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탤런트 송승헌씨가 직접 운영하는 고품격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또한 동방신기 재중, 유승호, HOT출신 가수 강타, 탤런트 지성, 개그맨이자 MC 신동엽씨 뿐만 아니라,
정석원, 김민정, 장혁, 전혜진, 류수영, 홍석천, 오지호, 윤상현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소문난 맛집이랍니다~!




신사역 8번출구에서 1분거리에 위치한 블랙스미스 신사역점..

 




우와~ 입이 떡 벌어지는.. 어마어마하게 커다란 규모.. 2층으로 이루어져 있더라구요~




이벤트도 진행중이었는데요..
블랙스미스 디저트 커플 세트를 먹으면 무려 3배나 비싼 가격의 비비크림을 주나봐요~ㅎㅎ
제가 좋아하는 송승헌씨와 박유천씨, 그리고 김태희씨도 보이네요ㅎㅎ 블랙스미스 모델로 활동중이신 3인방!


 

 

블랙스미스 신사역에서만 진행중인 이벤트도 있었는데요.. 
오후 5시 이후 스테이크 주문시 와인 1잔이 제공된대요..
저는 낮에 방문해서 이 기회를 놓쳤지만, 스테이크 드실분들은 5시 이후에 방문하셔야 할 듯~
AM 11:30 ~ PM 3:00 런치타임에는 에이드 1+1 이벤트도 진행중이었어요..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따스한 햇살이 가득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 너무 좋아요~




오픈형 주방이에요.. 깔끔하죠?ㅎㅎ




화덕도 보이네요.. 속에 피자가 익어가는 모습~ㅎㅎ
만족할때까지 만들어낸다는.. 언제나 완벽을 추구하는 대장장이 스미스의 장인정신 컨셉과 잘 어울리죠?^^;;




아무리봐도 너무 멋진 송승헌씨^^

 



싸인도 멋지네요~ 저두 직접 싸인 받아보고 싶네요ㅋㅋ




블랙스미스를 방문한 엄청난 연예인들..
정석원씨와 김민정씨가 출연한 드라마 많이 봤는데 반갑더라구요.. SS501 김형준씨도 보이네요~




얼마전 보스를지켜라에 나왔던 지성, 재중.. 탤런트 이재윤..
오랜만에 보는 장혁씨도..


 

 

와~ 예쁜 전혜빈, 멋진 강타, 잘생긴 류수영씨, 출연작은 꼭 본방사수하는 국민남동생 유승호~~ 

 

 

 


홍석천씨, 언제나 웃음을 선사하는 신동엽씨, 멋진배우 오지호씨와 윤상현씨까지..ㅎㅎ

이 외에도 배우 김남진, 김성수, 조민기, 이연경, 신세경, 김정은, 작곡가 윤일상씨가 다녀갔고,

무한걸스(송은이, 황보, 신봉선, 백보람, 김신영, 안영미, 김숙)가 다녀간 곳이기도 하며, 드라마 남자가사랑할때 촬영지랍니다^^




저는 안내를 받아 2층으로 올라갔어요..




우와~ 2층에도 넓고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이 펼쳐지네요..


 

 

인테리어 컨셉이 좀 독특하죠?
창고, 공장을 모티브로 액티브한 공간에 시간의 흐름을 느낄 수 있는 빈티지를 더하여
대중적이면서도 자연스런 느낌이 참 좋았어요~ 

 

 



그럼 저두 자리를 잡고..




2층의 주방 모습이에요..
분주하게 움직이는 모습들.. 그래도 직원분들이 모두 밝은 표정이라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다양한 와인이 진열된 모습.. 운치있고 멋지네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망고 쉬림프 샐러드(14,500원)을 주문했구요..

 

 

 

블랙스미스 크림 파스타(15,500원)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등심 스테이크(38,000원), 안심 스테이크(39,000원)도 주문했어요..




나중에 후식으로 디저트세트(12,500원)도 주문했답니다..




기본 테이블 셋팅!




음식을 주문하면 바로 나오는 식전빵..
갈릭브레드와 포카치아가 나오고,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식초가 나와요..


