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보는 즐거움, 먹는 재미, 훌륭한 맛이 한통안에 가득 담긴 수제도시락전문점의 스타일만점 도시락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역에 위치한 벤또랑 도심공항점이에요..

 


갓지은 푸짐한 밥, 따스한 장국, 절임류는 무한리필이라고 안내되어 있네요~~
양이 많으신분들도 누구나 배부르게 드실듯^^



매장 안으로 들어갔어요..

 

사랑스럽게 식사하는 연인들도 보이네요ㅎㅎ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참 좋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부타돈까츠랑(8천원), 도리오야꼬랑(9천원), 수제고로께(4천원)를 주문했어요~



멋스런 그릇에 담겨나온 부드럽고 맛있는 계란찜ㅎㅎ



주문한 부타돈까츠랑, 도리오야꼬랑, 수제고로께가 나왔어요.. 

 



제가 먹은 도리오야꼬랑이에요..



직접 만들어 튀긴 국내산 순살치킨까스~~ 
바삭하고 담백하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수제고로케가 벤또에도 하나 들어있었어요ㅎㅎ

 


삶은계란이구요.. 뒷면에는 튀김옷이 입혀져 있어 더 맛있었어요~



각종 일본식 야채절임을 양념밥 위에 올려 냠냠ㅎㅎ



따쓰한 미소장국이에요.. 역시 벤또는 장국이랑 궁합이 최고죠!ㅎㅎ 




수제고로께에요.. 총 6개가 나오네요..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 너무 예쁘죠?ㅎㅎ



카레고로께에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이건 일행이 먹은 부타돈까츠랑이에요..
돈까츠가 아주 큼지막하죠?ㅎㅎ



주먹밥, 계란말이, 마끼 등이 보이고..



고로께, 어묵튀김, 각종 쯔께모노가 보이네요~ㅎㅎ



두툼한 살코기로 만든 바베큐 데리야끼 돼지 등심까스~
저두 한조각 먹어봤는데요.. 왠만한 돈까스 전문점보다 맛있는듯ㅎㅎ



계산서에요..
양이 워낙 푸짐해 만족스러웠구요.. 저희는 고로께를 주문했기에 리필해 먹지 않았지만..
밥, 장국, 절임류는 무한리필 가능하니까 혹시 양이 부족하신 분들은 무한정 드시면 되요ㅋㅋㅋ
아기자기하고 아늑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 푸짐한 양과 예쁜 비쥬얼, 뛰어난 맛까지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벤또랑 도심공항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근사하고 맛있는 벤또를 7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즐길수 있는 코엑스 맛집! 벤또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역 코엑스의 링코 매장 옆의 지하에 위치한 도심공항타워 전문식당가 안으로 들어가면 나오는 벤또랑 코엑스점..

 


통하나에 가득 담긴 아기자기한 맛, 눈과 입으로 즐기는 벤또랑~~



벤또랑 코엑스점 매장 입구에요..


오픈형 주방으로 요리하는 과정을 직접 볼수가 있었어요..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메뉴판이에요..
저는 7천원짜리 꾸시까스랑을 주문했답니다~

 


벤또가 나오기 전에 따뜻한 미소장국과 자무시라고 불리는 계란찜이 나왔어요..



식전에 속을 달래기 좋은 부드러운 계란찜ㅎㅎ

 

주문한 꾸시까스랑이 나왔어요..



꼬치에 꽂은 다양한 종류의 튀김을 즐길수 있는 벤또이구요..
꼬치가 3개 들어 있었어요~



계란말이와 초밥.. 

 

 

고로케와 어묵튀김도 맛있었어요..ㅎㅎ



부드러운 감자가 매력적인 꼬치~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ㅎㅎ



아주 고소하고 담백하게 튀겨내서 전혀 느끼하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고로케에요~~ 너무 맛있었다는^^



벤또의 밥은 이렇게 맛나게 비벼져 있어서 밥만 먹어도 맛있지만..




다양한 쯔게모노(일본식 야채절임)을 올려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벤또를 맛있게 먹는법이 이렇게 안내되어 있었더라구요.. 전 나중에 발견했지만 맛나게 먹은거 같아요ㅋㅋ



계산서에요..



