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짬뽕맛집'에 해당되는 글 1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푸짐함에 반한 구리역 맛집! 구리 짬뽕맛집 뽕짜랄라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이곳은 얼큰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살아 있는 짬뽕전문점으로

짜장, 게살볶음밥, 탕수육 등 다양한 요리와 짬뽕이 맛있기로 입소문난 구리역 맛집이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구리 맛집 추천 뽕짜랄라를 함께 살펴볼까요?^^

 

 

 

 

롯데백화점 구리점 맞은편 아웃백 건물 1층에 위치한 구리역 맛집 뽕짜랄라..

 

 

 

 

매장 입구에는 홍합뽕, 콩짜장, 미니탕수육, 게살볶음밥 등 인기메뉴들이 안내되어 있네요~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짬뽕그릇보다 커다란 대왕 오징어 캐릭터 너무 귀엽죠?ㅎㅎ

 

 

 

 

매장 곳곳이 예쁜 캐릭터 그림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맛집에 연예인 싸인은 필수!!

탤런트 이창훈씨도 맛있게 드셨나봐요~

 

 

 

 

메뉴판이에요..

쟁반짜장(5,000원), 콩국수(6,000원), 게살볶음밥(6,000원) 주문..

 

 

 

 

탕수육 M(10,000원), 사이다(1,000원) 2개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기본 밑반찬 단무지, 양파, 춘장이에요..

 

 

 

 

콩국수에요..

시원한 얼음과 채썬 오이가 듬뿍 올려져 나왔어요..

 

 

 

 

영양만점 여름별미 검은콩 콩국수~

검은콩은 블랙푸드의 대표적인 건강식품이죠ㅎㅎ

노화를 일으키는 활성삲소의 활동을 억제하고 암을 예방하는 안토시아닌 색소를 많이 함유하고 있으며 식물성 단백질이 가득~

열량은 낮고 건강에 좋은 진정한 보양식이랍니다^^

 

 

 

 

부드러운 면발과 아삭아삭 시원한 오이의 조화가 일품!

 

 

 

 

국물이 걸죽하면서 고소하니 참 맛있었어요~ 여름별미 굿!

올여름 몸보신 시원하게 제대로 했네요^^

 

 

 

 

쟁반짜장이에요..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먹음직스런 비주얼~~

 

 

 

 

탱글탱글 쫄깃한 면발이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새우, 오징어, 버섯, 당근, 오이, 부추, 양파 등 다양한 재료가 어우러져 그 맛을 더해주는듯!

 

 

 

 

탕수육 M 사이즈에요..

 

 

 

 

찹쌀탕수육 위에 소스가 뿌려져 있고, 신선한 새싹채소가 올려져 나왔어요~

 

 

 

 

새콤달콤 소스와 양파, 새싹채소가 어우러져 아삭아삭 상큼함을 더해주었어요^^

 

 

 

 

겉은바삭! 속은 쫀득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주문 즉시 조리해 다소 시간은 걸리지만 그 만큼 맛이 뛰어난것 같아요^^

 

 

 

 

게살볶음밥이에요..

 

 

 

 

게살, 양상추, 계란 등을 고슬고슬하게 볶아내고 그 위에 날치알과 무순, 짜장이 곁들여져 나왔어요~

 

 

 

 

통통한 진짜 게살을 듬뿍 올려서 냠냠~

느끼함 없이 담백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짜장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톡톡 터지는 날치알과 조화를 이루는 부드럽고 풍미 가득한 게살볶음밥!

테이블마다 주문하길래 저두 주문해 보았는데요.. 주문하길 잘했어요~ 인기 많은 이유가 있었네요ㅋㅋ

 

 

 

 

게살볶음밥에 함께 나오는 짬뽕국물이에요..

 

 

 

 

큼직한 홍합이 들어 있는 센스 굿!! 얼큰하고 칼칼하니 좋았어요~

짬뽕전문점이라 짬뽕 맛은 워낙 맛있기로 알려져 있지만, 다른 메뉴들은 어떨지 궁금했는데요..

직접 먹어보니 다양한 메뉴들이 하나같이 맛있더라구요ㅋㅋ

게다가 착한 가격에 양이 엄청나게 푸짐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늘은 구리역 맛집 뽕짜랄라에서 든든하고 맛있는 식사 어떠신가요?^^

 

 

 

 

* 뽕짜랄라 구리점 *

[주소]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 534-2 성원메스티지상가 112호 (도로명주소 : 경기도 구리시 경춘로 274 성원메스티지상가)

[전화번호] 031-554-8255

[찾아가는길] 중앙선 구리역 2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 롯데백화점 구리점 맞은편 아웃백 건물 1층.

[영업시간] 11:00 ~ 21: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이글은 블로그팡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구리시 수택1동 | 뽕짜랄라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