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역 떡볶이'에 해당되는 글 1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방배동 떡볶이 맛집, 방배역 떡볶이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방배역 맛집! 떡선생 즉석떡볶이 뷔페를 소개해 드릴께요~

방배역 맛집 떡선생 즉석떡볶이는 착한가격 6천원에 13가지 종류의 즉석떡볶이 뷔페를 마음껏 즐기는 방배역 떡볶이 맛집으로,

맛은 물론 깔끔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까지 더해져 만족감 100%를 선사했던 방배동 맛집이에요ㅎㅎ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방배동 떡볶이 맛집! 떡선생 즉석떡볶이 뷔페를 살펴볼까요?^^

 

 

 

 

방배역에서 도보 2분거리 2층에 위치한 방배동 떡볶이 맛집! 떡선생 즉석떡볶이..

 

 

 

 

2층에 위치한 방배역 맛집 떡선생 즉석떡볶이 매장 내부 모습..

 

 

 

 

떡볶이집답지 않게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게 즐기기 참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순한맛, MIX, 매운맛 중 소스를 선택해 주문하면 냄비에 떡 + 야채만 넣어 나오고 뷔페코너에서 셀프로 즐기는 방식이에요!

저는 고추장+짜장의 신당동스타일 MIX 소스 (6,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알차고 든든하게 즐기기 좋은 세트메뉴판..

 

 

 

 

야채곱창(10,000원), 날치알볶음밥(3,000원), 마약꼬마김밥(3,000원), 꼬치어묵 3개(2,000원)도 주문했어요~

 

 

 

 

즉석떡볶이 뷔페코너에요..

깔끔한 위생이 돋보여 만족스러웠고, 음식이 떨어지면 바로바로 채워주셔서 마음껏 즐기기 좋았어요~

 

 

 

 

단호박, 어묵, 김말이, 수제비, 당면, 쫄면..

 

 

 

 

야끼만두, 떡, 양배추, 콩나물, 파, 단무지..

 

 

 

 

마지막으로 라면 코너까지..

 

 

 

 

콩나물, 양배추, 단호박, 파 한접시~

 

 

 

 

라면, 야끼만두, 수제비, 김말이, 어묵, 떡 한접시~

 

 

 

 

고추장+짜장의 신당동스타일 MIX 소스 2인분이에요..

기본으로 냄비에 떡 + 야채만 넣어 나오고 뷔페코너에서 셀프로 즐기는 방식이라

취향에 따라 먹고 싶은것 위주로 많이 먹을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뷔페코너에서 가져온 13가지 재료를 모두 넣어주었어요~

 

 

 

 

보글보글 맛있는 즉석떡볶이 완성~

누구나 좋아하는 짜장소스와 고추장소스가 더해져 살짝 매콤하면서 특별해진 짜장맛 굿!!^^

 

 

 

 

꼬돌꼬돌 쫄깃한 라면부터~

 

 

 

 

떡볶이에 빠질 수 없는 당면으로 속이 꽉 찬 김말이도 떡볶이 국물에 적셔서 냠냠~

 

 

 

 

마약꼬마김밥이에요..

 

 

 

 

겨자소스를 찍어 먹는 중독성 강한 마약꼬마김밥~

 

 

 

 

평소 접했던 꼬마김밥과 달리 꼬마김밥이 아주 굵고 큼직해 든든하니 좋더라구요~

떡볶이와 잘 어울리는 메뉴였어요!

 

 

 

 

꼬치어묵(3개)이에요..

 

 

 

 

탱탱하고 쫄깃한 추억의 어묵꼬치~

개운하고 깊은 국물맛도 일품이었어요~

보통 즉석떡볶이집에는 꼬치어묵이 없어 음료와 먹어야 했고, 허름한 떡볶이집에서나 만나볼 수 있어 아쉬웠는데,

즉석떡볶이와 꼬치어묵을 함께 즐기니 환상궁합이었어요ㅋㅋ

 

 

 

 

야채곱창이에요..

 

 

 

 

질기지 않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었고 매콤하니 좋았어요~

술을 부르는 음식인듯! 곱창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에요^^

 

 

 

 

쫄깃한 떡과 야채를 함께~

 

 

 

 

야채와 당면이 어우러져 칼칼하니 좋았어요~

 

 

 

 

날치알볶음밥이에요..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고소한 김가루와 어우러져 담백하니 마무리로 딱 좋았어요ㅎㅎ

 

 

 

 

소문난 맛집에 빠질 수 없는 연예인 싸인!

실력파 가수 에스더 싸인.. 정말 맛있게 드셨나봐요~ 연예인도 인정한 맛집!

방배동 떡볶이, 방배역 떡볶이로 소문난 맛집답게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최고의 즉석떡볶이를 맛볼 수 있었어요^^

일반 즉석떡볶이집에 가면 6천원에 기본만 딱 먹기도 어려운데

떡선생 즉석떡볶이는 원하는 사리를 무제한으로 배부르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 감동이었어요! 특히 콩나물사리 짱!!+_+

오늘은 방배역 맛집 떡선생 즉석떡볶이 뷔페에서 착한가격에 푸짐하고 맛있는 떡볶이 어떠신가요?ㅎㅎ

 

 

 

 

* 떡선생 즉석떡볶이 *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910-2 (도로명주소 :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31길 38, 2층)

[전화번호] 02-522-8862

[찾아가는길] 2호선 방배역 3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가 던킨도너츠 골목으로 꺾어져 우측방향 골목으로 꺾으면 우측 2층에 위치.

                  역에서 도보 2분거리

[영업시간] 10:00 ~ 22: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차가능여부] 불가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1동 | 떡선생즉석떡볶이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