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박람회 서포터즈/K-핸드메이드페어 2017 서포터즈'에 해당되는 글 1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코엑스전시회 K핸드메이드페어2017의 금귤이네집, 밴지, 심소잉, 착한비누더솝 등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K핸드메이드페어2017은 11월2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 B홀 전관에거 개최된 핸드메이드 코엑스전시회로,

금귤이네집 실버 원석주얼리, 밴지의 핸드메이드팔찌, 심소잉 핸드메이드파우치, 착한비누더솝의 핸드메이드비누 등

다양하고 예쁜 핸드메이드 제품이 가득해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했는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코엑스전시회 K핸드메이드페어2017 금귤이네집, 밴지, 심소잉, 착한비누더솝 등을 살펴볼까요?^^

 

 

 

 

K-핸드메이드페어 2017이 개최된 코엑스 B홀 입구..

 

 

 

 

현장 구매자, 사전등록자, 온라인 티켓 구매자, 초대권 이벤트 당첨자를 위한 등록데스크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B홀 전관에서 펼쳐진 핸드메이드의 향연~

 

 

 

 

인산인해를 이루었던 그 전시 현장을 함께 살펴볼께요~

 

 

 

 

금귤이네집 / 밴지 에요..

 

 

 

 

금귤이네집의 핸드메이드 실버 92.5 원석주얼리에요~

귀걸이, 팔찌, 반지 등 전체 다 도금을 하지 않은 92.5% 실버 제품이라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어 마음에 들었어요!

10~40대 모든 여성들이 반할만한 제품들로,

공식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및 부산 프리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스토어팜도 준비중이라고 하네요~

 

 

 

 

그 중 가장 눈길을 사로잡았던 예쁜 반지 제품들~

 

 

 

 

핑크핑크 여성스런 느낌이 물씬 풍기는 자연을 담은 원석 실버주얼리~

 

 

 

 

손에 직접 착용한 모습이에요..

원석 자체의 색감을 참 잘 표현한 제품인듯!

제가 손이 가늘어서 반지 호수가 좀 작아 직접 맞춰 착용해야하는데, 

금귤이네집은 모든 사이즈의 반지가 있어 감동이었어요ㅋㅋ

 

 

 

 

원석마다 의미를 담은 밴지의 핸드메이드팔찌에요..

소원팔찌 개념으로 심리적 안정감 및 의지력을 강화시켜주는 기특한 제품으로, 10~30대에게 인기라고 해요!

네이버쇼핑윈도우, 부산의 샵인샵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개인 매장을 오픈 예정이라고 하네요~

 

 

 

 

학업운 및 건강운의 인도마노, 연애운 및 매력발산의 장미수정 팔찌에요..

 

 

 

 

장미수정팔찌와 인도마노팔찌 모두 여성스럽죠?ㅎㅎ

보석감정사 자격증 보유자가 좋은 품질의 원석만을 선별해 제작한 알러지가 없는 제품으로,

유아, 금속알러지, 민감성피부 모두 착용 가능하며, 레이온믹스사를 사용해 쉽게 끊어지지 않는다고 해요!

 

 

 

 

의미를 담은 천연석 악세서리 팔찌 두개를 모두 착용한 모습이에요..

한개만 착용하는것보다 요렇게 함께 레이어드해서 착용하면 더 예쁜듯^^

 

 

 

 

끈조절도 쉽고 간편해 마음에 들었어요~

 

 

 

 

베리제주에요..

 

 

 

 

서귀포 해녀 할머니가 직접 만든 제품을 제주도 작가가 직접 와서 판매하는 제주 핸드메이드 제품들~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제주도애월샵에서 만나볼 수 있고,

제주도 작가 창작 지원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판매수익의 1/3을 지역사회에 기부한다니 바람직한 곳인듯!

 

 

 

 

빛나는제주 LED무드램프도 참 예뻤고, 귤과 현무암 등 제주도 자연물로 만든 제품이 인상적이었어요!

제주를 담은, 제주를 닮은 모든 제품이 20~30대 여심을 사로잡을만한듯^^

 

 

 

 

엄마의바다 인테리어초에요..

엄마의바다는 은퇴해녀인 제주의 어머니들이 자신이 살아온 바다와 삶을 직접 표현하고 만들며

아름다운 제주해녀의 문화적 가치를 세계에 알리는 제주해녀문화콘텐츠사업이라고 하네요~

 

 

 

 

제주도 자연물로 만든 해녀캔들 너무 예쁘죠?ㅎㅎ

해녀부터 물고기까지 아기자기 귀엽고 섬세하게 잘 표현한듯^^

 

 

 

 

TV가 놓여진 거실장에 인테리어소품으로 놓아두니 분위기가 한층 살아나는 느낌이네요ㅋㅋ

 

 

 

 

심소잉이에요..

 

 

 

 

미싱수업을 통해서 생활 속 소품을 만들고 생활을 업그레이드 하는 업체라고 해요~

재봉이 생활전반에 깔려있는데, 원하는 것을 만들 수 있게 하여 성취감을 제공하고,

가정에서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실용성을 높였다고 하네요ㅎㅎ

 

 

 

 

핸드메이드파우치에요..

