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성수동 맛집 및 뚝섬 맛집 추천 에델바이스, 하이네켄 등 수입생맥주 성수동펍 Holdonme를 소개해 드릴께요~

성수동 맛집 Holdonme는 뚝섬역 근처에 위치한 뚝섬 맛집 및 뚝섬역 술집 으로,

살시치아, 고르곤졸라 등 맛있는 요리와 에델바이스, 하이네켄 등 다양한 수입생맥주를 맛볼 수 있는 성수 술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성수동 맛집, 뚝섬 맛집으로 소문난 뚝섬역 술집 Holdonme를 살펴볼까요?^^

 

 

 

 

뚝섬역에서 도보 6분거리에 위치한 뚝섬역 맛집이자 뚝섬역 술집! 성수동 펍 Holdonme(홀드온미)..

 

 

 

 

아늑한 원목 인테리어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매장 내부 모습..

 

 

 

 

대형 화면에 빔프로젝트를 이용해 영화가 상영되는 센스 굿!

영화를 감상하며 생맥주 한잔~ 너무 좋네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살시치아 구이 L (21,900원) 주문..

 

 

 

 

감베로네 파스타 (14,900원), 고르곤졸라 (14,900원) 주문..

 

 

 

 

에델바이스 (6,500원), 하이네켄 (7,000원) 도 주문했어요~

 

 

 

 

하이네켄과 에델바이스에요..

맑은 황금색으로 첫 맛은 달달한 곡물 향과 맛이 나고, 곧 강하지 않은 홉의 맛으로 이어져 약간 쓴맛으로 마무리되는

가벼우면서 탄산기가 높은 라이트 보디감의 네덜란드 생맥주 하이네켄,

효모를 거르지 않아 맥주 색이 탁한 금색으로 첫 맛은 바나나 향과 알프스 허브향이 은은하게 조화를 이루는

담백하고 목 넘김이 부드러운 맥주로 홉의 쌉싸름한 맛이나 톡 쏘는 강한 탄산이 적은 오스트리아 에델바이스 모두 굿!!

 

 

 

 

수제피클이에요..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새콤하니 입맛을 돋구워주었어요~

 

 

 

 

살시치아 구이에요..

살시치아는 스페인어로 소시지를 의미한다고 해요!

 

 

 

 

각종 야채와 소시지를 구워 Hold on me 만의 스타일로 만들어낸 소시지 구이 위에는

파슬리가루와 치즈가루가 솔솔 뿌려져 나오고, 한켠에는 매콤달콤 토마토소스가 곁들여져 나왔어요~

 

 

 

 

탱글탱글 맛있는 소시지구이를 토마토소스에 콕~ 찍어 냠냠~

역시 생맥주 안주로는 소시지구이가 최고인것 같아요ㅋㅋ

 

 

 

 

버섯, 호박, 가지, 양파, 마늘, 브로콜리, 파프리카 등 각종 야채구이가 맛과 식감을 한층 더 살려주는듯^^

 

 

 

 

감베로네 파스타 (토마토) 에요..

감베로네 파스타는 올리브, 토마토, 크림 중 선택이 가능한데요.. 제가 좋아하는 토마토를 선택했어요ㅋㅋ

 

 

 

 

새우 및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토마토소스 파스타에요~

 

 

 

 

통통한 새우와 큼직한 홍합을 함께~

해산물이 아주 싱싱하니 좋더라구요ㅎㅎ

 

 

 

 

파스타 면을 돌돌 감아서 호로록~ 호로록~

매콤달콤 토마토소스와 어우러져 느끼함없이 칼칼하고 깔끔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고르곤졸라에요..

꿀과 곁들여 먹어야 더욱 맛있는 피자로, 마늘후레이크를 더한 달콤한 꿀이 함께 제공되었어요~

 

 

 

 

바삭하면서 쫄깃한 도우와 부드러운 치즈가 듬뿍 올려져 노릇하게 구워져 나온 고르곤졸라피자~

 

 

 

 

피자를 돌돌 말아서 꿀에 콕~ 찍어 먹으니 달콤하고 고소하면서 담백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ㅋㅋ

대부분의 펍, 술집과 다르게 이곳은 소스부터 모든 음식을 다 매장에서 직접 만들 뿐 아니라,

신선하고 좋은 재료를 아낌없이 푸짐하게 넣어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늘은 재방문을 부르는 진짜 맛집 Holdonme에서 맛있는 안주와 함께 시원한 생맥주 한잔 어떠신가요?^^

 

 

 

 

* 홀드온미 *

[주소] 서울시 성동구 상원길 77 우방아파트 상가동 101호 (지번주소 :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1가 705)

[전화번호] 010-9876-8780

[찾아가는길] 2호선 뚝섬역 4번출구로 나와 3번출구 방향 신한은행 골목으로 꺾어져 직진하면 도보 6분거리에 위치. 