 

 

포카치아는 이탈리아 빵으로 담백한 맛이 일품이랍니다^^

 

 

 


 

마늘버터를 발라 구운 프랑스빵.. 갈릭브레드^^
따끈하고 바삭바삭하니 완전 맛있더라구요~
식전빵이 너무 맛있어서 리필해 먹었답니다ㅋㅋㅋ
무한리필이 가능해 너무 좋고, 많은 맛집을 다녀봤지만 이렇게 맛있는 식전빵은 처음이라 대만족이었어요+_+




주문한 메뉴들이 나오기 시작~




오이피클이에요..




핑크빛 색감이 참 예쁜 무우피클이에요..


 

 

망고 쉬림프 샐러드(Mango Shrimp Salad)에요.. 
와~ 알록달록 비쥬얼이 아주 근사하죠?ㅎㅎ

 




허브에 절여 구운 새우와 신선한 야채, 토마토, 망고, 파인애플로 이루어진 샐러드에 발사믹 드레싱으로 마무리~




상큼한 야채와 통통한 새우를 함께 즐기는 샐러드~
눈과 입이 즐거워졌답니다^^


 

 

블랙스미스 크림 파스타(Black Smith's Cream Pasta)에요.. 

 

 

 

 

표고버섯, 그린피, 베이컨, 양파가 들어간 깊은 맛의 크림 파스타~




골고루 잘 섞어주었어요..




블랙&화이트 파스타를 동시에 맛볼수 있어 너무 매력있는듯!




베이컨, 버섯 등을 올려서 함께 냠냠~
제가 크림파스타는 느끼해서 많이 못먹고 별로 안 좋아하는데요..
블랙스미스 크림파스타는 맛있기로 유명해서 한번 먹어봤더니 정말 담백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홀딱 반해버렸어요^^




등심 스테이크(Sirloin Steak , Mixed Vegetable With Warm Caprese Balsamic Sauce)에요..
등심 스테이크와 샐러드, 사이드디쉬인 감자가 함께 나와요..

 

 

발사믹 소스와 따뜻한 카프레세 샐러드를 올린 등심 스테이크~ 

 




상큼한 샐러드가 센스있게 함께 나와 스테이크와 즐기기 참 좋았어요~~
방울토마토와 대추토마토도 냠냠^^




등심 스테이크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주었어요..
윤기가 자르르~ 정말 먹음직스럽죠?ㅎㅎ




저는 Well-done으로 주문했으니 참고하셔서 보셔요~


 

 

후레쉬모짜렐라치즈와 함께 먹으면 환상궁합!ㅎㅎ
Well-done으로 주문했는데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크림이 듬뿍 뿌려진 통감자..ㅎㅎ
부드럽고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사이드 디쉬로 제격인듯!




안심 스테이크(Tenderloin Steak, Grilled Vegetable With Thyme JUS)에요..
타임 소스를 곁들인 구운 야채와 안심구이~




미니 잔에 담긴 소스~ 

 

 



소스를 안심 스테이크 위에 부어주었어요..
스테이크가 완전 도톰하죠?ㅎㅎ




구운야채와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더라구요~~




등심 스테이크에도 나온.. 크림이 듬뿍 뿌려진 통감자.. 

 

 

 

 

디저트세트(Today's Dessert Set)에요..
고급 디저트가 한 플레이트 가득~ 다양한 맛과 다양한 식감을 맘껏 느낄수 있는 고급 디저트 세트.. 

 




바삭한 슈 안에 쫄깃한 딸기맛 젤라또가 상큼한 베리믹스와 어우러져 상큼달콤한 미각과 다양한 식감을 느낄수 있어 좋았어요~




너무 예쁜 전통 치즈케익이에요..



