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저렴한 자양동치킨 전문점! 건대로데오거리에 위치한 건대입구 맛집 짱닭치킨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건대입구 맛집 짱닭치킨은 치킨, 피자, 떡볶이, 감자튀김, 샐러드까지 기획세트를 18,000원이라는 착한가격에 즐길 수 있어

자양동 치킨 및 자양동 맛집 하면 떠오르는 건대로데오거리의 입소문난 치킨전문점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자양동 맛집 저렴한 치킨전문점! 건대입구 맛집 짱닭치킨을 살펴볼까요?^^

 

 

 

 

건대입구역에서 도보 1분거리 건대로데오거리 내에 위치한 건대입구 맛집! 짱닭치킨 건대로데오점..

후라이드 포장시 9,000원에 치킨을 맛볼 수 있다니 바람직한듯ㅋㅋ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매장 내부 모습..

 

 

 

 

치킨을 먹기 전 위생적으로 손을 씻고 즐길 수 있도록 매장내에 마련된 세면대도 센스있네요ㅎㅎ

 

 

 

 

메뉴판이에요..

크리스피치킨 + 또띠야피자(S) + 국물떡볶이(小) + 스노우감자(小) + 샐러드로 구성된 기획세트(18,000원),

영동 굴짬뽕(10,000원)을 주문했어요~

 

 

 

 

기본안주로 제공된 바삭바삭 알새우칩이에요..

 

 

 

 

아삭아삭 새콤하니 입맛을 돋구어주는 치킨무..

 

 

 

 

크리스피치킨이에요..

커다란 접시에 크리스피치킨과 샐러드가 푸짐푸짐 풍성하게 담겨져 나왔어요~

 

 

 

 

겉은 바삭바삭! 속은 부드럽고 촉촉한 크리스피치킨~

 

 

 

 

살코기는 매콤달콤 양념소스에 찍어 먹으니 별미네요ㅋㅋ

 

 

 

 

양상추, 양배추, 적채, 당근 등 신선한 야채와 상큼한 드레싱이 곁들여져 깔끔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또띠야피자에요..

얇고 바삭한 또띠야도우 위에 고구마무스와 치즈가 듬뿍 올려져 노릇하게 구워져 나오고,

위에는 파슬리가루가 솔솔 예쁘게 뿌려져 제공되었어요~

 

 

 

 

달콤한 고구마무스와 부드러운 치즈가 조화를 이루어 풍미가득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국물떡볶이에요..

국물이 넉넉한 떡볶이 위에 고소한 깨와 향긋한 파채가 예쁘게 올려져 나왔어요~

 

 

 

 

꼬돌꼬돌 쫄깃한 라면면발부터 호로록~ 호로록~

 

 

 

 

쫄깃한 떡은 아삭아삭 식감 좋은 파채, 매콤달콤 국물과 함께 냠냠~

 

 

 

 

스노우감자에요..

클링클컷과 테이터탓츠로 구성된 감자튀김이 소스와 함께 제공되었어요~

 

 

 

 

바삭하고 담백한 감자튀김 위에는 고소한 치즈가루가 듬뿍 뿌려져있어 더욱 맛있었어요^^

 

 

 

 

영동 굴짬뽕이에요..

굴짬뽕임에도 불구하고 신선한 굴, 탱글탱글한 홍합, 새우, 쫄깃한 오징어 등 다양한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 있었고,

위에는 파채와 깨가 예쁘게 올려져 나왔어요ㅎㅎ

 

 

 

 

쫄깃한 면도 넉넉하게 들어 있어 맛은 든든하고 개운하니 맛있었어요~ 

시원하고 얼큰한 탕 안주로 요즘같이 추운 겨울철 따끈하게 즐기기 참 좋더라구요ㅋㅋ

오늘은 자양동 맛집 짱닭치킨에서 착한가격에 푸짐하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짱닭치킨 건대로데오점 *

[주소] 서울시 광진구 동일로 20길 82 (지번주소 :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6-31)

[전화번호] 02-6397-0085

[찾아가는길] 7호선 또는 2호선 건대입구역 6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 건대로데오거리 내에 위치.

[영업시간] 15:00 ~ 01:00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jjdak.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광진구 자양동 6-31 | 미스터짱닭치킨 건대로데오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건대맛집 및 건대입구역맛집 으로 입소문난 숯불닭갈비전문점! 건대맛집추천 광복닭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건대맛집 광복닭은 숯불향 가득 매콤한 불닭갈비와 불닭발이 맛있기로 유명한 숯불닭갈비전문점으로,

공짜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착한 건대입구역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건대맛집추천 숯불닭갈비전문점! 건대맛집 광복닭을 살펴볼까요?^^

 

 

 

 

건대입구역 근처 건대맛의거리에요..

