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고기집'에 해당되는 글 1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저렴하고 맛있기로 소문난 삼겹살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고기도 믿을수 있는 국내산 강원도 청정육 삼겹살, 선진포크 돼지갈비 등 국내 최고의 브랜드 제품이고,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착한가격에 맛있는 고기를 즐길수 있는 강남역고기집으로 명성이 자자한 곳이에요ㅎㅎ

그럼, 강남역 삼겹살, 강남역 회식 하면 딱 떠오르는 강남고기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강남역 10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강남역맛집 마포갈비..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고기집답지 않게 깔끔하죠?ㅎㅎ

 

 

 

 

국내 최고의 브랜드 제품만 사용하는 바람직한 모습~

 

 

 

 

메뉴판이에요..

돼지갈비 (10,000원), 삼겹살 특 (12,000원) 2인분, 삼겹살 (9,000원)을 주문했구요..

 

 

 

 

냉면 (6,000원) 도 주문했어요..

 

 

 

 

음료수를 공짜로 즐길수 있는 디스펜서..

콜라, 사이다, 환타 등 탄산음료와 얼음이 준비되어 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환타~~

 

 

 

 

시원하게 얼음 듬뿍 넣어 사이다와 환타를 가져왔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삼겹살 특 이에요..

 

 

 

 

삼겹살이에요..

 

 

 

 

돼지갈비에요..

 

 

 

 

양배추샐러드에요..

 

 

 

 

마카로니 콘샐러드에요..

 

 

 

 

배추김치에요..

 

 

 

 

쌈무에요..

 

 

 

 

쌈채소에요..

 

 

 

 

콩나물 파절임이에요..

듬뿍 올려진 양념장과 버무려 먹으면 매콤하고 아삭아삭 고기와 참 잘 어울린답니다~

 

 

 

 

소금, 마늘, 쌈장이에요..

 

 

 

 

서비스로 제공된 된장찌개에요..

보글보글 따끈하게 뚝배기에 담겨나오고, 양도 푸짐했어요~

 

 

 

 

구수하니 맛있는 된장찌개.. 고기와 환상궁합!

 

 

 

 

역시 서비스로 제공된 계란찜이에요..

양이 살짝 적어 보이지만, 무제한으로 계속 먹으면 되니까 양은 상관없구요ㅋㅋ

 

 

 

 

보들보들 따끈하니 맛있었어요~

 

 

 

 

특 삼겹살부터 먹어볼께요..

두툼한 삼겹살에 칼집이 나 있었어요~

 

 

 

 

노릇노릇 맛있겠죠?ㅎㅎ

 

 

 

 

윤기가 자르르~~ 요즘같이 비오는날 딱 생각나는 녀석이죠~ 지글지글ㅋㅋ

칼집이 나 있어 연하기 때문에 부드럽게 즐기기 좋았고, 두툼하니 육즙도 가득해 더욱 고소했어요^^

 

 

 

 

역시 삼겹살은 상추쌈!!

 

 

 

 

이번에는 삼겹살을 불판위에 올려주었어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었어요~

 

 

 

 

소금에만 콕~ 찍어 먹어도 굿!

 

 

 

 

이번에는 깻잎쌈~~

 

 

 

 

고추도 냠냠~

 

 

 

 

마지막으로 돼지갈비를 먹어볼께요..

 

 

 

 

감칠맛 나는 돼지갈비 양념과 고기의 조화가 예술~

또한 양념에 화학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니 안심이에요~ㅎㅎ

 

 

 

 

쌈무에 쌈 싸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쫀득한 돼지껍데기도 먹었어야 하는데 너무 배불러서 패스ㅠㅠ 방문하실 분들은 꼭 드셔보셔요~~

 

 

 

 

후식으로 즐긴 물냉면이에요..

 

 

 

 

냉면 위에 무우, 오이, 계란이 올려져 있고, 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

 

 

 

 

상큼한 오이와 함께~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질 높고 맛있는 고기를 착한 가격에 즐길수 있어 좋았고, 서비스도 만족스러웠어요!

이렇게 장사해도 남는게 있을지 의문이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너무 좋지요ㅋㅋㅋ

역시 소문난 이유가 있었어요~ 땅값 비싼 강남에 이렇게 바람직한 곳이 있다니.. 강남맛집으로 인정^^

 

 

 

 

* 마포갈비 *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08-11번지

[전화번호] 02-3482-0072

[찾아가는길] 2호선 강남역 10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가 지오다노 골목으로 꺾어져 던킨도너츠가 보이는 우측골목 초입에 위치.

                  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0시 ~ 아침 6시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4동 | 마포갈비 마포 갈비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