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11월 11일 가래떡데이죠~ 빼빼로 상술에서 벗어나 우리쌀을 사랑해야겠죠?
그래서 준비했어요! 시도때도 없이 북새통을 이루는 소문난 원조 가래떡 떡볶이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강남 한복판에서 단돈 700원에 국내산 쌀 100% 가래떡 원조떡볶이를 즐길수 있다니.. 놀랍지 않나요?ㅎㅎ



개포동역 5,6번출구에 위치한 빨간오뎅부산어묵 개포점..

 

 

이때가 식사때도 아닌 4시쯤 이었는데요.. 
사람들이 엄청나죠? 언제나 볼때마다 이렇게 문전성시더라구요~~




하지만, 얼마나 맛있길래 이정도인지 오늘은 꼭 기다려서라도 먹으려고 갔기에..
자리가 비워질때까지 기다렸다가 먹었답니다^^



메뉴판이에요..
국내산 쌀 100% 가래떡 원조떡볶이가 단돈 700원!
1인분은 가래떡 떡볶이를 4줄 주는데요.. 2,500원이에요~



오호~ 크기가 아주 길고 굵은 가래떡 떡볶이들이 줄지어 있네요~~



가래떡 떡볶이 1인분을 주문했더니 요렇게 주걱으로 잘라서.. 

 

 

그릇에 담아주셨어요~ 




맛있는 가래떡 떡볶이ㅎㅎ



요렇게 콕콕 찍어서 냠냠~



저 쫄깃함이 느껴지시나요?
국내산 쌀 100%라 안심도 되고 아주 쫄깃하면서 매콤한 맛이 너무너무 매력적이었어요~ㅎㅎ
하지만, 가래떡 떡볶이가 4줄 나오는 1인분은 양이 좀 많더라구요~
그냥 1줄 700원씩해서 3줄정도 먹으면 딱 적당할꺼 같아요^^



직접 셀프로 무한정 먹을수 있는 오뎅국물~



따끈한 오뎅국물~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역시 떡볶이와 오뎅국물은 환상궁합이죠~~ 육수가 아주 진하고 맛있어서 리필해 먹었답니다^^
오늘은 빼빼로대신 쌀 소비를 촉진하는 가래떡데이의 취지에 동참하는건 어떨까요?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우리쌀 100% 가래떡 떡볶이!ㅎㅎ
사람들이 많아 기다려야 하고 서서 먹어야 하지만, 가격도 완전 착하고 맛도 끝내줘서 대만족이었어요^^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2동 | 빨간오뎅부산어묵직판장 개포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땅값 비싼 강남에 위치한 초저가 3,900원에 즐기는 냉면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게다가 함경도 이북 출신 탈북자가 개발한 20년전통 냉면이라 맛 또한 감동 그 자체였답니다ㅎㅎ




개포동역 5,6번출구에 위치한 오마니함경냉면..
언제나 줄을 서서 먹는 맛집이라 식사때가 아닌 한가한 시간을 찾아 방문했어요..
그런데도 사람들이..-_-;;



비빔냉면과 물냉면이 모두 3,900원씩이고 보쌈정식도 6천원.. 아주 착한 가격이죠~ㅎㅎ
 



테라스 형태로 되어 있어 야외에서 즐길수도 있구요..



매장내부에요..
금방 자리가 꽉 차버리더라구요~ 다른쪽은 사람들의 시선이 부담스러워 차마 찍을수가 없었어요..
매장이 작다보니 너무 가까이서 찍는거라 요것도 겨우 찍었답니다^^';;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3,900원짜리 비빔냉면 중간맛을 주문했어요..
취향에 따라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선택이 가능하답니다~ 

 



온육수코너에요..



따끈한 온육수는 셀프로 눈치보지 않고 무한정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진한 국물맛이 아주 끝내주더라구요ㅎㅎ



기본 테이블 셋팅.. 동글동글 디자인이 예뻐서 한컷 담아봤어요~

 

 

주문한 비빔냉면이 나왔어요..



냉면무우에요..



쫄깃한 냉면 면발 위로 빨간 양념장, 살얼음, 오이, 무우, 계란 등이 올려져 있었어요..



가위로 먹기좋게 썰어주었어요..

 

 

빨간 양념장이 사과, 배, 포도 등 각종 생과일과 20여가지 양념으로 만들어 그런지 새콤달콤매콤하니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 




쫄깃한 비빔냉면과 아삭한 무우와 함께 후루룩~ 너무 맛있었어요!!



매운맛을 달래주는 삶은계란도 냠냠~



영수증이에요..



