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셔 서포터즈 1기/사무,생활용품

아이셔 독특한소품 친환경소재 물시계, 알람시계 추천 예쁜탁상시계!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독특한소품이 가득한 아이디어상품쇼핑몰 아이셔의 친환경소재 시계 물시계와

알람시계 추천 예쁜탁상시계 해머벨알람시계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건전지가 필요없고 물만 있으면 작동이 되는 신기한 친환경소재 시계! 지구를 살리는 친환경 물시계에 완전 반해버렸구요..

작지만 매우 강력한 알람을 자랑하는 파스텔 트윈 해머벨 알람시계도 매력적이더라구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아이셔의 독특한소품 시계를 함께 살펴볼까요?^^

 

 

 

 

물로 작동하는 친환경소재 시계! 지구를 살리는 친환경 물시계에요..

 

 

 

 

케이스에 사용설명서와 물시계가 깔끔하고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었어요..

 

 

 

 

지구를 살리는 친환경 물시계 제품의 색상은 위와 같이 2가지 종류가 있어요..

좌측은 블루, 우측은 레드 색상이구요..

사이즈는 7 x 7.5 x 8 cm 로 동글동글 앙증맞은 사이즈에요~ㅎㅎ

 

 

 

 

친환경 물시계 뒷면이에요..

동그라미로 표시한 부분 보이시나요?

물을 넣으면 수력전지로 인해 전기가 발생되는 원리로,

건전지가 필요 없이 물만 있으면 작동이 되는 신기한 물시계에요ㅎㅎ

 

 

 

 

친환경 물시계는 뚜껑, MODE, SET, LED버튼으로 심플해 사용하기도 쉽고,

디자인도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이제 물시계를 사용해 볼께요~

우선, 뚜껑을 열어주세요..

 

 

 

 

종이컵에 물을 반컵 정도 준비해주세요..

가득 채우면 고장의 위험이 있어요^^;;

 

 

 

 

종이컵 반컵의 물을 넣어주세요..

물을 넣고 10~20초 정도 기다리면 LED화면에 숫자가 나온답니다~ㅎㅎ

뚜껑 안에만 물을 넣고, 시계 본체에는 물이 닿지 않게 조심해주세요^^

 

 

 

 

물을 넣은 모습이에요..

시계에 물을 부어주면 2주동안 사용 가능하고, 2주 간격으로 물을 갈아주시는게 좋아요~

 

 

 

 

시간이 오전 1시02분으로 나오는데, 오후 6시10분으로 맞추어 볼께요~

우선, 오전 1시를 오후 6시로 변경하기 위해 SET 버튼을 한번 눌러주세요~

 

 

 

 

4(시) 6(분) 으로 표시되네요..

다시 한번 SET 버튼을 눌러주세요~

 

 

 

 

4(시) 부분만 표시되네요..

다시 한번 SET 버튼을 눌러주세요~

 

 

 

 

6(분) 부분만 표시되네요..

다시 한번 SET 버튼을 눌러주세요~

 

 

 

 

1(시) A(오전) 으로 표시되네요..

이번에는 MODE 버튼을 눌러 오전 1시를 오후 6시로 변경해 볼께요..

한번 누를때마다 2 A, 3 A,.. 11 A, 12 P, 1 P, 2 P,... 이런식으로 시간 부분이 1씩 증가할꺼에요..

 

 

 

 

계속 MODE를 눌러서 원하는 시간으로 맞춰주세요~

오후 6시로 변경하고 싶으니, 6(시) P(오후) 상태에서 멈춰 주었어요..

이제, 오전 1시에서 오후 6시 변경은 끝났네요..

이번에는 02분에서 10분으로 변경해 볼께요..

 

 

 

 

SET 버튼을 눌러주세요..

:05로 분 부분이 표시되네요..

 

 

 

 

MODE 버튼을 계속 눌러 원하는 분으로 맞춰주세요..

저는 10분으로 변경하고 싶으니 :10 상태에서 멈춰주었어요..

 

 

 

 

마지막으로 SET 버튼을 누르면 변경해 놓은 오후 6시10분이 표시되고,

SET 버튼을 6번 더 눌러주시면, 시계기능 완성이에요^^

2주 후에 LED 화면의 숫자가 연해지면 물을 갈아주시면 되요~ 참 쉽죠??ㅎㅎ

 

 

 

 

아직도 잘 모르시는 분들 계시나요?

