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이민호, 주원 등 유명한 연예인들이 다녀간 삼성동 레스토랑! 봉은사 맛집 치폴라로쏘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동 레스토랑 치폴라로쏘는 봉은사 바로 건너편에 위치한 봉은사 맛집이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속에서 착한 가격의 메뉴를 맛볼 수 있어 입소문난 유명한 레스토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삼성동 레스토랑 추천 봉은사 맛집! 치폴라로쏘 삼성점을 살펴볼까요?^^

 

 

 

 

봉은사역에서 도보 1분거리 이브자리 코디센빌딩 지하 2층에 위치한 치폴라로쏘 삼성점..

치폴라로쏘는 이탈리아어로 붉은 양파를 뜻한다고 해요~

양파를 기본으로 하여 한국사람의 입맛에 맞춘 다양하고 특별한 이태리 음식과 80여가지 와인이 있는 

정통 고급 레스토랑보다 조금은 캐주얼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비스트로라고 하네요!!

 

 

 

 

마치 휴양지에 온듯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입구..

윤겸 황치석 작가의 멋진 작품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블링블링 화려한 샹들리에와 고풍스런 가구와 소품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넓은 매장 내부 모습..

럭셔리한 분위기의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양송이 크림 스프 (3,000원) 주문..

 

 

 

 

씨푸드 토마토 파스타 (16,500원) 주문..

 

 

 

 

씨푸드 라이스 (12,800원) 주문..

 

 

 

 

디아블로 피자 (17,000원), 생 오렌지 에이드 (7,000원), 유자차 (3,000원) 도 주문했어요~

 

 

 

 

좌측은 생 오렌지 에이드 (Fresh Oragne Ade) 에요..

오렌지 과육이 듬뿍 들어있어 걸쭉하고 톡 쏘는 탄산이 더해져 달콤하고 시원하니 마음에 쏙 들었어요~

우측은 유자차 (Citron Tea) 에요..

요즘같은 겨울철 따끈하고 상큼하게 즐기기 좋은 차 같아요ㅎㅎ

 

 

 

 

식전빵이에요..

평소 접하던 식전빵과 달리 근사한 요리 같은 느낌이..

바삭하면서 쫄깃하고 담백하니 참 맛있더라구요~ 지금껏 먹어본 식전빵 중 최고였어요+_+

 

 

 

 

양송이 크림 스프 (Mushroom Cream Soup) 에요..

양송이를 넣어 고소한 버섯향이 풍부한 크림스프로,

부드럽고 따끈하니 몸을 따뜻하게 녹여주는 느낌이었어요ㅎㅎ

 

 

 

 

피클이에요..

아삭아삭 새콤하니 다양한 메뉴와 함께 즐기기 좋았어요~

 

 

 

 

씨푸드 토마토 파스타 (Seafood Tomato Pasta) 에요..

홍합, 새우, 오징어 등 각종 해산물이 푸짐한 토마토소스의 해산물 파스타에요~

 

 

 

 

각종 해산물과 신선한 토마토소스의 향과 맛이 어우러져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특히 파스타면은 다른 곳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RiceNoodle 면을 사용해

좀 더 깊고 풍부한 특제 소스의 맛과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씨푸드 라이스 (Oriental Seafood Rice) 에요..

다양한 해산물과 멕시칸고추로 맛을 낸 고슬고슬한 볶음밥이에요~

 

 

 

 

볶음밥 위에 쫄깃한 오징어, 탱글탱글한 새우를 올리고 무순과 곁들여 냠냠~

멕시칸고추가 들어가 매콤하면서 칼칼하니 느끼함없이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디아블로 피자 (Diablo Sausage Pizza) 에요..

담백한 베샤멜 소스에 양파, 소시지, 햄, 베이컨을 얹어 구워낸 피자에요~

 

 

 

 

소시지, 햄, 베이컨까지 다양한 종류의 햄이 각기 다른 식감과 짭쪼름한 맛으로 풍미를 더욱 살려주는듯!

얇은 수제도우도 담백하고, 다양한 토핑이 어우러져 살짝 매콤하니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개인의취향 이민호, 굿닥터 주원을 비롯해 유명 연예인들이 다녀간 흔적을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최고다이순신, 야왕, 메디컬탑팀, 태양은가득히, 부탁해요엄마 촬영지로

수많은 드라마 속에 나왔던 그 맛집이라 무척 반갑더라구요ㅋㅋ

 

 

 

 

할인예약사이트 그룹픽( http://www.groupick.co.kr/ )에서 예약하면 최대 15% 할인에

최대 3만원의 적립금까지 받을 수 있어 1석2조인것 같아요~!

연예인들이 즐겨찾고 분위기 또한 고급스러워서 가격이 부담스러울 것이라 예상했지만,

이탈리안레스토랑에 비해 참 착한 가격에 품격있고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늘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 분위기 좋은 치폴라로쏘 삼성점에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유니크한 시간 어떠신가요?^^

 

 

 

 

* 치폴라로쏘 삼성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91-25 이브자리 코디센빌딩 지하 2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114길 5)

[전화번호] 02-512-1274

[찾아가는길] 9호선 봉은사역 3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 이브자리 코디센빌딩 지하 2층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3: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cipollarosso.com/ , http://www.groupick.co.kr/restaurant/restaurantDetail?REST_ID=216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삼성동 91-25 지하 1층 | 치폴라로쏘 삼성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