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노원 파스타맛집, 노원 피자맛집으로 유명한 노원맛집추천! 이즈화덕피자 노원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노원맛집추천 이즈화덕피자는 노원에서 파스타와 피자가 맛있기로 입소문난 노원 파스타, 노원 피자맛집 이에요..

이태리에서 수입한 화덕에서 짧은 시간 고온으로 구워 기름기가 없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데, 시카고 피자까지 출시되었더라구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노원 파스타, 노원 피자맛집 이즈화덕피자 노원점을 살펴볼까요?^^

 

 

 

 

노원역 9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노원맛집추천 이즈화덕피자 노원점..

 

 

 

 

SBS 생활의 달인 파스타 부문 우승이라니 대단하네요~ 역시 노원 파스타 맛집다워요^^

 

 

 

 

2층에 위치한 노원 파스타, 노원 피자맛집 이즈화덕피자~~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나무와 벽돌을 이용한 친환경적인 예쁜 인테리어가 돋보이네요..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감베리칠리(13,000원), 빠네크림(14,000원) 주문..

 

 

 

 

로제파스타와 리조또도 맛나겠어요~

 

 

 

 

감베리 단호박(15,000원) 주문..

 

 

 

 

우와~ 이즈화덕피자에서 시카고 피자도 맛볼 수 있네요~

듬뿍 들어간 자연산 치즈와 홈메이드 토마토소스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클래식 토마토 시카고 피자 군침도네요ㅎㅎ

치즈에 빠지고 싶은 치즈를 사랑하는 분들께 희소식이죠? 저두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레몬에이드(4,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레몬에이드 (Lemon ade) 에요..

톡 쏘는 청량감으로 이태리 음식과 환상 조화를 이루는 상큼한 레몬에이드~

 

 

 

 

식전빵이에요..

 

 

 

 

방금 구워낸 빵이라 따끈하고 바삭바삭 맛있네요^^

 

 

 

 

고추, 무, 오이 3색 피클이에요..

 

 

 

 

빠네크림 (Cream pane) 이에요..

 

 

 

 

크림소스가 따로 제공되어 좀 더 촉촉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센스있네요ㅋㅋ

 

 

 

 

바삭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던 소프트롤 빵..

 

 

 

 

부드러운 소프트롤에 야채와 크림으로 맛을 낸 펜네 파스타 굿!! 

 

 

 

 

살짝 매콤함이 가미되어 칼칼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ㅎㅎ

 

 

 

 

감베리칠리 (Gamberetti chili) 에요..

 

 

 

 

여러가지 새우와 버섯이 어우러진 매콤한 칠리소스의 파스타에요..

 

 

 

 

큼직한 왕새우부터 냠냠~

 

 

 

 

면발이 쫄깃하고 매콤하니 칼칼해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감베리 단호박 (Gamberetti squash) 이에요..

알콜램프 거치대 위에 제공되어 끝까지 따끈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칠리소스로 조리된 새우와 단호박, 파인애플이 어우러진 피자에요..

 

 

 

 

이태리에서 수입한 화덕에서 짧은 시간 고온으로 구워내어 느끼함 없이 담백하고

도우가 쫄깃하면서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탱글탱글한 새우와 달콤한 단호박이 어우러져 풍미가 예술이네요!

모든 메뉴가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시작하며, 표준화되고 정형화 되어 있는 배만 채우는 음식이 아닌

미각의 즐거움을 느끼는 식사가 가능하도록 Slow Food를 지향하는 점이 매력적이었구요..

이태리 현지화덕과 식재료, 레시피로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이태리 정통의 맛도 만족스러웠어요~

오늘은 이태리의 맛과 멋이 가득한 낭만적인 분위기의 이즈화덕피자 노원점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이즈화덕피자 노원점 *

[주소]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593-3 (도로명주소 : 서울시 노원구 상계로3길 10)

[전화번호] 02-3392-4548

[찾아가는길] 7호선 또는 4호선 노원역 9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3:00 (L.O 22: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이즈화덕피자.com/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2동 | 이즈화덕피자&파스타 노원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매월 세번째 화요일은 전메뉴를 단돈 100원 이라는 파격가에 제공하는 노원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라땅, 라이스, 피자, 스파게티 등 다양한 메뉴들이 평소에도 아주 착한 가격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100원 이라니.. 말도 안되는 파격가에 깜짝 놀랐답니다~

노원파스타, 노원스파게티 하면 떠오르는 입소문난 노원데이트코스 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노원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노원맛집추천! 페스타마레 노원점..