 

 

 

 

미러러스도 쏘~옥~ 들어가는 충격흡수 여행용파우치!

 

 

 

 

산뜻한 네이비색에 깜찍한 키티고양이 무늬가 돋보이는 파우치 굿!!

 

 

 

 

세리그라피에요..

선명하고 강렬한 시각적 표현 기법인 serigraphy에서 따온 세리그라피는

이국에서 발견한 낯선 아름다움과 평범한 도시적 일상의 조화를 꿈꾸는 활기찬 매력을 담은 브랜드죠~

 

 

 

 

홈데코, 악세사리, 모자, 가방, 쿠션 등 30~40대 기혼여성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아프리카 여행에서 영감을 얻어 강렬한 색상을 일상 속에 녹아내리도록 연출한 제품이 주를 이루었어요~

온라인 스토어팜 및 성수동 아프리카스퀘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깔끔하게 포장된 캔버스백~

 

 

 

 

강렬한 색상의 근원이 된 아프리카 여행지 사진의 엽서에요..

 

 

 

 

세리그라피 캔버스백이에요..

 

 

 

 

옆면의 삼각디테일과 아프리카 패브릭으로 만들어진 리본으로 여성스러운 매력과 유니크함을 더해주는듯^^

 

 

 

 

일상에서 편리한 사용을 고려하여 제작된 캔버스백으로,

작지만 알차게 물건을 담을 수 있도록 밑면이 넓은 버켓 스타일로 오픈탑이며,

손에 들거나 팔에 가볍게 걸칠 수 있도록 고안된 짧은끈과 함께 어깨에 메는 스트랩이 있어 실용적인듯!

 

 

 

 

유진공방이에요..

 

 

 

 

부스 한켠에서는 플라워 립글로즈 만들기 체험이 진행되었는데요..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취미 및 자격증과정 수업을 배울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화학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식물성분으로 손수 만든 인삼, 코코아, 에그 등 2달이상 숙성한 비누가 가득~

신생아부터 모든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아토피 피부에 좋다고 하네요ㅎㅎ

 

 

 

 

천연비누 특성상 물러지기 쉬워 물빠짐을 좋게하거나 비누홀더 사용을 권한다고 해요~

 

 

 

 

자석비누홀더에요..

 

 

 

 

특허받은 녹슴방지 비누캡인 스마일캡이 비누가 무르지 않게 도와 욕실이 깔끔하니 좋네요!

 

 

 

 

피부재생작용으로 민감한 피부와 항염증 항균작용이 뛰어난 카렌듈라비누와 수박비누에요..

천연식물성 식용기름에 천연분말과 에센셜오일을 첨가하여 만든 천연비누로,

유통기한을 늘리기 위한 방부제나 경화제, 세정력을 높이기 위해 인체에 유해한 계면활성제 등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착한비누 더솝이에요..

 

 

 

 

숙성비누, 화장품, 방향제 등 직접 레시피를 만들어 피부타입별로 제작한 제품들이 에쁘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20~40대 아토피피부에 특히 좋은 보습 비누들~

아이디어스, mizi 어플,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 및 스토어팜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보습에 좋은 화장비누와 사은품이에요~

 

 

 

 

코코넛유, 팜유, 올리브유, 포도씨유, 아보카도유, 피마자유분말(백련초, 단호박, 핑크클레이) 에센셜오일(라벤더, 로즈우드,

캐모마일) 등 자연을 그대로 담은 천연비누로 디자인까지 예쁘네요ㅎㅎ

 

 

 

 

직접 사용해보니 거품도 잘 나고, 사용 후에도 손이 촉촉해 만족스럽네요~

 

 

 

 

사무국에서 챙겨준 서포터즈 선물이에요~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라비다 클린 솔루션 클렌징 티슈, 프리미엄 달팽이 마스크, 4색 볼펜 등..

 

 

 

 

바닐라향이 매력적인 아로마캔들..

 

 

 

 

분위기내기 좋은 예쁜 캔들..

 

 

 

 

너무 예뻐서 사용하기가 아까운 전통공예작품! 노랑장미 반죽비누까지 굿^^

지금까지 K-핸드메이드페어 2017 서포터즈 귀여운걸의 생생후기였습니다ㅋㅋ

아쉽게도 이번에 관람하지 못하신 분들은 내년에 11월1일~4일까지 4일간 코엑스D홀에서 개최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K-핸드메이드페어 2017 *

[행사장소]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 1층 B홀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9)

[행사기간] 2017년 11월 2일(목) ~ 11월 5일(일) 11:00 ~ 19:00 (입장마감 18:00)

[행사규모] 약500개사 600부스, 7,290㎡

[입장료] 현장구매 10,000원, 온라인 사전등록 7,000원

[주최] (주)한국국제전시, 한국전시주최행사대행사업협동조합

[전화번호] 02-761-2512

[공식홈페이지] http://k-handmade.com/html/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생생한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신관1층 | 코엑스 B홀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