치있는 인테리어 굿!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도 손색없겠어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볼거리가 다양했구요..

인기메뉴 모찌리도후도 보이네요!

 

 

 

 

저녁에 즐기기 좋은 다양한 안주메뉴들~

 

 

 

 

점심식사 메뉴판이에요..

메뉴명과 함께 사진이 안내되어 있어 메뉴를 고르는데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ㅎㅎ

가츠모듬정식(8,000원), 가츠카레동(7,000원)을 주문했어요~

 

 

 

 

저녁에는 사케 세트 메뉴로 즐기면 더욱 좋겠네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배추김치에요..

 

 

 

 

단무지에요..

 

 

 

 

가츠모듬정식이에요..

 

 

 

 

돈가츠, 새우후라이, 고로케로 구성된 가츠모듬~

 

 

 

 

돈가츠는 고소한 깨가 더해진 돈가츠소스에 콕~ 찍어 냠냠~

수제돈가츠라 그런지 바삭함이 남달라고 육질도 부드러워 만족스러웠어요^^

 

 

 

 

새우후라이에요~

바삭바삭 튀김옷을 입은 통통한 새우살이 아주 매력적인 새우튀김 굿!!

 

 

 

 

수제 크림고로케에요..

통통한 새우살과 아삭한 양파, 담백한 감자가 크림과 어우러져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자꾸만 손이가는 중독성 강한 고로케~

 

 

 

 

밥 위에 돈가츠와 김치를 올려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가츠모듬정식에 함께 제공되는 미니우동이에요..

 

 

 

 

오동통통 쫄깃한 우동면발부터 후루룩~~

 

 

 

 

담백하고 깔끔한 국물맛도 일품이었어요!

추운 날씨에 따끈한 미니우동 센스있는 구성이네요~

 

 

 

 

가츠카레동이에요..

 

 

 

 

아삭아삭 신선한 양배추와 상큼한 드레싱의 조화가 만족스러운 샐러드~

 

 

 

 

돈가츠와 카레, 밥을 든든하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돈가츠부터 카레에 콕~ 찍어 냠냠~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니 육즙 가득한 두툼한 돈가츠~ 따끈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10년동안 연구한 음식맛이라 확실히 다르군요ㅎㅎ

 

 

 

 

카레의 풍미가 예술이었고, 진정한 일본의 맛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입맛을 살려주는 가츠카레동~ 남녀노소 누구나 반할 맛인듯!

 

 

 

 

가츠카레동에 함께 제공되는 장국도 구수하니 맛있었어요~

금파가 안주 맛있기로 유명한 이자까야라 식사메뉴는 큰 기대를 안했는데요..

착한가격에 맛있고 푸짐한 구성 마음에 쏙 들었어요~

그래서 직장인분들이 점심식사하러 즐겨 찾나봐요ㅎㅎ

오늘은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금파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금파 *

[주소] 서울시 중구 북창동 20-3 (도로명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66-11)

[전화번호] 02-318-5658

[찾아가는길] 1,2호선 시청역 7,8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 소공동주민센터 근처.

[영업시간] 점심 11:30 ~ 14:00 / 저녁 17:00 ~ 24:00 / 브레이크타임 14:00 ~ 17:00 / 휴무일 : 주말, 공휴일

[주차가능여부] 가능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동 | 금파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일식 횟집이라고 비싸다는 편견은 NO~~

7천원 정식메뉴에 5가지 찬과 참치갈비, 꽁치구이, 생선까스, 샐러드, 초밥, 우동, 알밥까지 나오다니 정말 푸짐하죠?

오늘은 저렴하고 맛있는 서울시청광장주변 북창동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이미 덕수궁주변에 자리잡고 있어 덕수궁맛집, 시청맛집 등으로 소문난 직장인회식추천 장소랍니다~~

 

 

 

 

시청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홍도참치..

 

 

 

 

편안하게 즐기는 좌식형 테이블..

 

 

 

 

단체 모임장소로도 좋은 넓은 홀..

 

 

 

 

믿을수 있는 오픈형 주방..

 

 


 

소문난 맛집답게 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갔는데요..

살짝 살펴보면, 소녀시대 써니, 태진아, 이루, 전원주, 배영만, 자니윤 등의 연예인 싸인이 보이는군요^^

 

 

 

 

착한가격에 푸짐하게 잘 나오는 점심 정식 메뉴들..

 

 

 

 

회덮밥(7,000원), 모밀정식(7,000원), 우동정식(7,000원) 주문..

 

 

 

 

음료(1,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사이다를 좋아하는 귀여운걸.. 역시 오늘도 한잔~~

 

 

 

 

참나물이에요..

 

 

 

 

배추김치에요..

 

 

 

 

오이지무침이에요..

 

 

 

 

오징어젓갈이에요..

 

 

 

 

가지나물이에요..

 

 

 

 

참치갈비에요..

 

 

 

 

꽁치구이에요..

 

 

 

 

회덮밥이에요..

 

 

 

 

신선한 야채 위에 참치회, 김가루, 날치알이 뿌려져 나왔어요..

반짝반짝 분홍빛으로 빛나는 참치가 유혹하는군요ㅋㅋ

 

 

 

 

입에서 살살 녹네요~ 녹아~~

참치회가 아주 푸짐하게 들어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우동정식이에요..

위에서 살펴본 5가지 찬과 참치갈비, 꽁치구이, 생선까스, 샐러드, 초밥, 우동, 알밥까지 한번에 맛볼수 있는 기특한 정식ㅋㅋ

 

 

 

 

뚝배기에 따끈하게 나오는 알밥..

