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날씨가 별로이거나 기분이 꿀꿀한 날 더욱 땡기는 사골우거지국밥!
오늘은 6천원에 고기와 우거지가 푸짐한 매력만점 사골우거지국밥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대치동에 위치한 막둥이 대치점이에요..



깔끔하고 화사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이었어요..



기본 테이블 셋팅이에요~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까지 뜨끈한 온육수를 먹었어요~

셀프로 무한정 먹을수 있었지만, 그럼 메인메뉴를 먹는데 지장이 있을꺼 같아 저는 한잔만 했어요ㅋㅋ



주문한 둥이국밥이 나왔어요~
사골우거지국밥을 여기에서는 둥이국밥이라고 부르더군요ㅎㅎ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여나온 둥이국밥~



둥이국밥에는 고기와 우거지가 아주 푸짐하게 들어있었어요^^

 



아삭한 콩나물도 많이 들어 있었구요..





사골국물이라 구수하면서도 얼큰하니 맛있었던 사골우거지국밥..



밥도 일반 공기밥보다 많아서 엄청 배부르게 먹었답니다ㅎㅎ

 

밥을 크게 떠서..

 



둥이국밥에 말아주었어요~



국밥은 역시 밥을 말아 먹어야 제격이죠ㅋㅋ

 

아삭아삭한 깍두기와 함께..



그리고, 매콤한 배추김치도 괜찮았어요~
전 개인적으로 배추김치보다는 깍두기가 아주 맛있었어요^^



고기와 우거지, 그리고 밥을 함께 먹으면 최고!
쫄깃한 고기와 아삭아삭한 우거지가 함께 어우러져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어요ㅎㅎ



6천원이라는 가격에 이렇게 푸짐하게 고기가 들어있다니.. 완전 감동이었어요^^



다 먹고 후식으로 커피도 즐길수 있어요.. 하지만, 100원이라는..
전 공짜가 아니라 패스~ㅋㅋ



막둥이 대치점 명함도 한장 가져왔지요ㅎㅎ
사골국물이라 몸보신으로도 제격이고, 쫄깃한 고기와 아삭한 콩나물, 우거지의 만남이 예술이었어요~
얼큰하고 구수하면서 담백한 둥이국밥~ 게다가 푸짐한 양에 든든함까지 더해져 매력만점!
국밥을 즐겨먹지 않는 귀여운걸도 완전 반해버린 최고의 맛이었어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 막둥이 대치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