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포스트 칼럼니스트/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 취재단

[스무디킹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 코엑스 리얼 버스킹 콘서트 현장

 

 

안녕하세요~ 올포스트(OLPOST) 칼럼니스트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스무디킹과 함께했던 스무디킹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2012년 8월 18일부터 2012년 10월 13일까지 매주 토요일간 진행된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 리얼 버스킹 콘서트..

<젊음을 외치는 순간 진짜 음악을 만나다> 라는 테마로 국내 정상급 인디 뮤지션 15팀이 참여했어요..

라인업을 잠시 살펴보면..

대학로(데이브레이크, 소울맨+AEV),

 코엑스(MC스타이퍼, 랄라스윗, 타루),

영등포 타임스퀘어(10CM, 마이티마우스, 라이너스의 담요, 어쿠스틱 콜라보),

신촌(에일리, 소란, 테테),

강남역(옐로우몬스터즈, 도끼)..

정말 화려하죠?ㅎㅎ

 

 

 

 

지난 8월 25일 토요일 삼성역 5번 출구에 위치한 코엑스..

저는 코엑스에서 진행된 리얼 버스킹 투어콘서트 현장을 다녀왔어요..

 

 

 

 

코엑스 밀레니엄광장은 바로 요기!

라인업은 제가 좋아하는 MC스타이퍼와 랄라스윗, 타루..

 

 

 

 

무려 5천명의 관객이 몰렸던 코엑스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 현장..

 

 

 

 

젊음을 외치는 순간 진짜 음악을 만나다!

꿈과 젊음을 함께 나누며 생생한 음악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버스킹 콘서트..

신나는 음악과 함께 꿈을 외쳐보았답니다^^

 

 

 

 

공연정보와 아티스트 라인업..

뮤직 페스티벌은 3시부터 아티스트당 30분씩 공연후 30분정도 휴식을 취하는 방식으로 6시까지 진행되었어요~

 

 

 

 

올포스트 칼럼니스트로서 PRESS 목걸이를 받아 자유롭게 취재를 했답니다~

올포스트 덕분에 정말 즐거운 추억 많이 남기고 왔어요~^^

 

 

 

 

많은 사람들이 북적이기 시작..

오프닝 이벤트가 한창 진행중이었어요~

 

 

 

 

저두 줄을 서서 참여해볼께요..

 

 

 

 

엄청나게 커다란 스무디킹..

 

 

 

 

스무디킹 쿠폰샵이에요..

신개념 스무디킹 쿠폰샵을 즐겨라에 있는 QR 코드를 찍고 스무디킹 플러스 모바일 앱을 다운받구요..

스무디킹 쿠폰 스토어에서 원하는 쿠폰을 고른 다음,

스무디킹플러스 앱에 있는 카메라를 실행하여 QR코드 찍기!

이제 스무디킹플러스에 등록된 쿠폰을 전국 스무디킹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스무디킹 페이스북의 젊음을 외쳐라 이벤트에 당첨된 분들은

이곳에서 오렌지 티셔츠와 텀블러를 받아가는 이벤트가 진행되었어요~

 

 

 

 

스무디킹과 함께하는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에서

오렌지 빛으로 꿈을 물들여라!

 

 

 

 

많은 사람들이 자신만의 오렌지 빛의 꿈을 물들였답니다~

저두 참여!ㅋㅋ

 

 

 

 

오호~ 여기는 무슨 줄이 이렇게 길까? 하며 살펴보니..

 

 

 

 

룰렛 다트 게임 이벤트 현장이네요..

스무디킹 텀블러를 받을수 있는 확률이 무려 50%..

 

 

 

 

텀블러 너무 예쁘고 실용적이죠?ㅎㅎ

 

 

 

 

저두 참여하러 줄을 섰어요..

 

 

 

 

앗싸! 당첨!!

스무디킹 텀블러 마음에 쏙 드네요^^

 

 

 

 

물론, 룰렛 다트 게임에 자신 없으신분들은..

스무디킹플러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면 스무디킹 아이스 텀블러를 받을수 있었어요~

 

 

 

 

멜팅맨 포토존..

 

 

 

 

멜팅맨의 인기는 최고!