명함도 하나 가져왔지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요즘 함경냉면이 한국인의 입맛 뿐 아니라 일본인들의 입맛도 사로잡았다고 해서,
함경냉면 맛집을 찾아 돌아다니다가 알게된 곳인데요..
평소 먹어왔던 냉면과 달리 냉면의 본고장인 함경도 이북 출신 탈북자가 20년간 개발하여 그런지 맛이 정말 감동적이었어요^^
또 땅값 비싼 강남에 이렇게 저렴한 냉면 맛집을 처음 발견해 무척 기뻤답니다~
부담없는 초저가 3,900원에 온육수는 무한정 먹을수 있고.. 너무나 행복한 식사였어요..
매장이 넓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착한 가격에 맛까지 훌륭해 대만족이었답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2동 | 오마니함경냉면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매콤하고 맛있는 낙지비빔밥을 주문하면 수제비가 공짜로 나오는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2층에 위치한 팥사랑 매장 외관..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깔끔하고 환한 매장 분위기..



아늑하게 칸막이로 구성된 공간도 있었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전 7천원짜리 낙지비빔밥을 주문했어요.. 




기본 테이블셋팅..



항아리에 수북히 담겨나온 겉절이..

 


주문한 낙지비빔밥이 나왔어요..
낙지비빔밥과 수제비, 미역냉국 등이 함께 나왔어요~ 




겉절이를 먹기 좋게 썰어주었어요..



무우장아찌에요..



새콤하고 시원한 미역냉국~ㅎㅎ


콩나물, 부추, 고사리, 당근, 김가루와 매콤한 낙지볶음으로 구성! 

이제 본격적으로 낙지비빔밥을 먹어볼께요..



공기밥을 쏟아서..

 

쓱싹쓱싹 골고루 비벼주었어요~




쫄깃한 낙지와 함께 한입~



아삭한 야채들과도 냠냠+_+



함께 나온 수제비에요..

 



쫄깃하고 맛있었던 수제비~
국물도 깔끔하고 시원하니 좋았구요.. 덤으로 나왔는데도 양이 생각보다 꽤 많았어요ㅎㅎ



제가 좋아하는 미역냉국으로 마무리~~ㅎㅎ



김치를 매일 아침 직접 담가서 그런지 더 맛있는듯ㅎㅎ



영수증과 명함이에요..



개포동역 5,6번 출구에 위치한 팥사랑..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푸짐하게 즐길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2동 | 팥사랑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4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클로렐라 면발로 건강까지 생각한 웰빙 물냉면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명인만두가 전국적으로 체인점이 많은걸로 알고 있는데요..
저는 개포동역 5번출구에 위치한 명인만두 개포역점에 다녀왔어요..



요즘 여름철별미 특선세일 기간이더라구요~
가격이 착하죠?ㅎㅎ



매장 안으로 들어왔어요.. 한쪽에서는 만두를 열심히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착한 가격의 분식집이라 그런지 학생들이 유난히 많았어요^^ 

 



아늑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명인만두 내부..



메뉴판이에요..
저는 4천원짜리 물냉면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물냉면이 나왔어요ㅎㅎ



밑반찬은 단무지와..


배추김치..




건강을 생각한 클로렐라의 면발이 살아있는 웰빙 물냉면ㅎㅎ



가위로 먹기 좋게 썰어주었어요..



얼음이 동동 띄워진 육수와 냉면, 무, 오이 등을 잘 섞어 먹어야죠~ㅎㅎ

 

 

분식집이지만 냉면 전문점 못지 않은 맛^^
냉면의 면발이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아삭한 무우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ㅎㅎ



시원한 물냉면 육수~ 보여드릴려고 숟가락으로 국물을 떠 보았지만..
실제로는 후루룩 마셨지요~ 냉면은 그릇을 들고 시원하게 마셔주어야 제 맛~ㅋㅋ
뼈속까지 시원하고 새콤한 맛이 매력적이었어요^^



상큼한 오이와도 함께 냠냠+_+



모양을 낸 삶은계란..



마무리는 방울토마토로 깔끔하게~~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도 4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즐길수 있어 좋았구요.. 
쫄깃한 면발과 새콤한 육수도 맛있었고 분위기도 깔끔하니 만족스러웠어요ㅋㅋ
오늘은 시원한 물냉면 한그릇 어떠신가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2동 | 명인만두 개포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16가지 친환경, 유기농 야채와 10여가지 천연재료로 육수를 내고,
방송3사에서 극찬뿐 아니라, 7천원이라는 가격에 쇠고기, 친환경 야채, 삼색김치, 샐러드, 만두, 칼국수, 영양죽까지!!
온가족이 안심하고 즐길수 있는 샤브샤브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럼, 귀여운걸의 최고 야식집 9탄 시작합니다!
 