                (뚝섬역 3번출구 공사중으로 이용불가. 4번출구 이용)

[영업시간] 17:00 ~ 01:00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hold_on_me , https://www.instagram.com/hold_on_me_bee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705 | 홀드온미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뚝섬 맛집 및 성수 맛집 하면 떠오르는 맛있는 맥주집으로 소문난 이탈리안펍! 홀드온미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뚝섬역 맛집 홀드온미는 맥주집답게 맛있는 맥주와 다양한 이탈리안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이탈리안펍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성수 맛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뚝섬역 맛집 추천 성수 맛집! 이탈리안펍 홀드온미를 살펴볼까요?^^

 

 

 

 

뚝섬역에서 도보 6분거리에 위치한 맛있는 맥주집! 뚝섬 맛집 홀드온미(Hold On Me)..

 

 

 

 

따뜻한 원목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저는 오픈하자마자 들어갔는데 조금 시간이 지나자 빔프로젝트를 통해 앞의 흰 화면에 영화가 상영되어 좋더라구요~

 

 

 

 

맥주집답게 다양한 종류의 생맥주가 가득하고, 직접 살펴볼 수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만조 구이 샐러드 L (24,900원), 아나트라 구이 L (17,900원), 포모도로 스튜 L (22,900원) 주문..

 

 

 

 

마르게리따(14,900원) 주문..

 

 

 

 

알리오올리오(8,900원) 주문..

 

 

 

 

에딩거 헤페(5,500원), 인디카 IPA(8,500원), 기네스(8,000원)도 주문했어요~

 

 

 

 

베르사노 모스카토 다스티에요..

황금빛을 띠는 화이트와인으로 좋은 발란스의 상큼한 아로마가 잘 느껴지고,

달콤하면서도 강렬하며 다양한 과일 향과 함께 신선함을 가진 와인으로 다양한 이탈리아요리와 잘 어울렸어요^^

 

 

 

 

기네스, 에딩거 헤페, 인디카 IPA에요..

마시는 순간 부드러운 크리미 헤드를 지나 달콤 쌉싸름한 맛으로 이어지는 깊고 짙은 풍미가 일품인 기네스,

은은한 과일향이 나며 밀맥주의 고유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부드러운 목넘김이 참 좋은 에딩거 헤페,

상큼한 시트러스한 향과 꽃향기가 매력적이면서 탄산과 쓴맛의 밸런스가 좋아 편안하게 마시기 좋은 인디카 IPA까지 굿!!

 

 

 

 

만조 구이 샐러드에요..

부드러운 안심과 각종 야채 샐러드가 함께 제공되는 푸짐한 구성으로,

상큼한 파인애플드레싱과 고소한 아몬드슬라이스가 곁들여진 아삭아삭 신선한 야채샐러드 마음에 들더라구요~

 

 

 

 

부드러운 안심구이는 마늘구이, 버섯구이를 함께 씨겨자소스에 찍어 먹어야 제 맛이죠ㅋㅋ

겨자 특유의 매콤한 맛이 일품이고, 혀끝에서 씹히는 맛이 더해져 풍미를 더해주면서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포모도로 스튜에요..

그린 홍합, 새우, 꽃게, 모시조개, 동죽이 들어간 토마토 스튜로 양이 넉넉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탱글탱글 식감 좋은 새우, 각종 조개류, 쫄깃한 펜네파스타를 함께~

풍부한 토마토소스가 일품이었고 살짝 매콤하면서 칼칼하니 다양한 메뉴와 잘 어울렸어요!

 

 

 

 

아나트라 구이에요..

훈제오리와 청양고추 마요네즈 소스를 곁들인 요리에요~

 

 

 

 

감칠맛 가득한 훈제오리 위에 고소한 그린빈과 마늘구이를 올리고,

홀드온미의 특제 매콤소스인 청양고추마요네즈소스를 곁들여 먹으니 풍미가 예술이네요^^

 

 

 

 

알리오올리오에요..