 

 

 

 

톡톡 터지는 날치알과 매콤한 김치, 아삭한 야채의 조화가 굿!!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여나온 우동..

보는순간 양이 엄청났는데, 사진으로 보니 잘 모르겠네요^^;;

 

 

 

 

쫄깃한 우동 면발~

 

 

 

 

부드러운 계란과 함께~

개운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모밀정식이에요..

역시 5가지 찬과 참치갈비, 꽁치구이, 생선까스, 샐러드, 초밥, 냉모밀을 즐길수 있는 정식.. 

 

 

 

 

생선까스, 샐러드, 새우초밥이에요..

 

 

 

 

부드러운 생선이 바삭하게 튀겨진 생선까스 아주 맛있었어요^^

 

 

 

 

상큼한 샐러드도 냠냠~

 

 

 

 

귀여운걸이 좋아하는 새우초밥ㅋㅋ

 

 

 

 

냉모밀이에요..

 

 

 

 

쫄깃한 모밀 면발~~

 

 

 

 

시원하고 깔끔 담백한 맛^^

가격 부담없이 착한가격에 푸짐하게 즐길수 있는 정식메뉴 너무 좋은듯!ㅎㅎ

바쁜 점심시간 직장인들이 즐기기도 좋을것 같고, 가족과 함께.. 또는 모임장소로도 제격일것 같아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양도 만족스러웠던 홍도참치~ 소문난 맛집은 역시 달라요ㅋㅋ

 

 

 

 

* 홍도참치 *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북창동 99-2번지

[전화번호] 02-757-3787

[찾아가는길] 2호선 시청역 8번출구 또는 1호선 시청역 7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24:00 / 브레이크타임 14:00 ~ 16:00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1시간 무료

[홈페이지] http://blog.kbmyshop.com/홍도참치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동 | 홍도참치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건강을 가득담은 으뜸 여름보양식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검증된 30년 전통의 옛날 그 맛으로 단골층이 두터운 소문난 북창동맛집인데요..

몸보신 메뉴와 잘 어울리는 인삼주는 서비스로 나와 더욱 매력적인 덕수궁맛집이랍니다ㅎㅎ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서울시청광장주변에 있는 시청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시청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북창동음식거리..

서울삼계탕이 보이시죠?ㅎㅎ 초입에 위치해 있어 찾기가 쉬웠어요~

 

 

 

 

30년 전통이 느껴지시죠? 오래된듯한 외관의 서울삼계탕..

 

 

 

 

매장 안으로 들어서면 대기석이 보이네요..

 

 

 

 

넓고 쾌적한 1층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

 

 

 

 

2층 매장은 좌식으로 되어 있어요..

파티션이 나누어져 있어 옆 테이블에 방해받지 않고 식사할수 있더라구요~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어 여럿이 즐기는 회식장소로도 손색없을듯ㅎㅎ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시선을 사로잡은 인삼주..

삼계탕을 주문하면 서비스로 맛볼수 있어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삼계탕(13,000원) 주문..

 

 

 

 

안동찜닭 한마리(25,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열무 얼갈이김치에요..

 

 

 

 

깍두기에요..

 

 

 

 

닭모래집볶음이에요..

깨소금이 솔솔 뿌려져서 나왔어요~

 

 

 

 

처음 먹어보았는데 쫄깃하고 고소했어요^^

 

 

 

 

초고추장, 마늘, 소금이에요..

 

 

 

 

초고추장에 찍어 먹는 마늘 별미였어요~

 

 

 

 

서비스로 나온 인삼주에요..

 

 

 

 

삼계탕이에요..

 

 

 

 

보글보글 끓여 나오는데, 이때 바로 마늘을 넣어주면 더욱 맛있다고 해요~

 

 

 

 

큼직한 닭다리부터~

 

 

 

 

연하고 부드러운 닭고기^^

소금에 콕~ 찍어 냠냠~

 

 

 

 

삼계닭 속에는 찹쌀죽이 알차게 들어 있었어요..

 

 

 

 

찰지고 쫀득한 찹쌀죽은 깍두기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죠~

 

 

 

 

오오~ 몸에 좋은 인삼!

몸이 마구마구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_+

 

 

 

 

진한맛이 일품인 뽀얀 국물^^

느끼함없이 깔끔하고 담백했어요~ 역시 이 맛이야!

 

 

 

 

안동찜닭 한마리에요..

실제로 보면 양이 엄청나서 깜짝 놀랐는데, 사진에서는 잘 모르겠네요-_-;;

 

 

 

 

가장 인기좋은 닭다리~

 

 

 

 

제가 좋아하는 당면도 정말 많이 들어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ㅋㅋ

 

 

 

 

향긋한 인삼주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더라구요~ㅋㅋ

 

 

 

 

폭 익은 감자와 야채도 잘 어울리고..

 

 

 

 

찜닭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었구요..

짜지 않고 담백하면서 칼칼한 맛도 일품이었어요^^

 

 

 

 

30년 전통 맛집으로 맛있기로 유명해 찾아가보았는데요.. 역시 소문난 이유가 있었어요..

전통의 맛이 살아있고, 친절한 서비스와 깔끔한 매장 분위기까지 만족스러웠어요^^

건강한 보양식 삼계탕으로 무더운 여름을 거뜬하게 보내는건 어떨까요?ㅎㅎ

 

 

 

 

* 서울삼계탕 *

[주소] 서울시 중구 태평로2가 58번지

[전화번호] 02-775-4300

[찾아가는길] 2호선 시청역 8번출구 또는 1호선 시청역 7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9:30 ~ 22:00 / 주말 10:00 ~ 21: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명절당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동 | 서울삼계탕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세계인도 다 알고 찾아올 정도로 소문난 북창동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30년 전통을 이어온 민속음식점으로 한국의 대표적인 음식이 영양도 풍부하고 맛있기로 유명해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들에게도 호평을 받는 최고의 한국전통음식점인데요..

