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을지로입구역맛집 및 명동성당맛집 으로 소문난 모스버거 명동중앙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을지로입구역맛집 모스버거는 프레쉬한 버거 맛집으로 유명하고, 명동성당 근처에 위치해 명동성당맛집 으로도 인기인데요..

가을한정으로 출시된 신메뉴 와규함바그를 먹어보니 경양식 함박스테이크가 떠오르는 추억의 맛이라 감동이었어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와규함바그가 맛있는 명동성당맛집 모스버거 명동중앙점을 살펴볼까요?^^

 

 

 

 

을지로입구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을지로입구역맛집! 모스버거 명동중앙점..

1층부터 3층까지 한 건물이 통째로 모스버거라니 규모가 굉장하네요^^

 

 

 

 

혼자서 간단히 즐기기 좋은 1층 매장 내부 모습..

 

 

 

 

좀 더 아늑하고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2층 매장이에요~

 

 

 

 

3층 매장은 가장 넓고, 테이블 간격이 넓어 쾌적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평범한 패스트푸드점과 달리 운치있고 세련된 카페형 인테리어 마음에 쏙 드네요ㅎㅎ

 

 

 

 

모스버거를 상징하는 캐릭터 모짱도 만나볼 수 있었어요~

폭신폭신 커다란 모짱인형 너무 귀엽고 탐나네요ㅋㅋ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매장 한쪽 벽에는 모스버거의 역사가 안내되어 있어 탄생부터 현재까지 제대로 알게 되었어요ㅎㅎ

 

 

 

 

스푼, 포크, 나이프, 케찹, 용기, 냅킨, 스트로우, 시럽 등 셀프코너에요..

특히, 접히는 스트로우임에도 불구하고 개별포장 되어 있는 점이 만족스러웠어요^^

 

 

 

 

매장 내에 세면대가 비치되어 있는 센스~

굳이 화장실에 가지 않아도 위생적으로 깨끗하게 손을 씻고 버거를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버거를 주문하는 1층 카운터에요..

깔끔하고 위생적이라 마음에 드네요~

 

 

 

 

쇼케이스에 진열된 샐러드와 음료, 생수..

 

 

 

 

지친 몸에 활력을 주는 엄청난 힘을 가진 신선한 야채 양상추, 양배추, 토마토, 양파의 효능이 자세히 안내되어 있네요~

또한 매일 아침 도착한 신선한 야채를 매장에서 직접 다듬어 만족스러웠어요^^

 

 

 

 

11월말까지 한정 판매되는 가을 신메뉴로 출시된 와규함바그에요~

고소한 육즙의 호주청정우 100% 와규 패티와 철판에 구워 노릇노릇한 계란프라이,

깊은 풍미의 데미그라스 소스가 어우러진 모스버거의 새로운 와규 시리즈 정말 반갑네요^^

단품은 5,900원이구요.. 저는 와규함바그 세트(8,500원)를 주문해 보았어요~

 

 

 

 

모스치즈 세트(6,900원), 새우카츠 세트(6,900원) 도 주문했어요~

 

 

 

 

세트메뉴에는 단품 버거와 함께 후렌치후라이와 음료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음료는 스프라이트, 메론소다, 환타 포도로 선택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버거와 환상궁합 메론소다, 스프라이트, 환타 포도에요..

 

 

 

 

와규함바그에요..

우와~ 한손으로 잡기 어려울만큼 푸짐하고 풍성한 구성!!

 

 

 

 

호주산 와규 패티 위에 달큰하게 볶은 양파, 철판에 갓 구워낸 계란 프라이, 데미그라스 소스를 얹은 복고풍 프리미엄 버거에요~

여기서 잠깐! 양상추의 95%는 수분이지만,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있다고 해요ㅎㅎ

이 식이섬유가 장 운동을 활발하게 만들어 몸 안의 노폐물을 꺠끗이 제거해 주며,

비타민C는 카로틴과 콜라겐의 합성을 도와 뼈를 튼튼하게 만들고, 체내의 혈액 보충을 도와준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ㅋㅋ

 

 

 

 

통야채를 직접 다듬고 썰어 신선함이 살아있는 아삭아삭 식감 좋은 양파, 양상추와 더불어

두툼하고 고소한 와규 패티, 함박스테이크 소스로 익숙한 데미그라스 소스가 더해져 풍미 가득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특히 계란 프라이가 들어간 버거는 처음 접하는데 그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모스치즈버거에요..