채선당은 매장이 전국적으로 엄청난걸로 알고 있는데요..
저는 개포동역 5번출구에 위치한 채선당 개포점에 다녀왔어요..


채선당에서 부담없는 가격에 푸짐하게 즐기려면 점심특선을 이용하는게 좋아요~
 



채선당 매장 입구에요.. 국무총리표창도 수상했나봐요~~



친환경 야채만을 고집해 더욱 안심하고 먹을수 있는 채선당ㅎㅎ
 







 


와~ 각종 방송사에서 인정한 맛집이더군요ㅎㅎ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귀여운걸이 좋아하는 분위기죠^^ 

 


7천원이라는 가격에 쇠고기, 친환경 야채, 삼색김치, 샐러드, 만두, 칼국수, 영양죽까지 먹을수 있는 웰빙샤브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웰빙샤브가 나왔어요..
두명이 가서 2인분을 주문한 모습! (참고로, 2인이상만 주문 가능하더라구요..)



친환경 야채에요..
청경채, 적근대, 쌈추, 비타민, 항암초, 알배추 등 각종 채소와
단호박,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어묵, 떡, 유부, 양파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쇠고기등심이에요.. 원래 좀 더 통통하니 예뻤는데 사진을 찍다보니 살짝 가라앉은 느낌..ㅠㅠ



수제만두와 칼국수에요..



영양죽을 위한 재료.. 밥과 계란..

 



샐러드에요.. 잘게 채썬 양배추와 옥수수, 방울토마토, 유부튀김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위에는 상큼한 드레싱이..ㅎㅎ



물김치에요.. 칼칼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앞접시와 소스 2가지..
칠리소스와 간장소스가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칠리소스가 제 입맛에 딱이라 추가로 달라고 해서 더 먹었어요ㅋㅋㅋ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각종 채소를 넣어주었어요..



이번에는 쇠고기도 투하..ㅋㅋ

 


보글보글 끓어주면 맛있게 먹을일만 남은거죠~ㅎㅎ 

 


앞접시에 야채와 고기를 덜었어요.. 




야채에 고기를 싸서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입안이 완전 행복+_+



팽이버섯도 냠냠~



아삭한 청경채는 담백하게 간장소스에 콕~



제가 좋아하는 떡이에요ㅋㅋ 칠리소스에 묻혀 먹는 떡 너무 매력있어요^^



야채와 고기를 다 먹으면 이젠 만두와 칼국수를 넣어 먹을 차례~ 

 



쫄깃한 면발이 매력적이었던 칼국수ㅎㅎ



진하고 구수하면서 시원한 국물맛도 일품이었어요^^




수제만두는 반 잘라서 간장을 뿌려 먹었어요~ㅋㅋ



칼국수까지 먹었다면 이젠 영양죽을 맛볼 차례~
영양죽 만들어주세요~ 하고 직원분을 불렀더니 요렇게 만들어주시는 과정..
밥을 넣고 잘 풀어준다음 계란을 넣어 죽을 만드는 과정도 재미있었어요^^

 

죽이 깔끔하고 담백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역시 한국인은 마지막에 밥으로 마무리를 해줘야 해요~ㅋㅋ



요즘 스페셜 3인이상 주문하면 고기 1인분이 서비스로 나오는 행사가 진행중인가봐요..
계산할때 봤으니 이미 늦었죠ㅠㅠ 여러분들은 참고하시길..



후식으로는 믹스커피나 원두커피를 즐길수 있었고 박하사탕도 있었어요..
채선당에서 샤브미인 2기도 모집하는거 같은데 30~40대 여성만 모집한다고 하니 20대인 저에겐 너무 슬픈 일이죠..ㅠㅠ
저두 해보고 싶은데 말이죠.. 아.. 관심 있으신 분들은 도전해보세요.. http://cafe.naver.com/shabu01 에서 공지하나봐요^^;;



어제 먹은 따끈따끈한 영수증이에요..



명함도 하나 가져왔어요~



명함 뒷면에 있는 메뉴와 약도..
쇠고기가 나오는데도 7천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에 고기, 야채, 칼국수, 만두, 영양죽까지 다양하게 맛볼수 있어 좋았구요.. 
친환경, 유기농 야채 사용으로 안심하고 즐길수 있고, 푸짐한 양, 깨끗한 위생상태, 깔끔한 분위기까지 아주 흡족했답니다^^
몸에 좋은 재료만 사용해 어린 아이들과 함께 가족단위로 즐기기에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ㅎㅎ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2동 | 채선당 개포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