도대체 어떤지 궁금해 다녀왔는데 양념게장, 사시미육회, 선지국, 후식과일까지 서비스로 나오고 정말 만족스럽더라구요^^

덕수궁주변 덕수궁맛집 또는 서울시청광장주변 직장인회식추천하면 떠오르는 시청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시청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북창동 전주회관..

 

 

 

 

매장에 들어서면 오른편에 대기석이 마련되어 있네요..

 

 

 

 

넓고 쾌적한 1층 매장 모습..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 마음에 드네요~

 

 

 

 

2층은 좌식으로 보다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길수 있었어요..

 

 

 

 

쇼케이스에 진열된 음식 모형들..

와~ 먹고싶은 음식이 너무 많네요^^

 

 

 

 

전통한국미가 숨쉬는 그림 작품도 한컷~

 

 

 

 

토속적이고 귀여운 캐릭터들..

 

 

 

 

매장 곳곳에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메뉴판이에요..

 

 

 

 

전주곱돌비빔밥(9,000원), 녹두전 1쪽(7,000원), 건강냉면(6,000원)을 주문했구요..

 

 

 

 

꽃등심(38,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꽃등심부터 먹어볼께요~

 

 

 

 

활활 타오르는 숯불..

역시 고기는 숯불에 구워 먹어야 제 맛이죠~ㅋㅋ

 

 

 

 

꽃등심이에요..

우와~ 신선도가 뛰어나고 마블링이 예술이네요^^

 

 

 

 

샐러드에요..

 

 

 

 

양파채에요..

 

 

 

 

시금치나물이에요..

 

 

 

 

마늘장아찌와 마늘쫑이에요..

 

 

 

 

배추김치에요..

 

 

 

 

쌈채소에요..

 

 

 

 

각종 소스모음..

 

 

 

 

양념게장이에요..

 

 

 

 

살이 쏘옥~ 아주 실하죠?ㅎㅎ

매콤하니 입에 착착 감기네요^^ 밑반찬으로 양념게장이 나오다니 참 센스있죠?ㅋㅋ

 

 

 

 

녹두전이에요..

 

 

 

 

노릇노릇 따끈하고 맛있었던 녹두전..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에요~

 

 

 

 

서비스로 나오는 선지국이에요..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매력적인 맑은 선지국..

개운하고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서비스로 나오는 사시미육회에요..

 

 

 

 

초장에 콕~ 찍어서 냠냠~

신선한 사시미육회가 입안에서 살살 녹았어요~ㅎㅎ

 

 

 

 

불판위에 꽃등심을 올려주었어요..

 

 

 

 

오오~ 먹음직스럽게 익어가는 자태~+_+

 

 

 

 

소금에만 찍어 먹어도 입 안에서 사르르 녹네요ㅎㅎ

 

 

 

 

버섯, 단호박구이와 곁들여 먹어도 굿!

 

 

 

 

쌈채소에 쌈을 싸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입 안 가득 고소한 맛이 깊은 풍미를 자아내는군요ㅎㅎ

 

 

 

 

전주곱돌비빔밥이에요..

전라북도 장수에서 나오는 옥돌로 만든 돌솥에 콩나물, 고사리, 도라지, 시금치 등 싱싱한 나물과

호두, 땅콩가루, 은행 등의 30여가지 재료가 어우러진 웰빙 건강음식이에요~

 

 

 

 

골고루 잘 비벼주었어요~

 

 

 

 

곱돌비빔밥의 원조답게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매력적~!!

쉽게 식지 않는 뜨끈한 솥에 내오는 돌솥비빔밥이라, 다 먹을때까지 따뜻한 온기가 계속 유지되어 좋았어요^^

 

 

 

 

건강냉면이에요..

 

 

 

 

면 색상이 심상치 않죠?

바로 야콘면이라 녹색빛이 감도는데요.. 건강에도 좋고 맛있더라구요~

 

 

 

 

시원한 살얼음육수와 센스있는 계란지단까지 함께~~

깔끔하고 새콤한 육수 맛도 끝내줬어요^^

 

 

 

 

후식으로 나온 오렌지에요.. 마무리까지 센스있는듯ㅎㅎ

세계인들도 반할만한 우리의 전통미와 맛을 함께 보여주는 전통한국음식점..

눈으로 반하고 입으로 즐기고, 건강까지 생각한 메뉴들^^

분위기도 좋고 아낌없는 서비스도 만족스러웠어요~ 역시 소문난 맛집인 이유가 있었네요^^

 

 

 

 

* 전주회관 *

[주소] 서울시 중구 북창동 90-1

[전화번호] 02-778-6689

[찾아가는길] 2호선 시청역 8번출구 또는 1호선 시청역 7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8:30 ~ 오후 10:3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jeonju6689.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동 | 전주중앙회관 북창동1호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영화 늑대소년, 드라마 착한남자의 주인공 송중기가 태평로 제일의 맛집이라고 극찬한 시청역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서울한복판에 30여년전통 19첩 반상을 단돈 7천원에 즐길수 있는 서민적인 북창동맛집이 있다니..

상다리가 부러질 정도로 푸짐하고 반찬 하나하나가 모두 맛있어 아주 놀랍고 감동이었어요~

그럼, 송중기씨가 정말 맛있게 먹었다는 19첩 진지상을 함께 살펴볼까요?^^

 

 

 

 

직장인점심메뉴추천 하면 떠오르는 소문난 맛집 처가집!

