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기 코바코 패밀리'에 해당되는 글 1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그릇에 코를 박고 먹는다는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도대체 얼마나 맛있으면 코를 박고 먹을까? 의아해하며 먹어보았는데요..

정말 인정할수밖에 없는 감동의 맛을 선사했어요! 송파맛집추천!!

그럼, 어린이날을 포함한 가정의달에 가족,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돈가스맛집, 우동맛집을 귀여운걸과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문정역에서 도보 7분거리에 위치한 문정동 맛집.. 코바코 문정점!

 

 

 

 

매장 입구에 있는 쇼케이스..

다양한 메뉴가 생생한 모형으로 전시되어 있어 메뉴 선정에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

 

 

 

 

테라스도 너무 예쁘죠?ㅎㅎ

이제 날도 따뜻해서 테라스에서 운치있게 즐기기도 참 좋은듯^^

 

 

 

 

깔끔하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한지혜, 연정훈 주연의 주말드라마인 금나와라뚝딱을 제작지원 하는군요~

요즘 즐겨보고 있는데..ㅋㅋ 드라마 속에서 코바코를 보면 더욱 반가울듯!ㅎㅎ

 

 

 

 

와~ 최우수상을 받은 모범 매장이네요..

 

 

 

 

메뉴판이에요..

새우돈가스 정식(9,000원), 철판양념돈가스 정식(9,000원), 닭강정(4,000원), 롤미니미(2,500원)를 주문했어요..

 

 

 

 

우동류와 초밥류도 다양하네요~

 

 

 

 

마지막으로, 새우볶음밥(6,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하기 시작~

 

 

 

 

철판양념돈가스 정식이에요..

가스류 정식은 우동미니미가 함께 제공되서 좋았어요~

 

 

 

 

깍두기에요..

 

 

 

 

단무지와 피클이에요..

 

 

 

 

샐러드에요..

 

 

 

 

철판양념돈가스에요..

 

 

 

 

각종 야채와 매콤새콤한 양념 위에 바삭한 돈가스가 올려져 나왔구요..

따끈한 철판에 나와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두툼한 돈가스의 자태~

 

 

 

 

돈가스를 철판양념과 함께 먹으니 정말 깜짝 놀랄만한 감동의 맛!

느끼함은 전혀 찾아볼수가 없고 칼칼하고 담백하니 어찌나 맛있던지.. 지금껏 먹어본 돈가스 중 으뜸이었어요^^

 

 

 

 

밥도 위에 후리가케가 센스있게 뿌려져 나왔어요~

 

 

 

 

보통 돈가스 먹을때 밥은 잘 안먹게 되는데요..

철판양념돈가스는 밥과 함께 먹어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아삭아삭한 야채와 매콤새콤한 양념이 바삭한 돈가스와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을 자아냈어요^^

 

 

 

 

우동미니미에요..

미니미라고 해서 작을줄 알았는데, 보통 우동보다 약간 작은 수준!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1천원의 감동ㅎㅎ

 

 

 

 

새우돈가스 정식이에요..

 

 

 

 

방울토마토, 샐러드, 피클, 단무지가 함께 나와요..

 

 

 

 

새우튀김과 등심가스를 함께 즐기는 바삭한 새우돈가스..

새우 3마리와 등심 1개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새우튀김은 타르타르소스와 함께~

 

 

 

 

속이 꽉 차있는 바삭한 새우튀김 굿!

 

 

 

 

국내산 돼지고기를 코바코만의 노하우로 숙성시킨 돈가스~

여기서 잠깐! 돼지고기의 효능 알고 계시나요?

피로회복, 어린이 성장발육, 피부미용, 해독작용, 성인병예방에 도움을 주는 기특한 돈가스^^

 

 

 

 

담백하고 상큼한 소스를 뿌려 먹으면 돈가스 사이로 소스가 스며들어 부드럽고 촉촉하니 더욱 맛있어요^^

 

 

 

 

쫄깃한 우동 면발과 시원한 국물맛이 예술~

또한 제가 좋아하는 유부도 듬뿍 들어있어 좋았어요ㅎㅎ

 

 

 

 

새우볶음밥이에요..

 

 

 

 

새우와 당근, 옥수수, 완두콩 등 각종 야채를 넣어 맛있게 볶아낸 새우볶음밥..

 

 

 

 

오므라이스소스를 뿌려서 먹었어요~

먹을수록 당기는 담백한 맛! 양도 넉넉해 든든해요ㅎㅎ

 

 

 

 

파와 고추가루가 뿌려진 칼칼한 우동국물도 함께~

 

 

 

 

롤미니미에요..

일반롤의 반줄 양.. 사이드메뉴로 즐기기 딱 좋더라구요~

 

 

 

 

날치알이 듬뿍 올려진 롤~

 

 

 

 

간장과 함께 즐겨야겠죠?ㅎㅎ

 

 

 

 

닭강정이에요..

총 10개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매콤달콤한 소스가 묻혀진 동글동글 닭강정~ 먹음직스럽죠?ㅎㅎ

 

 

 

 

한입에 쏙쏙 먹기 좋았지만, 속을 보여드리기 위해 잘라보았어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우면서도 쫄깃! 소스도 맛있어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ㅎㅎ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그릇에 코를 박고 먹는다는 코바코..

돈가스, 우동, 롤, 볶음밥, 닭강정 등 하나같이 모두 너무 맛있어서 입가에 저절로 환한 미소가 지어졌어요..

하지만 그 중에서도 단연 으뜸은 철판양념돈가스! 정말 강추하고 싶은 메뉴에요~ㅎㅎ

훌륭한 맛, 푸짐한 양, 깨끗한 매장, 친절한 서비스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맛집이었어요^^

 

 

 

 

* 코바코 문정점 *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 88-16

[전화번호] 02-431-6100

[찾아가는길] 8호선 문정역 2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에 위치. 문정고등학교 근처.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10시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cobaco.com/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장지동 | 코바코 문정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