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앤라이프 체험단 1기/발대식

[도서문화상품권]한국도서보급 북앤라이프 체험단 1기 발대식 후기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도서문화상품권 발행업체 한국도서보급 다들 잘 아시죠?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도서상품권을 국내 최초로 발행한 곳이죠~

귀여운걸이 한국도서보급 북앤라이프(booknlife) 체험단 1기로 활동하게 되었답니다ㅎㅎ

 

 

 

 

지난달까지 북앤라이프 체험단 모집 공고가 있었어요..

10명 모집에 참여자수 1051명.. 후덜덜..

 

 

 

 

두근두근 체험단 발표일!

북앤라이프 체험단 1기로 선정되었다는 메일이 도착했어요^^

105:1의 경쟁률을 뚫고 당당하게!!ㅋㅋ

 

 

 

 

그래서 2월1일 금요일 오후 4시에 북앤라이프 체험단 1기 발대식에 다녀왔답니다..

시청역에 위치한 흥국생명빌딩 8층 회의실에서 발대식이 진행되었는데요..

알고보니, 석유화학, 종합금융,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문화 및 육영, 레저 등 다양한 부문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는

초우량 그룹! 태광그룹의 자회사였어요^^

 

 

 

 

자신의 이름이 표기된 명찰 앞자리에 앉았어요..

 

 

 

 

센스있게 음료와 과자도 준비해주셨어요~

 

 

 

 

한국도서보급 북앤라이프에 대한 설명과 체험단 안내 등등..

유익한 시간을 갖게 되었어요~

 

 

 

 

와~ 오프라인 사용처가 정말 다양하네요~

 

 

 

 

31일동안 열심히 활동해야겠어요~

 

 

 

 

활동 목적..

 

 

 

 

마지막으로 시상식 일정까지..

 

 

 

 

도서문화상품권과 다이어리, USB 기념품, 교통비 등을 받았어요+_+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 20만원+_+

 

 

 

 

게임, 쇼핑, 도서, 영화, 외식, 모바일, 음악 모두 이용 가능한 도서문화상품권~

 

 

 

 

오호~ E쿠폰몰~

귀여운걸이 사용해보고 알려드릴께요^^

 

 

 

 

쇼핑에서 외식까지 20,000여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도서문화상품권..

사용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이에요~

 

 

 

 

500여개의 다양한 온라인 가맹점에서도 OK!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멀티 상품권! 도서문화상품권이에요~

온라인에서도 PIN번호와 인증번호로 간편하게 충전하고 현금처럼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구요..

오프라인 2만5천여개, 온라인 2천여개의 다양한 가맹점에서 사용할수 있답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모두 사용해보고 알려드릴께요~

실제 현금 지폐와 동일한 사이즈로 휴대성도 좋고, 트렌드를 앞서가는 감각적인 디자인이라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좋답니다^^

 

 

 

 

발대식에서 받은 미사일 USB 16GB에요..

너무너무 귀엽죠?^^ 다른 색상도 있었는데, 마침 제가 좋아하는 노란색을 받게 되었어요ㅋㅋ

 

 

 

 

실리콘으로 제작된 흡착판이 있어 스마트폰 거치대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책상위에 딱 붙여놓으니 굴러다니지 않고 좋더라구요~

 

 

 

 

북앤라이프 덕분에 USB 잘 사용하고 있어요^^

 

 

 

 

발대식에서 받은 북앤라이프 다이어리에요..

 

 

 

 

깔끔한 속지 디자인~

다이어리 필요했는데, 2013년 한해동안 유용하게 사용할듯!

앞으로 귀여운걸의 북앤라이프 체험단 후기 기대해 주세요~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으로 외식하기 좋은 맛집 체험기를 생생하게 소개해 드릴께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북앤라이프 공식 홈페이지(http://www.booknlife.com/)로 이동합니다.

- 위 포스팅은 북앤라이프 체험단 1기로 작성된 후기입니다. -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