시청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스크린과 브라운계를 모두 평정한 톱스타 송중기씨가 다녀간 흔적..

정말 맛있다고 대박을 바라는 문구가 싸인과 함께 적혀 있네요~

도대체 어떻길래?? 더욱 먹어보고 싶어지는군요ㅎㅎ

 

 

 

 

MBC에서 찾아낸 줄서는 맛집..

그리고 SBS 생방송 투데이에도 방영되었더라구요~

 

 

 

 

한옥의 느낌을 제대로 살렸고, 전통이 살아숨쉬는 매장 내부 모습..

 

 

 

 

실내가 모두 좌식으로 편안하게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

 

 

 

 

토속적인 소품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메뉴판이에요..

19가지 반찬이 나오는 진지상(7,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굴비정식은 진지상에 굴비가 더해져 나오고, 낙지정식은 진지상에 낙지볶음이 더해져 나오는 방식이에요~

 

 

 

 

19첩 반상 진지상이에요..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전통 한정식의 손맛이 살아있는 정성 가득한 찬들~

 

 

 

 

연근조림이에요..

 

 

 

 

어묵볶음이에요..

어묵을 튀긴 다음 양념을 해서 더욱 맛있더라구요^^

 

 

 

 

무말랭이무침이에요..

 

 

 

 

부추장떡이에요..

쫀득쫀득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열무 우거지무침이에요..

 

 

 

 

콩자반이에요..

 

 

 

 

꼬막조림이에요..

 

 

 

 

잡채에요..

윤기가 자르르~ 매력적인 맛!

 

 

 

 

장조림이에요..

짜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배추김치에요..

 

 

 

 

멸치볶음이에요..

 

 

 

 

숙주나물이에요..

 

 

 

 

브로콜리볶음이에요..

 

 

 

 

샐러드에요..

요즘 레스토랑에서 보던 샐러드와는 다른 집에서 어머니가 해주시던 그 샐러드 맛^^

 

 

 

 

피망볶음이에요..

 

 

 

 

김자반이에요..

 

 

 

 

고등어조림이에요..

푹 삶아진 무와 고등어살의 조화가 예술~

비린맛 없이 매콤하고 담백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된장찌개에요..

어머니의 손맛이 그대로 살아있는 구수하고 맛있는 시골 된장찌개~~

 

 

 

 

굴비구이에요..

아주 통통하고 큼직한 굴비가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져 나왔어요~

 

 

 

 

부드러운 살점과 쫀득한 껍질의 조화가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진정한 밥도둑인듯!

 

 

 

 

낙지볶음이에요..

 

 

 

 

오동통통 쫄깃한 낙지볶음~

매콤달콤 이 맛이야~~

 

 

 

 

밥 위에 올려 먹는 꼬막조림의 맛은 두말하면 잔소리죠~ 최고!!

 

 

 

 

미역국이에요..

 

 

 

 

수정과에요..

전통한정식을 즐긴다음, 후식으로 마시기 딱 좋았어요~

 

 

 

 

처가집 사장님이에요..

정말 친절하고 멋쟁이셨는데요.. 조연배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찰칵!ㅋㅋ

서울의중심 도심 한복판에 이렇게 착한맛집이 있다니.. 착한남자 송중기씨도 반할만 하네요~

직접 먹어보니 극찬한 이유를 충분히 알겠더라구요~

착한가격에 상다리 휘어지는 푸짐한 19가지 반찬이 모두 정말 맛있더라구요~ 태평로 제일의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 처가집 *

[주소] 서울시 중구 태평로2가 69-10번지

[전화번호] 02-778-5925

[찾아가는길] 2호선 시청역 8번출구 또는 1호선 시청역 7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

                   스타벅스와 소공동 주민센터 사이 골목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2: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동 | 처가집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화학조미료가 일절 들어가지 않는 웰빙건강밥상! 합리적인 가격의 약선요리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한방 요법을 활용한 웰빙 요리로 원기회복에 최고! 피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건강을 찾아주는 밥상이었어요~

북창동한정식, 북창동한식 하면 떠오르는 소문난 북창동맛집인데요.. 이 시대 진정한 건강밥상의 표본인듯!

평생 꼭 한번 가봐야할 후회없는 맛집인거 같아요^^

 

 

 

 

북창동회식, 북창동모임 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는 한가람 북창동점..

시청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각종 언론매체에서 극찬한 모습..

 

 

 

 

약선은 약과 음식 선을 합친 말로, 약이 되는 음식이란 뜻이며

한의학 기초이론에 식품학, 조리학과 영양학을 접목한 것으로 약선식료라고도 한다고해요~

 

 

 

 

홀로 이루어진 1층 매장 모습..

 

 

 

 

한옥 스타일을 벗어난 세련된 인테리어..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어요~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볼께요..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방으로 이루어진 2층 매장 모습..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손색없겠죠?ㅎㅎ

 

 

 

 

1,2층 벽면을 가득 채운 유리병들..

사장님이 강원도 등의 산지에서 구한 더덕 머루 등을 활용해 직접 담근 술이라고 해요~

 

 

 

 

메뉴판이에요..

도미뱃살구이정식(15,000원), 황태떡갈비구이정식(15,000원)를 주문했구요..

 

 

 

 

단호박 낙지찜(28,000원)을 주문했어요..

 

 

 

 

메뉴가 정말 다양하죠?ㅎㅎ

 

 

 

 

평범함을 거부하는 한가람 물..

