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및 구디 술집 추천 경성주막1929 구로디지털단지역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경성주막1929는 한국식 모던 이자카야로, 가성비가 좋아 입소문난 구디 술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구디 술집 경성주막1929를 살펴볼까요?^^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구디술집 경성주막1929..

 

 

 

 

한국적 정서와 일본식 선술집 문화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면서

경성이라는 시대적 배경의 추억이 느껴지는 레트로풍의 낭만적인 매장 내부 모습..

매장이 무척 넓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어 마음에 들었어요!

 

 

 

 

이상적인 조도와 컬러감으로 시크함이 공존하는 빈지티한 분위기~

분위기가 너무 무겁거나 가볍지 않아 친구들과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듯^^

 

 

 

 

메뉴판이에요..

매콤국물떡볶이(8,000원), 통오징어 해물짬뽕(14,000원),

치킨가라아게(9,000원), 모듬꼬치(18,000원), 소주-참이슬(4,000원)을 주문했어요~

 

 

 

 

기본안주로 제공된 풋콩이에요..

하나씩 껍질을 까 먹는 재미도 쏠쏠하고 살짝 단맛이 나면서 맛있어 간식이나 술안주로 제격인것 같아요!

 

 

 

 

모듬꼬치에요..

14개의 꼬치와 곁들여 먹기 좋은 샐러드가 예쁘게 담겨져 나왔어요~

 

 

 

 

알긴산이 풍부한 마늘을 먹기 좋게 구운 마늘꼬치, 얼큰하게 매운소스가 들어간 매콤한 매운닭산적,

달짝지근한 데리야끼소스의 닭산적에 파가 더해진 닭산적파꼬치, 닭껍질꼬치에요..

 

 

 

 

닭산적파꼬치, 고소한 대패삼겹살과 아삭한 팽이버섯을 함께 구운 삼겹팽이꼬치,

야들야들 쫄깃한 삼겹살로 상큼한 방울토마토를 돌돌 말아 함께 구워낸 삼겹토마토꼬치,

데리야끼 소스에 구워 달콤하면서 짭쪼름하고 쫄깃한 염통꼬치, 저열량 저지방에 영양 가득한 작은 보약 은행꼬치에요..

 

 

 

 

불향 가득~ 훈연해서 바싹하게 구운 닭껍질꼬치도 별미네요ㅎㅎ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한 모듬꼬치 하나 먹고 시원한 소주 한잔 캬~~

 

 

 

 

치킨가라아게에요..

술안주로 으뜸인 치느님이 경성스타일로 샐러드와 함께 제공되었어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치킨가라아게는 부드러운 타르타르소스와 함께~

 

 

 

 

짭쪼름한 치킨과 아삭아삭 상큼한 샐러드의 조화가 굿!!

 

 

 

 

매콤국물떡볶이에요..

떡, 어묵, 계란, 야끼만두, 깻잎이 더해진 매콤달콤 국물떡볶이~

 

 

 

 

국물떡볶이는 쫄깃한 떡을 매콤달콤 감칠맛 가득한 국물과 함께 떠 먹어야 제맛이죠^^

 

 

 

 

당면이 꽉 찬 바삭바삭 야끼만두도 떡볶이와 함께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통오징어 해물짬뽕이에요..

경성의 시그니처 메뉴군으로, 통오징어가 들어간 얼큰한 해물짬뽕으로

즉석에서 따끈하게 끓여 먹는 방식이에요~

 

 

 

 

큼직한 통오징어가 통째로 들어있는 센스 굿!

 

 

 

 

오동통통 쫄깃한 우동 면발도 넉넉하게 들어있어 든든했구요..

다양한 해산물이 어우러져 개운하고 깊은 맛을 자아내는 칼칼한 국물 맛도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ㅎㅎ

메뉴의 종류가 무척 다양해 그 맛에 반신반의 했지만, 직접 먹어보니 하나같이 모두 맛이 일품이더라구요~

게다가 메뉴가 주기적으로 바뀐다고 하니 자주 먹어도 질리지 않을듯!

또한 이자카야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면서 양은 푸짐하고 맛도 좋아 가성비가 만족스럽더라구요ㅋㅋ

오늘은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경성주막1929에서 푸짐하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경성주막1929 구로디지털단지역점 *

[주소]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2나길 26 2층 (지번주소 :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1124-40)

[전화번호] 02-855-1929

[찾아가는길]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2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6:00 ~ 07: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ks1929.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3동 | 경성주막1929 구로디지털단지역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구디맛집 하면 떠오르는 스테이크 코스요리로 유명한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보나베띠를 소개해 드릴께요~

구디맛집 보나베띠는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 구로지밸리에 위치한 스테이크 코스요리 맛집으로,

최상의 스테이크 풍미와 고급진 티라미슈를 경험해 볼 수 있어 인기있는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구디맛집 및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보나베띠 구로지밸리점을 살펴볼까요?^^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도보 7분거리 커다란 남녀조형물 사이로 보이는 구디맛집 보나베띠 구로지밸리점..

