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서울시에서 서울의 자랑스러운 한국음식점으로 인증받은 서대문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뿐만 아니라 모범업소로 지정, 건강음식점 지정, 원산지표시 우수음식점 인증, 각종 표창장 등을 수상한 이 시대 진정한 맛집인듯!

서대문 한정식, 신촌 한정식으로도 입소문난 충정로 맛집이랍니다~

그럼, 풍부한 수산물이 특징인 수산물 한정식 전문점 서대문 사조미가를 함께 살펴볼까요?

 

 

 

 

5호선 서대문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사조미가..

 

 

 

 

입구부터 고급스런 느낌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 계단을 따라 올라가볼께요..

 

 

 

 

우와~ 인테리어 소품도 예사롭지 않군요~

너무 예뻐서 한컷 담아봤어요ㅎㅎ

 

 

 

 

2층 매장 입구..

 

 

 

 

깔끔하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모두 룸으로 이루어져 있어 아늑하게 즐기기 참 좋더라구요~

 

 

 

 

격조 높은 분위기의 정갈한 룸..

편안하고 오붓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그윽한 향기가 나는 입식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각종 모임 및 회식, 상견례 장소로도 참 좋을듯!

 

 

 

 

서울시에서 서울의 자랑스러운 한국음식점으로 인증받은 인증서..

그리고, 원산지표시 우수음식점 인증, 모범업소로 지정, 건강음식점 지정, 표창장 등을 받은 대단한 곳인듯!

 

 

 

 

서대문구에서도 인정한 건강음식점!

메뉴별 영양정보도 나와있어 좋더라구요~ 푸짐하게 즐기는데 칼로리가 낮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여백의 미가 살아있는 멋스런 인테리어 소품..

 

 

 

 

와인이 진열된 와인바도 보이네요..

와인과 함께 식사를 즐기니 더욱 좋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정겨운 코스(35,000원)를 주문했어요..

 

 

 

 

행복한 코스와 다복한 코스도 있네요~

 

 

 

 

정겨운 코스 요리가 등장하기 시작..

풍부하고 다양한 수산물로 지금까지와는 완전 차별화된 퓨전 한정식이 나오는 코스인데요..

부담스런 육고기를 줄이고 수산물이 많이 나와 만족스러웠어요^^

 

 

 

 

시원한 레드와인 한잔~

토요일, 일요일 방문 고객에게 주류가 서비스 된다고 해요.. 점심은 코스요리에, 저녁은 정겨운 코스 이상부터^^

또한 생일, 결혼기념일, 각종기념일에는 와인이 증정되어 좋더라구요ㅎㅎ

 

 

 

 

게살죽이에요..

진짜 게살이 듬뿍 들어 있어 아주 맛있었어요^^

 

 

 

 

물김치에요..

새콤달콤 시원한 맛이 일품!

 

 

 

 

백김치에요..

 

 

 

 

샐러드에요..

 

 

 

 

신선한 야채 샐러드와 아삭아삭 시원한 수박조각의 조화~~

게다가 키위 드레싱이 상큼함을 더해주었어요~

 

 

 

 

해파리냉채에요..

새콤하니 입맛을 돋구어 주는군요~

 

 

 

 

잡채에요..

 

 

 

 

윤기가 자르르~ 탱글한 당면..

시금치, 당근, 양파, 계란지단이 어우러져 더욱 맛있었어요^^

 

 

 

 

참치보쌈이에요..

 

 

 

 

배추김치 위에 참치타다끼와 초생강, 락교를 올려 함께 먹으면 최고!!

 

 

 

 

활어회에요.. 아주 싱싱하더라구요ㅎㅎ

쫄깃한 숭어회는 간장에 콕~ 살살녹는 광어회는 초고추장에 콕~

 

 

 

 

이번에는 홍어삼합과 전, 계절탕이 나왔어요..

 

 

 

 

홍어삼합이에요..

삭힌 홍어와 돼지고기, 묵은 김치, 무말랭이가 함께 나오는 요리..

홍어는 처음 먹어보았는데요.. 톡쏘는 향이 부담스럽긴 하지만, 입으로 들어가면 고소하니 식감이 괜찮더라구요~

고소함과 부드러움이 어우러진 맛^^

 

 

 

 

야채전과 호박전이에요..

 

 

 

 

버섯, 고추, 파 등 각종 야채가 어우러져 정말 맛있더라구요~

 

 

 

 

물메기탕이에요..

얼큰하고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마지막 요리가 등장..

 

 

 

 

먼저, 장뇌삼이 서비스로 나왔어요ㅋㅋ

 

 

 

 

지리산 3년근 장뇌삼을 꿀에 찍어 냠냠~

살짝 쌉싸름하면서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_+

 

 

 

 

떡갈비에요..

 

 

 

 

살살 녹는 부드러운 떡갈비.. 그 맛이 예술이었어요~

 

 

 

 

쭈꾸미볶음이에요..

쫄깃한 쭈꾸미와 아삭한 야채가 매콤하게 볶아져 제 입맛에 딱! 이었어요ㅎㅎ

 

 

 

 

생선요리에요..

 

 

 

 

흑미를 갈아서 새우에 입혀 튀겨낸 요리에요..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또 먹고싶은 맛^^

 

 

 

 

오리훈제에요..

기름기가 쪽 빠진 오리훈제 건강식이죠^^

 

 

 

 

식사가 나왔어요..

반찬은 취나물, 콩자반, 배추김치, 마늘쫑이네요~

 

 

 

 

영양 옹기 솥밥이에요..

다양한 요리를 맛있게 즐기다보니 배가 불러서 식사는 어떻게 먹나 고민했는데 정말 앙증맞고 귀여운 사이즈였어요ㅎㅎ

아무리 배불러도 먹을수 있는 맛있는 옹기 솥밥^^

 

 

 

 

근대국이에요..

아삭한 콩나물이 더해져 식감도 좋고 구수하니 맛있었어요~

 

 

 

 

후식으로 나온 팥빙수에요..

 

 

 

 

여름에 딱 어울리는 디저트!! 정말 센스있죠?ㅎㅎ

달콤한 팥, 딸기시럽, 시원한 얼음, 조각과일 등이 어우러져 입가심을 제대로 해주는군요^^

 

 

 

 

탤런트 서지혜씨도 다녀갔네요ㅎㅎ

고객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맛과 마음을 담아내는 깔끔하고 정갈한 한정식 정말 감동이었어요~

수많은 한정식집을 다녀봤지만, 이렇게 바람직한 건강음식점은 처음이에요^^

정말 서울시에서도 인정할만한 맛집이더라구요ㅎㅎ 맛집블로거 귀여운걸도 인정!!ㅋㅋ

 

 

 

 

* 사조미가 *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2가 157번지 사조빌딩 2층

[전화번호] 02-362-1500

[찾아가는길] 5호선 서대문역 7번출구 또는 8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2: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명절연휴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sajomiga.co.kr/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충현동 | 사조미가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