항암효과가 뛰어난 영지버섯과 산사, 단삼을 우려낸 약물로

지방간과 콜레스테롤 개선, 면역력 강화, 다이어트, 아토피 등에 좋은 물이에요~

보통 음식점가서 물은 잘 안먹는데 건강에 너무 좋은 귀한 물이라 몇잔이나 마셨네요ㅎㅎ

 

 

 

 

주문한 약선 요리들이 등장!

 

 

 

 

뽕잎나물이에요..

 

 

 

 

김치볶음이에요..

 

 

 

 

연근이에요..

들깨와 참깨가 듬뿍 들어간 깨소스 매력적이었어요~

 

 

 

 

잡채에요..

 

 

 

 

얼갈이김치에요..

 

 

 

 

김자반이에요..

 

 

 

 

김치전과 미역전이에요..

 

 

 

 

보리새우가 듬뿍 들어간 미역전!

미역전은 처음 먹어보았는데요.. 와~ 대박!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부추전같은 느낌이 나면서 보리새우의 식감이 더해진 바다의 맛+_+

 

 

 

 

단호박 낙지찜이에요..

 

 

 

 

몸에 좋은 단호박과 싱싱한 낙지, 신선한 야채를 매콤하게 볶아 함께 먹는 요리에요..

 

 

 

 

달콤한 단호박과 부드러운 치즈의 조화~

 

 

 

 

매콤하고 쫄깃한 낙지와 달콤한 단호박, 아삭한 야채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을 자아냈어요^^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좋았던 요리에요~

 

 

 

 

도미뱃살구이정식과 황태떡갈비구이정식이에요..

 

 

 

 

황태떡갈비구이정식이에요..

 

 

 

 

위에는 떡갈비, 아래는 황태 보이시나요?ㅎㅎ 

칼슘과 비타민이 풍부한 황태에 돼지고기를 두둑히 입혀 노릇하게 구운 요리에요..

 

 

 

 

황태와 떡갈비의 궁합이 이렇게 뛰어나다니..

여기에 야채까지 곁들이면 100점만점! 입에 착착 감기고, 말로 다 표현할수 없을만큼 맛있었어요~

 

 

 

 

도미뱃살구이정식이에요..

 

 

 

 

발효원액으로 만든 약선 소스에 재어 양파, 야채와 함께 먹는 부드러운 흰살생선 철판구이에요..

 

 

 

 

도미뱃살구이가 보들보들 입에서 살살 녹았고, 약선 소스도 달콤하니 상당히 맛있었어요~

 

 

 

 

쌈밥이에요..

케일, 배추, 깻잎 쌈밥과 홍어식해가 함께 나와요..

 

 

 

 

맛있었던 케일쌈밥~

 

 

 

 

홍어식해를 곁들여 먹으면 맛도 두배!

 

 

 

 

곤드레나물밥이에요..

남성에게 좋은 사군자탕(인삼, 백출, 복령, 감초), 여성에게 좋은 사물탕(숙지황, 당귀, 천궁, 백작약)을 사용하여 지은 밥..

 

 

 

 

곤드레나물밥에 낙지찜을 올려서 냠냠~

담백하고 부드러우면서 곤드레나물의 향이 은은하게 퍼져 밥만 먹어도 맛있을 정도였어요ㅋㅋ

물부터 밥까지 하나하나 모두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음식들이라 참 좋았어요^^

 

 

 

 

얼갈이참치국이에요..

 

 

 

 

개운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ㅎㅎ

 

 

 

 

후식으로 즐긴 호박식혜에요..

호박은 신경통, 화상, 당뇨병, 야맹증, 각막건조증 등을 다스리는데 좋은 식품일 뿐 아니라 칼로리가 낮고

노폐물 배출과 이뇨작용을 도우며 지방의 축적을 막아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이죠~

담백하고 깔끔한 식혜에 달달한 호박의 풍미가 더해져 약선의 마지막을 장식하기에 딱 좋았어요ㅋㅋ

오늘은 다이어트와 보양에 좋은 웰빙 약선요리 어떠신가요?

입맛과 건강을 한번에 잡을수 있는 바람직한 맛집이었고, 바쁜 일상속에서 건강을 제대로 챙길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 한가람 북창동점 *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북창동 93-35번지

[전화번호] 02-318-3088

[찾아가는길] 1호선 시청역 7번출구 또는 2호선 시청역 8번출구 한국은행본관 서문 옆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11:30  23:00 / 브레이크타임 15:30 ~ 17:30 / 토요일 12:00 ~ 22:00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유료 (공용주차장 이용)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동 | 한가람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소녀시대, 이루, 태진아, 전원주, 배영만, 자니윤 등 많은 연예인들이 즐겨찾는 소문난 북창동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끝없이 나오는 감동의 참치회 코스요리.. 여기서 끝이 아니라,

손님상으로 직접 참치머리를 가져오셔서 해체쇼까지 보여주시는데,

눈앞에서 펼쳐지는 놀라운 광경에 눈이 번쩍! 입이 다물어지지 않았답니다~ㅋㅋ

그럼, 모임직장인회식장소추천 시청역 참치회 맛집 홍도참치를 함께 살펴볼까요?^^

 

 

 

 

북창동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홍도참치..

시청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시청역 맛집이랍니다^^

 

 

 

 

매장 안으로 들어서면, 왼편에 수많은 연예인들의 싸인이 보이는군요~

 

 

 

 

소녀시대 써니 싸인..

 

 

 

 

태진아씨와 이루씨 싸인.. 부자가 함께 다녀갔나봐요~

 

 

 

 

넓고 아늑한 분위기의 홀..

 

 

 

 

편안하게 즐길수 있는 좌식 테이블..

 

 

 

 

2층에는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룸이 완비되어 있었어요..

