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데이트 장소로 좋은 천호 맛집 더플레이스의 델리지오소 메뉴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더플레이스는 매월 이탈리안에 대한 철학과 진정성을 담은 흥미로운 이야기와 함께

새로운 이탈리안 경험을 소개하는 델리지오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 3월 델리지오소 메뉴가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데이트 천호맛집 더플레이스의 델리지오소 메뉴 TasteOfMilano를 살펴볼까요?^^

 

 

 

 

천호역 현대백화점 12층에 위치한 천호역맛집 더플레이스..

 

 

 

 

세련된 색채와 유니크한 디테일로 시선을 사로잡는 모던한 인테리어의 매장 내부 모습..

 

 

 

 

3월 델리지오소(맛있는 이라는 뜻의 이탈리아어)는 이토록 유쾌한 밀라노 TasteOfMilano 라는 주제로,

이탈리아 전통의 맛은 지키면서도 음식에 대한 새로운 시도는 즐겁게 받아들이는 밀라노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착안해

밀라노 음식에 우리에게 친근한 식재료를 접목해 마음에 쏙 들었어요~

리코타프루타샐러드 (12,900원), 항정살 꽈리고추 링귀네 (18,300원), 통한치 먹물 리조또 (18,900원) 주문!

 

 

 

 

미모사칵테일 (5,000원) 이에요..

스파클링 와인과 상큼한 오렌지 주스가 조화를 이루어

메뉴와 함께 곁들이는 로맨틱한 밀라노 스타일의 이탈리아술 미모사 칵테일 강추에요!!

 

 

 

 

리코타프루타샐러드에요..

셰프메이드 리코타 치즈, 제철과일, 피스타치오와 레몬 비네그레트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는 샐러드에요!

 

 

 

 

매장에서 매일매일 새로 직접 만들어 몽글몽글 순수우유풍미가 가득한 셰프메이드 리코타치즈와

새콤달콤 신선한 딸기가 조화를 이루어 너무 맛있었어요ㅋㅋ

 

 

 

 

항정살 꽈리고추 링귀네에요..

이탈리아어로 작은혀를 뜻하는 링귀네 면으로 만든 오일파스타에요!

 

 

 

 

짭쪼름한 새우젓으로 간을 해 감칠맛을 살리고,

레몬제스트 향으로 마무리하여 풍미가 가득한 오일파스타로,

국내에서 사랑받는 식재료인 맛과 식감이 모두 뛰어나 천겹살이라고도 하는 부드럽고 쫄깃한 항정살과

개운함을 더해주는 꽈리고추를 얹어 담백하면서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통한치 먹물 리조또에요..

탱글탱글한 식감의 한치를 통으로 구워 이탈리아산 쌀로 만든 먹물 리조또에 올린 메뉴에요!

 

 

 

 

고소한 먹물리조또에 맵지 않으면서도 알싸함이 감도는 청양고추 페스토 소스를 곁들여 개운한 맛을 자아내고 별미였어요!

매월 더블레이스와 새로운 이탈리안 경험을 소개하는 델리지오소 인상적이었어요ㅎㅎ

이탈리아의 전통을 지키면서도 새로운 시도를 즐겁게 받아들이는 밀라노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에 걸맞은 시즌 메뉴 굿!

오늘은 더플레이스에서 싱그러운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델리지오소 TasteOfMilano 어떠신가요?^^

 

 

 

 

* 더플레이스 천호현대백화점점 *

[주소] 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 1005 현대백화점 천호점 12층 (지번주소 : 서울시 강동구 천호동 572)

[전화번호] 02-2225-8907

[찾아가는길] 5호선 천호역(풍납토성) 4번출구 바로 앞 현대백화점 12층에 위치.

