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서포터즈 2기/툭툭'에 해당되는 글 1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간장파닭, 벨기에식 홍합탕, 매운국물 떡볶이 등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바와 치킨을 즐길 수 있는

홍대입구역맛집 툭툭 샐러드바 & 치킨 홍대입구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홍대 툭툭치킨은 신선한 샐러드는 기본에 다양한 치킨을 맛볼 수 있는 실속 가득한 샐러드바로 인기가 많은 맛집이랍니다!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홍대입구역맛집 툭툭치킨을 살펴볼까요?^^

 

 

 

 

홍대입구역에서 도보 6분거리에 위치한 툭툭 샐러드바 & 치킨 홍대입구점..

간장파닭, 벨기에식 홍합탕, 매운국물 떡볶이 & 모듬튀김, 과일 샐러드, 단호박 & 고구마 샐러드, 인절미 토스트 등

다양한 신메뉴 출시 소식 완전 반갑네요ㅎㅎ

계단을 따라 지하1층에 위치한 매장으로 내려가볼께요~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평일은 오후4시부터 오후6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이라, 브레이크타임이 끝나기 직전에 방문한 모습이구요..

6시가 되자마자 엄청난 인파로 자리가 거의 꽉 차더라구요ㅎㅎ

 

 

 

 

블랙 & 화이트가 조화를 이루는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인테리어 굿!!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디너(13,900원) 2인 주문~

 

 

 

 

깔끔하고 깨끗하니 위생적인 측면이 돋보이는 샐러드바에요..

부족한 음식은 수시로 채워주어 좋았어요~

그럼,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볼께요~ㅎㅎ

 

 

 

 

툭툭의 맛있는 시작과 끝! 스프&디저트 코너~

티라미스, 치즈케익, 양송이 크림스프에요..

 

 

 

 

커피와 음료 코너에요..

툭툭 커피는 로스팅 후 한달 이내의 신선한 원두만을 사용하여 커피의 신선한 풍미와 부드러운 산미를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원두의 균형잡힌 최적의 블랜딩으로 고소하고 부드러우면서 향긋한 커피 본연의 맛 굿!!

 

 

 

 

툭툭치킨의 하이라이트!! 치킨 코너에요~

간장파닭, 팝콘치킨부터..

 

 

 

 

후라이드치킨, 땡초치킨까지!

 

 

 

 

매운국물 떡볶이, 모둠튀김 코너..

 

 

 

 

벨기에식 홍합탕, 나시고랭, 베이컨 크림파스타 등 따끈한 요리 코너..

 

 

 

 

피자코너에요~

스파이시 페페로니, 애플 고르곤졸라 모두 먹음직스럽군요ㅎㅎ

 

 

 

 

나만의 스타일로 즐기는 베트남식 쌀국수 코너에요..

쌀국수 면, 만두피 튀김, 숙주, 청경채, 양파 피클, 소스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단호박 & 고구마샐러드, 과일 샐러드, 망고 샐러드, 오징어 세비체..

 

 

 

 

케이준 치킨샐러드, 캐슈넛 쫄면샐러드, 그린 몬스터샐러드, 연두부 샐러드..

 

 

 

 

가든 샐러드 코너에요~

피클, 콘, 믹스 넛, 유자 드레싱, 오리엔탈 드레싱, 참깨 드레싱도 함께 있었어요..

 

 

 

 

리치, 꿀먹은 자몽, 파인애플, 꿀, 망고 잼, 오곡 후레이크, 요거트 코너에요..

 

 

 

 

메가 크런치와 나쵸~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추억의 주전부리 코너까지 마련된 센스+_+

 

 

 

 

샐러드바로 한상 가득 푸짐하게 차려보았어요~ㅎㅎ

 

 

 

 

크루통을 곁들인 양송이 크림스프~

부드럽고 따끈하니 식전에 속을 풀어주기 좋았어요^^

 

 

 

 

매콤하니 입안에 착착 감기는 땡초치킨, 언제 먹어도 맛있는 바삭한 후라이드치킨,

파가 듬뿍 곁들여진 간장파닭, 맛있는 팝콘과 치즈가루가 더해져 매력적인 팝콘치킨 한접시~

 

 

 

 

아삭아삭한 파와 간장소스가 더해져 정말 맛있었던 간장파닭~

 

 

 

 

사과, 오렌지, 배가 조화를 이루는 신선한 과일 샐러드, 케이준 치킨과 샐러드가 맛있게 버무려진 케이준 치킨샐러드,

가을을 대표하는 부드럽고 달콤한 단호박 & 고구마샐러드, 달달한 망고 샐러드 등 샐러드 한접시~

 

 

 

 

숙주와 각종 야채, 새우 등이 어우러진 인도네시아풍 볶음밥 나시고랭, 야끼만두, 김말이, 춘권으로 구성된 모둠튀김,

쫄깃한 오지어가 새콤하니 맛있는 오징어 세비체, 사과와 치즈의 풍미가 예술인 애플 고르곤졸라,

매콤하고 칼칼한 스파이시 페페로니 피자, 고소한 캐슈넛과 아삭한 콩나물, 깻잎이 더해진 매콤한 캐슈넛 쫄면샐러드 한접시~

 

 

 

 

유자 드레싱과 믹스 넛을 곁들인 가든 샐러드, 파인애플, 담백하고 짭짤한 안주지존 나쵸, 달콤하고 바삭한 메가 크런치 한접시~

 

 

 

 

매콤달콤 국물과 함께 즐기는 쫄깃한 매운국물 떡볶이에요..

당면 가득 바삭한 김말이튀김을 국물에 적셔서 냠냠~ㅎㅎ

칼칼하니 맛있어 치킨이나 튀김과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었고, 어릴적 추억이 떠오르는 맛이었어요^^

 

 

 

 

벨기에식 홍합탕이에요..

화이트와인 소스의 정통 벨기에식 홍합탕 완전 강추!!

고추가 많이 들어있어 칼칼하면서 시원하고 깔끔하니 맛있더라구요^^

 

 

 

 

베트남식 쌀국수에요..

숙주, 청경채, 양파피클이 어우러져 담백하고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달콤한 꿀과 건강한 오곡후레이크, 과육이 살아있는 과일잼이 더해진 상큼한 요거트로 마무리!

평소 접하던 흔한 샐러드바가 아닌 독창적인 발상의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샐러드바에 반해버렸어요^^

다양한 종류의 치킨을 포함 50여종의 푸짐한 샐러드바를 이렇게 착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니 가격대비 만족도가 최고인듯!

특히 치킨 메뉴가 다양해 이것저것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자주 찾게 될 것 같아요ㅎㅎ

오늘은 신메뉴 출시를 통해 메뉴가 더 다양해진 툭툭 샐러드바 & 치킨 홍대입구점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툭툭 샐러드바 & 치킨 홍대입구점 *

[주소]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44-15 지하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마포구 홍익로 6)

[전화번호] 02-338-6676

[찾아가는길] 2호선 홍대입구역 9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에 위치.

                  홍익대 정문에서 홍대입구역사거리 방향으로 20m직진 후 우측(푸르지오 상가 직전 블루클럽 건물 지하1층).

[영업시간] 11:30 ~ 22:00 / 브레이크타임 : 평일 16:00 ~ 18:00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ituktuk.co.kr/index_salad.asp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 툭툭 홍대입구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