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포스트 칼럼니스트/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

스무디킹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 - Day 2 (백지영, 에일리, 포맨, 소울맨)

 

 

 

안녕하세요~ 올포스트(OLPOST) 칼럼니스트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6월14일 유니클로 악스에서 진행되었던 스무디킹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을 생생하게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다양한 장르의 최고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4일간의 릴레이 콘서트와 아름다운 젊음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이 가득~

저는 Day 2 백지영, 에일리, 포맨, 소울맨의 발라드 콘서트에 다녀왔는데요..

모그인터렉티브가 주최하고 스무디킹이 후원하는 페스티벌로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5호선 광나루역 2번출구에서 도보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유니클로 악스의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 티켓부스..

 

 

 

 

모그인터렉티브가 주최, 스무디킹이 후원하는

스무디킹과 함께하는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 Day 2 티켓~

 

 

 

 

6시가 조금 지나자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기 시작..

 

 

 

 

아름다운 젊음이 가득한 스트로베리타운^^

 

 

 

 

콘서트 시작하기 2시간 전인 저녁 6시부터 스트로베리타운에서 페스티벌 행사가 진행되었어요..

귀여운걸이 모든 행사 및 게임에 참여하였으니 함께 구경해보실까요?^^

 

 

 

 

페스티벌 01. 매력발산 점핑포토

시계토끼와 함께 점핑포토를 찍은 후 점핑코드를 받아 나만의 사진을 간직할수 있구요..

점핑포토를 SNS로 공유한 다음 시계토끼를 찾아가면 럭키카드 추첨의 기회가 주어졌어요^^

 

 

 

 

 

통통 튀는 아름다운 젊음을 찍자!

신나는 점핑포토+_+

 

 

 

 

점핑포토를 참여하면 에코백과 야광팔찌를 받을수 있어요~

 

 

 

 

점핑포토 참여후 받은 에코백..

 

 

 

 

점핑포토 참여후 받은 야광팔찌..

 

 

 

 

노란색, 분홍색 야광팔찌가 너무 예쁘죠?ㅎㅎ 콘서트의 열기를 더해줄듯^^

 

 

 

 

페스티벌 02. 익스트림 훌라후프

캘리포티아에서 최고 품종의 까마로사 딸기를 가져온 시계토끼를 도와 훌라후프를 돌려 스무디 컵에 딸기를 넣어주면 되요..

성공 시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1+1 쿠폰을 받을수 있답니다^^

 

 

 

 

와우~ 열심히 참여하는 참가자들..

 

 

 

 

귀여운걸도 익스트림 훌라후프에 참여하고 선물을 한가득 받았네요ㅋㅋ

 

 

 

 

페스티벌 03. 에너지업 사이클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스무디를 열심히 만들고 있는 시계토끼에가 닥친 시련!

에너지업 사이클을 돌려 시계토끼를 돕는데 성공하면 역시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1+1 쿠폰을 받을수 있어요~

 

 

 

 

에너지업 사이클로 아름다운 에너지 충전~

 

 

 

 

정말 인기가 높았던 에너지업 사이클 현장..

 

 

 

 

열심히 사이클을 돌려 미션 성공!

 

 

 

 

에너지업 사이클 참여후 예쁜 핑크색 주머니를 선물로 받았어요..

 

 

 

 

그 속에는 짜잔~ 스무디킹컵이네요~ㅋㅋ

요즘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페스티벌 04.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윙버스

 

 

 

 

스무디킹 플러스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회원가입 하면,

페스티벌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무료 시음권을 받을수 있어요~

 

 

 

 

 

귀여운걸도 참여후 스무디킹 스무디!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한잔을 받았어요~

짜릿한 스트로베리 회오리!! 달콤하고 시원한 딸기 스무디.. 정말 맛있었어요^^

 

 

 

 

스무디킹의 스무디는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보존료, 합성감미료, 트랜스지방, 콘시럽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요~

건강해지는 스무디! 그래서 좋아한다니깐요ㅎㅎ

 

 

 

 

스무디킹 쿠폰샵이에요..

스무디킹 플러스에 가입한 후, 위 QR코드를 찍어 원하는 쿠폰을 받으면, 스무디킹에서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겠죠?ㅎㅎ

저두 얼른 다 챙겼어요ㅋㅋ

 

 

 

 

핑크색 풍선과 함께 멋진 스무디킹 카도 한컷!

 

 

 

 

페스티벌 05. 스트로베리 럭키카드

페스티벌에서 일어나는 신나는 이야기들을 SNS로 소문내고, 공유된 화면을 바쁘게 뛰어다니는 시계토끼에게 보여주면,

깜짝 선물을 받을수 있어요~

 

 

 

 

와~ 시계토끼 인기가 엄청나네요^^

 

 

 

 

 

아이패드 선물카드를 뽑아 즉석에서 경품을 받는 방식!

 

 

 

 

귀여운걸도 참여해보았어요~

 

 

 

 

우와~ 스무디킹 칩스에 당첨되었네요^^

 

 

 

 

스무디킹 치즈 고구마칩을 받았어요^^

 

 

 

 

페스티벌 06. 나만의 스트로베리 에코백 만들기

아름다운 젊음을 체험한 후 받은 에코백에 스탬프를 사용해 개성있는 자신만의 에코백을 디자인할 수 있었어요^^

 

 

 

 

저두 참여하러 가볼께요..

 

 

 

 

현장의 열기가 느껴지시나요?ㅎㅎ

 

 

 

 

그린색상의 스탬프..