 

 

 

 

지밸리프라자 2층에 위치한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보나베띠 구로지밸리점..

보나베띠 BONAPPETIT는 맛있게 드세요 라는 의미로 레스토랑에서 사용되는 일상적인 용어라고 해요ㅎㅎ

브로콜리, 아스파라거스, 치즈, 토마토, 올리브유 등과 같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건강 식자재를 근간으로 하는 웰빙 푸드를 맛볼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죠~

 

 

 

 

구로점은 우리가 알고있는 일반 보나베띠가 아니라는 사실!

이태원 경리단길 스테이크와 티라미슈로 유명한 비**까 출신 총괄쉐프를 초빙해 최상급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고,

평일 저녁에는 라이브공연과 함께 우아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었어요ㅎㅎ

 

 

 

 

로맨틱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세련되고 고급스런 매장 내부 모습..

매장이 넓어서 데이트 뿐 아니라 각종 모임장소로도 안성맞춤인듯!

 

 

 

 

메뉴판이에요..

 

 

 

 

스테이크 코스 (49,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식전빵 (Bread) 이에요..

따끈따끈하고 담백하니 식전에 입맛을 돋구기에 제격이었어요!

 

 

 

 

쉐프 특선 에피타이저 (Chef's Special Appetizers) 에요..

전복 한마리가 통째로 구워져 나오는 전복구이, 탱글탱글 새우구이,

신선한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가 곁들여진 카프레제 샐러드로 예쁘게 구성되어 나왔어요~

 

 

 

 

귀여운걸이 무척 좋아하는 담백하고 부드러운 전복구이^^

 

 

 

 

오늘의 스프 (Fresh Today's Soup) 에요..

색감이 노란색이라 단호박스프인줄 알았는데, 궁금해서 여쭤보니 당근스프라고 하시더라구요ㅋㅋ

 

 

 

 

바삭바삭 식감을 더해주는 크루통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당근스프 굿!

 

 

 

 

하우스 와인 - 레드 (House wine - Red) 에요..

감도는 향기, 매혹적인 컬러, 달콤한 미각, 와인 속에 담겨있는 깊은 문화와 함께 와인향이 가득~~

스테이크와 함께 곁들여 먹으니 풍미를 더해주고 분위기도 한층 살려주는듯!

 

 

 

 

피클이에요..

양배추와 무우로 이루어져 아삭아삭 상큼하니 좋았어요~

 

 

 

 

참나무 숯불에 구운 최고급 꽃등심 스테이크 (Char-broiled Rib-eye steak) 에요..

꽃등심 스테이크와 함께 예술작품같은 가니쉬가 곁들여져 나왔어요~

 

 

 

 

꽃등심 스테이크를 먹기 좋게 썰어볼께요~

 

 

 

 

국내산 참나무 숯으로 그릴에 구운 최상급의 꽃등심 스테이크~

육즙 가득한 꽃등심 스테이크에 매장에서 직접 끓여 만든 진한 브라운 소스를 곁들여 먹으니

입안 가득 풍미가 일품이었고, 고소하면서 부드러워 사르르 녹는 느낌이었어요ㅎㅎ

 

 

 

 

맛있게 구워낸 가지, 파프리카, 아스파라거스도 함께~

 

 

 

 

커피 or 티 택 1 (Coffee or Tea) 이에요..

상큼하고 시원한 오렌지 주스로 선택했어요!

 

 

 

 

쉐프 특선 티라미슈 (Chef's Special dessert) 에요..

 

 

 

 

달콤하고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향긋한 수제 티라미슈~ 디저트로 딱이네요ㅎㅎ

오감만족을 할 수 있는 최상의 스테이크 코스요리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오늘은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보나베띠 구로지밸리점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보나베띠 구로지밸리점 *

[주소]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188-25 지밸리프라자 2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300 지밸리프라자 2층)

[전화번호] 02-6344-3933

[찾아가는길]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 지밸리프라자 2층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11:30 ~ 22:00 / 주말 12:00 ~ 22:00 (L.O 21:30) /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주차가능여부] 무료 (자체주차장 약 100대 이용 가능)

[홈페이지] http://5wine.net/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구로구 구로동 188-25 지밸리프라자 2층 | 보나베띠 지밸리몰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