 

 

 

 

건대맛의거리 내 화양공원 맞은편에 위치한 건대 광복닭..

 

 

 

 

우와~ 돼지고기 김치찌개가 무한리필이라니 바람직하네요ㅋㅋ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한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광복닭이라는 매장명답게 태극기 인테리어 멋지네요^^

 

 

 

 

매장 한켠에 붙어있는 외상시 필요한 서류..

EXO와 함께 사진까지 찍어야 하다니ㅋㅋ 과연 외상하는 사람이 있을지 빵~ 터졌어요ㅋㅋ

 

 

 

 

원산지 안내문을 보니 닭고기, 닭발, 껍데기, 돼지고기까지 모든 고기가 국내산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네요~

 

 

 

 

메뉴판이에요..

불닭갈비(8,500원) 2인분, 치즈퐁듀(3,500원), 잔치국수(3,000원), 주먹밥(2,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샐러드에요..

상큼한 드레싱이 매력적이었고, 아삭아삭 맛있었어요~

 

 

 

 

양파채소스에요..

닭갈비와 참 잘 어울렸어요~

 

 

 

 

깻잎이에요..

 

 

 

 

고추피클, 마늘, 쌈무, 갈릭소스, 파마산치즈가루에요..

 

 

 

 

무료로 제공되는 무한리필 돼지고기 김치찌개에요..

김이 모락모락~ 푸짐하게 잘 나오네요^^

 

 

 

 

맛있는 돼지고기와 부드러운 두부, 매콤한 김치를 함께~

얼큰하고 개운하니 닭갈비와 함께 먹기 딱 좋았어요ㅎㅎ

 

 

 

 

불닭갈비(보통맛) 2인분이에요..

국내산 닭으로 매콤하게 양념하여 숙성한 불닭갈비가 초벌구이 되어 나오고, 떡도 함께 제공되네요ㅎㅎ

 

 

 

 

석쇠위에 불닭갈비와 떡을 올려주었어요~

 

 

 

 

닭갈비와 떡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셨어요~

초벌구이한 불닭갈비라 조금만 구워 바로 먹을 수 있어 지루하지 않고 좋네요ㅎㅎ

 

 

 

 

불닭갈비는 보통맛, 매운맛, 고통까지 식성에 따라 3단계로 선택이 가능한데요..

매운맛은 청양고추 정도이고, 고통은 고통스럽다고 해요..

제가 선택한 보통맛은 살짝 매콤하니 매운음식을 잘 못 드시는 분들도 무난하게 즐길 수 있을것 같았어요^^

참숯에 구워 숯불향이 은은하게 퍼지며 매콤달콤 촉촉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한 떡구이도 별미였어요~ㅎㅎ

 

 

 

 

불닭갈비를 짭쪼름한 파마산치즈가루에 찍어먹으니 고소하니 더욱 맛있네요^^

 

 

 

 

깻잎위에 쌈무와 닭갈비, 양파채소스를 올려 쌈 싸 먹으니 그 조화가 예술이군요~ㅎㅎ

 

 

 

 

치즈퐁듀에요..

뚝배기에 따끈하게 제공되었어요~

 

 

 

 

불닭갈비를 퐁듀에 찍어 먹으니 매운맛도 덜어주고 부드러워 정말 맛있더라구요~ 닭갈비에 필수인듯ㅋㅋ

 

 

 

 

주먹밥이에요..

밥 위에 김가루, 단무지, 날치알, 깨가 뿌려져 나오고, 직접 셀프로 만들어 먹는 방식이에요~

 

 

 

 

동글동글 예쁜 주먹밥 완성!

 

 

 

 

고소하고 담백한 주먹밥 위에 매콤한 김치를 곁들여 먹으니 든든하고 맛있었어요~

 

 

 

 

잔치국수에요..

닭갈비 먹고 마무리로 제격인듯!

 

 

 

 

부드러운 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술술 잘 넘어가네요ㅎㅎ

국물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담백하니 간도 짜지 않아 만족스러웠어요~

돼지고기 김치찌개가 무료로 제공되는 것이라 큰 기대 없었는데 돼지고기와 건더기도 푸짐하고

중독성 강한 진한 맛도 일품이라 감동이었어요~ 게다가 무한리필이라니 아주 착한 맛집인듯!!

오늘은 건대의 소문난 맛집 광복닭에서 숯불향 가득 닭갈비와 무한리필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즐기며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광복닭 *

[주소]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9-19 (도로명주소 : 서울시 광진구 아차산로31길 9-1)

[전화번호] 02-466-0815

[찾아가는길] 7호선 또는 2호선 건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 건대맛의거리 내에 위치.

[영업시간] 15:00 ~ 03:00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불가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 광복닭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