[영업시간] 10:30 ~ 22: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s://www.italiantheplace.co.kr:7022/microsite/2019/delizioso/index.asp

 

 

"본 포스팅은 더플레이스로부터 식사권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동구 천호동 455-8 12층 | 더플레이스 현대백화점 천호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하남 맛집 및 스타필드 맛집 하면 떠오르는 셰프콜라보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플레이스를 소개해 드릴께요~

하남 맛집 더플레이스는 스타필드 신세계백화점에 위치해 스타필드 맛집 으로도 알려져있고,

반구형 도우에 불을 붙여 유명한 폭탄피자가 폭탄파스타로 재탄생해 맛집 블로거라면 꼭 가봐야할 소문난 맛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하남 맛집 및 스타필드 맛집 추천! 셰프콜라보 이탈리안 더플레이스를 살펴볼까요?^^

 

 

 

 

스타필드 좌측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지하 1층에 위치한 더플레이스 하남신세계백화점점..

 

 

 

 

테이블 간격이 넓어 편안하고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세련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가장 바쁜 이탈리안 밀라노 사람들이 즐기는 작은 여유로움 밀라노 해피타임을 모티브로 하여

패션과 디자인의 중심 밀라노의 도시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

 

 

 

 

커다란 화덕과 함께 요리과정을 살펴볼 수 있는 오픈형 주방..

깔끔하고 위생적인 측면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폭탄파스타 토마토 (19,000원) 주문..

 

 

 

 

고르곤졸라 샐러드 (9,000원) 주문..

 

 

 

 

트러플 풍기 피자 (23,000원) 주문..

 

 

 

 

딸기 에이드 (6,000원), 자몽 에이드 (6,000원) 도 주문했어요~

 

 

 

 

미슐랭에 이름을 올린 전일찬 셰프와 더플레이스가 콜라보레이션을 한 셰프콜라보 메뉴판이에요..

정통 베네치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여름한정메뉴도 맛있을 것 같네요~

 

 

 

 

자몽 에이드 (GRAPEFRUIT ADE) 와 딸기 에이드 (STRAWBERRY ADE) 에요..

톡쏘고 달콤하면서 쌉싸름한 자몽 에이드 은근 중독성 강한듯!

색감이 참 예쁜 새콤달콤 시원한 딸기 에이드도 맛있었어요~ㅎㅎ

 

 

 

 

고르곤졸라 샐러드 (GORGONZOLA SALAD) 에요..

고르곤졸라 치즈, 그라나파다노 치즈, 견과류, 로메인 레터스 오크잎, 라디치오와 레몬 비네그레트 드레싱의 샐러드에요!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블루치즈로 달콤하고 톡 쏘는 맛이 특징인 고르곤졸라 치즈,

이탈리아 에밀리아로마냐 지방에서 우유로 만들어지는 치즈로 향긋하면서 섬세한 맛에 풍미 가득한 그라나파다노 치즈,

아삭아삭 신선한 채소와 달콤하고 고소한 견과류가 상큼한 드레싱소스와 어우러져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폭탄파스타 - 토마토 (BOMBA PASTA TOMATO) 에요..

폭탄파스타는 폭탄피자를 면요리인 파스타로 변형한 신메뉴로,

리코타치즈를 올린 토마토 파스타 위에 오징어먹물 도우를 뚜껑처럼 덮어

주문 시 도우에 불을 붙여 제공되어 마치 폭탄처럼 불쇼를 보는 재미를 더해주었어요ㅋㅋ

 

 

 

 

불쇼가 끝나면 오징어먹물 도우 뚜껑을 가위로 잘라 펼쳐주는데,

바삭한 먹물 도우 아래에는 요렇게 파스타가 숨겨져 있었구요..

치즈가루를 솔솔 뿌려주면 서프라이즈한 폭탄파스타 완성!

 

 

 

 

살짝 매콤한 베이컨을 곁들여 더욱 깔끔한 맛의 아마트리치아나~

특히 제가 좋아하는 베이컨과 토마토가 듬뿍 들어있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바삭하고 고소한 뚜껑 도우는 매콤한 파스타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파스타도 먹고 뚜껑 도우도 먹고 두 가지 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어 별미였어요~ㅋㅋ

 

 

 

 

트러플 풍기 피자 (TRUFFLE FUNGHI PIZZA) 에요..