그래서, 동영상도 준비해 보았어요~ 저만 따라하시면 되요^^

(LED 화면이 어두워서 잘 안 보이시는 분들은 모니터 해상도를 밝게 조절해주세요~)

 

 

 

 

그리고, 스톱워치 기능도 있어요~ㅎㅎ

 

 

 

 

물을 넣어 시계로, 시계로 사용하지 않을때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해도 굿!!

동글동글 물통 같이 생긴 깜찍하고 귀여운 디자인~ 볼수록 매력적이네요ㅋㅋ 귀염둥이 캐릭터들도 반했나봐요ㅎㅎ

8,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제대로 동작할지 의문이었지만, 일주일이상 지켜본 결과 시간이 정확하게 잘 맞고,

건전지 비용 없이 물만 넣어 주면 되서 너무 좋더라구요~

아름다운 지구 환경도 지키고 예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알맞은 친환경 물시계 어떠신가요?

완전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시계 같아요~ 강력 추천하고 싶네요^^

 

 

지구를 살리는 친환경 물시계 제품 구경하러 바로가기

 

 

 

 

 

이번에는 알람시계 추천 예쁜탁상시계! 강력한 알람을 자랑하는 파스텔 트윈 해머벨 알람시계를 소개해 드릴께요~

 

 

 

 

역시 케이스에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네요~

 

 

 

 

파스텔 트윈 해머벨 알람시계 색상은 3가지 종류가 있어요..

좌측의 스카이, 우측의 핑크 색상을 구매했구요.. 이 외에도 레드 색상도 있어요..

사이즈는 12.5 x 8.5 x 6cm 에요~ 탁상시계로 안성맞춤인 적당한 크기랍니다~ㅎㅎ

 

 

 

 

파스텔 트윈 해머벨 알람시계 뒷면이에요~

뽀송뽀송 밀키한 파스텔 컬러의 심플한 디자인! 오래도록 함께해도 질리지 않고 좋을것 같아요^^

 

 

 

 

시계를 지탱해주는 다리 부분..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 좋아요~

 

 

 

 

on/off 전원스위치, 시간세팅, 알람세팅, 램프버튼으로 심플한 구성~

이렇게 간단해야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오래 사용해도 고장이 없어 좋지요ㅎㅎ

 

 

 

 

배터리는 AA건전지 1개만 넣어주시면 되요~

 

 

 

 

건전지를 넣고 뚜껑을 닫아주세요~

 

 

 

 

램프버튼을 눌러주면, 요렇게 빛이 들어와요ㅎㅎ

입체적인 아라비아 숫자가 더욱 더 세련되고 예쁘네요~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난 매력만점 시계인듯^^

 

 

 

 

동영상도 준비해 보았으니, 램프버튼을 눌렀을때 두 군데에서 빛이 들어오는 모습을 직접 살펴보세요ㅎㅎ

 

 

 

 

건전지가 하나밖에 안들어가서 알람소리가 약하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요..

우와~ 알람소리가 아주 우렁차고 강력하더라구요~

 

 

 

 

동영상도 준비해 보았으니, 강력한 해머벨의 알람 소리를 들어보세요^^

제가 잠이 무척 많은데 작지만 매우 강력한 해머벨로 벌떡 한번에 일으켜주더라구요~ 완전 신통방통한 녀석이에요~ㅎㅎ

구매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ㅋㅋ

 

 

 

 

on/off 전원스위치를 내려주면 알람소리가 멈추게 됩니다~

 

 

 

 

탁상용 시계가 필요했는데, 마침 파스텔톤의 화사한 색상도 예쁘고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거든요..

솔직히 사이즈가 귀엽고 건전지도 하나만 들어가서 알람소리는 기대하지 않았는데요..

우와~ 강력한 알람소리에 깜짝 놀랐어요~ 완전 대만족!!

그 어떤 시계의 알람도 무시하며 일어나지 않았는데, 파스텔 트윈 해머벨 알람시계는 한번에 일어나게 만들더라구요^^

예쁘고 실용적이면서 강력한 알람을 자랑하는 파스텔 트윈 해머벨 알람시계 어떠신가요?ㅎㅎ

 

 

강력한 알람을 자랑하는 파스텔 트윈 해머벨 알람시계 제품 구경하러 바로가기

 

* 끝말잇기이벤트에 참여하고 핫이슈 제품 받아가기

-> http://ideashuttle.co.kr/front/php/b/board_list.php?board_no=1001

 

* 아이셔 공식 페이스북 바로가기

-> http://on.fb.me/1hCh2NY

 

아이디어상품쇼핑몰 아이셔 홈페이지 바로가기

 

 

 

새글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새글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