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과천 한정식 및 과천 돌잔치,상견례,가족모임 장소로 유명한 과천맛집 좋구먼을 소개해 드릴께요~

과천추천맛집 좋구먼 과천점은 슬로우푸드를 지향하는 토속음식 전문점인데요..

뛰어난 장맛으로 장안의 미식가들을 사로잡는 과천맛집이랍니다!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과천 한정식으로 입소문난 과천맛집 좋구먼 과천점을 살펴볼까요?^^

 

 

 

 

선바위역에서 도보 12분거리에 위치한 과천추천맛집 좋구먼 과천점..

과천 돌잔치, 과천 상견례, 과천 가족모임 하면 떠오르는 과천맛집이죠~

시원스레 펼쳐진 멋진 경치가 매력적이네요!

 

 

 

 

좋구먼 과천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카페테리아..

좋은 원두를 사용하여 맛있는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카페라떼, 라떼마키아토, 카푸치노, 모카치노, 카페모카와

핫초코, 초코밀크 등 다양한 차를 무료로 즐기며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좋았어요!

식사후 또는 대기시에 안성맞춤인 휴식공간 굿~!!

 

 

 

 

넓고 깔끔한 홀 매장 내부..

 

 

 

 

단체손님 및 돌잔치, 상견례, 가족모임을 위한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아늑하고 오붓하게 즐기는 룸~ 부모님과 함께하는 가족모임장소로 제격인듯!

 

 

 

 

한정식에 잘 어울리는 고급스런 인테리어 소품들~

 

 

 

 

메뉴판이에요..

 

 

 

 

참! 행복한정식(25,000원) 2인을 주문했어요~

기존 한정식 전문점의 고가 이미지를 벗고 저렴한 가격에 즐길수 있어 만족스런 좋구먼..

 

 

 

 

간단한식사와 곁들임메뉴도 다양하네요~

 

 

 

 

푸짐하고 근사하게 잘 나오는 행복한정식을 함께 살펴볼까요?^^

 

 

 

 

계절죽과 물김치에요..

고소한 흑임자죽과 시원한 물김치로 입맛을 다시며 한정식이 시작되네요~

 

 

 

 

샐러드에요..

신선한 양상추와 상큼한 드레싱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궁중잡채에요..

당근, 시금치, 양파, 버섯, 계란지단 등 각각의 재료가 조화를 이루어 정말 맛있었어요~

 

 

 

 

백김치에요..

 

 

 

 

연어회에요..

 

 

 

 

두툼하고 신선한 연어회가 입안에서 살살 녹는군요ㅎㅎ

 

 

 

 

해물전유화에요..

푸른 색감도 참 예쁘고 몸도 건강해지는 느낌~ 바삭바삭 맛있었어요ㅎㅎ

 

 

 

 

오절판이에요..

 

 

 

 

잘게 썬 버섯, 유부, 계란지단, 해초를 밀전병에 돌돌 말아서 소스와 함께~

 

 

 

 

보쌈이에요..

 

 

 

 

따뜻한 보쌈고기와 아삭아삭 매콤한 무김치, 묵은지가 조화를 이루어 담백하니 좋았어요ㅎㅎ

 

 

 

 

들깨탕이에요..

구수하고 든든하니 맛있었어요~

 

 

 

 

갈비찜이에요..

몸에 좋은 동충하초가 올려져 함께 나오는 센스!

야들야들 부드러운 갈비찜 만족스러웠어요ㅎㅎ

 

 

 

 

황태구이에요..

황태를 튀긴 다음 매콤달콤한 양념을 발라 바삭하고 쫄깃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대하찜이에요..

너무 예뻐서 먹기가 아까울 정도였어요ㅋㅋ

 

 

 

 

5가지 찬과 밥, 청국장, 굴비가 제공되는 식사에요..

고급 식자재만 엄선하여 전통방식 그대로 담가 토속적인 깊은 맛을 살린 청국장과 김치..