 

 

 

 

레드색상의 스탬프..

 

 

 

 

브라운색상의 스탬프로 마음껏 뽐내기~

 

 

 

 

 

나만의 개성만점 에코백 완성!

 

 

 

 

재미있게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다보니 공연시간이 점점 다가오네요..

 

 

 

 

 

스무디킹 미니샵에서 간단히 요기를 했어요^^

 

 

 

 

6월 14일 둘째날! Beauty Collagen / 발라드

[ 촉촉하고 부드러운, 아름다운 보이스 ] - 백지영, 에일리, 포맨, 소울맨

 

 

 

 

콘서트장 입장~

 

 

 

 

촉촉하고 부드러운 보이스와 감미로운 멜로디로

모두를 사랑에 취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발라드의 밤이었어요^^

 

 

 

 

첫번째 공연의 주인공은 소울맨!

 

 

 

 

15kg 감량으로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

 

 

 

 

'하룻밤 사이에' 라는 발라드곡 정말 기대되네요~

 

 

 

 

소울맨의 공연을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Since I fell for you, 하룻밤 사이에, 그대 만의 것 등 아름다운 발라드곡을 감상할수 있었어요^^

 

 

 

 

가슴을 적시는 감성의 목소리로 초여름 밤을 시원하게 보냈답니다^^

 

 

 

 

특히 헤어진 연인에게 아직도 사랑한다고 고백하는 슬픈 발라드곡 '하룻밤 사이에'가 가장 기억에 남네요ㅎㅎ

 

 

 

 

두번째 공연의 주인공은 에일리!

 

 

 

 

가창력 끝판왕 에일리~

사실, 백지영씨가 너무 좋아 갔었는데, 오히려 에일리가 더 좋아져서 왔다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에일리씨한테 푹~ 빠졌어요^^

 

 

 

 

춤을 추는 한 여인의 매혹적인 이야기를 담은 곡 '여인의 향기'

빠른 템포와 시원스런 에일리의 고음이 환상적이죠~

 

 

 

 

에일리의 공연을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제가 즐겨보았던 드라마 야왕의 OST '얼음꽃'을 열창하는 모습~

 

 

 

 

엄청난 가창력.. 들을수록 빠져들었어요~

 

 

 

 

핫팬츠를 입고 등장한 에일리.. 실물이 더 예쁘네요~

 

 

 

 

비욘세의 'Crazy in Love', 데뷔곡 'Heaven', '보여줄게' 등을 열창해 정말 신나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더 이상 말이 필요없는 섹시댄스~ 강렬한 눈빛에 반해버렸어요ㅎㅎ

 

 

 

 

에일리의 무대가 끝나고 깜짝이벤트가 진행되었어요..

 

 

 

 

오늘의 아티스트들의 싸인이 모두 담긴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에코백과 스무디킹텀블러를 받을수 있는 기회!

 

 

 

 

시계토끼가 행운의 주인공을 찾아가는 중..

 

 

 

 

깜짝 선물을 원한다면 두 손을 번쩍!!

Put your hands up~! Put your hands up~!

 

 

 

 

3명의 주인공 모두 너무 부럽네요~

저는 손을 들었지만 시계토끼가 선택해주지 않았답니다..ㅠㅠ

 

 

 

 

세번째 공연의 주인공은 포맨!

 

 

 

 

영재, 신용재, 김원주가 멤버인 그룹 가수 포맨 (4Men)..

 

 

 

 

천상의 목소리 정말 잊을수가 없네요~

 

 

 

 

'안녕 나야', 'Say I Love You', 관객과 함께한 'Baby Baby', 미니앨범 타이틀곡 '청혼하는거에요' 을 감상할수 있었고,

 앵콜콕으로 '살다가 한번쯤' 까지.. 최고의 무대였어요~

 

 

 

 

관객중 기타리스트가 마음에 드는 한분의 여성을 뽑아 무대위로 올라왔어요..

6월14일이 키스데이라 데이트컨셉으로 멋진 무대를 선보였어요~ 감미로운 'Baby Baby'

 

 

 

 

'Baby Baby' 곡이 끝나고 김원주씨가 그 여성분께 선택이 되었네요~ 아름다운 포옹으로 훈훈한 마무리..

정말 정말 너무 부러웠답니다..

 

 

 

 

마지막! 네번째 공연의 주인공은 백지영!

 

 

 

 

꺄악~>_< 백지영씨 너무 좋아요^^

 

 

 

 

대표곡 '총 맞은 것 처럼' 기대할께요~

 

 

 

 

백지영의 공연을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순백의 여신같은 아름다운 모습의 백지영..

 

 

 

 

최근 배우 정석원씨와 결혼을 한 백지영씨..

 

 

 

 

전국민의 사랑을 받은 곡 '총 맞은 것 처럼' 을 열창하는 모습~

 

 

 

 

임신으로 인해 이번 무대가 기약없는 마지막 무대라고 하시네요~

그래서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었어요!

 

 

 

 

달콤하고 감미로운 목소리 너무 좋아요~

 

 

 

 

'그 여자', '총 맞은 것 처럼', '잊지말아요' 등 주옥같은 히트곡들을 감상할수 있었어요~

 

 

 

 

잊지못할 감동을 선사했던 발라드 콘서트..

그리고 아름다운 젊음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이 가득했던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백지영, 에일리, 포맨, 소울맨과 함께한 스무디킹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것 같아요ㅎㅎ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