 

 

 

 

깨끗하고 깔끔한 룸.. 마음에 들어요ㅋㅋ

다양한 크기의 룸이 있어 모임장소나 직장인 회식장소로도 딱 좋겠더라구요~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

 

 

 

 

다양한 주류가 멋스럽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골드(38,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저렴한 정식과 탕류 메뉴도 있었어요..

 

 

 

 

주류도 다양하군요..

 

 

 

 

주문한 골드 메뉴가 나오기 시작..

 

 

 

 

야채죽이에요..

따끈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혼마구로 알찜이에요..

 

 

 

 

계란찜이에요..

 

 

 

 

홍어찜이에요..

 

 

 

 

연하고 부드러워 맛있었어요ㅎㅎ

 

 

 

 

참나물무침이에요..

 

 

 

 

생강절임, 단무지, 락교에요..

 

 

 

 

새우초밥이에요..

 

 

 

 

간장에 콕~ 역시 맛있는 새우초밥!

 

 

 

 

오이와 마늘쫑이에요..

 

 

 

 

쌈장과 함께~

 

 

 

 

다양한 부위가 모여있는 참치회~ 알록달록 화려하고 예쁘죠?ㅎㅎ

 

 

 

 

참치 볼살에는 금가루가 뿌려져 있었어요~ 꺄악~~ >_<

 

 

 

 

두툼해 식감도 좋고 신선함이 살아있었어요^^

 

 

 

 

무순, 와사비, 단무지, 락교와 함께 먹으면 맛도 두배!

 

 

 

 

무순을 넣어 메카도로로 돌돌 말아 초고추장에 콕~ 찍어 먹으면 그야말로 환상궁합!

 

 

 

 

두번째 접시도 푸짐~

 

 

 

 

참다랑어 꼬리살은 화려한 불쇼로 겉을 살짝 익혀주셨어요~

 

 

 

 

기름장에 찍어 먹어야 제맛!

 

 

 

 

겉만 살짝 익힌 참치 타다끼~

고소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

 

 

 

 

참치코살이에요..

처음 먹어보았는데요.. 묵을 먹는듯한 쫀득쫀득한 식감이 참 좋았어요^^

 

 

 

 

실장님이 직접 손님상으로 다가와 참치머리 해체쇼 시작!

눈앞에서 펼쳐지는 해체쇼 정말 대박이었어요! 또한 즉석에서 회를 떠 주셔서 더욱 신선하고 맛있더라구요~

참치눈살, 특살, 두육살, 볼살.. 이렇게 4가지 부위로 먹기 좋게 회를 떠 주셨어요ㅎㅎ

 

 

 

 

비주얼은 마치 소고기육회와 흡사하죠?ㅎㅎ

 

 

 

 

김에 싸서 먹는 맛도 별미랍니다^^

 

 

 

 

참치눈알도 이렇게 해체를.. 이런 해체쇼 구경하기 쉽지 않은데 정말 귀한 구경한듯!ㅋㅋ

위와 같이 잘게 다진 참치눈알로 눈물주를 만들어 주신다고해요~

 

 

 

 

모듬튀김이에요..

새우튀김, 단호박튀김, 깻잎튀김 모두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참치머리구이에요..

 

 

 

 

살점이 꽤 많았고, 담백하니 좋았어요ㅎㅎ

 

 

 

 

마지막으로 식사메뉴 등장..

알밥과 북어국이 나와요..

 

 

 

 

톡톡 터지는 날치알밥 굿!!

 

 

 

 

너무너무 개운하고 깔끔하니 맛있었던 북어국+_+

 

 

 

 

날치알이 듬뿍 올려진 마끼도 맛있었어요~

참치회 맛집 이보다 훌륭한 곳이 또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탱글탱글 입이 즐겁고, 반짝반짝 눈도 즐거웠던 시간이었어요ㅎㅎ

끝없이 나오는 푸짐한 회부터 스끼다시도 다양하니 맛있었고, 무엇보다 즉석 참치머리 해체쇼가 가장 매력적이었어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까지 모두 만족스러웠답니다^^

 

 

 

* 홍도참치 *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북창동 99-2번지

[전화번호] 02-757-3787

[찾아가는길] 2호선 시청역 8번출구 또는 1호선 시청역 7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24:00 / 브레이크타임 14:00 ~ 16:00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1시간 무료

[홈페이지] http://blog.kbmyshop.com/홍도참치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동 | 홍도참치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VJ특공대에 방영된 소문난 대게/킹크랩/랍스타요리전문점 스타킹크랩을 소개해 드릴께요..

맛있고 질좋은 대게, 킹크랩, 랍스타를 도매가에 즐길수 있다니..+_+ 

유명인들도 즐겨찾고, 도심속 수산시장으로 유명한 북창동맛집이랍니다ㅎㅎ

 

 

 

 

시청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도심속의 수산시장 스타킹크랩..

 

 

 

 

대게한상차림, 랍스타한상차림, 킹크랩한상차림.. 정말 푸짐하고 맛나보이네요~

 

 

 

 

VJ특공대에 방영된 사진..

 

 

 

 

유명인들이 다녀간 흔적..

 

 

 

 

수조에는 싱싱한 녀석들이 가득~

 

 

 

 

와~ 킹크랩이 정말 큼직하고 실하죠?ㅋㅋ

 

 

 

 

킹크랩과 함께한 수많은 사람들의 추억사진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스타킹크랩은 홀과 룸으로 나뉘어져 있었는데요..

먼저 홀이에요..

 

 

 

 

대게, 킹크랩의 효능을 한번 살펴볼까요?

