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대치동맛집]6천원에 버섯매운탕+무한리필 칼국수+볶음밥까지?




한티역 롯데백화점 강남점 바로 뒤에 위치한 최가네버섯샤브매운탕칼국수 대치점에 다녀왔어요..



 

버섯매운탕과 무한리필 칼국수, 그리고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는 버섯매운탕칼국수를 먹고 왔어요..

1인분에 6천원으로 가격도 정말 착하죠?ㅎㅎ

둘이 가서 버섯매운탕칼국수 2인분을 주문했어요.. 인원수 만큼 주문시 칼국수는 무한리필이랍니다^^



 

가운데 냄비 속에는 버섯매운탕이 끓고 있구요..



 

냄비에 배추김치가 담겨져 나와요..



 

먹을만큼 조금씩 덜어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테이블 한쪽에 놓여진 간장..



 

적당하게 간장을 따라주었어요.. 나중에 버섯을 찍어먹으면 맛있더라구요ㅋㅋ



 

버섯매운탕이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네요..



 

느타리버섯, 팽이버섯이 푸짐하게 들어 있었구요..



 

청경채, 배추잎 등 야채도 넉넉했어요ㅎㅎ



 

맛있게 매운 얼큰한 버섯매운탕 국물 맛이 정말 일품이더라구요!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이 개운했어요~ 얼큰한게 땡기거나 해장용으로도 참 좋을듯해요ㅎㅎ



 

버섯과 야채를 열심히 건져 먹었어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초록빛깔 칼국수에요.. 색감도 너무 예쁘죠? 몸에도 참 좋을듯ㅋㅋ



 

버섯을 어느정도 드셨다면, 칼국수를 넣어주세요..



 

2인분을 주문했기에 국수사리 무한리필이 가능했어요~~

그래서 다먹고 칼국수 한번 리필해 먹었답니다..ㅎㅎ

더 달라고 하실때 많이 주세요~ 라고 하시면 정말 많이 주시더라구요ㅋㅋ



 

버섯을 다 먹지 마시고, 조금 남겨두었다가 칼국수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쫄깃하고 탱탱한 칼국수 면발~ 너무 맛있었어요^^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맛도 일품!



 

다 먹어갈때쯤 버섯매운탕에 들어있는 감자를 꺼내어 드시면 푹 익어서 부드럽고 정말 맛있답니다^^



 

버섯매운탕과 칼국수까지 다 드셨다면 볶음밥은 필수죠ㅋㅋ

볶음밥에는 양파, 당근, 미나리가 들어가구요.. 사실, 계란도 들어가는데요..

전 계란은 빼고 볶음밥 대신 죽으로 해달라고 주문했어요~



 

볶음밥 대신 죽으로 만들어주신 작품이에요ㅋㅋ

계란을 빼면 좀 더 단백하고 깔끔해 주로 이렇게 애용하고 있어요~



 

너무나 먹음직스럽죠? 또 푸짐한 양에 감탄했답니다~

볶음밥보다 죽으로 먹는게 양이 2배는 많은거 같구요.. 부드럽게 술술 넘어가는게 맛도 훨씬 좋았어요^^



 

아.. 한입 드셔보세요~~



 

최가네버섯샤브매운탕칼국수 대치점 내부 모습이에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참 마음에 들었어요^^



 

최가네버섯샤브매운탕칼국수 메뉴판도 찍어왔어요..

스페샬등심샤브샤브, 스몰등심샤브샤브, 버섯매운탕칼국수, 바싹불고기, 낙지초무침, 김치전, 칼라물만두 등

메뉴도 다양했구요.. 추가메뉴로 등심, 새우, 모듬, 산낙지, 피쉬볼, 야채사리, 야채밥 등이 있더라구요..

계절메뉴로 검정콩국수와 비빔국수도 하나봐요.. 여름에 꼭 먹어봐야겠어요ㅋㅋ



 

6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얼큰한 버섯매운탕과 무한리필 가능한 칼국수, 그리고 볶음밥(또는 죽)까지!!

푸짐하고 근사하게 먹을 수 있어 대만족이었어요^^



 

최가네버섯샤브매운탕칼국수 대치점 외관이에요..

오~ 모범음식점 마크도 딱 있네요ㅎㅎ




참고로, 최가네버섯샤브매운탕칼국수 명함도 집어왔어요~

대치점 외에 압구정점도 있나봐요.. 압구정점이 본점인지 명함 뒤에 압구정점 전화번호도 기재되어 있더라구요ㅎㅎ

저렴한 가격에 분위기 있는 장소에서 푸짐하고 근사한 식사를 하고 싶다면?

최가네버섯샤브매운탕칼국수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눈과 입이 즐거웠던 후회없는 식사였어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