쌀과 배추, 고추가루 모두 국내산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윤기가 자르르~ 군침도는 밥 위에 나물을 올려 냠냠~

 

 

 

 

시골 할머니댁에서 맛보던 청국장! 구수한 손맛을 그대로 느낄수 있었어요^^ 

국내산 콩만을 고집해 가마솥에 직접 넣고 손으로 끓여 만드는 장맛이 가히 일품이네요~

 

 

 

 

후식으로 제공된 수정과와 과일 단감, 귤이에요..

가운데 꽃 장식까지 품위있고 센스있게 나오네요ㅎㅎ

차별화된 토속음식을 시골에서 먹는 맛 그대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또한 국내산 식재료와 친환경 채소로 만들어 그런지 배불리 먹고 난 후에도 속이 편안해 좋았어요ㅋㅋ

오늘은 과천 한정식 맛집 좋구먼에서 정갈하고 맛있는 웰빙 토속 한정식 어떠신가요?^^

 

 

 

 

* 좋구먼 과천점 *

[주소] 경기도 과천시 과천동 28-14 (도로명주소 : 경기도 과천시 중앙로 531)

[전화번호] 02-502-0999

[찾아가는길] 4호선 선바위역 3번출구에서 도보 1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2: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jokumeon.com/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과천시 과천동 | 좋구먼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1963년부터 2대를 이어온 전통음식명가! 평촌맛집 대물림 전복낙지볶음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보기만 해도 입이 떡 벌어지는 웰빙 건강보양식 코스요리!

메인요리부터 사이드메뉴와 디저트까지 완벽한 조화가 감동 그 자체였어요~

그럼, 가수 김수희씨도 다녀간 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평촌 먹거리촌 맛집 대물림 전복낙지볶음..

붉은색으로 체크한 곳이랍니다~

 

 

 

 

범계맛집 대물림 전복낙지볶음의 외관..

 

 

 

 

엄청나게 많은 전복껍데기..

매장입구에 전복껍데기를 이용한 장식도 볼거리에요~

 

 

 

 

넓고 환한 매장 내부 모습..

 

 

 

 

꽃과 화초를 이용해 싱그러움을 더해주는군요..

 

 

 

 

편안한 톤의 원목으로 이루어진 아늑한 분위기..

 

 

 

 

식기류도 멋스럽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주방장 캐릭터도 귀여워서 한컷!

 

 

 

 

코스요리에 호박죽이 나오는데요.. 늙은호박이 아닌 위와 같은 단호박을 사용해 더욱 맛나더라구요~

 

 

 

 

신선 재료로 제공되는 코스 요리의 향연..

맛과 멋이 있는 대물림 전복낙지볶음이 신문기사에도 나왔었나봐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전복낙지코스(30,000원)를 주문했어요..

 

 

 

 

정직한 재료와 정성이 가득담긴 대물림 전복낙지볶음 코스요리 한상차림이에요..

 

 

 

 

호박죽이에요..

메인요리가 나오기 전에 먹으니 식욕을 더욱 증진시켜주는듯!

달콤하고 부드러운 영양만점 단호박죽^^

 

 

 

 

콩나물무침이에요..

 

 

 

 

열무김치에요..

 

 

 

 

무생채에요..

 

 

 

 

고추피클이에요..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무우장아찌, 마늘장아찌, 초고추장, 참기름이에요..

 

 

 

 

17가지 재료가 혼합된 과일샐러드에요..

보기에도 정말 너무 예쁘죠?ㅎㅎ

 

 

 

 

특히 프룬(건자두), 천도복숭아가 곁들여져 있어 샐러드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었어요~

 

 

 

 

파래전이에요..

 

 

 

 

계란찜이에요..

 

 

 

 

새우꼬치에요..

 

 

 

 

하나씩 쏙쏙 빼서 초고추장에 찍어먹는 재미도 일품!

