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이색짬뽕열풍을 주도하는 신개념 별난짬뽕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마뽕, 지리뽕, 코케뽕, 백뽕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짬뽕의 대변신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짬뽕 유별난 집인데요..

착한가격에 즐기는 창조적 메뉴 덕분에 하루종일 인산인해를 이룰 정도로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 짬뽕맛집이랍니다ㅎㅎ

짬뽕과 찰떡궁합인 달링, 뽕마르크 등 독특한 피자도 그 맛이 일품이라 강남역 피자 하면 생각나는 맛집이죠~

그럼 강남역 짬뽕, 강남역맛집추천하면 떠오르는 소문난 강남역 뽕신을 함께 살펴볼까요?^^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 CGV골목 뒷편에 위치한 뽕신 강남점..

짬뽕 유별난 집 이라는 간판이 보이는군요~

 

 

 

 

8시간 이상 정성들여 우린 육수를 이용하여 주문과 동시에 한그릇씩 조리되는 퓨전 짬뽕 카페! 뽕신..

 

 

 

 

지하 1층에 위치한 매장으로 내려가볼께요..

 

 

 

 

짬뽕 그릇을 이용한 멋스러운 인테리어~

 

 

 

 

인산인해를 이루는 매장 내부 모습..

엄청 붐빈다는 소문을 듣고 식사때를 피해서 갔는데 이게 왠일..ㅠㅠ

정말 식사때는 항상 줄서먹는다는 소문이 맞나봐요~

 

 

 

 

정말 넓고 깔끔하죠?ㅎㅎ

 

 

 

 

알록달록 기분이 좋아지는 상큼발랄 캐주얼한 인테리어~

 

 

 

 

가로등 밑에서 운치있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테이블..

 

 

 

 

어린 아기들을 위한 유아용 의자도 마련되어 있네요..

 

 

 

 

가방걸이도 센스있죠?ㅎㅎ

 

 

 

 

뽕신 매장들이 지하철노선도에 안내되어 있네요.. 곳곳에 분포되어 있군요~

 

 

 

 

100% 치즈를 사용하고 슬로우 푸드라 좋았구요..

 

 

 

 

전북태양초로 매운맛을 내고, 매일 아침 수산시장에서 홍합을 공수해 온다니 마음에 들고 안심이 되네요~

 

 

 

 

등이 독특하니 매력적이라 한컷 담아봤어요~

 

 

 

 

깔끔하고 깨끗한 오픈형 주방..

 

 

 

 

짬뽕을 만들고 계시네요..

 

 

 

 

화려한 불쇼까지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이번에는 피자 만드는 과정도 구경~

위생적이고 깔끔하게 요리를 하는 모습을 보니 안심이 되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마뽕(6,000원), 지리뽕(6,500원) 주문..

토마토짬뽕과 크림짬뽕도 먹음직스럽네요~

 

 

 

 

뽕마르크(10,300원), 칠성사이다(2,000원), 지리뽕은 밥으로 변경(500원)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칠성사이다에요..

 

 

 

 

짜지 않아 좋고 맛있었던 피클..

 

 

 

 

마뽕이에요..

 

 

 

 

마늘, 해산물, 고추가루로 만든 얼큰하고 진한 맛의 마늘 짬뽕이에요..

 

 

 

 

통통한 새우와 쫄깃한 오징어도 냠냠~

 

 

 

 

매일 아침 가져오는 통통한 홍합만을 사용해 신선함이 가득했어요^^

 

 

 

 

사진을 한참 찍고 먹었는데도 이렇게 쫄깃할수가.. 감동받은 짬뽕 면발~

또한 면발에 담백한 국물이 스며들어 있어서 감칠맛이 제대로 느껴졌어요^^

 

 

 

 

마늘을 볶은 다음 홍합과 양파를 듬뿍 넣은 짬뽕으로 숨어있는 구운마늘은 꼭 챙겨 드셔야해요~

정말 맛있고 짬뽕과 잘 어울리거든요ㅋㅋ

일반적인 짬뽕과 비슷하지만 구수하고 담백한 맛이 좀 차별화되어 더욱 매력적이었어요ㅎㅎ

8시간 이상 우려낸 진한 육수를 사용하고 미원은 절대 사용하지 않아 더욱 맛있나봐요^^

 

 

 

 

지리뽕이에요..

 

 

 

 

청양고추와 해산물이 들어간 개운하고 칼칼한 맛의 맑은 국물 짬뽕이에요..

