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리아 트렌드리포터 10기/크리스피 크림 도넛

[크리스피 크림 도넛]달콤한 신메뉴 추천! 포켓몬 도넛 피카츄,꼬부기,몬스터볼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달콤한 신메뉴 추천! 피카츄, 꼬부기, 몬스터볼 도넛까지 포켓몬 도넛을 소개해 드릴께요~

크리스피 크림 도넛에서도 포켓몬고의 열풍에 맞춰 피카츄 도넛, 꼬부기 도넛, 몬스터볼 도넛까지

너무 귀엽고 달콤한 포켓몬 도넛이 신메뉴로 출시되어 포켓몬 잡으러 크리스피로 가면 될 것 같더라구요ㅋㅋ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달콤한 포켓몬 도넛 피카츄, 꼬부기, 몬스터볼을 살펴볼까요?^^

 

 

 

 

노원역 앞에 위치한 크리스피크림도넛 노원점..

1937년부터 따뜻한 도넛과 신선한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과 함께 해왔다니 전통이 참 깊은 것 같아요^^

 

 

 

 

매장 입구에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신메뉴 포켓몬 도넛이 안내되어 있었어요~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한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알록달록 먹음직스런 도넛들이 가득 진열되어 있었어요~

 

 

 

 

피카츄 인형도 만나볼 수 있었어요! 피카츄 도넛이랑 외모가 판박이ㅋㅋ

 

 

 

 

포켓몬 도넛 3종세트 몬스터볼 도넛(1,800원), 꼬부기 도넛(2,000원), 피카츄 도넛(2,500원) 이에요..

 

 

 

 

메뉴판이에요..

포켓몬 더즌도 알찬 구성인것 같아요~

 

 

 

 

어소티드 더즌(13,000원)을 주문했어요ㅎㅎ

 

 

 

 

셀프코너에요..

냅킨, 스트로우, 설탕, 시럽 등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위에 초콜렛 아이싱을 입힌 초콜릿 아이스드 글레이즈드, 피카츄 도넛, 꼬부기 도넛,

진한 풍미의 땅콩크림과 아몬드 토핑의 든든한 땅콩크림 빵,

진하고 촉촉한 초콜릿 케익 도넛 위에 글레이즈드를 입힌 글레이즈드 초콜릿 케익, 몬스터볼 도넛이에요..

 

 

 

 

피카츄 도넛 (Pikachu Doughnut) 이에요..

바나나맛의 사랑스런 피카츄 도넛~ 초콜릿으로 만든 귀까지 이보다 더 귀여울 수는 없을 것 같아요^^

 

 

 

 

피카츄 도넛 안에는 바나나필링이 듬뿍 들어있어 부드러우면서 달콤하니 맛있었어요ㅎㅎ

 

 

 

 

꼬부기 도넛 (Kkobugi Doughnut) 이에요..

상큼한 딸기맛에 반해버린 귀요미 포켓몬 도넛~^^

 

 

 

 

소다맛 초코로 장식한 꼬부기 도넛 안에는

새콤달콤 스트로베리필링이 듬뿍 들어 있어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몬스터볼 도넛 (Monsterball Doughnut) 이에요..

링 도넛에 화이트 초코를 입힌 다음 레드 스프링클을 토핑하여

몬스터볼을 형상화한 도넛 정말 깜찍하네요ㅋㅋ

 

 

 

 

색상도 예쁘고 식감 좋은 레드스프링클과 촉촉한 크림이 어우러져 입안가득 행복한 달콤함을 선사했어요ㅎㅎ

 

 

 

 

스트로베리 잼을 가득 채운 도넛 위에 슈가파우더가 뿌려닌 파우더 스트로베리 필드,

도넛이 글레이즈 폭포로 들어가기 전에 꺼내어 글레이즈 대신 설탕을 묻힌 슈거 코티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그린키위맛 글로스를 입힌 그린 글로스, 밀크초콜릿과 다크초콜릿이 어우러진 초코 홀릭,

진한 크림 치즈 필링과 크림 치즈 아이싱 그리고 고소한 그라함 쿠키가 어우러진 뉴욕 치즈케익, 오렌지 글로스에요..

 

 

 

 

오렌지 글로스 (Orange Gloss) 에요..

가장 대표적인 도넛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오렌지맛 글로스를 입힌 도넛으로 상큼함이 더해져 달달했어요~ 

요즘 포켓몬고 열풍이 굉장한데 이제 포켓몬 잡으러 멀리 갈 필요 없이 크리스피로 가면 될것 같네요ㅎㅎ

1930년대부터 변함없는 조리법으로 달콤한 도넛을 맛볼 수 있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

포켓몬고에 관심이 많을 뿐 아니라, 어린시절 포켓몬스터를 즐겨보았기에 오랜만에 향수를 불러일으키는듯ㅋㅋ

오늘은 피카츄, 꼬부기, 몬스터볼까지 포켓몬스터 캐릭터를 활용한 크리스피 크림 도넛 신메뉴 어떠신가요?^^

 

 

 

 

* 크리스피크림도넛 노원점 *

[주소]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 1401 상아빌딩1층 (지번주소 :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731-3 상아빌딩1층)

[전화번호] 02-934-5223

[찾아가는길] 4호선 또는 7호선 노원역 6번출구로 나오면 우측에 바로 위치.

[영업시간] 24시간

[주차가능여부] 가능 (건물 뒷편 30분 무료)

[홈페이지] http://www.krispykreme.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