새우, 떡, 버섯, 피망, 파, 당근으로 이루어진 꼬치의 매력에 흠뻑 빠졌어요~

 

 

 

 

키조개버섯구이에요..

 

 

 

 

키조개와 버섯을 함께 즐기면 입안 가득 행복이..

 

 

 

 

이제부터 본격적인 메인요리가 등장~!

산낙지회에요..

수족관에서 막 꺼낸 싱싱한 산낙지회^^

 

 

 

 

참기름에 데굴데굴 묻혀 고추, 마늘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쫄깃한 낙지가 입에서 살살 녹는답니다~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전복구이에요..

전복구이 4개와 내장구이 2개가 나왔는데요..

그날그날 산지에서 가져오기에 전복 크기가 달라서, 크기에 따라 4개~6개가 나오나봐요~ㅎㅎ

 

 

 

 

수족관에서 바로 잡아 들기름과 마늘을 얹어 구워낸 큼직한 전복구이..

 

 

 

 

부드럽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전복이 이렇게까지 맛있었던가..^-^

 

 

 

 

전복 내장구이에요..

 

 

 

 

참기름에 콕~ 찍어 먹어야 진정한 전복의 맛을 느낄수 있답니다~ㅎㅎ

 

 

 

 

산낙지 연포탕이에요..

먼저 보글보글 끓는 연포탕이 나오고, 살아있는 낙지를 직접 넣어 주셨어요..

 

 

 

 

산낙지가 다 익었네요~ㅋㅋ

 

 

 

 

통통하고 쫄깃한 낙지~ 음.. 맛있어~~

맑은 국물도 칼칼하고 개운하니 진국이었고, 맛있었어요^^

사실, 산낙지 연포탕을 즐기고 매생이탕으로 리필이 가능한데요.. 저희는 배불러서 포기.. 여러분들은 꼭 드셔보셔요ㅎㅎ

 

 

 

 

낙지볶음이에요..

 

 

 

 

통통한 낙지를 매콤달콤 특제 양념에 볶아 쫄깃해진 낙지볶음..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었어요..

 

 

 

 

야채와 함께 낙지볶음을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밥과 비벼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볶음밥이에요..

가운데 초록빛 날치알이 인상적이죠?ㅎㅎ

 

 

 

 

가쓰오부시와 김가루가 뿌려져 있어 더 맛있었어요~

역시 한국인의 식사는 마무리로 볶음밥이 빠질수 없죠~ㅎㅎ

 

 

 

 

복분자빙수에요..

복분자 원액, 견과류 8가지가 들어가는 건강까지 생각한 웰빙 빙수!

 

 

 

 

새콤하고 시원하면서 견과류 덕분에 고소함까지.. 마음에 쏙 드는 디저트였어요~

코스요리에 빙수가 나오다니.. 참 센스있는듯!

 

 

 

 

후식으로 즐기는 커피.. 요건 셀프에요~

 

 

 

 

명함도 한장~

안양맛집으로 유명한 대물림 전복낙지볶음.. 요즘은 의왕맛집, 과천맛집으로도 소문났다고 하네요ㅎㅎ

근사한 비주얼과 훌륭한 맛으로 눈과 입이 즐겁고,

몸에 좋은 전복, 산낙지, 복분자액으로 만든 빙수의 조화로 건강까지 생각한 웰빙식단!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오늘은 온가족이 함께 대물림 전복낙지볶음의 웰빙 코스요리로 맛과 건강을 챙기는건 어떨까요?

 

 

 

* 대물림 전복낙지볶음 *

[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925

[전화번호] 031-382-3525

[찾아가는길] 지하철 4호선 범계역 또는 평촌역에서 버스(52번, 52-1번, 5-2번, 마을03번, 마을10-2번)로 5~6 정거장 이동후

                   먹자거리 정류소에서 하차하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시~22시 / 연중무휴(명절 당일만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귀인동 | 대물림전복낙지볶음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