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식품 체험단,평가단/홍진경 더샐러드

달콤하고 부드러워 감탄이 절로!! 홍진경 더샐러드!



얼마전 푸드마트에서 진행했던 홍진경 더샐러드 시식체험단에 선정되었어요^^


그래서, 홍진경 더샐러드 3kg가 빠르게 배송되어 왔답니다..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꼼꼼하게 포장되어 안전하게 배송되어 왔어요..
하나 집어드는 순간.. 손이 시릴 정도로 시원하게 배송되어 왔어요..ㅎㅎ


더감자 샐러드 1kg, 더고구마 샐러드 1kg, 더단호박 샐러드 1kg..
이렇게 샐러드 3종세트에요! 정말 알찬 구성이죠?ㅎㅎ
크리스마스 특집 스페셜 시식체험이라 더욱 넉넉하고 푸짐하게 왔답니다^^


우선, 홍진경 더감자 샐러드 부터 살펴볼께요..
5~6인정도 먹을 수 있는 양으로 싱싱한 국산 감자를 주재료로 하여
영양은 높이고 칼로리는 낮춘 다이어트 대용식품이에요^^


감자 69%(국내산), 샐러드베이스-피 15.5%(대두유(수입산) 난황액(난황:국산)), 양파 4%(국산)가 함유되었고,
1kg 중량으로 5~6인분정도 된답니다..
유통기한도 한달 정도로 넉넉해서 좋았어요^^


100g기준 137.36kcal로 저칼로리 식품으로 식사대용, 간식으로 먹기에 너무 좋아요~


감자샐러드를 꺼내어 이렇게 담아두고 먹으면 먹기 편하고 좋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냉장보관 하셔야 하구요!! 보관도 냉장보관해야 할 뿐 아니라 시원해야 더욱 맛있답니다!!


큰 감자알갱이가 듬뿍 들어있어 너무 맛있어요..
감자알갱이 이외에도 옥수수, 당근, 양파 등이 들어 있어 씹는맛도 참 좋더라구요~
최고의 알칼리 건강식품!! 비타민C아 철이 만나 빈혈 예방에도 좋은 단백하고도 소화력이 뛰어난 감자샐러드!


맛 좋고 영양이 풍부한 통감자 본연의 담백함을 살린 샐러드로 비타민C가 많아
감기 면역성과 빈혈 예방에도 최고!!


호두, 아몬드, 캐슈넛, 바나나칩, 해바라기씨 등 견과류와 함께 술안주로도 손색없는 홍진경 더감자 샐러드~!
아삭아삭 씹히는 맛도 좋고, 부드럽고 담백해서 많이 먹어도 질리지가 않더라구요ㅎㅎ


스틱 마늘바게트와 함께 먹으면 간식으로 굿!!


스틱 마늘바게트를 더감자 샐러드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풍미와 식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칼로리는 낮고..
열량이 같은 쌀밥보다 낮은 칼로리로 적게 먹어도 포만감이 높아
몸매를 유지하고 싶은 모든 여성들에게 강력 추천하고 싶은 샐러드에요^^


다음으로, 홍진더 더고구마 샐러드를 살펴볼께요..
고구마 69.3%의 높은 함량으로, 여러 요리에 응용이 가능하고,
간편한 식사대용으로 손색이 없는 식품이에요^^


고구마 71%(중국산), 샐러드베이스-와이 11.5%(대두유(수입산),난황액(난황:국산)), 스위트콘 4.2%(태국산)이 함유되었고,
1kg 중량으로 5~6인분정도 된답니다..
유통기한도 한달 정도로 넉넉해서 좋았어요^^


100g기준 175.65kcal로 저칼로리 식품으로 식사대용, 간식으로 먹기에 너무 좋아요~


고구마샐러드 역시 이렇게 담아두고 먹으면 먹기 편하고 좋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냉장보관 하셔야 하구요!! 보관도 냉장보관해야 할 뿐 아니라 시원해야 더욱 맛있답니다!!


