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상식파괴 월남쌈으로 즐기는 대박 조개찜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둘이 먹다가 둘이 다 죽을정도로 정말 맛있는 한통가득 월남조개쌈.. 무더위 여름보양식으로 제격이죠~

게다가 공짜로 제공되는 김치전과 콘치즈는 무한리필이라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KBS2 생생정보통 대박의 비밀에 방영된 생생정보통 맛집으로, 이미 신천 월남쌈, 신천 조개찜 하면 떠오르는 조개찜 맛집이에요~

 

 

 

 

신천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한통가득 신천점..

 

 

 

 

조개의 효능에 대한 안내문이에요..

조개는 천연타우린과 호박산이 들어있어 약해진 위장이나 간장의 건강회복에 효과가 있고, 

체액이나 혈액, 내분비액 등의 결핍을 막아 준답니다..

모시조개의 경우에는 이뇨작용이 뛰어나서 모시조개를 달인 물을 물대신 수시로 마셔준다면 조갈증을 해소할수 있구요..

참조개의 경우에는 숙취해소의 기능이 있으며 조개살은 오장을 좋게하고 소갈증을 멎게하며 소화가 잘되게하고 술독을 풀어준대요.

바지락조개는 조혈작용이 매우 뛰어난 식품으로 지방간이 되는것을 막아주는 배타인과 진정시키는 비타민B12가 풍부하다고 알려진

식품이에요.. 주로 입맛도 사라지고 몸이 나른해질때 건강에 유의해야 하는 사람에게 건강을 지켜주는 좋은 음식이죠^^

 

 

 

 

KBS2 생생정보통에 방영된 모습..

 

 

 

 

넓고 아늑한 매장 내부에요..

 

 

 

 

 카페풍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가 매력적이었어요~

 

 

 

 

단체손님을 위한 룸도 마련되어 있네요~

 

 

 

 

메뉴판이에요..

 

 

 

 

한통가득 월남조개쌈(50,000원)을 주문..

 

 

 

 

생생우동(4,000원), 사이다(2,000원) 도 주문했어요~

 

 

 

 

한통가득 월남조개쌈이에요..

젠틀하고 단아한 당신에게 적합한 웰빙조개쌈!

여신님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웰빙조개쌈이라고 하는데요.. 합리적인 가격에 건강과 맛을 챙길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김치전과 콘치즈에요..

공짜로 무한리필이 되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김치전이에요..

 

 

 

 

노릇노릇 아주 먹음직스럽죠?ㅎㅎ

 

 

 

 

간장에 콕~ 찍어 냠냠~

매콤하고 바삭바삭 맛있는 김치전~ 무한리필로 즐겼답니다^^

 

 

 

 

콘치즈에요..

 

 

 

 

옥수수콘과 맛살이 치즈와 함께 철판구이로 나오는데요..

따끈하고 아주 별미였어요~

 

 

 

 

사이다에요..

 

 

 

 

배추김치에요..

 

 

 

 

양파장아찌에요..

 

 

 

 

번데기에요..

 

 

 

 

라이스페이퍼에요..

 

 

 

 

월남쌈이에요..

피망, 양파, 당근, 깻잎 등 알록달록 예쁜 채소들이 먹기 좋게 썰어져 나왔어요~

 

 

 

 

월남조개쌈 전용 4종 소스에요..

딸기소스, 참깨소스, 스위트칠리소스, 키위소스에요..

 

 

 

 

한통가득 푸짐한 조개쌈.. 아주 먹음직스럽게 익었네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셨어요..

 

 

 

 

전복, 가리비, 키조개, 대합, 왕바지락, 살조개, 동죽, 생합, 참조개, 새우, 꽃게, 오징어 등의 다양한 해산물과 육수를

특수 제작한 찜통에 넣고 끓인 조개찜이에요..

 

 

 

 

큼직한 전복~ㅋㅋ

 

 

 

 

조개를 찜통 속 양철밥그릇 치즈특제소스에 찍어 머어야 제맛이죠~

매콤한 칠리소스와 치즈가 조개살과 어우러져  고소하고 살살 녹는 맛이 일품^^

 

 

 

 

한통가득 월남조개쌈을 맛있게 먹는 방법? 귀여운걸만 따라오세요~ㅋㅋ

라이스페이퍼를 레몬수에 1~2초간 적신 후, 개인 접시에 펴서 준비해주세요..

 

 

 

 

라이스페이퍼 위에 신선한 각종 야채와 부드러운 속살을 드러낸 조개를 올려주었어요..

 

 

 

 

이제 라이스페이퍼를 좌우상하를 접어 돌돌 말아주세요~

 

 

 

 

새콤달콤 스위트칠리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부드럽고 상큼한 딸기소스에 찍어 먹어도 굿!!

 

 

 

 

월남조개쌈의 단면!

부드럽고 쫄깃한 조개살과 아삭한 야채가 쌀로 만든 쌈류인 라이스페이퍼를 만나 환상적인 맛을 자아냈어요~

 

 

 

 

큼직한 관자살은 식감이 좋은 초장소스와 함께~

 

 

 

 

통통한 새우는 고소한 참깨소스와 함께~

 

 

 

 

생생우동이에요..

 

 

 

 

조개찜 육수에 생생우동을 넣어주었어요..

 

 

 

 

조개찜을 먹고난후 조개를 찐 국물에 말아먹는 생생우동~ 완전 별미에요ㅋㅋ

 

 

 

 

오동통통 쫄깃한 우동면발 후루룩~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맛도 예술~~

번거롭고 귀찮은 조개구이와 차원이 달리, 깨끗하고 신선한 조개찜을 한통가득 푸짐하게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

어디에서도 맛볼수 없는 한통가득만의 푸짐한 일품 조개 요리에 월남쌈이 더해진 웰빙식단 너무 매력적이고 만족스러웠어요^^

다이어트도 하고 싱싱한 조개찜도 먹고.. 부담없어 더욱 맛있었던것 같아요ㅎㅎ

 

 

 

 

* 한통가득 신천본점 *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본동 182번지 1층

[전화번호] 02-424-0241

[찾아가는길] 2호선 신천역 4번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16:00 ~ 04:00 (L.O 03:00) / 주말 16:00 ~ 02:00 (L.O 01: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한통가득.com/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본동 | 한통가득 신천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