 

 

 

 

신선한 홍합과 새우를 함께~

 

 

 

 

모든 짬뽕은 면대신 밥으로 변경이 가능해 좋더라구요~

밥으로도 변경해 먹어보니 든든하고 맛있어 매력적이었어요ㅎㅎ

 

 

 

 

보기에는 맵지 않은것 처럼 보이지만, 청양고추 덕분에 매콤하고 칼칼함이 가득해 어르신들도 반할수밖에 없을듯!

 

 

 

 

뽕마르크에요..

 

 

 

 

계란후라이, 토마토소스, 짭쪼름한 베이컨이 환상궁합을 이루는 토마토 소스 피자에요..

원래 계란후라이는 반숙으로 나오는데, 저희는 완숙으로 주문했답니다ㅋㅋ 근데 익은 정도가 딱 알맞고 부드러워 좋았어요~

 

 

 

 

쭈욱~ 늘어나는 얇은 이태리식 피자의 모습~

 

 

 

 

기름이 쪽~ 빠진 씬피자..

뒷면도 타지않고 노릇노릇 맛나게 구워졌네요~ㅎㅎ

 

 

 

 

앞접시에 한조각씩 덜어서..

 

 

 

 

담백하고 짭쪼름하면서 아삭아삭 신선한 파채가 어우러진 뽕마르크~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피자 맛보다 훨씬 좋았어요~ 파닭은 먹어봤어도 파피자는 처음인데, 파가 맛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듯^^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ㅎㅎ

 

 

 

 

주문과 동시에 따끈따끈한 조리가 시작되고, 한분한분을 위해 정성을 담아내는 핸드메이드 슬로우 푸드라 좋았구요..

짬뽕과 피자의 궁합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처음 알게되었어요~ 이색경험 제대로 했네요ㅋㅋ

지금껏 본 적 없었던 처음 만나는 이색 짬뽕도 맛이 예술이었어요^^

앞으로 짬뽕이 생각나면 자주 찾게 될것 같네요~ㅎㅎ

 

 

 

 

* 뽕신 강남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13-12번지

[전화번호] 02-567-3890

[찾아가는길] 2호선 강남역 11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 또는 9호선 신논현역 5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 CGV골목 직진 좌측.

[영업시간] 오전 11:30 ~ 오후 10:00 (L.O 오후 9:30) / 브레이크타임 : 평일만 오후 3:00 ~ 오후 4: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1대 가능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leavingi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뽕신강남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리고기가 성인병 예방과 다이어트 및 미용에 좋은 음식이라는 사실 다들 아시죠? 가족 건강을 위한 최고의 보양식!
하지만 오리는 가끔 즐기거나 일부만 즐기는 고급음식이라고 인식하시나요? 땡! 틀렸습니다~~
오늘은 너무나도 착한 가격에 유황오리가 들어간 훌륭한 강남역점심맛집!
오리의 명가로 입소문이 나있고 KBS 무한지대큐, 생방송오늘 등 각종 프로그램에 방영된 오리먹는날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매실차와 원두커피는 공짜로 무한리필이 가능한 점도 너무 매력적이었어요~ㅋㅋ



강남역 11번출구에서 3분거리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뒷편 골목의 오리먹는날 강남역점.. 
강남역 맛집으로도 입소문나 있고 신논현역맛집으로도 알려진 곳이죠~~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올수 밖에 없게 만드는 오리고기맛집 오리먹는날..



오리먹는날 점심특선.. 강남역점심맛집 답게 착한가격에 푸짐하고 훌륭한 맛을 선사하는 메뉴들~~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엄청나게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식사때가 아닌 한가한 시간에 방문했지만.. 금새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기 시작..

 

테라스에서도 운치있고 아늑하게 즐길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홀 뿐 아니라 룸도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따뜻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너무 좋은듯!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도 손색없을꺼 같아요^^

 


우와~ 오리의 효능이 엄청나네요..
정력, 원기회복에 좋고, 복부비만, 혈액순환장애, 성인병, 부인병효과도 좋으며, 황사, 환절기오염, 중독유해독을 풀어준다네요~
게다가 어린이 성장발육 및 수험생에게도 좋고, 당뇨증, 고혈압, 수술한환자, 피부노화, 피부질환에도 좋다니..!!^^ 

 


깔끔한 주방 모습..



무료서비스 제공 코너와 각종 주류들..



매실차에요.. 셀프코너에서 직접 마음껏 가져다 드시면 되요~
저는 후식으로 원두커피를 즐기기위해 매실차는 식전에 한잔~ 새콤달콤 너무 맛있더라구요ㅋㅋ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오리보양탕(6,000원), 돌솥비빔밥(6,000원), 순두부(5,000원)를 주문했구요..
나중에 후식냉면(3,000원)도 추가..