큼직한 고구마와 스위트콘이 듬뿍 함유되어 있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에요!!
풍부한 식이섬유가 들어가 있어 장운동에도 너무 좋더라구요~


하루 권장량의 비타민C와 풍부한 식이섬유로 가득 찬 홍진경 더고구마 샐러드!!
달콤한 고구마 알이 듬뿍ㅎㅎ
너무 달콤하고 고소해요!^^


쌀과자를 더고구마 샐러드에 찍어 먹으면 입안에서 사르르~ 너무 맛있어요!
느끼하지 않아 담백하고 고소함이 입안 가득 퍼져요~ 
맛좋은 고구마 샐러드와 함께면 스트레스도 확~ 날아가는거 같아요^^


더고구마 샐러드와 함께 과일.. 특히 사과와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고 몸에도 좋답니다^^
고구마와 사과는 찰떡궁합이라는 사실! 알고 계시죠?
식이섬유가 풍부한 고구마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좋지만, 고구마를 많이 섭취하면 창자 안에서 발효돼
가스가 발생하기 쉬운데 사과와 함께 먹으면 사과 속의 펙틴이 장의 운동을 자극하는 정장작용을 하기 때문에
장을 무리없이 움직이게 해 준답니다.
또 사과는 장의 벽에 보호벽을 만들어 유독성 물질의 흡수와 이상 발효를 방지하기 때문에 함께 먹는 것이 좋아요.
특히 변비가 있으신 분들은 고구마와 사과를 함께 드시면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을꺼에요ㅎㅎ


마지막으로 홍진경 더단호박 샐러드를 살펴볼께요..
맛과 영양이 뛰어난 단호박으로 만든 샐러드로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샐러드에요..
달콤한 단호박의 맛과 향의 일품이랍니다^^


단호박 69.3%(중국산) 샐러드베이스-와이 15%(대두유(수입산) 난황액(난황:국산)), 당근 9.97%(국산)가 함유되었고,
1kg 중량으로 5~6인분정도 된답니다..
유통기한도 한달 정도로 넉넉해서 좋았어요^^


100g기준 143.76kcal로 저칼로리 식품으로 식사대용, 간식으로 먹기에 너무 좋아요~


단호박샐러드도 이렇게 담아두고 먹으면 먹기 편하고 좋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냉장보관 하셔야 하구요!! 보관도 냉장보관해야 할 뿐 아니라 시원해야 더욱 맛있답니다!!


단호박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에 당근 등이 씹히는 느낌까지 너무 좋아요!
풍부한 비타민과 무기질, 칼슘, 인, 철분 등의 미네랄이 풍부해 성장기 어린이에게도 좋다고 하네요~


달콤하게 맛있으면서도 칼로리는 낮게!
직장인들의 간편한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하답니다^^


쌀과자를 더단호박 샐러드에 찍어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영양만점 샐러드~!


맛있게 먹고 건강도 챙기는 더단호박 샐러드!


기존 샐러드 바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샐러드를 이렇게 집에서 식사대용과 간식으로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아요ㅎㅎ
신선한 야채를 듬뿍 넣어 맛과 영양까지도 챙기고.. 낮은 칼로리로 현대인에게 적합한 식품인거 같아요~


엄선되고 신선한 재료로만 만들었을 뿐 아니라 무색소, 무방부제인 더샐러드!!
저온 살균 과정을 통해 만들어 그런지 재료 자체의 풍미와 식감을 그대로 살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앞으로 홍진경 더샐러드 매니아가 될 것 같네요ㅎㅎ
이렇게 맛있는 샐러드 시식체험을 할 수 있어 행복했어요^-^

△ 홍진경 더샐러드 제품 구경하러 가기
[더감자 샐러드] http://www.foodmart.co.kr/shop.goodDetailView.go?good_id=143923
[더고구마 샐러드] http://www.foodmart.co.kr/shop.goodDetailView.go?good_id=143924
[더단호박 샐러드] http://www.foodmart.co.kr/shop.goodDetailView.go?good_id=143925

 
푸드마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