트러플, 양송이, 표고버섯의 향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화덕피자에요!

 

 

 

 

세계 3대 식재 중 하나인 트러플향이 가득한 트러플 풍기피자를 맛볼 수 있어 반가웠어요ㅎㅎ

트러플은 한국의 산삼과 비교될 정도로 그 맛과 진귀함이 뛰어나며 귀한 대접을 받는 버섯이라고 해요~

인공 재배가 전혀 되지 않고 땅 속에서 자라 채취하기도 어려운 땅 속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송로버섯은

강하면서도 독특한 향을 가지고 있어 소량만으로도 음식 전체의 맛을 좌우한다고 하더니

정말 강한 풍미를 경험할 수 있었어요!

 

 

 

 

세계 3대 진미중에서도 가장 진미라는 매혹적인 향의 트러플,

부드럽고 쫄깃한 양송이, 표고버섯이 어우러져 입안이 황홀해지는 느낌이었어요ㅎㅎ

예전에 폭탄피자도 무척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에는 폭탄파스타를 먹어보니 역시 너무 맛있고,

그 귀한 트러플이 들어간 트러플풍기피자까지 맛볼 수 있어서 감동이었어요!

오늘은 불붙은 파스타와 같이 차별화된 맛과 모양으로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더플레이스에서 맛잇는 시간 어떠신가요?^^

 

 

 

 

* 더플레이스 하남신세계백화점점 *

[주소]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616 신세계백화점 B1F (도로명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신세계백화점 B1F)

[전화번호] 031-8072-1312

[찾아가는길] 스타필드하남의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

[영업시간] 10:30 ~ 21:00 (L.O 20:30) / 휴무 : 백화점 휴무일과 동일

[주차가능여부] 가능 (무료)

[홈페이지] https://www.italiantheplace.co.kr:7022/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하남시 신장동 616 지하1층 | 더플레이스 하남신세계백화점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하남 맛집, 스타필드 맛집으로 인기인 폭탄피자가 맛있는 더플레이스 하남 신세계백화점점을 소개해 드릴께요~

하남 스타필드 맛집 더플레이스는 전지현 주연의 푸른바다의전설 드라마 속에도 등장한 스타필드 하남에 위치한 명소로,

불이 활활 타오르는 폭탄모양의 폭탄피자를 꼭 먹어보아야 할 하남 신세계백화점 맛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스타필드 하남에 위치한 스타필드 맛집 및 하남 맛집! 더플레이스를 살펴볼까요?^^

 

 

 

 

스타필드 하남의 좌측에 위치한 하남 신세계백화점..

 

 

 

 

하남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스타필드 하남 맛집! 더플레이스 하남 신세계백화점점..

더플레이스는 가장 바쁜 이탈리안, 밀라노 사람들이 즐기는 작은 여유로움!

밀라노 해피타임 아페리티보를 모티브로한 이탈리안 어번 비스트로라고 해요~ㅎㅎ

 

 

 

 

천장의 작은 타일 하나까지 패션과 디자인의 중심! 밀라노의 도시 감성을 담아낸 매장 내부 모습..

세련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롭게 즐기기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12,000원) 주문..

 

 

 

 

아마트리치아나(15,000원) 주문..

 

 

 

 

버섯&살라미 폭탄피자(21,000원) 주문..

 

 

 

 

비타민C(8,500원), 유자레몬 에이드(6,000원)도 주문했어요~

 

 

 

 

좌측은 비타민C 생과일주스 (Vitamin. C Fresh Juice), 우측은 유자레몬 에이드 (Yuza Lemon Ade) 에요..