육즙 가득한 패티에 특제 미트소스와 고소한 치즈가 더해진 버거에요~

 

 

 

 

번 사이에는 토마토, 미트소스, 어니언, 마요네즈, 치즈, 햄버거패티, 아메리칸머스타드가 들어있었어요~

특히 착색 없는 순수한 매일유업치즈를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자기방어력이 가득한 신선하고 건강한 토마토가 통째로!!+_+

토마토가 빨개지면 의사의 얼굴은 파래진다 라는 말이 있듯이 예부터 건강에 필수 불가결한 야채로서 알려져 있는 토마토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 리코펜 성분이 가득 들어있어 붉은 색을 띤다고 해요~

신선한 토마토와 몸에 좋은 양파가 듬뿍! 식감도 좋고 단백질이 풍부한 치즈가 더해진 영양만점 버거인듯!

쥬시한 비프와 포크패티, 특제 미트소스가 어우러져 육즙이 입안에 착 감기며

상큼한 토마토까지 어우러져 중독성 강한 맛을 자아냈어요ㅋㅋ

 

 

 

 

새우카츠버거에요..

바삭하게 튀겨내 탱탱한 새우의 식감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버거에요~

 

 

 

 

특히 양배추가 엄청 푸짐하게 들어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참고로, 양배추의 큰 잎 2~3장을 먹기만 해도 하루 동안 필요한 비타민C의 양을 충족시킬 수 있으며,

녹색 채소 중에서는 항산화 작용을 돕는 비타민C가 압도적으로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또한 소화 효과에 탁월한 카베진을 포함하고 있어 속도 편안하고 좋은 것 같아요!

 

 

 

 

탱글탱글 새우살과 아삭아삭 양배추가 듬뿍! 여기에 새콤달콤 타르타르 소스가 더해져 환상궁합 이었어요!

귀여운걸이 가장 좋아하는 버거로 모스버거 갈때마다 꼭 먹는 녀석이랍니다^^

 

 

 

 

후렌치후라이에요..

노릇노릇 바삭하게 튀겨낸 감자튀김이 듬뿍~

 

 

 

 

두툼함이 매력적인 감자튀김을 케찹에 콕~ 찍어 냠냠~

감자튀김을 케찹을 종이가 아닌 용기에 담아 찍어 먹는 방식이 참 좋았어요ㅎㅎ

일본산 식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지역에 맞는 건강하고 신선한 향토음식을 사용하면서 맛은 그대로 재현하는 바람직한 맛집인듯!

어린시절 특별한 날 가족과 함께 즐기던 추억의 경양식 함박스테이크를 재해석한 와규함바그는 정말 꼭 먹어봐야할 버거 같아요~

이번 가을에는 모스버거 명동중앙점에서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따뜻하고 맛있는 와규함바그 어떠신가요?^^

 

 

 

 

* 모스버거 명동중앙점 *

[주소] 서울시 중구 을지로2가 199-8 (도로명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9길 37)

[전화번호] 02-779-7416

[찾아가는길] 2호선 을지로입구역 5번, 6번 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08:00 ~ 23:00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moskorea.kr/

 

"모스버거 서포터즈로서, 모스버거로부터 시식권 및 활동비를 받아 포스팅 하였습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 모스버거 명동중앙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명동맛집 및 명동한정식 으로 입소문난 명동맛집추천 을지로 정든님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명동맛집추천 정든님은 명동한정식 뿐 아니라 명동성당 근처에 위치해 명동성당맛집 으로도 유명한 한정식맛집 인데요..

원재료를 전라남도 바닷가에서 직접 서울로 공수해서 요리하는 웰빙 전라남도 전통 한정식이 매력적이었어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명동한정식 으로 추천할만한 명동맛집 및 명동성당맛집! 정든님 을지로점을 살펴볼까요?^^

 

 

 

 

을지로입구역과 을지로3가역 중간 지점 을지로2가 사거리에서 외환은행 본점 옆,

기업은행 본점 맞은편에 위치한 명동맛집추천 정든님 을지로점!

 

 

 

 

2층에 위치한 매장 입구~

고향이 그리울때 찾으면 더욱 정겨운 맛집인듯!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이 살아숨쉬는 매장 내부 모습..

 

 

 

 

홀 뿐 아니라 룸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었어요~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도 손색없겠어요^^

 

 

 

 

메뉴판이에요..

남도 특정식(20,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코스요리와 특선요리도 다양하네요~

 

 

 

 

주문한 남도 특정식이 나왔어요..

