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디저트가 맛있는 나뚜루팝 아이스크림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나뚜루팝 아이스크림은 내추럴 프리미엄 제품으로 천연색소만을 사용해 건강한 여름디저트 아이스크림으로,

리얼골드키위, 프렌치아포가또, 민트레오파드 맛의 트리플컵을 먹어보았는데 그 맛이 일품이었어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여름디저트 나뚜루팝 아이스크림 리얼골드키위, 프렌치아포가또, 민트레오파드를 살펴볼까요?^^

 

 

 

 

코엑스몰 내에 위치한 Natuur POP 나뚜루팝 코엑스몰점..

나뚜루 Natuur는 자연을 뜻하는 Nature와 여행을 뜻하는 Tour의 합성어로,

자연에서 느끼는 신선함과 깨끗함, 여행에서 느끼는 즐거움과 설레임을 갖고 있으며,

순수하고 깨끗한 자연의 이미지를 느낄 수 있는 감성적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죠~

 

 

 

 

톡톡 튀는 감성 가득한 다채로운 색상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매장 내부 모습..

 

 

 

 

여러 색깔의 원형을 사용해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과 디저트를 제공한다는 의미와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행복한 웃음이 퍼져나가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잘 표현한듯!

기분이 좋아지는 산뜻한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조각케익부터 다양한 기념일에 안성맞추인 눈이 즐겁고 맛도 다양한 아이스크림 케익들~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천연의 고급원료와 첨단기술을 하나로 결합하여 만든 아이스크림이 진열되어 있는 주문코너..

 

 

 

 

나뚜루팝의 아이스크림은 컵, 콘, 팩 3가지 종류로,

1가지맛 싱글컵, 싱글퀸컵, 2가지맛 더블컵, 3가지맛 트리플컵, 멀티플컵, 4가지맛 쿼트컵, 5가지맛 파티컵,

6가지맛 프랜즈컵 사이즈가 있는데 위와 같이 컵 사이즈가 안내되어 있어 한눈에 살펴볼 수 있었어요!

 

 

 

 

트리플컵(6,700원) 주문..

 

 

 

 

츄러스 오리지널(2,500원) 2개도 주문했어요~

 

 

 

 

리얼콜드키위, 프렌치 아포가또, 티라미수, 체리 블라썸, 악동 쿠크무스, 정열의 훌라망고 아이스크림..

 

 

 

 

달콤 혹성 탈출, 그린티 클래식, 아몬드 봉봉쇼, 치즈야! 초콜릿을 부탁해, 내가 그린 초코그림, 코코 스트로베리..

 

 

 

 

민트 레오파드, 블루베리 라벤더, 바나나스플릿, 로열 얼그레이, 베리치즈스마일, 바닐라 밀레 아이스크림 등

아이스크림 종류가 다양해 골라 먹는 재미가 가득했어요ㅋㅋ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3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트리플컵이에요..

저는 리얼골드키위, 프렌치아포가또, 민트레오파드로 선택했어요ㅎㅎ

 

 

 

 

나뚜루팝은 유지방 14%이상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100% 천연색소로만 만들고, 낮은 공기주입량으로 천연원료가 더욱 풍부해 믿고 먹을 수 있는듯^^

 

 

 

 

리얼골드키위에요..

제주산 골드키위 과육을 듬뿍 담은 아이스크림으로,

과육이 씹히는 식감도 참 좋고 달콤하면서 시원하니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특히 오버런이 낮아 오래도록 음미할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여기서 잠깐! 오버런은 액체 상태의 아이스크림 베이스가 냉각과정을 통해 반 고체 상태의 아이스크림이 되면서

주입된 공기의 함유량을 말하며 아이스크림 식감을 결정하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ㅎㅎ

 

 

 

 

프렌치아포가또에요..

부드러운 바닐라와 에스프레소 커피가 조화를 이루는 아이스크림으로,

달콤한 바닐라아이스크림과 진한 커피아이스크림을 모두 맛볼 수 있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

 

 

 

 

민트레오파드에요..

상쾌한 민트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칩이 듬뿍 들어있는 아이스크림으로,

입안이 깔끔해지는 시원함에 달콤한 초콜릿 칩이 더해져 식감까지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츄러스 오리지널이에요..

따끈하게 데워서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제공되었어요~

 

 

 

 

한입에 쏙쏙~ 먹기도 편하고, 은은한 시나몬향이 어우러져 풍미도 예술이었어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면서 고소하고 담백하니 아이스크림과 잘 어울리더라구요ㅋㅋ

진하거나, 상큼하거나, 다양한 맛을 믹스하거나, 기분과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아이스크림이 가득한 나뚜루팝!

오늘은 나뚜루팝에서 달콤하고 상큼한 다양한 팝 아이스크림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건 어떨까요?^^

 

 

 

 

* 나뚜루팝 코엑스몰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몰 內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9 코엑스몰 內)

[전화번호] 02-501-1226

[찾아가는길] 2호선 삼성역 5,6번출구 사이 밀레니엄광장을 통해 코엑스몰 내에 진입하면 크리스피크림도넛 옆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22: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natuur-pop.com/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코엑스몰 내 | 나뚜루 코엑스몰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