진한 치즈케익의 깊은 맛과 베리믹스의 상큼한 맛을 입안 가득 느낄수 있었답니다^^
비쥬얼과 맛 모두를 만족시킨 최고의 디저트!ㅎㅎ




7만원 이상 식사하면 영화 아티스트 예매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오늘까지 진행중이네요..
1일 선착순 20명 한정이라 큰 기대 안했는데.. 낮에 식사해도 받을수 있어 기뻤어요ㅋㅋ




짜잔~ 영화예매권 받은 인증샷ㅋㅋㅋ
맛있는 음식먹고 영화예매권은 공짜로 받다니.. 오늘 영화보러 가려구요^^




명함도 한장 가져왔어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이번에는 송승헌씨를 볼수 없어 살짝 아쉬움이 남았어요..ㅠㅠ
하지만, 스케줄이 없는 날에는 송승헌 사장님이 직접 매장에 나와 운영관리를 하신다고 하니까.. 언젠가 꼭 보고 말꺼에요ㅋㅋ
이탈리안 파스타 피자 전문점! 블랙스미스 신사역점.. 역시 괜히 소문나고 유명한게 아니었어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와 오감을 만족시키는 훌륭한 요리! 다른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비해 부담없는 가격..
게다가 친절한 서비스까지.. 신사역 최고의 연예인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이번 주말에는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블랙스미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건 어떨까요?ㅎㅎ




* 블랙스미스 신사역점 *
[주소] 서울 강남구 신사동 514-20
[전화번호] 02-3444-8211
[찾아가는길] 신사역 8번출구로 나오면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AM 11:30 ~ AM 00: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blacksmith.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 블랙스미스 신사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한국에서 보기드문 17온스 사이즈를 기본 컵으로,
착한 가격에 넉넉한 양의 커피를 제공하는 매력적인 카페를 소개해 드릴께요~



매봉역 4번출구에 위치한 EAT.COFFEE(잇커피)..

 

테라스가 마련되어 연인과 함께 운치있게 즐길 수 있더라구요ㅎㅎ



바쁜 일상 속에서 휴식을 취하기 좋은 모던한 분위기의 EAT.COFFEE



흡연자들을 위한 흡연석이에요..
확~ 트인 테라스 자리에서 피로를 풀며 수다를 떨기 좋은 장소죠..ㅎㅎ

 

한쪽 벽면에는 할인 안내도 되어 있더라구요~ 




EAT.COFFEE 매장 안으로 들어왔어요..
혼자 조용하고 아늑하게 즐기기에도 손색없고, 연인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도 참 좋은거 같아요^^



매장안에 들어서자마자 오른편에 위치한 코너..
스트로우와 시럽, 잡지책 등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심플한 레이아웃과 세련된 느낌이 물씬 풍기는 EAT.COFFEE

 

 

음료와 슈, 샐러드 등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조각케이크와 다양한 롤 등도 진열되어 있었어요.. 너무 예쁘고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에스프레소..



음료와 주스..



생과일주스, 에이드, 아이스크림, 요거트..

 

 차와 베이커리, 브라우니 등.. 메뉴가 정말 다양했어요~




저는 17온스 사이즈의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따뜻한 아메리카노는 2,800원이고,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500원해서 3,300원이었어요..



디저트로는 크레이프 조각케이크를 주문했구요.. 가격은 6천원이랍니다..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과 크레이프 조각케이크가 나왔어요..
 


한국에서 보기드문 17온스 사이즈의 컵!!
Grande가 16온스 사이즈인데 여기에 1온스를 추가한 17온스가 기본 사이즈라니..
하지만, 가격은 Tall 사이즈인 12온스 수준으로 아주 합리적이었어요ㅎㅎ



진한 에스프레소와 물을 혼합한 아이스 음료!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향긋함이 솔솔~~ㅎㅎ



시럽 코너에요..

 



기분이 꿀꿀하여 달달하게 즐기기 위해 시럽을 약간 넣어주었어요ㅎㅎ



진하고 시원한 커피 한잔에 피로가 싹~~^^
신선한 원재료로 국내 로스팅을 하여 맛이 뛰어났고, 양이 충분하여 오랜시간 즐기기에 참 좋았어요ㅎㅎ

 

크레이프 조각케이크에요..
 