화려하고 값비싼 음식은 아니지만 음식에서 뚝뚝 떨어지는 정과 흙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정갈한 한상차림이었어요!

 

 

 

 

묵은지김치찜이에요..

깊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었고, 자꾸만 손이가는 반찬이더라구요~

 

 

 

 

감자채볶음이에요..

익은 정도와 간이 딱 적당해 마음에 쏙 들었던 반찬이고, 깔끔하고 담백해 좋았어요ㅎㅎ

 

 

 

 

매실장아찌에요..

새콤달콤하면서 매콤하니 입맛을 돋워주는 밥도둑이었어요!

 

 

 

 

여주장아찌에요..

여주는 녹색 도깨비방망이를 연상케하는 독특한 모양의 채소인데요..

여주는 채소 중 유일하게 열에 강한 비타민C를 가지고 있고, 여주의 쓴맛이 담긴 성분은 우리 몸속 혈당치를 떨어뜨려주며,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춰주는 건강에 좋은 음식이랍니다!

할라피뇨나 겨자와는 또 다른 느낌의 쌉쌀한 맛이 매력적이었어요^^

 

 

 

 

갓김치에요..

갓김치는 전라도 지방에서 빼놓을 수 없는 밑반찬 김치죠~

매콤하면서도 갓 특유의 쌉쌀한 맛과 향기가 식욕을 돋워주었어요^^

 

 

 

 

두부전이에요..

노릇노릇 계란물을 입힌 부드러운 두부전도 맛있네요~

 

 

 

 

김과 양념간장이에요..

 

 

 

 

간제미무침이에요..

간재미와 무채와 미나리가 조화를 이루어 식감도 좋고 새콤달콤 맛있었어요~

 

 

 

 

소불고기에요..

쇠고기를 양념에 재었다가 구워낸 소불고기 위에는 파와 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

 

 

 

 

탱글탱글 당면과 함께 즐기는 달짝지근한 소불고기가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간장게장이에요..

간장게장은 손질한 꽃게에 달여 식힌 양념간장을 부어 담근 한국 고유의 젓갈이죠~

 

 

 

 

속살까지 간이 짭쪼름하게 스며들어 완전 밥도둑이었고, 알이 꽉 차 더욱 맛있었어요ㅎㅎ

 

 

 

 

메밀전병이에요..

메밀전병은 메밀가루를 묽게 반죽해서 김치, 당면, 고기 등의 소를 채워넣고 말아 지진 향토음식이죠~

 

 

 

 

은은한 메밀의 향과 더불어 쫄깃하고 매콤하면서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마른생선찜이에요..

생선 한마리가 통째로~ 아주 큼직하고 살도 두툼해 좋았어요~

 

 

 

 

고소하고 담백하면서 쫀득쫀득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매생이국이에요..

파래보다 부드럽고 단맛이 돌면서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었어요!

또한 푸른 바다향이 솔솔~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된장찌개에요..

구수하니 한식에 빠질 수 없는 찌개의 정석이죠!

 

 

 

 

연잎밥이에요..

연잎밥은 전라북도 김제 지역에서 연잎을 잘라 쌀과 각종 곡식을 넣어 만든 향토음식인데요..

연잎향기가 솔솔 풍기며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오장을 다스려 주는 진정한 웰빙 음식 같았어요!

 

 

 

 

김 위에 밥과 간장을 올려 싸 먹어도 별미네요~ㅎㅎ

 

 

 

 

후식으로 고구마향이 가득하고 달콤한 자색고구마 차 한잔~ 센스있군요ㅋㅋ

간제미무침, 소불고기, 간장게장, 마른생선찜, 연잎밥, 된장찌개, 메밀전병 등 푸짐하고 알찬 구성의 남도특정식 든든하네요!