대게, 킹크랩은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많으며, 소화가 잘되고 8가지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하여

성장기 어린이들 뼈의 생성을 촉진한다고 해요.. 특히, 노인과 여성들의 골다공증에 좋다고 하네요ㅎㅎ

또한 피로에 지친 직장인들의 간장과 심장을 보호하고 혈압을 안정시키는 등 성인병 예방에 좋으며

노화를 방지하는 항산화작용을 한답니다..

이렇듯 대게와 킹크랩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에게 유익한 식품이군요ㅋㅋ

 

 

 

 

이번에는 룸을 살펴볼께요..

따뜻한 방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저녁시간에는 2,3층에도 손님들이 꽉 찬다고 해요~

한번 올라가볼께요..

 

 

 

 

깔끔한 분위기의 2층 매장 모습..

 

 

 

 

3층 매장은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의 분위기네요^^

 

 

 

 

대게, 킹크랩은 쪄서 준비하는데 약 30분 정도가 소요되어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다고해요..

미리 예약하면 5%를 할인받을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저희는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요.. 점심(정오~오후2시)에는 군더더기없이 딱 5가지 메뉴만 판매하고 있었어요..

요건 점심반상차림 메뉴판이구요..

 

 

 

 

이건 점심단품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대게라면+게장밥(10,000원), 대게 해물탕(10,000원), 랍스타해물볶음면(10,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하기 시작~

 

 

 

 

먼저 환타 파인맛부터 한잔~

 

 

 

 

콩나물무침이에요..

 

 

 

 

매콤어묵볶음이에요..

 

 

 

 

알타리김치에요..

 

 

 

 

배추김치에요..

 

 

 

 

대게 해물탕에 함께 나오는 공기밥이에요..

 

 

 

 

대게 해물탕이에요..

 

 

 

 

대게, 킹크랩, 새우, 조개 등 각종 해산물이 듬뿍~

 

 

 

 

앞접시에 푸짐하게 담아주었어요ㅋㅋ

 

 

 

 

먹기 좋게 칼집을 내어 주셔서 껍데기를 살짝만 건드려주면, 킹크랩 속살이 쏙~ 나오는군요~~

너무 맛있어서 폭풍흡입하게 만드는 녀석ㅋㅋ

 

 

 

 

돌려가며 쏙~ 빼먹는 재미도 일품!

쫄깃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다른 맛집의 해물탕과 달리 스타킹크랩 대게 해물탕은 된장으로 맛을 내어 많이 맵지 않고 깔끔하니 맛있었어요ㅎㅎ

개운하고 시원한 국물에 밥 말아서 깍두기 올려먹는 그 맛~ 상상이 가시나요?^^

 

 

 

 

랍스타해물볶음면이에요..

 

 

 

 

오동통한 면발부터 냠냠~

 

 

 

 

랍스타 살은 거의다 발라져서 면과 함께 볶아져 나왔기에, 다리 부분에서만 랍스타 살을 만나볼수 있었어요ㅎㅎ

 

 

 

 

조개살도 푸짐~

 

 

 

 

솔직히 랍스타 발라먹기 귀찮은데 살을 쏙쏙 발라 면과 함께 볶아내어 먹기 편하고 맛있더라구요ㅋㅋ

볶음면을 야채와 랍스타를 곁들여 먹으면 맛도 두배!

 

 

 

 

대게라면이에요..

 

 

 

 

꼬들꼬들 쫄깃한 라면면발~

 

 

 

 

대게도 듬뿍 들어 있었어요..

 

 

 

 

대게 해물탕보다 조금 더 된장 맛이 강한 대게라면..

라면임에도 불구하고 된장과 대게가 만나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대게살을 쏙쏙 빼내어 라면과 함께 후루룩~

 

 

 

 

진하고 구수한 국물~~

요즘같이 추운 겨울날 뜨끈하게 즐기기에 너무 좋은거 같아요~

속이 확~ 풀리는 느낌! 해장용으로도 딱인듯^^

 

 

 

 

대게라면을 주문하면 함께 나오는 게장밥이에요..

 

 

 

 

톡톡터지는 날치알이 어우러져 고소하니 맛있는 게장밥..

 

 

 

 

오늘은 맛과 건강을 모두 사로잡은 소문난 맛집 스타킹크랩 어떠신가요?ㅎㅎ

고가의 킹크랩, 랍스타까지 도매가에 푸짐하고 맛있게 즐길수 있어 너무 매력적인곳 같아요~

 

 

 

 

* 스타킹크랩 *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4가 17-1

[전화번호] 02 - 777 - 5658

[찾아가는길] 1호선 시청역 7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정오 ~ 오후 10시 / 브레이크타임 : 평일만 오후 2시 ~ 오후 5시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goforittop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동 | 스타킹크랩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문어가 다이어트, 시력향상, 당뇨 예방, 노화억제, 피로회복, 생리불순 해소, 두뇌발달에 뛰어난 효능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예로부터 보양식으로 귀한 대접을 받아온 팔방미인 문어가 겨울철이 제철이라, 문어요리전문점에서 먹어보고 왔어요ㅎㅎ

그럼, 문어숙회맛집으로도 유명한 북창동맛집으로 보양식을 즐기러 떠나볼까요?^^

 

 

 

 

시청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북창동술집 문어야 시청점..

서울에서 제대로 된 문어숙회를 맛볼수 있는 몇 안되는 맛집이죠~~

 

 

 

 

다이어트, 시력향상, 당뇨 예방, 노화억제, 피로회복, 생리불순 해소, 두뇌발달에 뛰어난 효능이 있는 문어..