특히, 파인애플, 오렌지, 자몽, 사과, 레몬이 조화를 이루어 상큼하면서 뒷맛이 살짝 쌉싸름하니 입맛을 돋워주는

비타민C 생과일주스 정말 매력적이더라구요~ 5가지 과일의 조화가 일품이었고 또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새콤달콤하면서 톡쏘는 청량감까지 더해진 유자레몬 에이드도 다양한 메뉴와 잘 어울렸어요~ㅎㅎ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Ricotta Frutta Salad) 에요..

홈메이드 리코타 치즈, 제철 과일, 피스타치오와 레몬 비네그레트 드레싱이 조화를 이루는 샐러드에요!

 

 

 

 

더플레이스 매장에서 직접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드는 리코타 치즈는 소 젖 혹은 양 젖을 원료로 한

비숙성 연질 치즈로 지방 함량이 적어 안심하고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맛이 순해서 참 좋더라구요^^

상큼한 오렌지와 시큼하면서 살짝 달달하며 쌉싸름한 자몽, 암을 예방하는 견과류 피스타치오와 함께 냠냠~

 

 

 

 

아마트리치아나 (Amatriciana) 에요..

아마트리체 마을의 전통 음식으로 널리 퍼진 토마토 소스의 파스타로 본토의 맛을 즐기기에 충분했어요!

 

 

 

 

베이컨과 그라나파다노 치즈의 토마토 소스 스파게티니의 푸짐한 자태~~

 

 

 

 

토마토스스 파스타를 돌돌 말고 그 위에 짭쪼름한 베이컨, 상큼한 토마토,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올려 먹으니 환상궁합!

그라나파다노치즈는 이탈리아 에밀리아 로마냐 지방에서 만들어지는 치즈로

단단하면서 짭쪼름한 맛이 인상적이었어요~ㅎㅎ

 

 

 

 

버섯&살라미 폭탄피자 (Bomba Pizza) 에요..

폭탄을 연상시키는 검은색 반구 모양의 피자로, 눈 앞에서 피자 뚜껑 위에 불을 붙여준답니다!

불이 활활 타오르는 모습이 금방이라도 펑~ 하고 폭탄이 터질 것만 같더라구요~ 완전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ㅋㅋ

 

 

 

 

화려한 불쇼가 끝나면 뚜껑을 잘라서 분리한다음, 피자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셨어요~

 

 

 

 

담백한 버섯, 짭쪼름한 소시지와 살라미가 토마토 소스를 바른 오징어 먹물 도우에

함께 구워져 고소한 맛이 특징인 폭탄피자에요..

 

 

 

 

피자와 곁들여 먹는 3종소스! 꿀, 화이트바베큐소스, 살사소스에요..

 

 

 

 

이탈리아식 말린 소시지인 살라미와 버섯을 풍성하게 얹어 담백하고 짭쪼름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는데요..

토마토, 할라피뇨가 어우러져 매콤하면서 칼칼한 살사소스를 피자 위에 올려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폭탄피자 뚜껑의 도우는 조금씩 잘라서 달콤한 꿀을 찍어 먹으니 아주 별미였어요ㅎㅎ

그 지역, 그 땅에서 난 가장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다는

이탈리안 요리 철학을 바탕으로 Local & Fresh Ingredient 메뉴를 선보이는 THE PLACE..

오늘은 밀라노 도시 감성을 담아낸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하남 더플레이스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더플레이스 하남 신세계백화점점 *

[주소]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신세계백화점 B1F (지번주소 :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616 신세계백화점 B1F)

[전화번호] 031-8072-1312

[찾아가는길] 하남 유니온파크 건너편 스타필드 하남의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

[영업시간] 10:30 ~ 21:00 (L.O 20:30) / 휴무 : 백화점 휴무일과 동일

[주차가능여부] 가능 (무료)

[홈페이지] https://www.italiantheplace.co.kr:7022/

 

 

"본 포스팅은 CJ푸드빌로부터 식사권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하남시 신장동 44-1 |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