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식품 체험단,평가단/맥심커피 커피라이터 1기

[맥심커피 서포터즈 커피라이터]맛있는 커피믹스 추천 동서 맥심모카골드S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맛있는 커피믹스 추천 동서식품의 맥심커피! 맥심모카골드S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맥심서포터즈 맥심커피라이터로서 맥심모카골드S를 마셔보았는데 자일리톨 스위트로 건강한 단맛을 자아내 깔끔했고,

커피아이스크림, 커피라면 등 실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해 매력적인 제품이었는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맥심커피의 맛있는 커피믹스 추천 맥심모카골드S를 살펴볼까요?^^

 

 

 

 

동서 맥심모카골드S 커피믹스 100T 에요..

모카골드와 잘 어울리는 김우빈씨가 딱 있어서 더 마시고 싶어지는 디자인의 제품 박스~ㅋㅋ

11.4g 용량의 커피믹스 봉지가 100개로 총 중량 1140g 이며,

1개의 스틱당 47kcal로 총 열량은 4700kcal 였구요..

원재료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 벌꿀함유크리머, 천연카제인, 제이인산칼륨,

벌꿀, 자일리톨 스위트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상단에는 손잡이 부분이 있어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았어요!

과학적이고 위생적인 관리를 통해 안전하고 깨끗하게 제조하며 HACCP 인증을 받아 믿고 마실 수 있겠어요ㅎㅎ

 

 

 

 

스틱을 1개씩 꺼내어 먹기 편리하도록 작은 부분까지 배려해주는 센스있는 제품인듯^^

또한 맥심에는 폴리페놀이 함유되어 있어 젊음을 유지할 수 있을것만 같더라구요ㅋㅋ

여기서 폴리페놀이란? 커피의 대표적인 항산화물질인 클로로젠산은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세포의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의 활동을 억제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고 해요~

 

 

 

 

동서 맥심모카골드S 커피믹스 20T 에요..

11.4g 용량의 커피믹스 봉지가 20개로 총 중량 228g 이며,

1개의 스틱당 47kcal로 총 열량은 940kcal 였구요..

원재료는 벌꿀함유크리머, 자일리톨 스위트,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맥심 모카골드 에스 커피믹스에는 자일리톨 스위트를 사용하여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믹스 대비 설탕을 1/3 줄였다니 귀여운걸 취향저격!!

 

 

 

 

맥심모카골드 에스 커피믹스 봉지는 위와 같이 EASY CUT 방식으로

점선 부분을 따라 쉽게 잘라낼 수 있어 편리하더라구요~

그럼, 은은한 향기가 매력적인 커피 한잔을 마셔볼까요?ㅋㅋ

 

 

 

 

맥심모카골드S 커피믹스 1봉지(11.4g)를 잔에 넣어주었어요..

 

 

 

 

위에서 설탕은 1/3로 줄였다고 언급했는데, 설탕을 줄여도 커피믹스를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신기했는데요..

알고보니 63가지 품질검사를 거친 아카시아 벌꿀을 넣은 벌꿀 함유 크리머를 사용하기 때문이라고 해요ㅎㅎ

 

 

 

 

뜨거운 물을 적당량 부어주었어요..

 

 

 

 

뜨거운물과 커피믹스를 잘 저어 완전히 용해한 후 따끈하게 한잔~

40여년의 기술력으로 커피, 설탕, 크리머의 황금 비율은 물론, 고급 원두를 엄선해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하여

언제 어디서나 누가 타고 그 맛이 똑같이 유지되고 맛있는 것 같아요!

게다가 세계 최초로 커피믹스를 개발한 맥심의 커피 전문가들이 찾아낸 커피의 핵심 향기 성분을

독자적인 RAP(Refined Aroma Process) 기술로 회수하여 최적으로 조화시켰다고 해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에 아라비카 원두의 깨끗하고 신선한 향미가 그대로 살아있어 커피향이 참 좋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요즘 매일 아침 맥심모카골드S와 함께 산뜻한 모닝커피 한잔 하고 있답니다^^

 

 

 

 

사무실에서도 요렇게 보틀에 한잔씩 타서 마시고 있는데, 이제 사무실 식구 모두 따라하는 분위기에요ㅋㅋ

평소 커피믹스를 즐겨 먹지만 설탕 섭취가 우려되었는데 당 저감화를 위해 노력하는 맥심 바람직한 것 같더라구요~

특히 자작나무, 떡갈나무, 옥수수 등에 주로 들어있는 자일리톨 함량을 높인 점이 인상적인데요..

설탕과 같은 정도의 단맛이 나지만 칼로리는 설탕에 비해 낮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이번에는 주말이나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커피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보았어요~

요즘같은 가을에도 외출후 돌아오거나 집안일을 하다보면 땀이 나는데

그렇다고 아이스크림을 사다 먹기도 번거롭고 하는데 이와 같이 간편하게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먹으면 좋더라구요ㅋㅋ

우선, 아이스크림 틀에 맥심모카골드S를 타서 부어주었어요ㅎㅎ

 

 

 

 

냉동실에 6~8시간 정도 넣어 꽁꽁 얼리면 커피아이스크림 완성!

 

 

 

 

맥심모카골드S가 커피아이스크림으로 탄생하여 또 다른 별미를 선사했는데요..

자일리톨이 주는 청량감으로 깔끔하고 시원한 커피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었어요ㅎㅎ

 

 

 

 

이번에는 커피라면을 만들어 먹어볼께요~

저녁에 출출해서 라면을 끓여먹으려고 하다가 맥심모카골드 에스 커피를 발견하고 한번 시도해보게 되었는데요..

그 맛이 완전 대박이더라구요!! 먹을수록 빠져드는 중독성 강한 맛에 깜짝 놀랐답니다^^

 

 

 

 

냄비에 물을 붓고 끓이다가 맥심모카골드 에스 커피믹스를 부어주었어요~

 

 

 

 

커피믹스를 잘 저어준다음 라면을 넣어주었어요..

 

 

 

 

라면의 분말스프는 약간만 넣고, 야채스프는 모두 넣어 보글보글 끓으면 완성!

 

 

 

 

미소라면 비주얼의 커피라면 완성!

라면에 커피를 넣으면 너무 달콤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직접 만들어 먹어보니 약간 달짝지근하면서 부드럽고 느끼함을 잡아주는 깔끔한 맛을 선사해 대만족이었어요!

아마도 라면 업계에서 커피라면을 출시하면 대박 히트칠 것만 같은 예감이.. 아마 드셔보시면 아실꺼에요ㅋㅋ

커피 하면 맥심을 떠올리게 되는데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설탕은 줄이고 벌꿀과 자일리톨을 넣어 특별하고, 맥심의 기술로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리면서 설탕을 줄인 똑똑하고,

선택만으로도 자신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스타일리쉬함까지 커피만 생각하는 바람직한 맥심 마음에 드네요ㅎㅎ

오늘은 설탕을 1/3로 줄이고, 커피의 맛과 향은 깊어진 맥심모카골드S 커피믹스와 함께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맥심커피 서포터즈 카페 바로가기 ( http://cafe.naver.com/maximcoffeewriter )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