칠순의 주인장 부모님이 현역 농부로 고금도에서 직접 지은 농산물을 주 식재로로 하고,

해산물과 생선은 이웃 해안의 어부 노인 부부로부터 공급받아

그때그때 제철 농산물과 해산물로 만들어 남도의 맛이 물씬 풍기고 더욱 맛있는것 같아요ㅎㅎ

오늘은 제철계절에 나는 밑반찬과 토속적인 남도의 참맛을 경험할 수 있는 명동한정식맛집 정든님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정든님 을지로점 *

[주소] 서울시 중구 을지로 78 (지번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2가 163-5 2층)

[전화번호] 02-778-9462

[찾아가는길] 2호선 을지로입구역 5번출구 또는 을지로3가역 12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 기업은행 본점 맞은편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22:00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불가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 남도한식#정든님#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파격가에 즐기는 더 이상 말이 필요없는 최고의 명동역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명동성당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아웃백 명동중앙점은 다른 아웃백과는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다른 지점은 아웃백쿠폰을 사용하려면 영화티켓을 가져가거나 부메랑클럽 회원도 횟수가 제한이 있어 쿠폰 사용이 번거롭죠~

하지만, 명동성당 방면 명동중앙 아웃백은 사진만 찍어가면 아웃백쿠폰을 몇번이든 계속 사용이 가능해 좋았어요^^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 쿠카부라 윙, 레인지랜드 립레츠 무료쿠폰 뿐 아니라 하프립 무료쿠폰까지 혜택이 파격적이었어요~

무료쿠폰은 포스팅 하단에 첨부해 놓았으니 폰으로 찰칵~ 찍어서 사용하시면 된답니다ㅋㅋ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아웃백 지점 중 가장 혜택이 많고 만족도 100%를 선사한 아웃백 명동중앙점을 함께 살펴볼까요?^^

 

 

 

 

명동성당 옆.. 서울로얄호텔 맞은편에 위치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명동중앙점..

 

 

 

 

매장 입구에 안내되어 있는 아웃백 새봄 이벤트 놓치면 안되죠~~ 잠깐 살펴볼까요?^^

1. 야구팬 모여라!

담당서버에게 응모권을 수령한 뒤, 응원하는 프로야구 구단을 고르고 우측 사진과 같이 매장입구에 위치한 응모함에 넣으면 끝!

경품은 미국 LA여행 및 미국 프로야구 입장권 1인2매 1명, 구단별 2014년 프로야구 시즌권 45명, 아웃백 모바일 상품권 5만원 100명!

그리고, 응모자 전원에게 치킨 윙 + 카스 생맥주 2잔 23,870원을 2014원에 이용할 수 있는 치맥 쿠폰 2014원권이 100% 당첨이래요ㅎ

2. 직장인 새봄 파이팅!

http://blog.naver.com/moon7842/120209063497 쿠폰을 찍어가면 베이비 백 립 1만원과 생맥주 한잔을 1천원에 즐길수 있네요~

3. 대학생! 아자 아자! 

대학교 학생증 제시시 대학생 수만큼 모든 샐러드 또는 파스타가 1만원이래요~ 완전 대박인듯!

4. 우리가족 즐거운 새학기!

일요일만 진행되었던 키즈메뉴 천원 행사가 3월동안 매일 진행된다고 해요~ㅎㅎ

 

 

 

 

아늑한 분위기의 전형적인 아웃백 2층 매장 모습..

아웃백은 영어로 호주의 오지를 뜻하죠..

광활하고 자유로운 대자연의 분위기가 그대로 살아있는 느낌이네요~

 

 

 

 

다른 아웃백 매장과 달리 넓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

 

 

 

 

사랑하는 연인과 오붓하고 아늑하게 식사하기 참 좋겠죠?^^

 

 

 

 

아웃백 3층 매장도 규모가 엄청 크고, 다양한 컨셉의 인테리어도 매력적이었어요..

 

 

 

 

아웃백에도 이런곳이?? 마치 바에 온듯한 느낌~~ 좋네요^^

 

 

 

 

이제 메뉴들을 살펴볼까요?^^

아웃백 계절 한정 생과일주스에요~

봄을 부르는 달콤한 생딸기! 요건 꼭 먹어줘야해요~ 지금이 아니면 내년을 기약해야 하니깐 말이죠ㅋㅋ

그레이트 베리어 펀치라는 칵테일도 너무 예쁘고 맛있어보이네요~

상큼한 크렌베리 주스와 오렌지 주스, 코코넛 향의 럼과 메론 라큐르가 층을 이루어 화려한 색감이 예술이군요ㅎㅎ

 

 

 

 

아웃백 최고의 메뉴를 시즌한정으로 반반씩 즐기는 반바니아 세트는 커플세트, 패밀리세트, 파티세트가 있는데요..

저희는 A메뉴 1개 + B메뉴 1개 + 베이비 백립 400g + 샐러드 1개 + 수프, 에이드, 커피가 포함된

파티세트(156,140원 -> 119,900원)를 주문했어요~

A메뉴는 아웃백 서로인 & 투움바 파스타, B메뉴는 우드화이어 그릴 스테이크 오 포와 & 앨리스 스프링 치킨으로 선택했구요..