벤또랑 매장 건너편에는 이렇게 휴식을 취할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식사후 쉬면서 수다를 떨기 좋더라구요~ㅎㅎ
분위기와 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웠고..
무엇보다 요즘은 벤또 가격이 비싸 7천원에 즐기기가 힘든데요..
벤또랑은 7천원에 맛있는 벤또를 근사하고 푸짐하게 즐길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ㅎㅎ
저는 벤또 양이 충분하여 리필을 하지 않았지만,
양이 많으신 분들은 장국과 쯔게모노, 밥이 무한리필되니까 누구나 배불리 즐길수 있어 매력적인거 같아요^^
지금까지 맛본 벤또 중 최고였어요ㅋㅋ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벤또랑 코엑스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무더운 여름철 딱 어울리는 메뉴! 가슴이 뻥 뚫리게 시원한 냉우동과 유부초밥 세트를 6천원에 즐길수 있는
폭풍감동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역 코엑스 도심공항타워 푸드코트 입구에요.. 코엑스몰 링코 매장 후문쪽에 위치해 있답니다..



도심공항타워 지하2층에 위치한 일본수제도시락 전문점 벤또랑!



도심공항타워 지하2층으로 내려가볼께요..



벤또랑 코엑스점의 모습! 화사하고 깔끔한 분위기가 귀여운걸을 유혹하네요~ㅋㅋ

 


벤또랑 코엑스점은 매장 건너편에 이와같이 휴식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여기서 식사도 가능하고 식사 후 휴식도 가능해 좋더라구요^^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자리가 거의 꽉 찰 정도로 인기만점이었어요!



그럼 저도 자리를 잡고..ㅋㅋ



주방 모습이에요.. 오픈형태라 구경을 할 수 있었는데요.. 깔끔해서 만족스러웠어요ㅎㅎ



매장 내부에 붙어있는 안내문들..
블로그에 후기를 올리면 수제고로께와 맥주 OR 음료를 준다고 하네요~ 저두 살짝 기대를..ㅋㅋ

 

멘판이에요.. 기시멘 냉우동이랑이 6천원으로 나와있는데요..
 



요즘은 여름 스페셜 이벤트로 기시멘 냉우동이랑 유부초밥 세트가 똑같이 6천원이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냉우동 양이 적은가 물어보았더니.. 양도 똑같고 같은 가격에 유부초밥만 추가로 주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완전 대박!ㅋㅋㅋ 그래서 6천원짜리 냉우동세트를 주문했어요^^



가장 먼저 계란찜과 미소장국이 나왔어요..

 

보들보들 따뜻한 계란찜.. 앙증맞은 사이즈였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계란찜으로 속을 달래고 나니..



냉우동과 유부초밥이 나왔어요~



먼저 유부초밥을 살펴볼께요..
유부초밥 2개와 왼쪽부터 와사비, 락교, 단무지, 오이피클, 고추피클이 나왔어요..


초밥과 일본식 절임류인 쯔게모노를 넣어 알록달록 예쁜 유부초밥! 

부드럽고 촉촉한 유부초밥의 식감이 무척 매력적이었어요~ 달짝찌끈하면서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ㅋㅋ




미소장국도 깔끔하고 단백했어요~



가슴 뻥 뚫리게 시원한 기시멘 냉우동!

 



보기만해도 시원한 얼음.. 보이시나요? 온몸이 짜릿짜릿! 더위가 싹~ 물러가더라구요ㅎㅎ



그럼, 냉우동을 먹어볼께요~

 

기시멘 냉우동 면발! 일반 우동 면발과 달리 넓어서 특이했는데요..
아주 쫄깃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 한입 먹으면 헤어나올수 없는 자꾸 당기는 맛이랄까요..^^ 




온통 얼음육수로 가득해 너무너무 시원했어요^^



시원하고 쫄깃한 맛의 오뎅!



면발이 넓어서 풍성한 질감도 매력적이었어요~



기시멘 냉우동은 장국 육수로 맛을 내서 맑고 깔끔하면서 아주 시원했어요ㅎㅎ



벤또랑 코엑스점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냉우동 맛집을 참 찾기 어려운데 벤또랑 냉우동 정말 매력적이더라구요..ㅎㅎ 
6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냉우동과 유부초밥을 함께 즐길 수 있고,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에 친절한 서비스까지 너무나 만족스러워서 앞으로 단골이 될꺼 같아요^^
무더위로 지친 여름철.. 냉우동세트와 함께 입맛을 되찾는건 어떨까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벤또랑 코엑스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