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스트 상품평,리뷰/티스토리 인기맛집블로거

[티스토리&다음] 인기 맛집 블로거 선정 - 스타벅스 카드 인증샷^^



티스토리와 다음이 공동 진행했던 인기 맛집 블로거 도전 이벤트에서 인기 맛집 블로거로 선정되었어요~


스타벅스 카드 당첨 안내 메일ㅎㅎ


그리하여 며칠전 도착한 박스!


Daum_최고의 인기 맛집 블로거ㅎㅎ


박스를 열어보니..


스타벅스 카드와 카드 케이스, 그리고 이용약관 안내 책자가 들어있었어요ㅎㅎ


스타벅스 카드 케이스에 스타벅스 카드를 끼워보았어요~


이렇게 깔끔하게 휴대가 가능하더라구요~

스타벅스 후기 기대해주세요~
너무너무 기뻤구요..
앞으로도 계속해서 맛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