1잔은 망고에이드, 2잔은 1,100원씩 추가하여 생딸기주스로 변경했어요~ 1,500원 추가시 그레이트 베리어 펀치로 변경되요~

아웃백 최고의 베스트셀러 메뉴를 한 접시에 다양하게 맛볼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

 

 

 

 

반바니아 파티세트에 나오는 샐러드는 우측 메뉴판에서 골라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그릴드 씨푸드 로메인 샐러드로 선택했어요^^

애피타이저는 무료쿠폰을 찍어가서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17,050원 -> 0원)를 주문했어요~

 

 

 

 

해산물 요리도 너무 맛있어보여요~ 담에 꼭 먹어봐야겠네요ㅋㅋ

 

 

 

 

나중에 디저트로 초콜릿 썬더 프롬 다운 언더(8,250원)도 주문했어요~

 

 

 

 

반바니아 세트메뉴를 함께 살펴볼까요?^^

 

 

 

 

부쉬맨 브레드에요..

호밀이 첨가된 저칼로리의 웰빙빵으로, 제공 직전에 화씨 225도의 오븐에서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따뜻했어요~

역시 식전빵은 아웃백이 최고! 더 이상 말이 필요없는것 같아요^^

 

 

 

 

망고에이드와 생딸기주스에요..

신선한 생딸기를 100% 통째로 갈아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생딸기주스~ 너무너무 맛있었고 아웃백이 최고인것 같아요^^

최적의 시기에 수확하고 엄선한 최우수 품종의 과일만을 사용해 그 맛이 뛰어난듯!

 

 

 

 

옥수수수프와 양송이수프에요..

 

 

 

 

우와~ 수프 양이 엄청나네요~

큼직한 양송이가 듬뿍 들어 있었고, 부드럽고 따끈하니 맛있었어요^^ 진정한 홈메이드음식이죠~

 

 

 

 

명동중앙점 애피타이저 무료쿠폰을 찍어가서 받은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에요~

 

 

 

 

달콤한 코코넛 가루에 묻혀 바삭하고 고소하게 튀겨낸 새우튀김~

상큼한 레몬과 달콤한 오렌지 마말레이드 소스와 곁들여 먹으면 금상첨화죠^^

 

 

 

 

통통한 새우살이 꽉 차있고, 바삭바삭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그릴드 씨푸드 로메인 샐러드에요..

 

 

 

 

그릴드 점보 스캘럽, 쉬림프, 깔라마리와 후레쉬 파마산 치즈를 올린 로메인 레터스 씨푸드 샐러드~

화이트 와인 비네가렛 드레싱과 함께 제공되지만, 저는 제가 좋아하는 랜치 드레싱으로 변경했어요..

스파이시한 맛과 요거트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진 랜치 드레싱을 곁들여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ㅎㅎ

 

 

 

 

매일 아침 매장으로 배달된 신선한 야채를 사용해 아삭한 맛이 살아있는것 같아요~

건강하고 푸짐한 샐러드 마음에 드네요ㅋㅋ

 

 

 

 

피클이에요..

 

 

 

 

반바니아 파티세트에서 A메뉴로 고른 아웃백 서로인 & 투움바 파스타에요..

아웃백만의 시즈닝으로 구운 센터컷 서로인 스테이크와 깊고 진한 크림소스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투움바 파스타를 반반으로~

 

 

 

 

아웃백 서로인 스테이크에요..

전 세계적인 권위를 인정받은 미국 'Zagat Survey'는 2013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음식, 실내분위기, 서비스 평가항목 모두

최고점을 부여했다고 해요~ 4년 연속 미국 체인레스토랑 중 최고의 스테이크하우스로 선정된 놀라운 기록의 진짜 스테이크^^

 

 

 

 

스테이크 본연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아웃백 특제 시즈닝으로 조리된 전통적인 센터컷 서로인 스테이크..

 

 

 

 

몸에 좋은 브로콜리와 구운 피망을 함께~

 

 

 

 

투움바 파스타에요..

아웃백이 자랑하는 대표적인 파스타죠~

반바니아로 함께 즐길수 있어 너무 좋네요^^

 

 

 

 

반바니아 파티세트에서 B메뉴로 고른 우드화이어 그릴 스테이크 오 포와 & 앨리스 스프링 치킨이에요..

