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변기기 제품 리뷰/MAI 카피바라상 스피커

[무아스 카피바라상 우든 스피커]따뜻하고 귀여운 휴대용 미니스피커!


 

천연 원목을 직접 가공하여 만들어 부드럽고 따뜻한 촉감이 매력적인 휴대용 미니스피커!
한땀한땀 정성스럽게 만든 수공예 제품!
무아스 카피바라상 우든 스피커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깔끔하게 포장되어 빠르고 안전하게 도착한 무아스 카피바라상 우든 스피커~!!
역시! 배송부터 만족스러웠어요..


혹시라도 제품이 손상될까봐 이처럼 안전하게 포장해주는 무아스의 센스!!

 

교환 및 반품 안내문과 함께 도착한 스피커~

 


카피바라상 우든 스피커가 케이스에 예쁘게 담겨 있었어요..


위에는 스피커가..


아래에는 오디오 케이블과 USB젠더가 들어 있었어요..


케이스 뒷면에는 스펙과 충전법, 동작방법 등이 자세히 안내되어 있었어요..


카피바라상 우든 스피커, 오디오 케이블, USB젠더..


한손에 쏙 들어오는 앙증맞은 초소형 사이즈~
천연 원목을 직접 가공하여 만든 휴대용 미니스피커로 자연 그대로의 질감을 가지고 있어
손이나 피부에 접촉시 아주 부드럽고 따뜻하더라구요ㅎㅎ
원목이라 혹시 거칠하거나 나무가 일어나면 어쩌나 했는데 어찌나 부드럽고 느낌이 좋던지.. 대만족이었어요^^


어머~ 우리 토끼가 빼앗아 가려고 해요..-_-;;
사이즈비교! 얼마나 조그마한지 짐작이 가시겠죠?ㅎㅎ

 

MAI 카피바라상 우든 스피커의 앞모습이에요..
살짝 머금은 미소가 너무 귀여워요~


MAI 카피바라상 우든 스피커를 위, 아래에서 살펴본 모습이에요..
모서리부분도 부드럽게 잘 마무리 되어 있었어요~~


무아스 카피바라상 우든 스피커 뒷모습이에요..
음악이 나오고 케이블을 연결할수 있어요..


오디오 케이블과 USB젠더를 살펴볼께요..


오디오 케이블이에요..
스피커에 연결하여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케이블이죠..



USB젠더에요..
카피바라상 우든 스피커를 충전시 사용하는 케이블이죠..


케이블을 카피바라상 우든 스피커에 연결한 모습!


MP3 제품에 카피바라상 우든 스피커를 오디오 케이블을 이용해 연결하면,
전원이 자동으로 On 되면서 음악을 들을수 있구요..
스피커에서 케이블을 제거하면 전원이 자동으로 Off 된답니다..

사용법이 아주 쉬워서 기계치도 누구나 사용 가능할듯ㅋㅋ

 


물론 오디오 제품 뿐 아니라 컴퓨터에 연결해도 훌륭한 음색의 스피커로 사용 가능했어요ㅎㅎ


동작시간 : 5시간
동작온도 : -20℃ ~ 70℃
전원 : USB, DC 5V
배터리 : Rechargeable Li-Polymer Battery(3.7V)
출력 : 1.5W
충전시간 : 2시간
원산지 : 한국


이번에는 충전을 해보았어요..
제공된 USB 젠더를 스피커에 연결후 PC USB port에 연결하면 충전이 되구요..
2시간 충전하면 완충된답니다^^


잠시 방심한 틈을 타서 우리 토끼가 또다시 카피바라상 우든 스피커을 탐내는군요ㅎㅎ
초소형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기계로 찍어내는 기존 제품과 달리,
한땀한땀 정성스럽게 만든 수공예 제품이라 너무 좋았구요..
지금껏 사용해본 휴대용 스피커보다 가장 음색이 부드럽고 훌륭해 마음에 쏙들고 잘 사용하고 있어요^^

△ MAI 카피바라상 Wood 스피커 제품 구경하러 가기


△ 프리미엄 디지털 쇼핑몰 무아스 바로가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