마늘 향 가득한 올리브 파스타 위에는 하얀 눈이 내린듯 치즈가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

 

 

 

 

파스타를 돌돌 말아 슬라이스된 마늘구이와 함께~

느끼함없이 담백하고 깔끔하니 풍미가 살아있는 파스타 굿!!

 

 

 

 

마르게리따에요..

도우 위에 토마토, 바질, 모짜렐라치즈를 토핑하여 만드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피자죠~

이탈리아 왕비가 나폴리에 머물러 있을 때 라파엘 에스폰트라는 요리사가 왕비에게

토마토(빨간색), 바질(초록색), 모짜렐라치즈(흰색)의 이탈리아 국기의 3가지 색 피자를 바쳤는데

이 피자를 좋아했던 왕비의 이름이 바로 마르게리따였다고 해요ㅋㅋ

 

 

 

 

마르게리따피자를 돌돌 말아서 냠냠~

왕비도 반한 이탈리아 정통 나폴리 3대 피자로 손꼽히는 마르게리따 피자답게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특히 마르게리따피자는 맥주 안주로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ㅎㅎ

분위기도 좋고, 친절한 서비스에 훌륭한 맛까지! 재방문하고 싶게 만드는 숨은 맛집을 찾아 뿌듯했어요!

오늘은 맥주와 와인, 그리고 꽃과 음악이 있는 뚝섬맛집 홀드온미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홀드온미 *

[주소] 서울시 성동구 상원길 77 우방아파트 상가동 101호 (지번주소 :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1가 705)

[전화번호] 010-9876-8780

[찾아가는길] 2호선 뚝섬역 3번출구로 나와 신한은행을 끼고 꺾어져 400m 직진하면 좌측에 위치. 

[영업시간] 17:00 ~ 01:00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hold_on_me , https://www.instagram.com/hold_on_me_bee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705 | 홀드온미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호텔출신요리사의 고품격 명품 브런치로 여심을 사로잡는 성수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평범한 샌드위치가게와는 맛의 차원이 다르고, 든든한 브런치를 단돈 5~6천원에 즐길수 있어 감동이었어요ㅋㅋ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웰빙수제샌드위치, 파니니, 랩, 샐러드, 수프 등이 맛있는 뚝섬맛집 더어썸을 살펴볼까요?ㅎㅎ

 

 

 

 

2호선 뚝섬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더어썸(The Awesome Cafe)..

 

 

 

 

와~ 맛있는 메뉴들이 가득하네요ㅋㅋ

보통 테이크아웃 포장을 하면 포장비용을 더 받기 마련인데, 더어썸은 오히려 500원 할인을 해 주는군요^^

 

 

 

 

미니테라스에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깔끔하고 편안한 느낌이 가득~

 

 

 

 

아담하고 아늑한 분위기~

 

 

 

 

혼자서도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기기 딱이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산뜻함을 더해주는군요~~

 

 

 

 

쇼케이스에요..

바로바로 짜서 만든다는 에이드에 사용할 과일들이 가득~ 보이네요^^

 

 

 

 

물은 셀프~

 

 

 

 

와~ 벽면을 가득채운 스탬프 쿠폰들..

소문난 맛집답네요~ㅋㅋ

 

 

 

 

딸랑딸랑 귀여운 종도 예뻐서 한컷 담아봤어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런치할인타임으로,

샌드위치는 6천원, 파니니는 5천원, 탄산음료는 1천원에 즐길수 있다니.. 대박이죠?^^

 

 

 

 

메뉴판이에요..

 

 

 

 

모든메뉴가 사진과 함께 설명되어 있어 메뉴를 고르기가 참 쉬웠는데요..

대표적인 메뉴별로 한가지씩만 살펴볼께요~

 

 

 

 

샌드위치 중 가장 맛있어보였던 알감자 에그 샌드위치에요..

 

 

 

 

파니니 중 가장 맛있어보였던 바베큐 치킨 파니니에요..

 

 

 

 

카페에서 찾기 힘든.. 레스토랑이나 가야 만날수 있는 수프! 클램 차우더 수프에요..

 

 

 

 

랩 중 가장 맛있어보였던 타코비프 랩이에요..

 

 

 

 

샐러드 중 가장 맛있어보였던 어썸 샐러드에요..

 

 

 

 

세트메뉴도 있네요.. 착한가격에 푸짐하게 즐길수 있어 매력적인듯!

