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부페'에 해당되는 글 1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육류, 해산물, 샐러드를 단돈 9,900원에 즐기는 무한셀프구이 고기뷔페 쎌빠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차돌박이(우삼겹), 목살, 삼겹살, 소안창살, 항정살, 소토시살, 소곱창, 닭갈비, 돼지갈비, 카레떡갈비, 양념떡갈비 등의
다양하고 질좋은 고기와 홍새우, 쭈꾸미 등의 해물, 마늘소세지도 구워먹고 각종 야채와 샐러드까지 무한정 즐길수 있는 고기뷔페!
소문이 자자해 언제나 줄서먹는 유명한 신림역 맛집! 그럼, 맛집블로거들에게 성지로 추천받는 신림 맛집 쎌빠를 살펴볼까요?ㅎㅎ




신림역 4번출구로 나와 조금 직진하면 바로 나오는 신한은행 골목에 위치한 신림 셀빠!



신림 고기부페 쎌빠 매장 입구에요..
식사때를 피해서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인파가 몰려있네요..
언제나 줄서먹는 초대박 인기맛집답네요ㅎㅎ

 

 

보통 고기집과는 차원이 다른 신림 쎌빠의 카페풍 인테리어가 마음에 쏙 들었어요~ 

 



환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매력적이죠?ㅎㅎ
또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직장인들 회식장소로도 제격인거 같아요!



매장도 엄청나게 넓은데 이걸로도 모자라 계속 줄서서 즐기다니..
그럼, 귀여운걸도 얼른 맛을 보아야겠죠?ㅋㅋ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5시 전에 방문했기에 런치 9,900원에 즐겼구요..
저녁에 방문하시면 10,900원이랍니다.. 그래도 저렴하죠?ㅎㅎ



셀프바와 샐러드바가 결합된 쎌빠..

 


쎌빠 신림점은 음식물 줄이기 캠페인이 진행중이에요..
먹을만큼 조금씩 자주 먹기~~ 욕심부려 음식물 남기면 벌금 5천원이래요^^;;



쎌빠 소스에요..
쌈장, 기름장, 머스타드는 식성대로 고기에 찍어 먹으면 되구요..
레드와인과 후레이크는 돼지고기류에 뿌려 먹으면 향이 더 좋은거 같아요..
키위드레싱은 싱싱한 샐러드에 뿌리고, 초장은 해산물을 찍어먹고, 케찹은 아이들이 좋아할꺼 같아요ㅎㅎ



그럼 쎌빠 메뉴를 하나하나 생생하게 소개해 드릴께요~
우선, 밥과 미역국이에요.. 




너무나 인기가 많아 사진찍기 참 힘들었던 차돌박이(우삼겹)!



해산물과 소세지류에요..

 

홍새우, 쭈꾸미, 무쌈, 양파장아찌, 돼지갈비, 마늘소세지, 마늘, 김치에요..



다양한 육류들이에요..



목살, 삼겹살, 소안창살, 고추장삼겹살, 항정살, 소토시살, 소곱창, 닭갈비, 카레떡갈비, 양념떡갈비에요..



육류, 해물, 야채의 원산지도 자세히 안내되어 있었어요..

 

 

샐러드류에요.. 




팽이버섯, 깻잎, 상추, 양배추샐러드, 과일샐러드, 부추무침, 단호박샐러드, 귤이에요..



신라면, 짜파게티범벅, 육개장도 있었어요.. 쎌빠가 컵라면 원조라고 하네요~ㅎㅎ



떡볶이에요..



만두튀김과 김말이튀김이에요..

 

편육이에요.. 




한상 푸짐히 가져온 모습!
원적외선 전기그릴을 사용해 연기와 냄새가 나지 않아 좋았어요~



목살, 삼겹살, 항정살, 소안창살, 소토시살이에요..



홍새우, 마늘소세지, 마늘이에요.. 




양파장아찌, 무쌈, 부추무침, 단호박샐러드에요..



깻잎과 상추, 팽이버섯이에요.. 




상큼한 키위드레싱을 뿌린 양배추샐러드와 과일샐러드도 맛있었어요~



밥과 미역국.. 국물이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기름장, 쌈장, 머스타드, 초장이에요..




떡볶이에요..
쫄깃한 떡과 맛있는 오뎅, 깻잎이 들어 있었구요.. 매콤하니 맛있어서 고기와 함께 즐기기 좋았어요^^



튀김과 과일 한접시~

 
만두튀김과 김말이튀김이 전혀 느끼하지 않고 바삭하고 따끈하니 맛있었구요..
새우젓과 함께 즐기는 쫄깃쫄깃한 육질의 편육도 별미였어요.. 
상큼하고 시원한 귤도 나중에 입가심으로 제격!ㅎㅎ




목살, 삼겹살, 항정살, 소안창살, 소토시살 먼저 구워볼께요..