여기저기서 멜팅맨과 함께 사진찍고 구경하느라 바빴답니다^^

 

 

 

 

오렌지 빛 풍선이 너무 예쁘죠?

마음도 싱숭생숭~ 즐거워지네요ㅎㅎ

 

 

 

 

스무디킹카~ 오오~ 타보고싶어요ㅋㅋ

국내 유일의 정통 스무디 전문점 스무디킹은

2003년 2월 창립 이래 한국내 스무디를 최초로 선보인 기능성 과일음료 전문 기업이에요..

스무디는 맛과 영양이 모두 담겨있는 현대인의 건강 필수품이자 식사 대용품으로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있으며,

하루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 등 영양학적 균형을 맞춰주고 있는 건강 음료로 각광받고 있죠..

미국 뉴올리언즈에서 시작된 스무디킹은 30년 이상 스무디 시장에서 최고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현재 전세계 700여개 이상의 매장이 있다고 하네요~

 

 

 

 

QR코드만 스캔하면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의 아티스트를 확인가능하더라구요~

 

 

 

 

공연 안내문..

 

 

 

 

두근두근.. 기대되네요~

 

 

 

 

드디어 기다리던 공연 시작!

점점 사람들이 몰려들었어요..

 

 

 

 

엄청난 인파로 가득..

 

 

 

 

첫번째 공연은 랄라스윗 이었어요..

 

 

 

 

랄라스윗은 보컬 및 기타 김현아와 건반 박별로 구성된 2인조 밴드에요..

 

 

 

 

열정적이고 감미로운 공연..

 

 

 


확~ 빨려들어갈수 밖에 없도록 만들었던 매력적인 공연..

 

 

 

 

랄라스윗의 공연 잠깐 감상해보실까요?ㅎㅎ 

 

 

 

 

두번째 공연은 MC스나이퍼 였어요..

 

 

 

 

여기저기서 터져나오는 환호성..

 

 

 

 

MC스나이퍼의 인기는 정말 굉장했어요~

 

 

 

 

폭발적인 가창력 대박!

 

 

 

 

혼신을 다하는 열정적인 공연.. 그야말로 감동 그 자체였어요!

 

 

 

 

엇! 어디가시는거에요..

좀더 가까이 보려고 재빠르게 이동했지요..

 

 

 

 

손가락으로 누군가를 가리키는 모습.. 그 주인공은.. 부럽ㅠㅠ

 

 

 

 

끝내주는 무대매너~

 

 

 

 

와~ 이렇게 가까이서 MC 스나이퍼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할수 있다니..

 

 

 

 

관객과 함께 소통하며 무대를 장악하는 멋진 모습^^

 

 

 

 

MC스나이퍼의 대표곡이죠.. 가장 기억에 남고 잊지 못할 마법의성..

 

 

 

 

MC스나이퍼의 공연 잠깐 감상해보실까요?ㅎㅎ

 

 

 

 

세번째.. 마지막 공연은 타루 였어요..

 

 

 

 

홍대여신답게 너무 예쁜 가수 타루..

 

 

 

 

화사한 오렌지빛 원피스가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켜 주었어요~

오렌지빛 풍선을 날려보자는 타루의 제안..

 

 

 

 

오렌지빛 풍선을 나누어 주었어요..

 

 

 

 

저두 주세요..ㅋㅋ

모두들 한손에는 오렌지빛 풍선이..

 

 

 

 

하나, 둘, 셋!

다함께 오렌지 레볼루션 풍선을 날리는 시간..

 

 

 

 

하늘 높이 날아가는 오렌지빛 풍선..

정말 너무 아름답죠?ㅎㅎ

 

 

 

 

다시 타루의 본격적인 공연이 시작..

 

 

 

 

외모만큼이나 곱고 아름다운 노래를 함께 감상했어요..

 

 

 

 

타루의 공연 잠깐 감상해보실까요?ㅎㅎ

 

 

 

 

 

스무디킹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 코엑스 리얼 버스킹 콘서트 현장..

엄청난 인기 느껴지시나요?^^

 

 

 

 

스무디킹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 올포스트 덕분에 너무나도 즐겁고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것 같아요^^

스무디킹 공식 홈페이지 http://www.smoothieking.co.kr

스무디킹과 함께하는 리얼 버스킹 투어콘서트 http://culture.mog.kr/ORF/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