 

 

 

 

알감자에그 샌드위치(6,500원), 바베큐치킨 파니니(7,000원), 크램 차우더 수프(6,500원),

홍시 스무디(4,500원), 곡물라떼(3,3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홍시 스무디 (Soft Persimmon Smoothie) 에요..

몸에 좋은 홍시가 듬뿍! 아이스크림보다 부드럽고 달콤하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곡물라떼 (Cereal Latte) 에요..

그린 머그컵이 너무 예쁘죠??ㅎㅎ 따뜻한 음료를 마시고 싶은 욕구가 생기게 만드는군요^^

 

  

 

 

부드러운 우유 거품이 가득해 포만감이 좋아 만족스러웠고, 온 몸을 따뜻하게 녹여주었어요ㅎㅎ

게다가 고소하고 영양까지 풍부~~ㅋㅋ

 

 

 

 

클램 차우더 수프 (Clam chowder Soup) 에요..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하는 수프로 빵속에 조개, 새우, 베이컨, 감자, 양파가 가득 들어있는 크림수프에요..

고소한 빵에 넣어 먹으면서 옆면의 빵을 함께 긁어먹거나, 빵을 떼어서 함께 먹을수 있는 별미 수프+_+

 

 

 

 

해산물과 양파, 베이컨부터~~

부드럽고 담백하니 맛있었고, 향긋한 수프향도 매력적이었어요ㅎㅎ

 

 

 

 

감자도 큼직큼직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좋았어요~

요즘같이 쌀쌀한 겨울철에 속을 든든하고 따뜻하게 채울수 있어 특히 좋은 수프같아요^^

 

 

 

 

수프 옆면의 빵을 떼어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식초에 콕~ 찍어 먹기~~ㅋㅋ

 

 

 

 

알감자 에그 샌드위치 (Babypotato Egg sandwich) 에요..

샌드위치가 센스있게 샐러드와 함께 나오는군요~

 

 

 

 

롤라로사, 비타민, 적근대, 오크잎, 적치커리비트잎 등 신선한 계절 야채가 핸드메이드 발사믹드레싱과 어우러져

아삭아삭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푸짐하고 맛있는 샌드위치를 살펴볼까요?ㅎㅎ

우선, 납작한 슬리퍼를 닮은 치아바타빵이 완전 매력적이었는데요..

겉은 바삭하고 수분이 적어 속은 쫄깃하면서 맛있었어요^^

 

 

 

 

샌드위치 속에는 구운 알감자와 삶은 계란을 홀그레인드레싱과 버무려 싱싱한 야채와 함께 즐길수 있었어요~

 

 

 

 

육류를 좋아하지 않거나, 깔끔한 맛을 좋아한다면 강추!

계란의 부드러움과 감자의 씹히는 맛에 건강을 더한 고단백 저지방의 샌드위치로,

다이어트를 걱정하는 여성들도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샌드위치 같아요^^

 

 

 

 

바베큐 치킨 파니니 (Barbecue chicken Panini) 에요..

 

 

 

 

노릇노릇 큼직하니 먹음직스러운 자태를 뽐내는 파니니~~

 

 

 

 

달콤한 바베큐소스와 그릴에 구운 촉촉한 닭가슴살, 구운양파와 함께 훈제향이 가득했어요^^

 

 

 

 

노란부분 보이시나요? 짭짤한 스위스치즈도 들어있어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어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담백하고 맛있는 파니니! 입맛 까다로운 아이들도 홀딱 반할수 밖에 없을것 같아요~ㅋㅋ

 

 

 

 

상큼한 샐러드, 피클과 함께 냠냠~

 

 

 

 

우리밀 치아바타로 만든 웰빙수제샌드위치 전문점 더어썸..

모든 메뉴를 매장에서 주문즉시 직접 만들어 안심하고 즐길수 있고, 정성이 가득해 만족스러웠어요~

분위기도 좋고, 다양한 메뉴들이 하나같이 맛도 훌륭하고, 양도 푸짐하고, 친절한 서비스까지+_+

오늘은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착한가격에 즐기는 호텔 명품 웰빙브런치 어떠신가요?^^

 

 

 

 

* 더어썸 *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1가2동 13-132번지

[전화번호] 02-464-8260

[찾아가는길] 2호선 뚝섬역 4번출구로 나와 홈플러스익스프레스를 끼고 꺾어져 직진후, 화성한의원 골목으로 꺾어지면 위치.

[영업시간] 11:00 ~ 22:00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the_awesome.do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1가2동 | 더어썸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