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퓨전한식 요리가 맛있는 광화문역 맛집 및 경희궁 맛집! 광화문 모임 장소 비스트로서울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광화문역 맛집 비스트로서울은 경희궁 근처에 위치한 경희궁 맛집이자,

젊고 캐주얼한 분위기 속에서 퓨전 한식을 즐길 수 있어 광화문 모임 장소로도 인기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퓨전한식 요리가 일품인 광화문 모임 장소! 광화문역 맛집 비스트로서울을 살펴볼까요?^^

 

 

 

 

광화문역에서 도보 3분거리 동원빌딩 별관 3층에 위치한 광화문역 맛집! 비스트로서울 광화문점..

 

 

 

 

모던하고 고급스런 느낌을 자아내는 매장 내부 모습..

 

 

 

 

한국적 모티브가 곳곳에 숨어 있어 세련되면서도 정겨운 분위기를 자아냈어요~

 

 

 

 

우리 고유의 미가 살아숨쉬는 그릇을 이용한 인테리어도 인상적이었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곁들임상은 모둠전 (25,000원), 요리상은 꽃게 어묵탕 (22,000원) 주문..

 

 

 

 

밥상은 매콤 낙지덮밥 (12,000원), 탁주는 알밤막걸리 (8,000원)를 주문했어요~

 

 

 

 

기본찬으로 제공되는 깍두기, 마늘장아찌, 미역줄기무침, 나박김치에요..

깔끔하고 정갈한 찬이 마음에 드네요ㅎㅎ

 

 

 

 

알밤막걸리에요..

달짝지근 천연 알밤의 고소하고 향긋한 맛의 6˚로 도수가 약한 750ml 용량의 탁주에요~

 

 

 

 

모둠전 (Assorted Korean style pancakes) 이에요..

바삭 감자전, 김치 해물전, 매콤 부추전, 새우 동그란전까지 4가지 종류의 전이 알록달록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 나왔어요~

 

 

 

 

매콤 부추전을 간장에 콕~ 찍어 냠냠~

바삭바삭하면서 쫄깃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ㅎㅎ

 

 

 

 

탱글탱글 새우와 각종 야채의 식감이 고스란히 살아있는 새우 동그란전도 굿!

 

 

 

 

역시 모둠전은 막걸리와 함께 먹어야 제 맛이죠~

유산균이 살아숨쉬는 고소한 알밤막걸리와 참 잘 어울렸어요^^

 

 

 

 

꽃게 어묵탕 (Spicy Seafood Stew with Blue crab and fish cake) 이에요..

꽃게가 통째로 들어가 국물 맛이 시원한 어묵탕이 푸짐하게 제공되었어요~

 

 

 

 

국물이 잘 배어 더욱 맛있는 쫄깃한 어묵꼬치~

 

 

 

 

꽃게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감칠맛 가득 매콤하면서 시원하고 개운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매콤 낙지덮밥 (Spicy Stir-fried octopus with steamed rice) 이에요..

원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매콤한 숯불 낙지 덮밥~ 고소한 깨와 김가루가 함께 올려져 나왔어요!

 

 

 

 

골고루 잘 비벼서 낙지덮밥을 먹으니 쫄깃한 낙지와 각종 야채가 어우러져 칼칼하고 든든했어요ㅎㅎ

 

 

 

 

밥상 메뉴를 주문하면 함께 제공되는 담백한 미역국도 함께~

 

 

 

 

할인예약사이트로 유명한 그룹픽에서 예약시 최대 20%까지 할인에 적립금도 최대 3만원까지 받을 수 있어 좋은듯ㅋㅋ

오늘날 서울의 멋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기본에 충실한 한식과 다채로운 주류를

카페, 바, 그릴까지 3가지 컨셉의 세련된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퇴근 후 비스트로서울의 멋진 분위기 속에서 술 한잔하며 근사한 퓨전 한식 요리와 함께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비스트로서울 광화문점 *

[주소] 서울시 종로구 당주동 128-27 동원빌딩 별관 3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3길 15 경희 그린하우스)

[전화번호] 02-722-5494

[찾아가는길] 5호선 광화문역 1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 동원빌딩 별관 3층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2:00 (L.O. 21:3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bistroseoul.com/ , http://www.groupick.co.kr/restaurant/restaurantDetail?REST_ID=296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당주동 128-27 동원빌딩 별관 3층 | 비스트로서울 광화문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