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화장품 사용후기/우수 리뷰어 선정

네이처리퍼블릭 우수리뷰어 선정!!



네이처리퍼블릭 여름스페션 신상품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리뷰를 작성했었는데요..
발표가 났답니다..


우수 리뷰 작성자 명단에 제가 있었어요^^


우수리뷰어에게는 인기제품이.. 기대만땅!!


참.. 축하 문자도 왔어요^^


그리고, 며칠전 우수리뷰어에게 제공되는 네이처리퍼블릭 인기제품이 도착했어요~!


상품 목록은 총 4가지..
화이트테라피 토너&에멀전, 화이트테라피 브라이트닝마스크, 피지깨끗 코팩 3종 키트, 쁘띠체리 루즈 - H20 리얼레드!!


박스 안에는 이렇게 깔끔하게 담겨있었어요ㅎ


화이트테라피 토너&에멀전, 화이트테라피 브라이트닝마스크, 피지깨끗 코팩 3종 키트, 쁘띠체리 루즈 - H20 리얼레드에요..


화이트테라피 에멀전과 화이트테라피 토너에요..
휴대용으로 갖고 다니기 좋은 크기!


화이트테라피 브라이트닝마스크에요..


맑고 투명한 피부로 탄생!!


피지깨끗 코팩 3종 키트에요..


과잉피지 및 노폐물로 인한 블랙헤드를 단계별로 효과적으로 적용하여 깨끗하게 제거하고,
계란흰자 성분이 모공을 타이트하게 관리하여 주는 코팩 프로그램 키트!!


피지깨끗 코팩 3종 키트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1단계.. 모공을 열어주는 토너..


2단계.. 피지 깨끗 코팩..


3단계.. 모공을 조여주는 세럼..


쁘띠체리 루즈 - H20 리얼레드에요..


용기 디자인이 독특하고 예쁘더라구요..ㅎㅎ

우수리뷰어로 선정된 리뷰 보러가기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비비프라이머 + 바이플라워 비비크림 SPF35 PA++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비비프라이머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비비 크림 SPF35 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