 

 

 

 

문어는 타우린과 여러 가지 미네랄, 그리고 소화를 돕는 각종 효소가 있어 눈을 맑게 하고 열을 다스려 당뇨에도 효과가 있으며,

피를 맑게 하여 산모의 산후조리나 중풍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문어야 매장 앞에 위치한 수족관..

큼직한 문어들이 보이는군요~

 

 

 

 

넓고 따스한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한 분위기~

 

 

 

 

오픈 시간에 맞추어 갔는데요.. 조금 있으니 바로 손님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

맛있기로 소문이나서 그런지 거의 다 예약석이라 예약없이는 방문도 어려울것 같아요ㅎㅎ

 

 

 

 

문어 사진을 이용한 멋스러운 인테리어..

 

 

 

 

원산지표시와 추천메뉴들..

 

 

 

 

메뉴판이에요..

문어숙탕세트(45,000원)를 주문했구요..

 

 

 

 

야끼우동(13,000원)을 주문했어요..

 

 

 

 

문어야 시청점만 있는 카카오톡 예약하기..

예약하고 방문하면 5% 할인이 되고, 생일이신분은 사케 쥰마이 1병이 선물, 일행이 모두 여성이면 매화수 1병이 서비스래요~

 

 

 

 

문어숙탕세트가 등장! 문어숙회와 문어어묵탕이 함께 나오는 메뉴랍니다..

기본안주도 아주 센스있고 푸짐했는데요.. 하나씩 살펴볼께요~

 

 

 

 

메추리알과 콘샐러드, 단무지에요..

 

 

 

 

먹기 좋게 껍질을 제거한 메추리알~~

 

 

 

 

콘샐러드도 냠냠~

 

 

 

 

깔끔한 우동국물..

 

 

 

 

유부도 듬뿍 들어있어 좋았고, 국물맛도 개운하니 맛있었어요^^

 

 

 

 

애피타이저로 나오는 연두부튀김이에요..

 

 

 

 

바삭하게 튀겨낸 연두부 위에 소스와 가쓰오부시를 곁들인 담백한 두부요리에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해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구요~ㅎㅎ

 

 

 

 

묵은지에요..

문어숙회를 쌈싸먹으면 정말 맛있는 녀석이죠~

 

 

 

 

기름장과 초고추장이에요..

 

 

 

 

간장이에요..

 

 

 

 

문어숙회..

생문어를 살짝 데쳐서 얇게 썰어낸 문어야의 대표요리에요..

 

 

 

 

레몬즙을 짜서 먹으면 상큼함이 더해져 더욱 맛있어요~

 

 

 

 

참기름에 콕~ 찍어 냠냠~~

문어 고유의 연한 육질의 감칠맛과 고소함을 음미하기에 딱이죠!

문어를 얇게 썰어내어 씹을수록 쫄깃하고 담백한 문어숙회.. 바다향기가 입 안 가득 퍼지는 느낌+_+

 

 

 

 

초고추장과 함께 먹어도 굿!

문어가 딱 적당하게 삶아져 질길것이라는 선입견을 한번에 없애주었어요~ㅎㅎ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게 적당한 두께로 썰린 문어 다리가 입 안에서 부드럽게 씹혔구요..

씹으면 씹을수록 달짝지근한 맛이 은은하게 느껴졌어요^^

 

 

 

 

문어숙회를 고추와 마늘, 초고추장을 곁들여 먹으면 맛도 두배!

 

 

 

 

얇게 썰어낸 문어를 묵은지와 함께 싸서 먹으면 문어숙회의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수 있더라구요~

묵은지쌈의 첫맛은 새콤하고 끝맛은 달콤했어요^^

 

 

 

 

문어어묵탕이에요..

한번 익혀나온 탕을 요렇게 눈앞에서 끓여 먹는 방식이라 끝까지 따끈하게 먹기 좋았어요~~

 

 

 

 

어묵으로 유명한 부산환끙어묵을 문어와 함께 끓여낸 시원하고 담백한 탕요리에요..

 

 

 

 

11월부터 이듬해 1월까지가 제철인 문어..

부드러운 식감에 담백한 맛이 일품! 통통하게 살이 올라 더욱 맛있었어요..

살아있는 문어를 사용해 국물맛이 정말 시원했어요~

 

 

 

 

어묵과 문어가 아주 푸짐하게 들어 있어 속을 든든하게 해주었어요~

 

 

 

 

어묵은 간장에 콕~ 찍어 냠냠~

 

 

 

 

야끼우동이에요..

 

 

 

 

오동통통 쫄깃한 면발~

 

 

 

 

제가 좋아하는 꽃게~ 살이 꽉 차있었어요^^

 

 

 

 

야채와 해물을 함께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타우린이 풍부해 중성지질과 콜레스테롤을 효과적으로 억제하고

타우린이 간의 해독작용을 도와 피로회복에 효과적인 음식으로 알려진 문어..

평소 문어는 질겨서 잘 안먹었는데, 문어야의 문어요리는 쫀득하면서도 야들야들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하고 깔끔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라도 한번 맛보면 문어 마니아가 될수 밖에 없는것 같아요..ㅎㅎ

오늘은 맛과 건강을 책임지는 문어요리로 겨울철 원기회복을 하는건 어떨까요?^^

 

 

 

* 문어야 시청점 *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북창동 103-1

[전화번호] 02-514-1197

[찾아가는길] 2호선 시청역 8번출구 또는 1호선 시청역 7번출구에서 5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11:00 ~ 14:30 , 17:00 ~ 00:00 / 토요일 17:00 ~ 23:00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유료주차 이용)

[홈페이지] http://www.moonoya.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동 | 문어야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