맛있게 구운 목살.. 기름장에만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깻잎 또는 상추에 무쌈을 올리고 부추무침과 마늘, 양파장아찌, 쌈장까지 넣어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ㅋㅋ 
기름기가 적어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기름장에도 즐기고, 깻잎에도 즐기고, 무쌈에도 즐기고..
고기 질이 참 좋았구요..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삼겹살~~
살아있는 육즙 보이시나요?ㅎㅎ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냠냠~



홍새우도 맛있게 구워서 새콤달콤한 초장에 찍어먹으면 환상적인 맛!ㅎㅎ



마늘소세지구이~~ 고기만큼이나 무척 맛있게 먹은 녀석이에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소세지~~
머스타드소스에 콕 찍어 먹어도 맛있고, 떡볶이와 함께 상추쌈에 즐기거나, 팽이버섯을 구워 소세지와 함께 먹으면 맛이 일품! 




천겹살이라 불리는 마블링의 황제! 항정살이에요..
오뎅에 싸서 떡볶이 국물에 찍어 드셔보셨나요? 한번 드셔보시면 홀딱 반하실꺼에요ㅋㅋ



기름장에 콕 찍어 먹어도 굿! 양배추샐러드와 함께 즐겨도 굿!^^



이번에는 양념고기와 쭈꾸미를 구워볼께요.. 

 


쫄깃한 쭈꾸미는 초장에 찍어서 냠냠~
쎌빠에는 수제떡갈비로 양념떡갈비와 카레떡갈비가 있었는데요.. 둘다 너무 맛있었어요..
그냥 적당양을 떠서 불판에 올리고 살짝 눌러주면 늘어붙지 않고 맛나게 잘 익더라구요ㅋㅋ
매콤한 닭갈비와 숙성된 돼지양념갈비도 맛있고.. 고추장삼겹살을 밥 위에 올려 먹으면 꿀맛이더라구요~



마무리로 농심 신라면 미니컵라면~~
역시 한국인의 입맞에 딱 맞는 얼큰한 신라면ㅋㅋ



코코펀 신림 매거진에 소개되고 있는 무한리필 맛집 쎌빠!
역마다 무료 배포중인 코코펀 매거진을 잘 활용하면 너무 많은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ㅎㅎ



스마트하게 즐기려면 코코펀 쿠폰을 활용해야겠죠?ㅎㅎ
코코펀 홈페이지( http://www.cocofun.co.kr ) 검색창에 "쎌빠"를 입력하고 클릭하면 할인쿠폰이 검색되요..
이렇게 코코펀 홈페이지의 온라인쿠폰을 이용하셔도 되고, 위에서 보여드린 역마다 무료 배포중인 코코펀 매거진을 활용하거나
코코펀 어플로 쿠폰 출력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도 있답니다^^



카운터에는 후식과 섬유탈취제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사탕머신에서 나오는 하트모양 자일리톨도 맛있고, 박하사탕도 입가심으로 제격인거 같아요~~
그리고 섬유탈취제도 마련되어 있어 혹시라도 옷에 밴 고기 냄새를 싹~ 지울수 있어 좋더라구요^^



커피와 차도 당연히 공짜 서비스~~
저는 율무차 한잔 했어요^^



무한리필 고깃집 쎌빠의 명함도 가져왔어요.. 우와~ 각종 언론사에도 많이 소개되었나봐요ㅎㅎ
기존 고기뷔페와 달리 획기적이고 신개념으로 탈바꿈한 쎌빠의 카페풍 인테리어와 넓은 좌석, 깨끗한 화장실까지 너무 좋았구요..
가격이 완전 파격적임에도 불구하고 고기의 질도 맛도 아주 훌륭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고기뷔페이지만 고기 뿐 아니라 해산물 샐러드까지 9,900원이라는 믿을수 없는 가격에 즐길수 있다니..
다른곳보다 메뉴도 다양하고 훌륭한 맛이라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게다가 직원분들은 어찌나 친절하시던지.. 빛의 속도로 불판을 갈아주신답니다ㅋㅋ
맛, 가격, 분위기, 서비스까지 A++를 주고싶은.. 최고의 고기맛집으로 인정합니다^^


* 쎌빠 신림점 *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1639-6
[전화번호] 02-878-7333
[찾아가는길] 신림역 4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면 신한은행 골목에 위치.
[영업시간] AM 11:00~ AM 03: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selfbar.kr


-- 코코펀 후원으로 작성된 리뷰입니다. --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관악구 서원동 | 쎌빠 신림역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