주문한 오리보양탕, 돌솥비빔밥, 순두부가 나왔어요..

 

밑반찬도 다양하고 맛있었는데요.. 하나씩 소개해 드릴께요~
우선 배추김치.. 

 


시금치나물.. 




무우장아찌..



어묵볶음..



깍두기..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여나온 따끈한 오리보양탕이에요..

 

들깨가루가 듬뿍 들어있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건강의 적인 트랜스 지방이 전혀 없는 불포화 지방 음식 오리고기가 아주 푸짐하게 들어 있었어요~~
특히 유황오리를 사용하여 그런지, 고급스런 품질의 오리고기 맛이 쫄깃하면서도 부드럽고.. 일품이었어요ㅎㅎ



오리고기는 고추장과 고소한 깨가 가득한 고기양념장에 콕~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밥을 말아서 오리고기와 함께 냠냠~



오리보양탕을 주문하기 전까지는 고기 냄새가 나면 어쩌지.. 하는 걱정반 기대반이었는데요..
고기 냄새가 전혀 나지 않고 고소하며 깔끔한 보양탕~ 착한가격에 맛은 일품었어요! 



순두부에요..



순두부를 골고루 으깨주기..ㅋㅋ 

 

 

부드럽고 푸짐한 순두부~~ 입안에서 살살 녹았어요^^
 

 

얼큰하면서 칼칼한 맛이 최고!



밥을 말아서 냠냠~



5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아주 푸짐하고 맛나게 즐길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돌솥비빔밥이에요..
오리탕이 서비스로 제공되더라구요~ 대박!ㅋㅋ

 


따끈한 돌솥에 밥, 각종 나물, 오리고기, 계란이 올려져 나와요..
참고로 계란은 제가 완숙으로 해달라고 주문해서 요렇게 나온거에요~



돌솥비빔밥에도 오리고기~ 센스있죠?ㅎㅎ



양념장을 넣어 맛나게 비벼서 한입~~
쫄깃한 오리고기와 아삭한 야채의 만남~ 입안이 황홀했어요+_+



이번엔 계란후라이랑도 냠냠~

 

서비스로 함께 나온 오리탕이에요..



물론 오리고기는 별로 없었어요..



하지만, 구수한 오리탕 완전 진국이라 맛있었고, 돌솥비빔밥과 즐기기 딱 좋았어요^^

 

후식냉면이에요..
점심특선 메뉴가 양이 워낙 푸짐해 배부른 상태였지만 옆 테이블에서 고기 먹고 냉면을 먹는데 어찌나 맛있어 보이던지..
먹고싶은 욕구를 참을수 없어 후식냉면을 주문해 나누어 먹었지요~~ㅋㅋ



먹기 좋게 가위로 썰어주었어요..



색감이 참 예쁘죠?
녹차냉면이라 면발 색감이 너무 예쁘고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물론 맛은 두말하면 잔소리죠ㅋㅋ

 

새콤달콤 시원하니 맛있는 냉면육수까지+_+
오랜만에 너무 맛있는 냉면을 먹고 아주 흡족했답니다~~ 냉면 전문점보다 훨씬 맛있는듯!
아.. 또 먹고 싶고 생각나요ㅠㅠ



후식으로 원두커피~~
고급 커피전문점에서 맛보는 원두커피를 이렇게 공짜로 즐길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기분좋은 문구도 한컷!



귀여운 오리조각상이 잘가라고 인사해주는거 같네요~ㅋㅋ
후식으로 박하사탕~



명함도 한장~
매장이 아주 넓고 깔끔해 붐비는 점심시간에도 걱정없이 많은 인원이 즐길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식사와 커피까지 단돈 5~6천원에 해결할수 있으니 직장인 분들에게 너무나 매력적인 맛집이죠ㅎㅎ
품격있는 오리고기를 착한 가격에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강남맛집추천 오리먹는날!
역시 각종 방송에 소개되고 입소문이 난 유명 맛집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오늘 점심은 건강과 맛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최고의 건강식을 강남역맛집추천 오리먹는날에서 즐기는건 어떨까요?^^



* 오리먹는날 강남역 본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17-23 씨티타워 1층
[전화번호] 02-552-5284
[찾아가는길] 강남역 11번출구로 나와 파리바게트 골목으로 꺾어져 첫번째 골목에서 좌회전 후, 바로 우측 골목으로 우회전하여
                   커피빈 앞 골목으로 40m 들어가면 위치. 강남역에서 도보로 3분거리.
[영업시간] 12:00~23:00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오리먹는날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