참나무 스모크 향이 그윽한 프렌치 페퍼 스트립 스테이크와 그릴에 구워 치즈를 듬뿍 올려 녹여낸 치킨요리를 반반으로~

 

 

 

 

우드화이어 그릴 스테이크 오 포와 에요..

국내산 참나무에 직접 구워낸 우드화이어 그릴 스테이크..

스테이크에 깊게 밴 불의 맛과 그윽한 참나무 스모크 향이 풍미를 더해주는군요^^

스테이크는 재료의 맛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정직한 음식이죠~

청정지역에서 키워낸 신선한 소고기만을 사용하고 3주간의 숙성을 거쳐 소고기를 매우 뜨거운 그릴 위에서 단시간에 구워내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아 겉의 담백함과 속의 촉촉함이 어우러진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ㅎㅎ

 

 

 

 

앨리스 스프링 치킨이에요..

그릴에 구운 닭가슴살에 허니 머스터드 소스와 베이컨을 올리고,

잭치즈와 체다치즈를 양송이와 함께 오븐에 구워낸 치킨요리에요~

담백한 닭가슴살과 짭쪼름한 베이컨, 부드러운 치즈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맛있는 감자튀김과 함께~

 

 

 

 

베이비 백립 400g 이에요..

 

 

 

 

기름기를 쏙 뺀 부드러운 육질의 어린 돼지갈비에 오리지널 소스를 발라 천천히 구워낸 바베큐 요리에요..

어린 돼지갈비를 정성스럽게 손질하여 칼집을 내고 아웃백만의 시즈닝을 입혀 낮은 온도에서 천천히 조리해 더욱 맛있더라구요~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예술이에요ㅎㅎ

 

 

 

 

베이비 백립에 함께 나온 투움바 파스타에요..

최고급 파마산 치즈와 신선한 새우를 양송이와 함께 볶아 깊고 진한 크림소스의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후식으로 제공되는 커피와 디저트로 따로 주문한 초콜릿 썬더 프롬 다운 언더에요..

커피는 선별된 신선한 프리미엄 원두를 국내에서 로스팅하여 깊고 풍부한 향이 살아있었어요~

 

 

 

 

초콜릿 썬더 프롬 다운 언더는 아웃백에서 직접 구운 따뜻한 홈메이드 브라우니 케익 위에,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부드럽고 신선한 휘핑크림이 올려진 디저트에요~

 

 

 

 

브라우니, 아이스크림, 휘핑크림을 함께 먹어야 가장 맛있죠~ㅎㅎ

디저트가 너무 근사하고 양도 푸짐해 만족스러웠어요^^ 추천하고싶은 녀석이네요~ㅋㅋ

 

 

 

 

아웃백 명동중앙점에서만 사용가능한 무료쿠폰들이에요~

1/2 하프립쿠폰은 4/30까지만 사용가능하고,

애피타이저(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 쿠카부라 윙, 레인지랜드 립레츠)쿠폰은 유효기간이 없는 영원한 쿠폰이에요~ㅋㅋ

위 쿠폰을 저처럼 폰으로 찰칵~ 찍어가셔서 보여주시기만 하면 사용이 된답니다~ 참 편리하고 실용적이죠?^^

오늘은 쉽고 편리하게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아웃백 명동중앙점에서 근사한 식사 어떠신가요?ㅎㅎ

사랑하는 연인과 데이트, 친구들과의 모임, 가족과의 편안한 식사, 직장회식까지 딱인듯!

역시 패밀리레스토랑 업계 1위라 만족도도 높은것 같아요^^

게다가 명동중앙점은 다른 아웃백 지점과 달리 테이블 간격도 넓어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고,

친절한 서비스와 알찬 혜택까지 감동이었어요~

이렇게 좋은 매장을 왜 이제야 알았는지..ㅠㅠ 이젠 아웃백은 명동중앙점으로만 가야겠어요^^

 

 

 

 

* 아웃백 명동중앙점 *

[주소] 서울시 중구 명동2가 2-16 T Avenue 2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중구 명동길 60 마샬빌딩)

[전화번호] 02-779-0211

[찾아가는길] 4호선 명동역 8번출구 또는 2호선 을지로입구역 5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 명동성당 방면 서울로얄호텔 맞은편 위치.

[영업시간] 11:30 ~ 23:30 (L.O 22:3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유료주차장 이용시 5천원 추가할인)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moon7842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 아웃백 명동중앙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