 

 

 

 

2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보이는 매장 입구..

매장은 손님들로 꽉 차있고 대기하는 손님들까지.. 인기가 굉장하더라구요~

 

 

 

 

원목 느낌의 따뜻한 매장 내부 모습..

 

 

 

 

오렌지와 그린 컬러로 산뜻함을 더해주는 분위기~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꾸며져있어 여성들 모임이나 남녀간 데이트장소로 제격인듯!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 면을 이용한 멋스러운 인테리어~

 

 

 

 

 

앙증맞고 귀여운 인테리어 소품들..

 

 

 

 

매월 세번째 화요일은 전메뉴 100원! 대박이죠?ㅎㅎ

행사시간은 AM 11:30 ~ PM 20:00 구요..

2개 메인메뉴 주문시 1개가 100원, 1개는 정상가, 6개 메인메뉴 주문시 3개 300원, 3개 정상가,.. 이런 방식이고,

주문하는 메뉴 중 저가 메뉴가 100원에 제공된답니다^^

 

 

 

 

메뉴판이에요..

에피타이저는 로스트치킨샐러드(6,500원), 씬피자는 포테이토베이컨(11,500원), 그라땅&라이스는 해산물철판라이스(8,000원) 주문..

 

 

 

 

아시안 스파게티는 치킨데리야끼(6,000원) 주문..

 

 

 

 

빠네메뉴판이에요..

오렌지에이드(3,500원) 주문..

 

 

 

 

스푼으로 떠먹는 스푼피자 세트 메뉴판..

구성이 아주 알차네요~ㅎㅎ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오렌지에이드에요..

오렌지과즙이 풍부하고 맛있었어요~

 

 

 

 

식전빵이에요..

 

 

 

 

담백한 식전빵에 매콤하고 짭쪼름한 소스를 곁들여 먹어야 제맛~!

 

 

 

 

로스트치킨샐러드에요..

 

 

 

 

매콤한 케이준 파우더를 입혀구운 국내산 닭안심살을 신선한 야채 위에 올린 달콤 새콤한 샐러드에요..

 

 

 

 

너무 맛있었던 매콤한 치킨~

 

 

 

 

상큼한 샐러드도 굿!

 

 

 

 

치킨데리야끼 아시안스파게티에요..

 

 

 

 

신선한 야채와 풍부한 향의 바질, 데리야끼소스로 구운 국내산 닭안심살이 어우러진 달콤 매콤한 스파게티에요..

 

 

 

 

데리야끼 소스를 이용한 스파게티는 처음 먹어보았는데 완전 감동이었어요~

토마토, 크림, 오일이 아닌 데리야끼 대박!!

매콤달콤 너무 맛있었어요~ 강추!!

 

 

 

 

입에 착착 감기는 담백한 닭안심살도 함께~

 

 

 

 

해산물철판라이스에요..

 

 

 

 

신선한 해산물을 감칠맛나는 스파이시 양념으로 볶아 조리한 아시안풍 철판 라이스에요..

 

 

 

 

새우, 오징어 등 각종 해산물과 매콤한 철판볶음밥의 조화가 예술이었어요~

 

 

 

 

오동통한 홍합도 냠냠~

 

 

 

 

포테이토베이컨 씬피자에요..

 

 

 

 

토마토소스, 버팔로감자, 베이컨, 스위트콘, 양파, 피망, 허니머스타드소스가 어우러진 씬피자에요..

 

 

 

 

발아현미 도우를 이용한 웰빙 피자..

기름기가 전혀 없어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다양한 이탈리안 메뉴를 우리 입맛에 꼭 맞게 만들어 아주 흡족했어요~

페스타마레는 Festal(축제)와 Mare(바다)의 합성어로,

이태리 지중해의 누구나 편안하고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착한 파스타집이에요~

평소에도 가격이 저렴해 좋지만, 특히 매월 세번째 화요일에는 초특가에 맛볼수 있으니 잊지 말고 찾아가야겠어요ㅎㅎ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착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우아하게 데이트 어떠신가요?^^

 

 

 

 

* 페스타마레 노원점 *

[주소]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717-1 2층

[전화번호] 02-936-9980

[찾아가는길] 7호선 노원역 4번출구 또는 4호선 노원역 2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2:00 (L.O 21:1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휴무일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페스타마레.kr/

 

위드블로그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2동 | 페스타마레 노원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