예전에 회사에서 한번 맛보았던 케이크의 맛을 잊을수가 없었으나 판매하는 카페를 보지 못했어요..
그러다가 EAT.COFFEE에서 발견한 잊을수 없는 맛의 크레이프 조각케이크! 너무 행복했답니다ㅎㅎ



한겹한겹 쌓아올리고 그 사이사이에 크림이 발라져 있는 케이크로 최고의 맛이었어요^^



한번 맛보면 누구나 반할 수 밖에 없는 너무 맛있는 조각케이크~~
종종 먹으러 가야겠어요ㅋㅋ 




요건 EAT.COFFEE에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크레페에요..
시식해달라고 서비스로 주셨답니다~ 완전 행복+_+
종류는 일반 크레페, 새싹 크레페, 고구마 크레페, 소시지 크레페, 햄치즈 크레페, 스페셜 크레페(햄치즈+소시지)가 있는데요..
가격은 2천원에서 3,200원이라고 하네요..



햄치즈 크레페에요..
햄, 치즈, 신선한 야채가 돌돌 말려 담백하고 맛있었어요ㅎㅎ



고구마 크레페에요..
아삭한 야채와 고구마의 달콤함과 부드러움이 어우러져 너무 맛있었어요~~



소시지 크레페에요..
카페에서 크레페를 판매하는 곳은 처음 보았는데요..
커피와 정말 잘 어울리고 든든하니 맛있더라구요~~
지금 포스팅하면서도 웰빙푸드 크레페가 자꾸 생각나네요^^



EAT.COFFEE(잇커피) 약도에요..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매봉역 4번출구에서 첫번쨰 골목으로 자회전하여 쏘렌토 건물을 끼고 꺾어 쭉 직진하시면 보인답니다ㅎㅎ
EAT.COFFEE는 일반 카페와 달리 커피가 엄청나게 넉넉한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착해서 무척 만족스러웠구요..
쉽게 만날 수 없는 크레이프 조각케이크와 크레페 등 다양하고 맛있는 디저트가 가득해 매력적이었어요^^
게다가 세련된 디자인과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와 깨끗하고 환한 분위기가 마음의 안정을 찾아주며 피로를 풀기 딱 좋았어요..
조용하고 스타일리쉬한 나만의 아지트 EAT.COFFEE! 매봉역에 이런 카페가 있다는걸 이제야 알다니..ㅠㅠ 
EAT.COFFEE 덕분에 눈과 입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었고 대만족이에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2동 | 잇커피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너무 예뻐 보기만 해도 즐거워지고 달콤한 맛으로 입안가득 행복해지는 프리미엄 디저트카페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선릉역 7번출구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 선릉점..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우와~ 무스, 티라미수, 타르트, 쇼트케이크, 컵케이크, 머핀, 요거트 아이스크림, 마카롱 등 다양한 디저트가 진열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4,800원짜리 딸기요거생크림과..


4,300원짜리 아망드버터쿠키를 주문했답니다..



무척 넓고 아늑한 분위기 만점의 투썸플레이스!!



흡연자를 위한 공간도 따로 있어서 저같은 비흡연자에게 방해가 되지 않아 좋았어요~

 

주문한 딸기요거생크림과 아망드버터쿠키가 나왔어요..




너무 예뻐 한눈에 반해버린 딸기요거생크림~
여심을 사로잡기에 최고의 디저트인거 같아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스폰지위에 생딸기와 상큼하고 부드러운 요거트 생크림을 가득 채운 미니케익이에요..
요거트 생크림과 투썸로고가 새겨진 초콜렛을 한입 먹으면 입안 가득 전해지는 달콤한 행복감^^

 

이번에는 신선한 딸기와 요거트를 함께 냠냠+_+ 




시원하고 상큼하게 즐기기 참 좋은 미니케익..
어떤 미니케익을 고를까 고민할때 직원분께서 딸기요거생크림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추천해주셔서 먹어보았는데요..
정말 주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완전 만족^^



이번에는 아망드버터쿠키를 살펴볼께요..





바삭하고 담백한 맛이 너무 매력적이었던 쿠키.. 지금 포스팅하면서 또 먹고싶어지네요ㅎㅎ



영수증이에요..
멋스럽고 아늑한 유럽 스타일의 투썸플레이스..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 모임 장소로도 너무 좋은거 같구요..
달콤한 디저트가 그리울때 종종 먹으러 가야겠어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투썸플레이스 선릉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